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케이크

고구마케이크

고구마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5천원입니다

엄청 비싼데도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달고 맛있었습니다~ 

 

0
0
댓글14
  • roh69
    케잌은 다른 때는 자제하고 생일 때만 먹고 있어 곧 있을 남편 생일이 기다려지네요. 고구마케잌도 고려해 봅니다
    코코아123
    작성자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로블ㅎ
    요즘  기본 5천원은 기본 이예요 
    맛저 하세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기춘이530707
    요새 케익 가격 장난 아니더라구요
    물가가 올라도 너무 올랐어요
    코코아123
    작성자
    맞아요 케이크가격이 너무 비싸요
    물가가 올랐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조각케잌이 비싸요.
    먹고 싶을때 먹어야죠.
    코코아123
    작성자
    맞아요 비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곱꼴
    고구마 케잌
    달달하니 좋지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수수깡7
    5천원 비싼데 맛있어요
    맛나게 드세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맞아요 비싸도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조각케익 비싼긴해요
    달달구리 맛있게 드세요 
    코코아123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