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고구마전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0
고구마는 좋은 탄수화물이죠 뿌리채소에
식이섬유 많고 탄수화물이지만 몸에 나트륨이나
부종도 배출해주어 참좋답니다,
적정량만 지키면 고구마 살도쭉쭉빠지구 좋아요
저는 전도 가끔해먹엇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