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베타테스트

저는 모바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베타버전이라서 그런지 아직은 특별히 지니어스커뮤니티만의 특별함?! 그런것은 잘 모르겠네요 

앞으로 더욱 좋아질 거라고 믿고 기대해봅니다

그나저나 결혼하고 일 쉬고 집에만 있었더니 정말 살이 불어나는것은 순식간이네요 이러다가 건강에 이상 올거 같아서 다이어트 다시 시작해야 겠어요 ㅜ.ㅠ

0
0
댓글2
  • 고래사
    저는 지니어트 한지 얼마 안돼서, 불편함은 못 느꼈었는데, 이러한 과정들이 있었네요.
  • 제시언니
    아직 뭐 인터페이스가 좀 불편하죠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