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큰딸의 생일인데 케이크는
둘째가 원하는 망고케이크
다녀와서 보니 "스윗키친 유튜브님"이 운영하는 곳
언릉 큰딸이 왔으면 좋겠어요.
원래는 남편이랑 대전 성심당 오픈런까지 알아봤어요.
새벽에 출발하면 부산에서 3시간
그걸 요 망고케이크로 해결했네요.
0
0
댓글1
큰딸의 생일인데 케이크는
둘째가 원하는 망고케이크
다녀와서 보니 "스윗키친 유튜브님"이 운영하는 곳
언릉 큰딸이 왔으면 좋겠어요.
원래는 남편이랑 대전 성심당 오픈런까지 알아봤어요.
새벽에 출발하면 부산에서 3시간
그걸 요 망고케이크로 해결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