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10분만에 붓기 쫙 빼는 마사지법, 11자 다리 어렵지 않아요!
다리붓기, 쫙 빼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함께 공부하고 더 날씬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평소에 잘 붓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저녁이 되면 다리가 잘 부어서 항상 압박 스타킹을 하고 있는데요~ 🔺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체중이 금방 늘거나 🔺 얼굴, 다리가 하루만에 눈에 띄게 달라지거나 🔺 적게 먹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분들은 붓기 일 가능성이 커요! 비만클리닉 원장이 알려주는 단, 10분 만에 💛11자 다리 만드는 법 4가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1. 허벅지 붓기빼기 붓기는 수분이 잘 빠지지 못하고 몸속에 정체 되어있다고 말씀드렸죠~? 그러면 붓기를 잘 빼려면 정체된 수분이 잘 배출되게 해줘야하는데요💦 몸에서 순환&노폐물 배출을 담당하는 곳중 하나가 바로 림프절이에요! 림프절은 전신에 있는 면역기관의 일종으로 ✔️겨드랑이 ✔️서혜부(사타구니) ✔️오금 (무릎뒤) 등에 있어요 이부분을 잘 자극해줘야 노폐물이 잘 빠진답니다 허벅지붓기를 잘 빼려면 서혜부 (Y존) 림프절을 자극해야해요! ◎ 허벅지 마사지 방법 ◎ 1️⃣ 다리에 쿨링크림이나 바디로션을 바르고 2️⃣주먹을 쥔 상태에서 손가락 마디부분이 허벅지를 향하게 합니다. 3️⃣ 허벅지의 붓기를 서혜부 쪽으로 당긴다는 느낌으로 무릎위 부터 허벅지 위쪽으로 손으로 쓸어 올리면 됩니다! 앞벅지 뒷벅지 같이 해주시면 더 좋겠죠? ✅림프절 자극을 줘 체액순환 더욱 활발 ✅정체된 수분 배출 원활 ✅축적된 노폐물도 함께 배출 이때 손으로 해도 되지만 😍괄사나 롤러 같은 도구를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허벅지를 자극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 종아리 붓기빼기 저녁만 되면 종아리 띵띵 붓는 분들! 종아리 붓기를 빠르게 빼려면 무릎 뒷부분인 오금에 있는 림프절을 자극해줘야해요 ◎ 종아리 마사지 방법 ◎ 1️⃣종아리를 편 상태로 쿨링크림이나 로션을 바르고 2️⃣주먹 쥔 손의 손가락 마디 부분으로 3️⃣발목부터 무릎 뒤까지 쓸어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때 양손으로 해주시면 더 좋겠죠? 🚨주의사항🚨 욕심내서 너무 세게 누르면 😨통증이 있거나 더 부을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압력으로 매일 저녁 꾸준히 해주시는게 좋아요! 3. 전체적인 하체 붓기빼기 사이드 런지는 제가 마사지 하기 귀찮을때 자주 쓰는 방법인데요 ㅎㅎㅎ 하체 붓기 빼는데는 이제 자세가 최곤것 같아요😎 ◎ 사이드 런지 방법 ◎ 1️⃣ 다리를 골반 너비만큼 벌리고 선다음, 2️⃣ 엄지 발가락은 2시 방향으로 벌려주시고, 3️⃣ 한쪽 다리를 옆으로 평행하게 쫙 펴 줍니다. (반대편 엉덩이에 체중을 같이 실어주세요) 펴는쪽 다리의 허벅지 안쪽이 당기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4️⃣ 느낌을 잘 기억하면서 오른쪽 왼쪽 번갈아 10회씩 해주시면 돼요! 대퇴사두근과 둔근을 자극하여 ✅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 강화 뿐 아니라 ✅ 근육 이완하며 순환 활발 ✅ 하체 붓기 제거에 효과 ✅지속적으로 운동시 하체지방 연소에 효과 4. 까치발 만들기 이건 제가 진료하다가도 중간중간 하는 자세예요 이 자세는 특히 다리살이 유독 안빠져 하시는분! 하지 정맥류 있으신분, 무릎 통증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 까치발 만들기 방법 ◎ 1️⃣일어나서 의자나 책상을 짚고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린후 2️⃣ 발꿈치를 천천히 들어올리세요 3️⃣ 포인트는 10을 세면서 천천히 들어올리는거예요 이 까치발 들기를 10번만 하세요 4️⃣이때 발이 내려올때 바닥에 닿지 않게 합니다. 그리고 다시 올리는거예요 아킬레스 건과 종아리를 구성하는 근육을 자극하여 ✅ 종아리 근육이 수축과 이완 반복 ✅ 종아리, 발목 붓기 제거에 도움 ✅ 지속적으로 자극시 종아리 지방분해에 도움 종아리가 더 슬림해 지겠죠 ? 더 쉬운 방법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8dGnisZN_Ss 허벅지, 종아리 붓기가 고민이신분들! 하체 비만이라고 느끼는 분들은 꼭 매일 조금씩 해보세요 ㅎㅎ 어느덧 붓기가 싹~ 빠지고 허벅지, 종아리 라인이 살아나는걸 느끼실거에요😎 정승은 원장과 함께 똑똑하게 공부하고 쉽게 빠지는 다이어트 함께해요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
[내돈내산] 샘표 순작 청귤차 잠이 안올때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차
1. 제품명 ➡️ 순작 청귤차 2. 구매 시기 &사용 기간 ➡️ 2월 9일 10일 정도 3. 구매 방법 &가격 ➡️ 현대백화점 5000원대 4. 제품 설명 (효과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공백제외)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청귤과 허브블렌딩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인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블렌딩티 청귤차는 청귤진피, 사과, 스테비아잎, 히비스커스 , 로즈힙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스테비아잎은 저칼로리 감미 원료로 예로부터 남미에서 마테차를 넣어 마셔온 허브라고 합니다. 허브와 과일로 만들어 어느 때라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다고 하네요. 100% 천연 펄프 실로 궤어 만든거라 안심하고 티백을 마셔도 된다고 하네요. 청귤차 티백으로 여러가지로 해 먹울수 있어요, 스파클링 에이드로 마실수 있고 칵테일로도 활용해서 마실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여름철에 빙수를 먹고 싶을때 색을 내서 맛있게 먹을수도 있습니다.차갑게 마실때는 물이나 탄산수 200ml에 티백을 넣고 5분 정도 우려 마시라고 하네요 5분후에 청귤맛이 날꺼 같아요. .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글자수 2️0️0️자 이상 필수 (공백 제외) ➡️조금 달콤한 차로 마시고 싶은데 칼로리가 걱정이 돼서 안 마시게 되더라구요. 다른차를고민도 많이 했어요. 달콤한 차는 칼로리가 그거 만큼 높아서 먹기가 부담 스러웠어요. 우연히 않게 순작 청귤차를 검색을 해보니 달콤은 한데 칼로리가 제로라 사보자는 하는 마음에 구입을 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부담없이 마시게 되더라구요. 늦은시간에도 칼로리가 없으니까 마시게 되더라구요. 칼로리가 제로라서 가격은 비싼거 같았어요 그거만큼 신경을 썼다는 소리겠죠? 티백도 안전하게 처리가 되어있어 안심하고 마실수 있었어요.
슈롭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로 여는 간편한 아침 가벼운 한끼 식사
소이비랩 체험단과 챌린지를 신청한 이유 딱 이거 하나였습니다.. 다 같은 두유가 아니에요..!! 무슨 자신감이지? 이런 생각도 들긴 했지만.. 뭐가 다르다는 거지? 이런 호기심도 들었구요.. 원액두유 93.78% 물론 당류가 타사대비 86%가 낮다? 이런 차별성이 있구먼 진짤까? 라는 의심병이 도졌네요.. 그럼 확인해봐여죠. 그렇게 받아든 소이비랩 한상자.. 올망졸망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 아담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마시다보니 너무 좋아 더 쟁여두게 된 소이비랩 ㅋㅋ 두유알러지가 있다고 잘못 알고 있던 나에게 제대로 된 두유는 알러지가 안생긴다는 걸 알려준 고마운 소이비랩.. 나의 알러지는 유화제나 첨가물 등등에 의한 거였음이 내몸으로 소이비랩으로 깨닫게 되네요.. 그랬기에 행사할 때 너무 기분좋게 추가 구매한 진정한 내돈내산의 소이비랩.. 단백질 보충이 일상생활에서 중요한건 다들 아시잖아요.. 그런데 매 식사때마다 단백질을 채우기란 주부로썬 쉽지 않습니다 ㅋㅋ 암요..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돌려돌려 요리해도 성장기의 아이들의 먹성 감당해내기도 쉽지 않고.. 매번 그렇게 하기에도 엥겔지수만 높여질뿐 어렵더이다.. 그런 중에 지니어트 퀴즈에도 자주 만나게 되는 소이비랩 궁금하지 않을 수 없죠.. 솔직히 두유 시중에 있는 것들로 많이 사다 놓고 아이들 먹입니다.. 신랑도 퇴근후에는 우유마시면 속이 안좋아져서 두유에 단백질 파우더 섞어 마십니다. 그래서 두유 박스로 쟁여서 먹는 집이죠.. 우유도 코로나 시국 들어오니 학교에서 우유지급 멈췄기에 멸균우유로 박스로 쟁입니다. 그런데 나이들어서 인지 갱년기와서인지 어릴땐 분명 안그랬는데.. 제가 두유마시면 귀랑 목이 간질간질 한거에요.. 목감기 올때 그러는 거처럼.. 심할때는 따끔거리기도 하고, 그게 저는 두유알러지라고 생각하지 못했죠.. 당연하게도 두부같은건 먹어도 아무런 이상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꼭 두유만 마시면 그러는 겁니다.. 다른 회사 제품으로 바꿔도 마찬가지구요.. 그러던 차 네이버에서 저랑 같은 현상을 느끼시는 분의 글을 봤어요.. 그리고 그 답변글에 이거였구나 싶었죠.. . 두유 첨가물에 의한 알러지일수도 있다는 글이요.. 헉 두유를 만들데 유화제나 보존제 등등을 넣는다는 얘기는 들어봤어도 그게 알러지를 유발할 줄은 몰랐는데 제가 그런거였습니다.. 왜 그거 라고 생각했냐구요.. 소이비랩 마셔보니 안간지러웠거든요.. 눈도 안따갑고 귀도 코도 목도 안간지러웠어요.. 소이비랩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배가 자꾸만 나오고 갱년기 접어들어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신랑에게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사춘기 큰딸아이에게 키크고 싶어하는 성장기 아들놈에게 그리고 갱년기 단백질 부족이 오기 쉬운 저에게.. 울 가족 모두에게 두루두루 필요한 소이비랩입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냉장고에 가득가득 언제나 채워놓게 되었네요 ㅋㅋ 울집은 아침에 주로 소이비랩으로 마십니다.. 소이비랩 덕분에 간편하고도 간단하게 가볍게 아침을 여는 거죠. 이거 정말 주부인 저에게는 아침을 안차려도 된다는 건 신세계입니다.. 두유만 마신다고 영양부족하거나 배고픔을 쉽게 느끼거나 하지도 않아요. 소이비랩은 포만감이 높고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어 만들었기에 영양도 만점이거든요.. 아이들은 소이비랩에 시리얼/그레놀라 등등을 해서 먹고 나가구요.. 신랑은 하나 쭈욱 마시고 나가십니다.. 저도 그렇구요. 가끔 커피에 섞어 두유라떼로 만들어 마시기도 합니다. 아들놈도 간식으로 목마르면 수시로 마셔대니 냉장고에 넣어두기가 무섭게 사라집니다.. 요즘처럼 살살 더워지기 시작하면 팩채로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먹어도 맛납니다.. 슬러시처럼 살짝 얼려 아몬드와 호두 로코초코볼로 빙수처럼 만들어먹어도 너무 좋아요 아이들 인기짱 간식입니다. 요거요거 얼려먹으면 신세계입니다. 얼려놓고 커피쪼로록 섞어 마셔도 넘 좋아요. 그래서 지니어트 퀴즈풀다가 행사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면 바로 쟁이는 거죠.. 쟁일 타이밍 아닙니까? 제품구매 링크 해놓습니다.. 가끔 행사하기도 하니 딜뜰때 같이 구매하자구요.. 찜해놓고 알림설정 해보아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판매 참 소이비랩의 장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아요.. 친환경 포장재인 테트라팩을 사용했기에 더더욱 안심하고 마실수 있네요, 건강과 자연을 모두 지킨 소이비랩,.. 저 플라스틱 마개는 분리가 됩니다. 밑에서 부터 따올리면 쉬워요. 분리 된 다음의 마개는 뾰족한 부분이 있어 다치기 쉬우니 조심해야겠죠^^
summerain
다이어트 두유 추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맛있어요
Alice에요 다이어터에게 너무 좋은 의사가 직접 만든 저당두유 #소이비랩 을 소개할게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당류를 86% 줄인 저당두유 천연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 설탕 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건포도, 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 스테비아 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스테비아로 당류와 칼로리 걱정없이 마음껏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답니다 원액두유 함량 93.78% 콩의 영양분을 듬뿍 !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건강한 콩만을 선별하여 한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었다고 해요 원액두유 함량 93.78% ! 콩비린내 없는 깔끔한 목넘김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깔끔한 맛과 목넘김을 위해서 특수공정을 통해 영양성분은 보전한 채, 콩비지를 완전히 제거해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콩비린내가 나지 않고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어요 200ml 한팩에 95kcal 로 저칼로리 고단백 설탕 무첨가 식단관리 중인 다이어터 Alice에게 딱 좋은 다이어트 두유에요 아침대용으로,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한창 에너지 넘치는 아이와 함께 있다보면 금방 허기가 지기 마련인데 소이비랩 저당두유를 한팩마시면 맛도 있고 포만감도 있어 너무 좋았어요 의사가 직접 만들어서 더욱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두유 !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조 공정 !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소이비랩 저당두유 추천합니다 !!
Alice85

내가 생각하는 국내 1위 베지밀..! 다이어트 두유, 소이비랩..!
안녕하세요~ 1년365일, 벌써 10년차 나홀로 다이어터(?)인 아름다 은 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터/유지어터 생활을 지속하다보면, 그래도 조금이나마 몸에 좋다는걸 찾게되고, 다이어트용을 찾게되는건 어쩔수 없는 사실인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떠나서 일단 음료 귀신인지라,,, 마시는거 없는 삶은 조금 생각하기가 힘들다죠?ㅠㅜ ㅎㅎㅎㅎ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음료란,,,적대시되는 것 중 하나이기 때문에, 먹는 것 보다 조금 더 원료라든지, 영양성분등, 을 조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우유도 참 좋아하지만, 이왕이면 우유보다는 두유, 식물성 우유를 참 좋아해요~ 맛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그래서 그날그날 다른 맛을 마시는 재미…?랄까? 많고 많은 식물성 우유중에 제가 제일 애정하는건, 두.유! 콩물맛나는 진한 두유가 취저라죠~ 하지만 시판두유들은 대부분 당함량이 너무나도 높고, 탄수화물 또한 너무 높아요 ㅠㅜ 최대한 당함량, 탄수화물량을 걸러내다보면 칼로리가 걸리고,, 사실 입에 맛는 두유, 성분, 영양 다 갖춘 제품은 찾기가 많이 어려운게 국내 두유시장 같아요. 그나마 요즘엔 조금 제품들이 다양해 지긴 했으나,,,여전히,,, 다따지다 보면 결론은 맛…없….ㅇ…. 그런데 제가 불과 1~2년전, 비교적 최근 알게 된 다이어트 두유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의사가 개발한 두유! 소이비랩 이랍니다~ 사실 소이비랩 마셔본 뒤로는,,, 다른거는 마시기가 힘들더라구요. 한번쯤 마셔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거에요. 정말이지 영양, 맛, 재료성분, 다 갖춘 다이어트 두유는 소이비랩이 유일한 것 같아요. 소이비랩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타사 대비 클린한 원재료들과, 깨끗한 성분,,,.. 그리고 맛.! 맛.!맛.! 이정도 스펙이라면 맛이 없어야 정상인데, 소이비랩은 고소한 두유맛을 아주 정직하게 지켯답니다~! 넘나 칭찬해용…!진짜…다요터들도 가끔은 맛있는 다이어트 두유 마시고 싶다구요ㅜㅠ 맛도 맛이지만, 저는 매번 느끼는게 테트라팩…. 진짜 시중에 두유중에 테트라팩으로 되있는건 아마 없지??싶은데,,, 종이팩은 이동시에도, 들고다니며 식사, 간식 대용으로 하기 너무 애매하거든요 ㅠㅜ 한번뜯으면 원샷해야되는데… (하… 저는 이런거 넘 싫어하거든요 ㅠㅜ) 그런데 소이비랩은 디기 이런 것 까지 신경써서 디자인을 해주셔서… 남으면 남는대로 가방에 쏘옥~다시 넣었다가, 나중에 다시 마셔도 되구~ 을마나 편리하게요~?? J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센.스.! 저는 소이비랩 자체의 맛이 너무 좋아서, 소이비랩 자체로도 많이 마시는 편인데요~ 소이비랩은 따뜻할땐 스프같고~ 차가울땐 라떼같고~ 매력이 쩔어요~~ 요즘엔 나른한 오후 소이비랩으로 카페라떼, 녹차라떼, 초코라떼 해마시는 재미에 푹~ 솔직히 단순당함량이 없는 두유라서 그런지, 체중관리에는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마시는걸 좋아하는 여자라.. 마시는걸로만 훅!찌울 자신이 충분한데, 하루에 소이비랩 한두개 뜯는다고 체중이 늘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입은 넘 행복하니, 다요트가 그닥 힘들진 않습디다~ 다요터도 오후에 라떼한잔 이래 즐기며~ 이런게 행복이죵~~~ 다요터들도 행복하고 즐겁게 라떼한잔씩 즐기며 살빼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KetoJr
오운완을 완성시키는 입립티컬 HM -6022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1. 제품명 ➡️ HM-6022 일립티컬 트레이너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0년 2년 3. 구매 방법 & 가격 ➡️ 45만원돈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집에서 계단오르기 운동효과를 볼수있는 입립티컬 운동기구입니다 스텝을 밟으면서 자연스럽게 상,하체운동 병행가능한 HM-6022 자전거형 스텝퍼 입립티컬 운동기구입니다 자전거처럼 앉아서도 사용 가능하고 계단 오르는 효과로는 서서 하면 더욱 효과 좋아요 양손으로 잡고 앞뒤로 움직이며 운동하게 되니 상체운동까지 병해할수있어 더욱 효과 만점 입니다 전신유산소 운동을 할수 있는 운동도구로 홈트에서 간편하게 효과 증진을 맛볼수 있는 홈트 운동기구에요 단지, 단점은 기구의 사이즈가 부피가 조금 큰편이라 살짝 에어리언 느낌 ㅋㅋ 커서 공간을 조금 많이 차지하는게 단점이네요 아래의 그림처럼 2개의 이동바퀴가 있어서 이동이 가능하긴 하지만 여성이나 노약자가 쉽게 이동? 하기에는 제가 해보니 무거워서 용이하진 않아요 ㅋㅋㅋ 그냥 한곳에 고정시켜놓고 사용해야하는 단점 아닌 단정이에요 평상시에는 실내온도가 LED창에 표시돼요 텐션 컨트롤 가능해서 가볍게 하고 싶을때는 1~3단계 5단계만해도 허벅지에 힘이 빡 가요 자전거처럼 사용하려면 안장높이를 개인에 맞게 조절 가능해요 매일 사용하며 효과를 극대화로 보시고 싶다면 운동전20분후 홈트 근육운동후 20분씩 한다면 유산소 칼로리 소비 제대로 할수 있답니다 하체도 튼튼 엉짱도 만들수있게 집에서 드라마보면서 계단오르기 일립티컬 하기 좋아요 밟고 올라설수 있는 페달이 넓고 안정적이여서 맨발이여도 실내 운동화를 척용하고 운동할수있어요 그리고 앞쪽에 물병을 올려두고 운동하면서 수시로 수분섭취가 용이하도록 물병 케리어가 있어 실내지만 물마시로 가야하는 상황이 없어 운동의 흐름을 깨지 않는답니다. 저는 평상시에 에어리언 손잡이를 잡고 페달은 밟으면서 양손을 앞뒤로 움직이며 상체운동까지 병행하면서 입립티컬 운동기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의 메탈부분은 바이탈을 감지하는 인바디와 같은 역활을 해주어 현재의 운동속도, 칼로리 소비와 심장박동,체지방등을 측정하여 계기판에 표시되어집니다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40대중반에 먹고 사느라 생업에 열정을 쏟느라 건강을 아예 챙기지 못했더니 하체 실종 엉덩이 실종된지 5년 하체가 부실해주니 건강에 적신호가 느껴지더군요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계단오르기부터 하려 했으나 맘처럼 안되고 안하게 되어 스텝퍼를 사려다가 진짜 계단을 오르는듯한 느낌의 일립티컬을 헬스클럽용으로 구매했어요 처음에 이고진 자전거 사놓고 몇번타다 재미 없으니 안타게 되고 결국에 비싼 옷걸이 신세되어 당근으로 팔고 일립티컬 구매한후론 잠깐이라도 홈트하기전 몸풀기로 사용하고 또 드라마나 티비 틀어놓고 러닝 걷듯 30분씩하고나면 허벅지랑 하체 딴딴해진느낌이라 효과 좋은듯해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하체운동 하실분들 추천드려요^^
식탐왕양주
다이어트 중인데 4일 폭식을 해버렸네요...
저번주 금요일부터 금,토,일,월까지 폭식했네요.. 케이크며치킨이며 디저트류로 배터지게 오늘까지만 먹자 하면서 미친듯이 폭식하게되요... 다이어트만 하면 너무 단게 땡기네요ㅜㅜㅜ 식욕조절 다들 어떻게하세요ㅠㅠ 내일부터 다시 식단,운동 빡세게 들어가긴할껀데 한번 외식하게되면 아오늘밖에 못먹는데 이런생각이들면서 미친듯이 먹게되네요ㅜㅜㅜㅜ
다이어트성공신화
1.아이깨끗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1. 제품명 ➡️ 아이깨끗해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12월30 일 3. 구매 방법 & 가격 ➡️ 코스트코 할인받아 11500원대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 효과는 향균99.9%효과(대장균,황색포도산구균) 입니다 보습성분이 추가된 (히알루론산)포함되어있어 씻고나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핸드워시입니다 아이들은 연한피부자나요 아이와같은쓰는제품인데 요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까지!!! 이것또한 아주중요하지요 특징은 용량 450ml 2개 리필용 600ml 1개 용기 윗부분을 누르면 풍성한 은은한코튼향이나는 거품이 나와요 한번손씻기 적당한양이나오니 아이도코로나 이전에도 손세정제를 집에쟁여놓는것중 1순위였는데요 핸드워시 1위 브랜드 9년간 연속!!여러제품을 사용해봐도 다시사용하게 되는제품은 아이깨끗해 인거같아요 손씻기만잘해도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 99.9%를 제거할수있다고하니 아주좋네요 거기에 더추가된 보습성분까지 !!! 👍 👍 보습성분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있어 손한번씻고나면 바로건조해지는데 씻고나서도 보용기제품 위를 꾸욱 누르면 한번손을 씻을수있는양이 적당하게 나오구요 말랑말랑 스펀지같은 풍성한거품이 나와요 거품내기위해 여러번 비비지않아도 풍성한거품덕에 꼼꼼히 씻기만하면되요 항은 2가지있는데요 은은한 로즈향 퓨어로즈 코튼향 힐링코튼 저는 힐링코튼으로 샀어요 향이강하지않고 인위적이지도않고 있는듯없는듯한 은은한 향이라 더좋아요 전향이있는걸좋아하지만 아이도같이쓸꺼라 향이진한건 피하게되더라구요 용기또한 깔끔한 흰색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마음에 쏙든 핸드워시 추천합니다 들보들하네요!사용하기가 편해요 미니멀한 용기와 리필까지 넉넉하구요
코코몽1
부라타치즈 샐러드
방울토마토와 블루베리를 준비했어요 갖가지 야채도 씻어서 준비했어요 먹기 좋게 마음대로 썰었어요 접시에 이쁘게 담았지요 그 위에 부라타 치즈 한덩이 올립니다 치즈의 쫀득함을 높이기 위해 뜨거운 물에 퐁당했던 부라타치즈에요^^ 식감이 끝내줍니다 치즈 위에 올리브유와 이탈리안 드레싱 소스를 아주 조금만 가미합니다 소금과 후추 조금 뿌려서 간을 맞추셔도 되고요^^ 치즈를 터뜨려봤어요 녹아내려서 더욱 맛이 좋아집니다^^ 야채랑 섞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도리애미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내돈내산 후기
1. 제품명 ➡️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3년 2월 초에 구입하여 사용기간은 3주정도 됩니다 3. 구매 방법 & 가격 ➡️ 온라인몰 구매했구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겉 포장을 제거하면 이쁜 핑크색 내용물이 담긴 이쁜 튜브형 클렌져가 나온답니다. 튜브형으로 짜서 쓰는 형태입니다. 색상부터 핑크핑크한게 보기만 해도 피부가 이뻐지는 느낌을 받는 비주얼입니다. 클렌징 제품의 다양한 효과들에는 미백, 피부탄력, 보습기능 등이 있는데, 이 제품은 보습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극도가 낮아서 쓰기가 더욱 용이합니다. 건성피부의 경우 사용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과 부틸렌글라이콜 성분이 들어가 있구요. 모든 피부용으로 만들어져 저자극과 수분공급이 특징적입니다. 그 외에도 피지케어, 각질케어, 노폐물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50ml의 용량으로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이점은 제품에 함께 동봉된 용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용기 내에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짜고, 용기 밑에 표시선 까지 물을 받아서 뚜껑을 닫은 후 몇 번 펌핑을 하면 풍부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그 거품으로 세안을 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거품세안이라 더 촉촉하고 자극이 없는것이 특징입니다.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피부보습과 수분공급이 주 특징인 제품으로 저처럼 민감한 피부가 써도 전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고, 아침 저녁 세안에도 당김의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세안 후 당김이 적어서 바로 수분보충을 하지 않아도 크게 불편한 느낌이 없어 더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용량이 많아서 부담없이 쓰니 더욱 좋았습니다. 너무 어린 아이가 아니면 온 가족이 다 써도 무방할 듯 합니다. 향에 민감한 저는 이 제품이 향이 두드러지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너무 향이 강한 것은 세안하면서도 거부감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세안 후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도리애미
유지어터의 삶 + 바디프로필 꿀TIP
<바디프로필 촬영 후 요요 방지&유지에 도움이 되었던 방법들> ★★1. 폭식하지 않는다 진짜 뻔한말이죠????ㅠㅠㅋㅋㅋㅋㅋ실망하셨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전 이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정말로!! 실제로 다이어트 후 요요를 경험하는 경우 대다수가 이 이유에 해당되는 것 같아요. 바디프로필 촬영이 끝나면 그동안 참고 먹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심리가 발동해서 바프 준비 때가 아닌, 평소 먹던 양 이상으로 꾸역꾸역 먹는걸 많이 봤어요. 뭐 한두번은 그럴 수 있겠다 싶지만...이거 몸에는 정말정말 좋지 않은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전 바프 끝나고도 필요 이상으로 음식을 먹은 적은 없는것 같아요 (술먹어서 기억 잃었을때 제외...) ★먹을만큼만 먹고 배부르면 딱 그만먹기!! 이거 쉬운것 같으면서도 의식하지 않으면 잘 안되거든요. 무의식적으로 숟가락을 들게됨ㅠ 바프 준비하면서 몸이 최소량의 클린한 음식에 적응되어 있는데, 바프 끝났다고 갑자기 하루 아침에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다량으로 먹게되면 예,,,ㅠ ㅠ 당연 몸에 엄청난 부담으로 돌아가겠죠,,,ㅠㅠㅠㅠㅠ 전 바프 끝나고도 먹는 양을 조금씩 늘려가려고 엄청 신경썼어요. 이게 체형적인 이유보다도,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려고 그랬어요. 바프 준비하면서 최소한의 영양분만 섭취하느라 이미 몸에게 미안한 상탠데.. 또 다른 이유로 몸에게 미안해지면 안되겠죠ㅠㅠ 바프를 통해서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된것 같아요 2. 식사 루틴은 서~~서히 바꾼다 바프 촬영이 끝났다고 삼시 세끼를 일반식으로 바로 바꾸진 않았어요 바프 끝나면 미뤄둔 약속(특히 술약속)을 엄~~청 가게 되는데, 이것 때문에 더욱 식단을 챙기려 했어요. 바프 준비 때는 하루 세끼를 식단으로 챙겼다면, 바프가 끝나고 나서는 하루 한끼를 꼭 식단으로 챙겨먹으로 노력했어요. 보통 아래처럼 챙겨먹었어요 - 술약속 있는날 : 아침(간단히)-점심(식단)-저녁(술약속) - 평소 : 아침(간단히)-점심(식단)-저녁(집밥) 물론 '점심 외식+저녁 술약속' 있는 날도 많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저렇게 챙겨먹으려고 ★노력★ 했다는 점이 중요한것 같아요. 이 노력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답니다. 이게 독해서 그런다거나, 몸무게 유지하려고 억지로 그런다거나가 아니라 습관이 된것 같아요. 점심 매번 사먹으면 돈도 많이 들잖아요. 근데 닭가슴살만 한박스(종류별로 다양하게) 사놓으면, 집에서 고구마 혹은 현미밥만 챙겨와서 간단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으니까 편리하고, 제 입맛엔 맛도 괜찮거든욬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어제 닥찌지 다 먹어서 주문했는데, 방금 배송중이란 알람뜸ㅋㅋㅋㅋ 요즘 닥찌 제품 진~짜 잘나오니까 입맛에 따라 사드시면 될것 같구요 전 ㅇㅁㅇㅌ, ㅇㅇㄷ 제품 꾸준히 시켜먹고 있어요. 3. 타이트한 목표는 금물! 오래 실천할 수 있는 소소한 계획을 습관화한다. 바프 준비하면서도 느꼈지만, 타이트한 목표와 무리한 다짐은 스트레스만 가중시키는것 같아요. 특히 유지어터이실 경우 더욱더 타이트한 목표를 세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유지어터라는게 어느 기간만 유지하고 그만두는게 아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소화할 수 있는 소소한 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천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생각나는대로 적어볼게요 1) 달달한 음료 마시지 않기 예전에도 즐기진 않았지만, 빨대커피 종종 사먹었는데 거의 먹지x 2) 자극적인 음식 줄이기 바프 전에 마라탕, 마라샹궈 환장해서 일이주에 한번은 꼭 사먹었는데, 맛은 있지만 몸에 건강하지 않은 음식이라고 생각되어서 바프 이후 끊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 시켜서 몇입 얻어먹은 적은 있음.. 불닭볶음면도 야근할때 자주 먹었는데 거의 먹지 않고, 컵라면+라면도 먹는 횟수를 엄청 줄였습니다!(면수니지만요ㅠㅠ 3) 과식, 폭식하지 않기 이건 1번에서 어느정도 설명했는데요, 어느 책에서 읽은 적이 있는데 현대인이 겪는 주요한 질병은 과식, 폭식과 연결 지점이 많다고 해요. 필요 이상의 영양분 섭취로 오히려 몸이 고통받고 있다고..ㅠㅠㅠㅠ 저도 예전엔 배가 터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야 잘먹은것 같고 그랬는데, 이젠 어느정도 배가 찬 느낌이 들면 숟가락을 내려놓습니다. 이것도 연습인것 같더라구요. 몸이 받아들일 수 있는 양만 먹겠다 마인드입니다. 예전엔 정말 잘 체했는데, 체하는일도 거의 드물어요. 4) 야식+혼(홈)술 줄이기 저 퇴근하고 야식시켜서 혼맥하면서 행복느끼던 1인이었는데, 집에선 술 거의 입에도 안대요. 혼술 가끔하면 되게 좋고, 낭만이지만(술 매우 좋아하는 1인입니다.. 혼술, 홈술 둘다 습관인것 같아서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술은 좋은 안주랑 함께해야되니까 야식도 시키잖아요. 지금은 집에서 술을 안먹으니 야식도 잘 안먹어요. 야식과 술을 안하니 밤 중에 더부룩하고 이런 증상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5) 걷기걷기 많이걷기 바쁘디바쁜 현대사회잖아요. 시간을 빼서 운동하려하면 부담되고ㅜㅜ돈 잔뜩 들이고 못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라 일상에서 걷기를 생활화하려 노력했어요. 우선 출퇴근때 에스컬레이터에 서있지 않습니다. 무조건 걷습니다. 계단 활용 많이하고, 대중교통으로 20분 거리까지는 걸어서 가요. 이게 칼로리 소모가 은근히 많이됩니다. 주변에서 저에게 하는말이 넌.. 살이 찔 틈이 없겠다...할 정도로ㅋㅋㅋ 몸을 분주히 움직입니다. 4. 내 신체, 내 몸을 사랑하자. 핵심입니다...ㅇㅖ....이거쓰려고 인트로 길었구요.. (여기까지 적는데 3시간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내 몸을 사랑하는거. ㅜㅜ 바프 준비하면서 정말정말 많이 느낀점입니다. 그동안 너무 제 몸을 아끼지 않고 살아왔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닥치는대로 먹고, 바쁘면 대충 먹기도 하고, 다친곳 방치하고, 몸의 신호에 둔감하고... 그렇게 30 가까이를 살았더라구요. 그런데, 이제는 그러지 않으려고 해요. 한끼를 먹어도 예쁘고 맛있게 차려먹으려고 애쓰구요. 아무리 바빠도 식사는 거르지 않고요. 좀 아픈것 같으면 병원 무조건 갑니다. 이거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는 '당연한거아님??'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전 그렇지 못했어요ㅠㅠ~~~~ 건강한 몸에 건강한 마음이 깃든다는 말이 있잖아요. 신체가 건강해야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그 여유는 인간 관계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나더라구요. 그럼 따뜻한 봄, 예쁜 날씨 마음껏 즐기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iliiilililili
💪두껍고 튼실한 팔뚝살 NO! 팔뚝살 빼는 법 (feat. 팔뚝 지방 분해 운동)
옷사이로 삐져나오는 팔뚝살 빨리 없앨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이제 다들 반팔 입으시죠? 삐져나오는 팔뚝살 때문에 상체가 더욱 부해 보이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 여리여리, 여성스러운 핏의 1순위 조건은 바로 매끈 탄탄한 팔! 팔뚝살은 잘 빠지지 않는 만큼 가볍게라도 지속적으로 자극하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 팔 라인이 더욱 탄탄해 보이고 💛 상체 붓기를 쏙~ 빼고 💛 승모근 발달을 막아주는 ✅공짜로, 쉽게 팔뚝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 알려드릴게요! 1. 상체 붓기 빼기의 기본 '지나치게 짜게 먹지말기' 전날 밤 라면 먹고 자면 다음날 얼굴 퉁퉁 붓죠? 바로 나트륨 과다 섭취 때문인데요 나트륨을 지나치게 섭취하면 몸에서 수분을 배출하지 않게 되고 붓기가 더 심해져요😥 이때 얼굴뿐 아니라 상체도 같이 붓는데, 붓기가 지속되면 결국 살이 잘 찌는 몸으로 바뀌게 된답니다😮 나트륨 배출에 도움되는 🍄칼륨이 풍부한 버섯, 호박, 미역 🍷케르세틴이라는 항산화 성분이 있는 히비스커스 차 를 추천드려요! 당연히, 🚫짠 음식들을 밤에 먹는것을 가장 조심하셔야해요! 2. 두번째, 순환을 도와주는 '상체 스트레칭' 하루종일 앉아있는 분들, 컴퓨터나 스마트폰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은 목이나 어깨가 아픈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이렇게 근육이 경직되면 상체가 더 잘 붓게 돼요 😭 저는 진료하다가 꼭 손 깍지를 끼고 기지개를 펴는 자세를 해주는데요! 이렇게 앉은 자리에서 기지개 켜기, 어깨 돌려주기 등의 간단한 스트레칭만 반복적으로 해줘도 혈액순환, 림프순환을 원활하게 해 ✅상체와 얼굴 붓기는 빼주고 ✅슬림한 팔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니, 일하는 중간 중간 스트레칭 해보세요! 3. 출렁이는 팔뚝 뒤쪽 살 빼기 '천장밀기, 벽밀기' 1️⃣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서서 2️⃣양손을 위로 올려 만세자세를 해요 이때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해 3️⃣손바닥으로 천장을 민다는 느낌으로 팔을 위로 뻗어주세요! 그리고 벽이 양옆에 있다고 생각하고 4️⃣손바닥을 양옆으로 향하게 한 상태에서 팔을 옆으로 밀어주세요 이렇게 위로 10번, 옆으로 10번 해주시면 팔 뒤쪽, 삼두근이 자극이 될거예요! https://youtube.com/shorts/e_G7A-pHAJE?feature=share 이 운동은 ✅️출렁이는 팔 뒤쪽살을 정리해주고 ✅️팔라인을 탄탄하게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주의하실 점은 🚫팔을 굽히면 자극이 덜하게 되고 🚫어깨가 올라가면 어깨통증을 유발할수 있기때문에 어깨를 내린다는 느낌을 유지하셔야 한다는 것! 4. 불룩 튀어나온 옆 팔뚝살 빼려면? '펭귄자세' 1️⃣다리는 어깨 너비로 벌리고 서서 2️⃣팔은 양 옆으로 몸통에 서 살짝 띄운 정도로 편하게 벌려주세요 3️⃣이상태에서 팔을 위로 왔다갔다 해주세요 펭귄이 날갯짓 🐧하는것처럼 파닥파닥 하는 자세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https://youtube.com/shorts/QJpNFtSJx5E?feature=share 집에서 TV나 유튜브볼때 하면 제일 좋아요! ✅순환을 도와줘 붓기를 빼고 ✅삼각근을 자극해줘서 팔라인을 깔끔하게 만드는데 좋겠죠? 이때 🚫승모근과 어깨가 위로 들린 상태에서 반복하면 통증을 유발할수 있으므로 꼭 어깨를 내린다는 느낌을 유지하세요! 5. 누워서 하고싶다면, 허벅지까지 같이 '세트 자세' 자 이제 서있는 동작을 했으니 누워볼까요?ㅎㅎ 누운김에 허벅지 까지 같이 자극되는 자세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누운 상태에서 1️⃣오른쪽 다리를 바닥에서 직각으로 올려줘요 2️⃣반대쪽 팔을 쭉 펴서 엄지발가락 쪽으로 뻗어줍니다! 3️⃣왼쪽 검지와 오른쪽 엄지 발가락이 만난다고 생각하면서 오른쪽, 왼쪽 번갈아 올려주면 돼요~~ https://youtube.com/shorts/ga1a68Kd0Ks?feature=share ✅️팔 뒤라인이 팍팍 자극되면서 뭉쳐있던 근육을 풀어주고 ✅️허벅지와 복부까지 같이 자극되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좋은 운동이에요😊 주의할점은 팔을 올릴때 상체를 올린다는 느낌보다는 아랫배 힘으로 상체를 들어올린다는 느낌을 줘야 목이 안 아프니까 꼭, 아랫배에 힘을 주세요!! 오늘은 팔뚝살 정리하는 아주 가볍고 쉬운 운동을 알려드렸는데요! 팔 지방을 더 잘 빼려면 전신운동으로 전체적인 체지방이 빠지는게 좋답니다! 전신 유산소도 같이하면 효과가 더 좋으실 거예요~ ㅎㅎ 여러분이 자주하는 팔운동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정승은 원장과 함께 날씬하고 탄탄하게 💛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
❌죄책감 제로! 【다이어트 배달음식】 메뉴 추천!
다이어트 할때 배달음식 뭘먹어야 할까요? 살 안찌는 배달음식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 제가 최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다녀왔거든요! 😍 제가 직접했던 다이어트 꿀팁을 하나씩 공유하면서 같이 다이어트 성공하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 퇴근하는 길이 너무 힘들 때! ✔ 고구마, 닭가슴살, 샐러드 지겨울 때!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배달음식 메뉴로 구성해봤어요🥰 저의 메뉴선택 원칙은 살찌는 당질이 적은 메뉴 고르기에요! ( * 당질 = 탄수화물 -식이섬유 ) 죄책감 제로! ✅살 안찌는 다이어트 배달음식 5가지✅ 알려드릴게요! 1. 샐러드 지겹다면 '타코' 저는 타코를 즐겨먹는데요 ㅎㅎ 양상추, 적양배추, 파프리카 등 다이어트와 쾌변에 필수인 🥬섬유질이 풍부한 각종 야채도 있으면서 🥩단백질 채우는 콩과 돼지고기 까지 함께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저는 이때 아보카도🥑를 꼭 추가하는데요 아보카도는 1개당 당질이 1.5g로 적어 ⬇️식욕은 줄이고 ⬆️포만감은 늘려주는 좋은 지방이에요 단, 🚫당질이 많은 콜라나 사이다는 금지! 🙆🏻♀️탄산수와 마셔야 다이어트 효과가 더 좋다는점 꼭 잊지마세요! 2. 국물이 땡길 때 ' 숙주가득 쌀국수 ' 저녁에 퇴근하거나 피곤한날 유독 국물이 땡기잖아요~ 그럴때 저는 뜨끈뜨끈 쌀국수 많이 먹어요! 이때 저는 면대신 숙주를 추가 하는데요 ✅️숙주는 당질이 적고 (100g당 1.3g)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은 높아 죄책감 없이 마음껏 😳 먹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먹어면 더욱 맛있구요 ㅎㅎ 3. 고기가 땡길 때 ' 쌈싸먹는 보쌈 ' 보쌈 1.5인분은 300g인데요 당질은 9g정도라 다른 고기류 보다는 살찔 걱정없이 드셔도되요! 그리고 저는 꼭 쌈채소 2-3장씩 싸서 먹는데요🥬 고기를 드실때는 쌈채소와 함께 먹어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 가득하고 폴리페놀 성분이 ✅️육류의 유해물질까지 배출해 주는 효과가있어요 이때 🚫빨간 양념이 가득한 김치를 드시면 식욕이 당길수 있기때문에 🥬배추김치나 씻은김치 를 추천드려요! 4. 치킨이 땡긴다면 ' 구운치킨 ' 밍밍한 닭가슴살이 지겹다면 구운치킨 드세요🍗 다이어트 할때 제일 피해야 할게 바로 튀김이죠! 튀김옷만 없어도 🔻당질이 엄청 줄어들고 🔻살찌는 포화지방을 쏙 걷어내니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한끼에 반마리 정도면 좋고요 저는 항상 닭가슴살 부터 먹어요! 이때 맥주를 한잔하면 좋겠지만 ㅎㅎ 🚫맥주는 당질이 많아서 금지! 시원하면서 톡쏘는 🧊탄산수와 함께 하세요! ㅎㅎ 5. 중식이 땡긴다면 '짬뽕밥' 짬뽕이 살찌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면때문인데요! 면 100g에 당질은 무려 70g! 하지만 기름기 있으면서 매운 맛이 마구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짬뽕밥을 시키세요! 저는 건더기는 싹다 먹고 밥은 반정도만 먹으려고 해요! 야채 추가가 가능하다면 추가 하셔서 야채부터 먹어요 ㅎㅎ 각종 야채와 해산물들만 먹으면 ✅️당질많은 면은 없어 살은 덜찌고 ✅️단백질 가득 해산물로 영양도 챙기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나만의 다이어트 배달음식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더 맛있게 먹고 건강과 다이어트도 함께 챙겨요 ❤️ 힘들고 요요 오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그럼 안녕히 계세요~ 🙏🏻
geniet
강아지 산책으로 운동!!
만보걷기 겸 산책하면서 반려견은 행복해지고 저는 살빠지고 윈윈하고 있어요 ㅎㅎ 다들 만보 채우는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miso3o
만보 챌린지 시작합니다
그동안 씨씨앙에서만 하다가 여기서 처음 만보 시작합니다 1회차라서 더더욱 열심히 하고싶고 꼭 완주하고 싶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건빵맛과자
새로운 커뮤니티도 활성화되길 바래요😄
최근 취업하고 적응하면서 씨씨앙에 좀 소홀하게 됐는데 ㅠ 그때문에 다이어트, 체중조절도 어렵고 집에오면 자기바빠요 ㅠ 그사이에 새로운 커뮤니티도 생기고 발전하고 있네요?! 주말 충전해서 다시 맘잡고 건강챙기기에 도전해볼께요! 지니어트도 더더욱 발전하길 바래요~~~
아라비안요들송
지니어트베타테스트
저는 모바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베타버전이라서 그런지 아직은 특별히 지니어스커뮤니티만의 특별함?! 그런것은 잘 모르겠네요 앞으로 더욱 좋아질 거라고 믿고 기대해봅니다 그나저나 결혼하고 일 쉬고 집에만 있었더니 정말 살이 불어나는것은 순식간이네요 이러다가 건강에 이상 올거 같아서 다이어트 다시 시작해야 겠어요 ㅜ.ㅠ
재즈가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