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투썸케이크

오늘 집들이 초대 받았는데 디저트로

스초생 케이크 샀어요. 투썸 박스 패키지가 예쁘네요

 

투썸케이크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키양 넘 이뻐용
    좋은 패키징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녹차
    투썸 케이크는 맛도 맛나요 
    너무 좋아요 
    로블ㅎ
    작성자
    케이크는 투썸이
    제일 맛나요
  • 수수깡7
    와우 예뻐요
    환영 받으시겠어요
    로블ㅎ
    작성자
    좋아해 주시면 좋겠어요
    맛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