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케이크 가격 정말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제 생일이었어서...

친구들이 생일날은 케이크 꼭 먹어야지 하면서, 케이크를  사줬는데...

조그마한 케이크가 28,000원~!

안 오른게 없네요. 월급 빼구요~!

 

케이크 가격 정말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0
0
댓글22
  • ㅇㅅㅇ지니
    그러게요 케익값도 빵값도
    안오르는게없네요....
    고래사
    작성자
    올라도 너무 오르죠ㅠㅠ
    올라가면... 내려오진 않구요ㅠㅠ 안녕히 주무세요^^
  • 숫자
    1호인가봐요
    진짜 안오른건 내월급뿐이네요ㅜㅜ
    생일축하합니다 
    고래사
    작성자
    축하 감사합니다^^ 1호 맞습니다^^
    월급 빼고 다 오른게 확실해요ㅠㅠ
    그래도 오늘도 굿밤~!^^
  • 푸른봄
    가격 오름폭이 너무 커요.
    예전보다 물가가 장난 이닌게 느껴지네요 
    고래사
    작성자
    맞아요~!
    오름폭이 너무 큽니다.
    부담될 정도루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요즘은 7, 8만원짜리도 있는것 같던데요
    요즘 옛날 가격들이 생각이 안 날 정도로 진짜 어질어질해요
    고래사
    작성자
    맞아요^^
    예전 가격이 가물 가물 합니다^^
  • 꼼꼼엄마
    케이크 가격 정말 사악해요~~
    이제는작은것도 넘 비싸요
    고래사
    작성자
    사악하다는 표현이 딱입니다.
    작은 것도 터무니 없이 비쌉니다ㅠㅠ
  • 들꽃7
    전 가족이 많아서 제일 큰사이즈 41000에 구입했어요 
    작은 사이즈도 가격대가 있군요 
    고래사
    작성자
    그쵸~ 큰 사이즈도 별로 크지가 않아서 놀랬구요~
    작은 사이즈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놀랬답니다~
  • iloveoov23
    원래도 케익은 비쌌는데 가격이 올라 더 비싸죠
    생일에 케익 사기도 부담돼요
    고래사
    작성자
    정말 부담되는 가격이죠ㅠㅠ
    케익이 정말 많이 오른 느낌입니다ㅠㅠ
  • cogo092
    뚜레쥬르 케이크 같네요. 
    생크림 케이크 넘 맛있죠. 비싸지만요.. ㅡㅜ
    고래사
    작성자
    생크림 맛있죠^^
    친구들에게 사지 말라고 했는데... 잠깐 한눈 판 사이에...
    그래도 맛은 있네요^^
  • 여루별
    진짜 요즘 케이크 너무 비싸요ㅠㅠㅠㅠ 양은 더 줄은거같은데 가격은 훨씬 올랐더라구요
    고래사
    작성자
    딱 맞는 표현입니다
    양은 줄고, 각격은 훨씬 올랐어요ㅠㅠ
  • 당근먹기
    케잌 맛있겠어여. 비싸서 문제지만.물가 장난 아닙니다.
    고래사
    작성자
    물가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요즘 절절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 혬2
    생일에 케이크 사기도 부담스럽더라구요
    월급 빼고 다 오르네요ㅠ
    고래사
    작성자
    맞습니다.
    가격이 정말 이해가 안될 정도로 비싸게 느껴졌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