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챌린지 시작합니다

그동안 씨씨앙에서만 하다가 여기서 처음 만보 시작합니다 1회차라서 더더욱 열심히 하고싶고 꼭 완주하고 싶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0
0
댓글2
  • 고래사
    요즘은 함께 걷기 챌린지 하고 있는데,
    혼자 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동기유발이 되더라구요.
  • 도브
    같이 열심히 해봐요~1회차니까 꼬옥 완주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