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더욱 진한 행복해 티라미수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제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는 '컷슬린 포 다이어트'
이제는 정말 여름이 느껴지는 날씨인데요🏖 여름이 다가오면 올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을 더 생길거 같은 이때에 '컷슬린 포 다이어트' 를 추천하려고 해요 한 5개월정도 꾸준히 먹으면서 효과도 많이 보고 있는 제품이거든요 평생해야하는 다이어트 참기만 하지말고 더 편하게 도움을 받아보자구요😉 " 컷슬린 포 다이어트 보조제 " 컷슬린은 CTU + 인슐린을 합친 브랜드 이름으로 비만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30명의 이사가 함께 만든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니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잦은 야식과 회식으로 몸매 관리가 어려운 분 ✔️꾸준한 체지방 관리와 식이 조절이 필요한 분 ✔️체지방, 콜레스테롤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언제 어디서나 365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컷슬린 다이어트 보조제는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 바나바잎 추출물 " 이 함유되어 있어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도 도움을 줘서 탄수화물과 단것을 많이 먹어서 높아지는 혈당상승 현상을 막아준다고 해요 그 어떤 대단한 효능이 있는 제품이라도 물론 꾸준한 복용하는게 가장 중요하죠! 그리고 녹차추출물(카테킨) 성분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랍니다 박스 개봉은 이렇게 옆으로 꺼내는 방식인데 너무 간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칸으로 분할 되어있어서 정리된 디테일! 이렇게 한 포씩 있으니까 들고 다니면서 먹기 너무 좋았답니다 가끔 통으로 되어있는 보조제도 많은데 외식을 하거나 회사에서 먹을때는 따로 담아서 들고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요건 개별포장이라 휴대하기 넘넘 좋아요👍 복용방법은 하루 2포, 식후 1포씩 복용해주면 되니 아주 간단하죠?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색감도 쨍한 파란색이라 남들에게 보여도 세련된 느낌! 이렇게 손으로도 간단하게 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컷이라 들고 다니면서 쉽게 뜯어먹기 딱이에요! 사이즈가 아담해서 외출할때는 그냥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아서 그냥 들고 다녔어요! 보조제의 크기는 적당해서 세알이기는 해도 한 번에 삼키기에도 무리가 없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보조제의 특유의 냄새가 거의 없어서 거부감이 없었어요 여름을 바다에서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을 그날을 위해 화이팅..!! 저녁 메뉴만 딱보셔도 절대 다이어트식단은 아닌게 보이시죠🤭 소고기부터 족발에 돼지갈비찜까지 과연 다이어트를 할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 처음 컷슬린 포 다이어트를 먹기 시작하고는 48kg에서 2주만에 44kg까지 4kg를 빼고 지금은 체중이 늘지않고 적정선에서 유지되고 있어요!! 다이어트 식단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정도면 정말 컷슬린의 효과가 대단하죠👍👍 저는 장이 조금 예민한 편이어서 보조제를 잘못 먹으면 배가 너무 아프고 화장실을 가도 꾸룩꾸룩 불편하고 오히려 변비가 생기기도 했는데 이 컷슬린 포 다이어트를 먹으면서 정말 가장 맘에 드는 건 진짜 건강한 배변활동으로 그 걱정은 완전 사라지더라구요 화장실에서 놀라운 쾌변의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래서인지 속도 편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평소 먹고 싶은 거 먹고 해도 다음날 속도 편하고 체중이 생각보다 늘지 않아요!! 제 식단을 보시면 아시잖아요 ^^ 물론 사람마다 개인 차는 있겠지만 저는 그랬답니다! 여름을 대비하며 식단까지 조절하면서 적당한 운동을 하신다면 아마 드라마틱한 효과도 보실 수 있을실거에요 저처럼 장이 예민하고 아무거나 못 드시는 분들은 한번 복용해 보시는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까망천사
지니어트 커뮤니티 통합공지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진입니다. 더욱 원활하고 쾌적한 지니어트 커뮤니티 이용을 위해 통합 공지사항을 올려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각 배너를 누르시면 해당 공지사항으로 연결됩니다✔️ 1️⃣지니어트 커뮤니티 문의안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대해 의견을 남기고 싶어요! 🤔이벤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요! 🙋♀️닉네임 변경을 알려야 해요! 2️⃣지니어트 커뮤니티 활용방법 🎃닉네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지니어트 커뮤니티 게시물에 사진을 넣는 방법? 3️⃣지니어트 커뮤니티 운영정책 👮♀️지니어트 커뮤니티의 운영정책이 궁금해요~ ★ 5월 1일 공지 사항 드립니다 6/3 (수) 부터 지니어트의 포인트 사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에는 G포인트를 헬시딜 상품권으로 교환한 후 상품 구매를 해야 하는 불편이 존재했습니다. 6월 3일부터는 별도의 상품권 교환 과정 없이 헬시딜 상품 구매 시 G포인트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될 예정입니다 G포인트는 헬시딜 상품 구매 시 상품 금액의 최대 30%까지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geniet
이번에야말로 단것과 인스턴트 삭품이랑 안녕하겠습니다
귀찮아서 매끼 인스턴트로 대충 때우고 탄수화물 중독으로 빵 과자 케이크 달고 살아서 뱃살이 나날이 두둑해 지고 있는데 건강과 미용을 위해서라도 두가지를 확실하게 끊고 채소와 과일 질좋른 단백질 위주의 식사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운겅더 열심히 해서 근감소증도 고치고 싶고 영양가 있게 먹어서 골다공증이랑 관절염도 고치고 싶어요
건빵맛과자
나잇살 타파
50이 넘으니 덜먹고 더 움직여도 쉽게 빠지지 않네요 건강검진하니. 초기당뇨로 나와 더욱 걱정이라 열심히 걷고 식단 해보려고 합니다 5키로 감량 목표로 노력 해보려고 합니다
쪼냥
나도 해보자
올해들어 더욱 늘어난 몸무게때문에 하루하루가 우울한 지금!!!! 좋은 이벤트 덕분에 도전을 해보려합니다 무엇보다 내 건강을 위해서라도 도전을해보아요 부디 이번만큼은 성공할수 있게 도와주세요ㅠ
아부끄
지니어트 앱에서 커뮤니티를 이용하세요💖
돈버는 다이어트 습관, 지니어트 앱이 더욱 편리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어플 내에서 지니어트 커뮤니티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다면? App Store/Google Play 에서 지니어트 앱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 ✨지니어트 어플 내 커뮤니티 사용법✨ 1. 지니어트 앱에 접속해주세요. 2. 하단 바의 커뮤니티 클릭하면 바로 이동! 3. 우측 하단의 작성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게시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4. 왼쪽 상단의 메뉴 바를 클릭하시면, 내가 쓴 글 및 댓글, 쪽지/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이어터라면 무조건 있어야 할 필수앱 지.니.어.트 1. 앱을 사용하기만 해도 캐시 적립 & 쇼핑 가능 2. 다이어트 제품, 무료 체험단 다수 有 3. 다이어트 필수, 칼로리 & 영양성분 계산기 4. 다이어트 효과 up! 다이어트 일기 작성 5. 오늘 하루를 기록, 타임 스탬프 (인증샷) 기능 지니어트 앱 기능 상세하게 알아보기 😥 아직 어플을 다운받지 않았다면?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https://bit.ly/3P0tmhV ▶ iOS 다운로드 : https://apple.co/3Nh1Efy 더 똑똑한! 간편한! 다이어트를 위해 앱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
geniet
건강 유지를 위해서:)
올해는 더욱 건강해지려고 합니다!!ㅎ 하루 1만 걸음 이상(주말은 5천보 이상) 걷고요 7월까지 2kg 이상 건강하게 체중감량 해볼게요! :)
싸이먼
혈행 건강 기능 식품 써큐시안
최근 혈압이 조금 높은 거 같아 복용하기 시작한 영양제 써큐시안입니다. 지난번에 석달 먹고 효과가 좋아 이번에 다시 구입하였습니다. 고혈압, 콜레스테롤, 혈당 장애등의 가족력이 있어 더욱 건강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요 써큐시안은 각종 EPA, DHA를 함유하고 있고, 식물성 오메가3와 아연, 비타민까지 들어 있다고 해요 이는 종합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요소로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죠 저도 후기가 좋아 추천 받아 복용중인데, 저도 추천합니다.
달남99
다이어트할때 영양제 잘 챙겨드세요!
절식은 진짜 안좋지만 혹시나.. 단기간 다이어트로 절식을 하게 된다면 더더욱 잘 챙겨드세요! 저는 꾸준히 오메가3 비타민c,b(전 종합비타민에 들어있는 아연?때뮨인지 속이 울렁거려서 못먹는데 괜찮으시면 종합비타민 추천해요!) 유산균, 비오틴, 저분자 콜라겐 챙겨먹습니다..! 그리고 절식은 최대한 단기간만 하고 건강식 먹도록 해요 우리!
바빠
목표
지금보다 행복해지기 건강하게 근육늘리면서 체지방만 8kg걷어내기 관절은 다치지 않기
움하하하하냐하하
내 인생 마지막기회로 삼고 싶습니다
체지방을 싹다 걷어내고 빛나는 중년을 맞이하고 싶은데 오십이 넘어가자 몸이 예전 같지 않네요 앞으로 살아갈 날들이 얼마일지 저는 모르지만 살아있는 동안에 매일 매일 더욱 건강하고 새로이 변화 되기를 바라며 이번 기회에 체지방을 10퍼센트 이하로 내려 보겠습니다! 점 점 줄어가는 근육량도 줄지 않고 증가 할 수 있도록 식단과 휴식에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john44
다이어트 목표설정
나는 7월말까지 현재55킬로인 무겁고 피곤한몸을 50킬로의 건강한 몸으로 다이어트하여 삶의 질을 개선하여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겠습니다
기쁨이퐁퐁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증
빼야지 빼야지 엄청 스트레스 받으면서 뺀적이 있는데 그러면 더욱 후폭풍이 심하더라고요 스트레스로인한 보상인셈으로 더 먹게 되요
김영동
다이어트 짤들
올려주시는 다이어트 짤들 보니 정말 다이어트 하고 싶은 생각이 엄청 나네요 이렇게 같이 하니 더욱 재미있고 의지가 샘솟는것 같아요.
나부자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시작해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시작해요 다이어트를 위해서 매일 만보걷기도 하고 식단 조절이 제일 중요하니까 지금부터라도 식단 조절을 열심히 해야겠어요 가볍게 먹고 가벼운 몸을 만들고 싶어요 꼭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네요 더욱더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어요
실용취미
달달이 러버~
저는 단 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오늘도 오전 운동이 무색하게.. 바스크치즈케이크와 돌체라떼를~ 😢 너무 달달해서 행복하긴 했는데.. 😅 스포츠센터 가서 웨이트 좀 해야겠어요.
지구외계인
너무좋아하셨네욤~^^
오늘 아이들 고모부 환갑이시라서 저녁먹고 왔어요~~^^ 선물에 풍선꽃 케이크까지 준비해 갔는데 너무너무 좋아하셨네욤~~^^ 만들때는 좀 힘들었지만 좋아해주시니 뿌듯 했네욤~~^^
향기음악
다이어트 꼭 해내자
한번 살이 찌니 빼기는 더더욱 힘드네요 여름도 다가오니 8월까지 딱 3키로 목표잡고 실천해보렵니다 유산소운동 한시간 6시 이후 먹지않기 물많이 마시기 요렇게 3개 실천해볼게요
호둘
[내돈내산] 스탠리 퀜처 590ml 벤티사이즈
스탠리 퀜처 텀블러 591ml를 구매했어요. 타이거릴리 색상으로 예쁜 다홍색에 마음을 뺏겨 과감하게 주문했습니다. 받아 본 실물은 더욱 강렬하게 화사한 색상이라서 말 그대로 심쿵해 버렸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했지만 심쿵할만큼 화사한 컬러와 디자인도 최고라서, 제가 가지고 싶다는 마음에 갈등을 했죠 ㅋㅋ 결국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제가 사용하려해요 ㅋㅋ 이중벽 진공 단열이라서 보온 보냉 기능이 아주 좋은 제품이고, 유해물질 걱정도 없는 제품이라서 마음이 놓입니다. 스텐 본체 외에 뚜겅이나 빨대의 환경호르몬이 걱정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BPA-Free 제품이라서 더욱 안심이 됩니다. 스탠리 퀜처의 가장 큰 개성은 뚜껑과 빨대인데요. 세 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한 회전 가능한 뚜껑은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뚜껑의 빨대 구멍에 실리콘 날개가 있어서 작은 오염까지도 막아주는 세심한 기능성 배려가 인상적입니다.
스터디
하늘이 이쁘네요
집에 있다가 구름이 너무이뻐서 사진한번 찍었어요 저런 자연을 보게되면 저절로 힐링되네요
세나ㅇ
캐시 털었어요ㅎㅎ
고이고이 모아뒀던 지니어트 캐시~ 한방에 털고 아들 어린이집 생파에 보낼 케이크 샀어요ㅎㅎ 앱 사용을 잘안해서;; 이번 기회에 털고 지울까 했었는데ㅎㅎ 커뮤가 생겼으니 다시 열심히 모아야겠습니다😁😁😁
강미뇽
10키로 감량
꾸준히 만보걷기를 하고 있으나 야금야금 살이 찌고 있네요. 실내자전거도 같이 병행하면서 10키로 감량이 목표입니다. 여름이라 옷이 얇아지니 더욱 다이어트가 시급하네요. 함께 해주세요
사춘기와갱년기
단기간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 추천
벌써 4월이 찾아오고 더운 여름이 다 되어가는데 다이어트는 정말 시작해야되겠다 싶어 선택한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요 CutSulin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단순 체지방 감량만 외치는 브랜드가 아닌 건강한 관리를 위해 체지방이 증가하는 원인부터 제대로 연구하는 브랜드입니다 [하루 2포 섭취, 1BOX 총 60포] 녹차 추출물 함유(2정) 1,600mg 바나나잎 추출물 (1정) 1,000mg 3년 6개월의 연구 끝에 탄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니 더욱 관심이 갔어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 바나나잎 추출물 1정이 들어있고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100% 미국 직수입 녹차 추출물이 2정 들었어요 약 크기가 목넘김에 불편함을 주지 않아서 좋았어요 ! 성인 남녀 대상 인체시험결과에서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12주간 섭취 시 체중감소, 체지방률 감소, BMI 감소, 피하지방 면적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복부지방 면적 감소, 체지방량 감소, 총 지방 면적 감소를 보였다고 해서 꾸준히 3개월 이상 섭취해 보려고 해요 3개월 이상 꾸준히 먹어 본 결과는 또 다시 후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낱개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휴대성이 좋고 하루에 2포씩 사무실에 챙겨와서 먹으니 까먹지도 않고 손이 잘 가더라구요 :)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품이력추적관리제도로 소비자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합성향미료와 감미료를 넣지 않아 더욱 더 안심이 가는 제품이었어요 식 후 1포를 뜯어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니 걱정 없어요! 혈당조절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컷슬린 포 다이어트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잦은 야식과 회식으로 몸매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분 -꾸준한 체지방 관리와 식이 조절이 필요하신 분 -나쁜 식습관으로 체지방, 콜레스테롤 건강이 걱정 되시는 분 -언제 어디서나 365일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올 여름은 커슬린 포 다이어트로 건강한 다이어트 함께해요 ♥
Umm

감태 배추 해물오코노미야끼
집에 배추와 양배추가 가득이라 부모님 저녁식사로 오코노미야끼를 했어요! 겨울제철 배추를 많이 넣어 촉촉한 맛이에요! 감태를 넣어 조금 이색적이게 만들어보았는데 부모님 두 분 모두 잘드셔서 다행이었답니당 아빠는 색이 이상하다고 하고 엄마는 색이 예쁘다고 하고 둘이 참 안맞.....으셔요..😅💦💦 밀가루 없이 계란과 오징어로 단백질 꽉 채우고 배추와 양배추를 사용해 식이섬유가 높아 포만감 꽉 채우는 레시피입니다! 소스는 저칼로리 소스를 사용하여 칼로리를 낮췄어요! 부모님 드시는거라 기호에 맞게 소스를 좀 더 많이 뿌리기도 했습니다! 👉 오코노미야끼 2장 기준입니다! (1) 반건조오징어 소자 3마리 (다리 빼고 몸통부위만 썼어요!!) (2) 양배추 100g (3) 배추 80g (4) 계란 2개 (5) 감태 2장 (6) 비건 마요소스 (7) 저칼로리 바베큐소스 (8) 가쓰오부시 (9) 모짜렐라치즈 40g (1장당 20g) (10) 계란흰자 100g (1) 배추와 양배추 채 썰어주세요. 양배추는 좀 더 많이 다지듯이 썰었어요. (2) 반건조오징어는 물에 담가 해동해주고, (3) 양배추와 배추는 보울로 옮겨 담아 계란 2개와 감태를 섞어줍니다. (4) 감태는 직접 손으로 하면 부스러기가 떨어지고 손에 묻는 양이 많아져 불편한데요. 비닐봉지에 넣어 부숴주면 훨씬 더 좋습니다. (5) 비닐봉지를 뒤집어 반죽에 털어주고, 지구를 위해 비닐봉지를 비닐장갑처럼 한번 더 활용해준 후 버려주자구요!😁 (6) 감태 섞은 반죽에 오징어를 마구 썰어 넣어주세요. 오징어는 껍질을 앞뒤로 제거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더 부들부들하고 맛있어요. 좀 귀찮지만요😅 (7) 섞은 후 팬에 올리브유를 한스푼 두르고 1/2 분량의 반죽을 올려줍니다. (8) 계란흰자 50g을 활용해 군데군데 매워주세요! (9) 모짜렐라치즈를 소량(20g 정도) 군데군데 뿌려주고 뚜껑 덮어 5분간 익혀주세요. (10) 한번 뒤집어 바닥면이 약간 탄듯한 모양새가 되있으면 잘 익히신겁니다! (11) 그릇에 옮겨담아 주세요. (12) 저칼로리 바베큐소스를 두르고 (13) 비건마요 소스를 뿌려줍니다. *저는 비다이어터인 부모님께 해드려서 소스양이 2배에요. 1/2정도의 양으로 조절하시거나 부먹말고 찍먹을 추천드립니다💗 (14) 비닐봉지에 감태와 가쓰오부시를 넣고 부숴서 위에 올려 데코해주면 끝입니다!! 감태의 향이 많이 느껴져서 부모님 모두 맛있다며 드셨습니다!😁 소스양은 조절하셔서 해드시길 바랍니다💗 (3번째 강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지방률50
단호박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탄단지 완벽한 소고기함박스테이크! 밀가루나 부침가루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좋아요💖 달콤짭쪼름 맛있어요😆💖 이 레시피는 함박스테이크 2개 분량입니다! (1) 다진 소고기 200g (2) 단호박 60g (3) 분말형 알룰로스 20g (4) 소금 1t (5) 발사믹+올리브오일 드레싱 (저는 피그인더가든 샐러드의 그레이프 드레싱을 1/3 썼어요) (6) 청양고추 1개 (7) 양파 20g (8) 마늘 1쪽 (9) 후추 1t (취향껏) (1) 양파는 팬에 들들 볶아 식히고 (2) 다진소고기, 다진마늘, 알룰로스, 후추, 소금, 양파를 모두 넣고 치대듯이 반죽해줍니다. (3) 다진청양고추 (저는 씨 씹히는게 싫어서 제거했어요)와 발사믹 소스를 넣고 다시 한번 치대줍니다. (4) 두 덩이로 나눠줍니다. (5) 단호박을 쪄서 겉은 깎아내고 노란 속만 버무려 (4)번에 각각 소를 채워줍니다! (6) 올리브유를 충분히 두르고 약한불로 10분~15분 여러 면을 굴려가며 구워줍니다. (7) 야채를 익혀 가니쉬까지 준비하면 끝!
체지방률50
한끼식사대용 다이어트두유 추천 "소이비랩 저당두유" 먹어본 후기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부터 냉장고에 꼭 채워두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두유인데요. 시중에 판매하는 두유 브랜드가 다양하지만 성분을 잘 살펴보면 생각보다 당 함유량이 높거나 단백질 함유량이 낮은 제품들이 꽤 많더라고요. 최근 제가 먹어 본 두유 중 맛이 꽤 괜찮은데다 당 함유량이 적어 다이어터들이나 당뇨가 있는 분들도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챙겨먹기 좋은 두유가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 바로, 소이비랩 저당두유 입니다.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로우슈가 제품이라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한 팩에 200ml 95kcal 탄수화물 10g 당류 1.3g 단백질 6.4g, 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공기밥 1/3 정도 칼로리인데다 당 함류량이 약 1g으로 현저히 낮아요! 단백질도 6g 이상 들어있어 계란 1개를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단백질까지 섭취할 수 있어요. 성분표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소이비랩저당두유에는 원액두유가 무려 93.78% 들어있어요. 일반 가공두유에는 콩으로 만든 두유액 함량이 보통 20% 정도밖에 들어가지 않는데 품질 좋은 콤이 가득 들어있기 때문에 진한 콩의 두유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소비이랩 저당두유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자연환경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테트라팩 포장인데요.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어 먹다가 남았을 때 보관도 편리한데다 친환경이라 어린아이들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소이비랩 두유 원액이 밑에 깔려있을 수 있기 때문에 먹기 전에는 저처럼 쉐킷 쉐킷~! 두유를 신나게 흔들어 준 후에 섭취해야 합니다. 색깔만 봐도 콩 함유량이 높아 두유액이 진한게 느껴져요! 저당두유라고 해서 밋밋하고 맛없는 두유맛을 생각했다면 오산! 설탕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스테비아가 들어가 생각보다 달달한 맛이 느껴지지만 당이 흡수되지 않아 혈당을 급격하게 올릴 걱정이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식단인 모넨바게리 스콘에 저당두유 1팩!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골고루 채울 수 있는데다 빵을 먹을 때 목이 메일 타이밍에 달달구리 진한 소이비랩 저당두유를 마셔주면 조화가 최고라고요~! 체중 관리를 하는 분들이나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대용 음료를 찾는 분들, 당뇨나 비만 등 질환때문에 성분이 클린한 건강한 두유를 찾는 분들은 소이비랩 저당두유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링크 밑에 첨부할테니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ccangmarket/products/7057697699?
필라걸지니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먹고 가벼운 하루 보내기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이어트를 준비하면서 맛있고 건강한 저당, 저탄수화물 식단으로 유명한 '키토선생'이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탄산을 좋아해서 제로음료로 대체를 했었는데.. 탄산이 몸에 좋지 않더라구요. '키토식단'으로 유명한 제품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 다이어트 두유로 유명한 소이비랩 저당두유가 저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었습니다. 다이어트 두유로 저당두유이다보니 총당류가 무려 1.3g 타사 두유대비 86%나 낮은 당류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하다보면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야하는데 두유는 콩으로 만들어서 식물성 단백질인거 아시나요? 체지방은 감량하면서 근육은 증량하려고 했던 저에게 정말 딱맞는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징을 보시면 굉장히 귀여워서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저는 택배로 받자마자 한개 꺼내서 바로 먹었는데 맛이 굉장히 깔끔해서 놀랐고 당류가 낮은데도 단맛이 있어서 두번 놀랬습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깔끔한 맛은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만들어서 콩 비린내 없이 부드러우면서 깔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사가 직접 만든 건강 음료로 영양구성도 좋고 온 가족이 마실수 있는 음료입니다~ 음료팩은 건강과 자연환경을 생각해서 친환경 테트라팩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재활용이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마시기전에 흔들어주셔야 해요 쉐킷쉐킷 흔들어야 가라앉은 영양소가 섞이면서 다이어트두유가 되어갑니다~ 제가 소이비랩 저당두유를 마시면서 같이 먹은 레시피 소개해드릴게요^^ 1. 소이비랩 저당우유 + 시리얼 보통은 흰우유와 먹는 시리얼을 소이비랩 저당두유랑 먹어보았어요. 우유랑은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깔금한 소이비랩 저당두유라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2. 소이비랩 저당우유 + 선식, 효소 두유를 먹으면서 아침을 시작하고있습니다. 원래는 아침은 거르기 일수였는데 간단하게라도 마시고 출근하니까 점심때 덜 배고프더라구요 추천합니다! 3. 소이비랩 저당우유 + 통밀쿠키 좋아하는 유투버분이 알려주셔서 런던에서 통밀 비스켓을 사와서 먹었는데 두유랑 먹어도 맛잇더라구요 더 고소함이 증가하는 느낌입니다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즐겨 먹을 수 있는 조합입니다~~ 두유는 마시기 전에 흔들어서 컵에 따라보았어요 진한 색이 보이시나요! 일반 두유랑은 다르게 남은 두유는 보관이 가능해서 보통 2번에 걸쳐서 마시고 있습니다. 이것도 너무 장점입니다~~! 단백질보충하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싶을 때 추천합니다~~~전 아주 만족했어요
찹잉
❓왜 걸어야 할까? 의사가 걷기 다이어트를 추천하는 4가지 이유
다른 운동은 너무 힘들어요😰 걷기만 열심히 해도 살 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함께 공부하고 날씬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주말만큼은 맛있는거 포기 못하는 여러분😂 많이 먹은 날 만큼은 꼭!!! 이것!!을 해주셔야 해요❗ 힌트를 드리자면~ 지금 지니어트에서도 ❤만보걷기 챌린지❤가 진행중인데요~ㅎㅎ 네, 바로 걷기에요!😉 오늘은 많이 먹어도 날씬한 정원장이 꼭 지키는 💛걷기 다이어트의 효과 4가지 💛 바로 알려드릴게요! 1. 복부지방 감소🔥 공복상태에서도 배가 불룩~하게 나와있다면 그건 반드시 빼야할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에요!😱 걷기를 할때는 ✅옆사람과 대화할때 숨이 찰 정도로 빠르게 걷기 ✅속도 유지하며 20분 이상 걷기 이렇게 하시면 심장 박동수와 호흡수도 증가하면서 💦땀이 쫙~ 나는걸 느끼실거에요 한 연구에 의하면 과체중인 여성들이 12주 동안 일주일에 3번이상 약 1시간 가량 걸었을때🚶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 감소했다고 해요! 💚TIP💚 『♪신나는 음악 듣기♬』 저는 걸을때 신나는 음악을 꼭 들어요! 음악에 맞춰서 빨리 걷게 되니 유산소 운동도 되면서 뱃살 빼기 좋아요😊 2. 스트레스호르몬 감소💥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나오는 호르몬! '코르티졸' 다들 들어보셨죠? ㅎㅎ 코르티졸이 증가하면 🚫대사가 원활하지 못해 지방이 축적 🚫만성피로, 두통, 불면등의 증상을 유발 🚫면역력이 약화돼요 하지만, 걷기운동을 꾸준히 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코르티졸 수치가 감소해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이라면 🚶꼭 나가서 20분이라도 걸어보세요! 머리가 맑아지면서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정리하자면! ✅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졸 감소 ✅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 증가 💚TIP💚 한번에 오래 걷기 보다는 20분씩 짧게 땀이 날 정도로 걸어보세요!🏃 행복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어느덧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3. 비만호르몬,혈당 감소💉 제가 다이어트를 쉽게 성공하려면 🚨비만호르몬 = 인슐린 🚨 분비를 감소시켜야 한다고 했었죠~ 살찌는 습관으로 인슐린이 많이 분비되면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게 되는데요😰 인슐린 저항성이 생기면 🚫혈당 증가 🚫식욕억제 불가 🚫과식유발로 인해 더욱 지방이 잘 쌓이는 몸이 돼요🥲 과체중 여성들에게 일주일에 3회이상 땀이 날 정도로 약 한시간정도 걷기를 12주 이상 시켰더니 인슐린 저항성이 감소되었다는 연구가 있었어요! 매일 30분 걷기를 꾸준히 하면 GLP1이라는 호르몬 분비가 증가해 ✅식욕이 억제되고 ✅혈당도 낮아진다고 해요! 💚TIP💚 인슐린의 과도한 분비를 유발하는 설탕, 밀가루 음식을 자제하면 걷기다이어트의 효과도 빨리 볼수 있답니다👏 4. 숙면효과😪 저는 점심은 간단히 먹고 퇴근후에 많이 먹는 스타일인데요😅 이렇게 늦은시간에 과식하게 되면 소화기관이 계속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숙면에 ⛔방해돼요 하지만, 저녁 식후 걷기는👣 숙면에 도움이 된답니다! 저녁식사후 가볍게 걸으면 ✅혈액순환과 대사를 활발 ✅소화작용 촉진 ✅숙면을 돕는 '멜라토닌'분비 촉진 💚TIP💚 잠들기전 격렬한 걷기는 수면을 방해할수 있으니🙅♀️ 최소 3시간 전에 걷기를 마치는 것을 추천드려요! 걷기 다이어트의 효과 !! 이렇게 보니 엄청나죠? ㅎㅎㅎ 혼자 걷기 힘드신 분들은 ↓지니어트에서 진행하는 하루 만보 챌린지 추천↓ https://cafe.naver.com/cantsb/2418920 지금은 신청 마감 되었지만 ❤️재오픈되면, 놓치지 말고 참여하기❤️ 정승은 원장과 함께 똑똑하게 공부하고 쉽게 빠지는 다이어트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
소이비랩 저당두유 후기
안녕하세요 ~~~~~~ 초코엄마다 입니다 ㅎㅎ 늘 퀴즈에 소이비랩관련 퀴즈보면서 저당두유로 소이비랩 한번 맛보고싶다 했는데 무료체험하게 되어 맛을 보게되었습니다 ^^ 짜잔~ 한박스 통째로 18개들이가 택배배송 되었네요 의사가 개발한 저당두유 기대한것 하면서 즐겨볼깨요 아자아자 유통기한은 넉넉히 6월1일까지이네요 실온보관 가능하나 냉장보관하여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좋다고하는 문구가 있네요 바로 냉장고에 넣어 놓고 시원하게 먹어야겠어요 감미료로 설탕과액상과당대신 몸에 흡수되지않는 천연감미료로써 건포도,무화과등에서 추출한 알룰루스와 스테비아잎과줄기에서 추출한 스테비아로 당류와 칼로리 걱정없이 마음껏 달콤힘을 즐길수있어 좋은거같아요 소이비랩은 다른두유와 달리 건강한 콩만을 선발하여 한잔에 약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어 원액두유 함량 93.78까지 끌어올렸다고합니다 시중에 많은 업체는 제조비용을 줄이기위해 콩을 짜고 남은 찌꺼기인 비지를 두유에 함께 넣는데 소이비랩은 깔끔한맛과 목넘김을 위해 특수공정을 통해 영양성분은 보존한채 비지를 완전 제거해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넣었다고 하네요 글러벌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테트라팩은 종이로 재활용가능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소이비랩은 우리의 건강과 자연환경을 모두지킬수있는 친환경 테트라팩을 선택했어요 친환경 테트라팩의 분리가능한 뚜껑은 소이비랩을 하루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신선함을 지켜준답니다 ☆어린자녀에게 좋은것만 주고 싶은 부모님 ☆체중 관리를하고 있는분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대용 음료를 찾고 계신분 ☆당뇨,비만등 질환적 문제로 건강한 두유를 찾고 계신분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건강한 음료를 원하시는분 이런분들께 소이비랩 저당두유를 추천 하고 싶네요 #소이비랩 #저당두유 #건강한두유 #무설탕 #두유 #테트라팩 #스테비아 #알룰로스
초코엄마다
[동원 덴마크 리코타 치즈 1키로] 내돈내산 후기
1. 제품명 : 동원 덴마크 리코타 치즈 1키로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2년 12월 30일 부터 한달 1~2봉 구매 / 3개월 3. 구매 방법 & 가격 : 오아시스 마켓 / 15000원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국내산 원유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리코타치즈 라고 해서 구매해보았네요. 국내산으로 엄선한 건강한 원유를 사용하여 신선한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치즈 제조시 우유로부터 나오는 유청을 한 번 더 끓여내는 전통방식을 재현해서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렸습니다. 게다가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구요.. 보관방법으로는 수령직후 냉장보관 (0~10도)하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섭취하기를 권장합니다. 자연산 치즈이므로 제품표면에 맑은 액체(유청0이 생길 수도 있으나, 치즈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샐러드 토핑이나 피자, 파스타 재료로 활용하기 좋고 질감이 부드러우니 빵에 바라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한봉은 그릇에 나눠 담아 하나는 바로 먹는 냉장실에 하나는 냉동실에 얼려서 보관합니다. 남은 한봉도 냉동실에 그대로 얼려 보관합니다. 먹을때 하루전에 꺼내놓으면 다시 부드럽고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그래놀라를 자주 아침으로 먹다보니 우유나 두유, 그릭요거트만으로만 먹기는 질린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딸아이의 요청대로 색다르게 먹어보고 싶어 찾다보니 리코타치즈.. 만들어 먹기에는 손이 너무 많이 가고 기존 제품으로는 없을까 검색해보니.. 마침 믿을만한 오아시스마켓에서 팔고 있네요.. 1키로임에도 15,000원 정도만 하는 저렴한 가격. 새벽에 바로 배송되는 오아시스.. 선택하지 않을 수 없죠. 게다가 종종 주는 할인쿠폰으로 너무 저렴하게 만나볼수 있구요.. 처음엔 한봉만 샀다가 너무 금새 순식간에 사라져서 이젠 두봉을 사서 하나는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습니다. 하루 전에 꺼내놓으면 다시 부드러워지고 꾸덕하니 풍미되살아나서 좋더라구요. 그래놀라에 아몬드 호두 등을 첨가해 먹거나 빵에 발라 먹거나 그위에 꿀을 더해 먹어도 부드럽고 너무 맛나요.. 세상 참 편해졌습니다.^^
summerain
(후기) 말로만 듣던 저당, 저 칼로리 두유 키토 선생 소이비랩을 마셔보니~^^
품질 좋은 100알의 콩을 이낌없이 넣고 만들어 원액 두유 함량이 93.78%로 듬뿍 담겨 있어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포만감이 포만감이 높아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며 식단 관리에 되는 소이비랩. 건포도, 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당류 86%나 줄인 저당 두유인 것도 대단한데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여 다른 소재보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건강과 자연환경을 지키기 위하여 테트라펙을 선택했으며 뚜겅도 열고 닫기 쉬운데 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 신선함은 바뀌지 않는다죠. 의사가 개발한 저당 두유, 설탕 무첨가, 당류를 86%나 다운시켜 타사 제품과 비교해 볼때 총 당류가 겨우 1.3g밖에 안되는 두유! 인터넷에서 처음 접한 키토선생 저당 두유 소이비랩에 대한 정보는 자신만만 했습니다. 그래서 뭐? 두유는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그 정도는 어느 회사든 개발 할 수 있고 개선 할 수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론 뭔가 다르니까 자신만만 한 거 아닐까? 하는 궁금증도 생겼죠. 언제고 확인해보고 싶었는데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습니다. 처음엔 다른 회사 제품 보다 당류가 86% 다운된 제품이라니 단맛은 없겠구나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첫맛은 부드러우면서 달근한 것이 다시 한번 음미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 넘김은 정말 좋았어요. 뭔가 걸쭉한 것을 삼키는 것같은 느낌을 주는 다른 두유와 전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저만 그런 건지 몰라도 두유를 마신 뒤엔 물을 마셔야 개운해질 때도 있거든요) 목넘김이 좋았던건 비지제거라는 특수 공법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주로 아침 대용으로 마셨는데 간편하면서 포만감이 높아 가벼우면서도 든든한 한끼가 되어 주었습니다. 이 정도라면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다이어트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깁니다. 더불어 시리얼과도 먹어보았는데 소이비랩이 단맛이 도는 시리얼의 단맛을 낮춰 주는 역할을 하고 단맛이 덜한 시리얼은 달근한 맛을 돋우어 주는 역할을 하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아, 라떼도 만들어 보았는데 맛있었어요. 야외에서도 마셔보았는데 환경을 위하여 만들어진 열고 닫을 수 있는 테트라팩이라 여러번 나누어 마실 수 있는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아울러 소이비랩은 가족들도 좋아했습니다. 당류를 싫어하는 남편도 출출할 때 마셔보니 좋더라 두유 선택 잘못하면 속이 더부룩한데 소이ㅣ랩은 편했다며 두어 개 챙겨 출근하기도 했습니다. 문간방 처자도 역시 속이 약한 편이라 잘멋 선택하면 화장실이 직빵이라 망설이긴 했는데 마셔보더니 괜찮다며 좋아했어요. 그리고 울 집 헬 충 더부살이 총각은 두유는 단백질 맛이 나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소이비랩은 그 맛을 못 느끼고 마시기 좋다며 몇 개 챙겨 가기도 했습니다. 사람과 환경을, 안전한 먹거리의 원칙을 지키는데 앞장 산다는 멋진 원칙을 가진 키토 선생 저당 두유 소이비랩. 왜 소이비랩 소이비랩 하는지 알게 되었네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소이비랩 저당두유 100만팩 돌파를 축하드리며 좋은 기회를 주신 지니어트와 소이비랩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두유 #다이어트간식 #저칼로리간식 #무설탕 #식사대용 #두유추천 #건강음료
뚠뚜네
[ 내돈내산 1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데이 모로블러드오렌지
1. 제품명 ➡️ 뉴트리데이 모로블러드오렌지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2.09.27 & 6개월째 먹고 있어요 3. 구매 방법 & 가격 ➡️ 쿠팡에서 90정×3병에 24810 원 주고 샀어요 그런데 쿠팡은 가격변동이 수시로 있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가격확인 자주 하면서 싸게 나왔을때 후딱 구매하는게 팁아닌 팁이예요^^ 지금 글 작성하고 있는 이시간에는 또 5천원이 더 오른 29900원이네요.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일단 모로블러드오렌지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16세기 지중해지역에서 스위트오렌지의 자연적인 돌연변이로 인해 생겨났다고 해요. 특히 모로블러드오렌지는 안토시아닌이의 함량이 가장 높아 과육의 색이 가장 붉고 색이 가장 진하다네요. 검붉은 과육의 색으로 인해 'moro'라는 이름을 얻게 되는데 이는 이탈리아 어로 "검은" 혹은 "흑갈색"이라는 뜻이래요. 모로블러드오렌지는 고농축분말 99%로 원물의 영양이 더욱 진하게 담긴 분말이여 영양손실을 최소화하여 탁월한 흡수율을 자랑해요. 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모로블러드오렌지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재배된 것을 원료로 쓰는데 큰 일교차가 특징인 시칠리아 기후로 당도가 높고 당도와 산도의 비율이 최적화된 풍부한 과즙과 함께 우수한 품미를 자랑하죠. 이런 좋은 원료를 거기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적용업소 인증서도 받은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여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또 합성향료,보존료,감미료,착색료 무첨가여서 더안심이예요. 여기서 잠깐 안토시아닌이란? 많은 과일,채소,곡물 및 기타 식물의 주황색,빨간색,보라색,및 파란색상을 담당하고 있는 폴리페놀의 한 종류라네요. 5. 사용 후 총평 모로블러드오렌지는 하루 1정으로도 권장섭취량을 충족할수 있어요. 그냥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알약 크기또한 크지않고 적당해서 삼키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저는 저녁식후에 먹는데 먹고나서 속쓰림이라든지 하는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한병에 90정, 하루에 한알씩 먹으면 되구요 총 3개월분 대용량이예요. 아무래도 식습관이 기름진 음식도 자주 먹게 되고 또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서 자주 피로함을 느끼게 되면서 가벼운 하루를 보내고 싶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한병 다 먹고 이제 두번째 병을 먹고 있는데 이런 종류의 제품들은 짧게 먹어서 바로 효과가 나는것이 아니므로 길게 계속 쭉~~먹어보려고 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구입하기도 쉽고 편리하니까요.
날씬오로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