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캐시로 케이크 구매

💵 캐시로 케이크 구매

 

따님 벌스데이에요.

과일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로 사오라네요

오른쪽것 샀어요

 

💵 캐시로 케이크 구매

3
0
댓글46
  • 이규랑
    저이번에도사과 두번째 샀어요 근데하나가 썩었더라고요
    맛있게잘먹 구있어요
    20231229_184109.jpg_resize
    레몬그린
    작성자
    사과 맛이 있나요?
    잘 드세요
  • 쪼꼬미어터
    케익이 맛있어보여요. 맛나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따님이 켜줘야 먹어요^^
    오늘 온데요
  • 블루사슴
    따님이 저랑 취향이 같네요ㅎ
    저도 과일 올라간 생크림케이크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기본이 제일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콤하죠^^
  • 빛나는날
    캐시로 케이크도 살수 있었군요. 생각 못해봤네요 ㅎ 
    과일 생크림 케이크 맛있게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축하하는 의미로 더 좋아요
    감사합니다
  • S하루
    캐시로 캐잌구매~!짜님이 넘 좋아하실듯요~!
    저도 얼릉모아야할텐데요 ㅎ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생일에 케이크는 늘 사서 축하하네요
    꼭해요
  • 동그라미1
    생크림 케이크 너무 맛있기는 한데 꼭 남기는 게 제일 아깝더라고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지요 그래서 작은걸로 샀어요
    한번에 다 먹게요
  • 빠담소리
    생크림 케이크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가격이 부담돼서 못 샀는데 좋은 방법이에요
    레몬그린
    작성자
    캐시 차곡 모아서 먹는것도 좋아요
    선물주고 같이 먹구요
  • 매직이
    저는  느긋하게 모으질 않아요ㅋ
    케익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나한텐
    많이 모으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커피 자주 드심 없죠
    맞아요 모으기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캐시 엄청 필요할텐데 대박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엄청 현금비해서 소모 됐어요
    그런거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케이크 사셨군요
    생크림케잌 좋아하나봐요
    레몬그린
    작성자
    따님 주문이에오 
    저는 단거 빵크림 다 자제하지요
  • 이룽
    우와 캐시로 케익을 살수가 있어요 ~?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많이 모으면 되요
    수고하세요
    
  • 이규랑
    저두 캐시로사과두 사고 트리트먼트.과메기등등 여러가지사먹었어요
    너무좋아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캐시딜 구매도 좋고 가족일에 쓰는것도 좋아요 다 소비할래요
  • 훈스맘2
    캐시로 구매 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저도 스벅 커피 마시려고 만보걷기를 시작 했으니까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러셨네요^^
    캐시의 가치가 이럴때 더 커져요
  • 다미마
    
    캐시로 케잌을 살 정도면 정말 부지런하시나봐요~`
    따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부지런히 했지요
    감사합니다
  • 당근쥬스쪼아
    캐시로 구매하시니 더 기분 좋으실듯..
    맛있게 드세요~~ 따님 생일 축하해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따님 공부하고 오면 좋아할거에요
  • 건강하자으니
    저도 캐시로 케익 주문했어요. 케익값이 요새 만만치 않게 비싸더라고요. 즐거운 생일 파티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뿌듯하지요
    힘들게 모아서 좋은날 쓰는거 기분 좋은일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캐시로 케익을~  오호 부럽습니다~
    저도많이 모아야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저는 오랜동안 모으기만 해요
    잘모아 잘 사용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와 뚜레쥬르네용 캐시로 케이크 사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따님 생신 넘 축하드려요~~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평소 케이크를 좋아하진 않지만 따님이 좋아해요 축하감사해요
  • 썬영이
    저도 캐시모아서 가족들 케익만
    사는거같아요ㅋㅋ
    레몬그린
    작성자
    그게 좋은거죠
    좋은곳에 쓰는거잖아요^^
  • 지도
    캐시로 케이크구매 알뜰하게 잘하셨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죠 캐시 아이들 먹는데 다 쓰려구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