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

🎃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

 

찐 단호박이랑 계란으로 단호박 케이크 두개 완성했어요.

 

하나는 🎃호두랑 단호박 토핑

하나는 🍌바나나 토핑 했어요.

전자레인지로 익혀서 따끈따근 김이나요.

 

식혀서 킵하고 간식으로 먹어요.

 

🎃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단호박 케이크 🧁🧁 두개 완성🍌

0
0
댓글6
  • 파인더홀
    맛난 케익이군요 아주
    잘 만드셨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맛난 케이크이지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선물부자
    완전 건강빵이네요
    맛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살찌지 않는 빵이에요
    스테비아가 들어가요
  • 한결맘
    대단하시네요. 집에서 이런것도 만드시고. 달콤하니 맛나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단백한 맛이에요
    단맛을 많이 안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