지니5271028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1028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1028
리뷰12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9
저녁으로 고구마순을 볶아서 먹으면은 식이섬유질이 풍부해서 밥과함께 비빔밥으로
먹어주면은 든든하고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지니5271028
리뷰1253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