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닭가슴살 요리

혈당에는 닭고기가 도움이 됩니다 닭가슴살에 양배추 슬라이스해서 와사비 간장 후추  참기름넣고 무쳤습니다  맛도 좋아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닭가슴살 요리

본당신부님 사제서품25주년 은경축일

오늘 본당신부님 사제서품 받으신 지  25주년 기념하는 은경축일이라 화환과 케익 컷팅과 영적선물을 드리는 행사도 하고 전 신자에게 비빔밥과 수육과 과일과 떡을 점심으로 주셨어요. 팥시루떡은 신부님께서 저희 신자들에게 준비해 주신 선물이고 호두 넣은 노란 단호박 설기는 식사때 나온 건데 엄마 갖다 드리라고 옆에 분들이 챙겨 주셨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본당신부님 사제서품25주년 은경축일

이른 저녁 후 후식

후식으로 사과 귤 먹어 봅니다 저녁은 두부와 꽃게탕 먹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이른 저녁 후 후식

내곤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

두부 레시피 올렸네요 ㅎ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내곤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

오늘의 음식

오늘은 콩비지찌게을 먹을가요  없으면 두부요리도 좋구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맛있어서 재구매

반찬도 파는거 아시죠? 고기랑 같이먹음 맛있어서  양념깻잎이랑 간장깻잎샀어요 고기랑 같이먹음 좋아요 보관기간도 길고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맛있어서 재구매

양푼 비빔밥 2인분 비벼먹는 자스민 공주

조선시대에 귀신으로 의심하던 외국인들이 밥먹으니까  경계 풀었다는 얘기 걍 우습게 여겼는데  이거 보고 좀 이해가 됨 텐션이 꽃님이랑 비슷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침식단

아침 여러가지로 챙겨 먹어요 보리떡 , 연두부, 샤인머스켓, 야채쥬스 다 좋아하는걸로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달래장 만들어 비벼 먹어요.

달래 다듬어 간장 고춧가루 깨 참기름 넣어서 양념하여 뜨끈뜨끈한 흰쌀밥에 쏙쓱 비벼 먹네요.  엄마 입맛에도 맛있다고 하시네요. 톡 쏘는 매운맛과 향이 입맛을 돋우네요. ※달래는 알리신 성분을 갖고 있어 원기회복과 자양강장 효과가 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래장 만들어 비벼 먹어요.

오늘의 점심

요즘처럼 추운날은 지글지글 돌판에 익는소리 가득한 돌솥비빔밥이 최고지요~

코코낫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낫

오늘의 점심

점심은 직접만든 잡채로 잡채밥

10:40에 집에서 라떼랑 나온 건 가게 가서 엄마랑 잡채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우리 가게 가장 큰 어르신인 큰외삼촌이 갑자기 잡채가 먹고 싶다고 엄마를 소환하셨고 잡채는 엄마랑 나랑 예전 생생정보통에 나온 레시피로 만들기 때문에 제가 거의 주도하거든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갑자기 불려갔답니다 11시 10분에 도착해서  12시 44분까지 줄곧 엄마랑 잡채 만들었네요. 당면 1kg에 돼지고기 1kg과 그에 맞는 야채들 양파 당근 목이버섯 표고버섯 시금치, 계란 흰자,노른자 지단까지 해서 손질하고 썰고 볶으고  삶은 당면을 간장과 물엿 1:1.5 비율 양념에 더 볶아서 뜨거울때 야채들이랑 섞는데 참기름 통깨로 마무리합니다. 250g이면 그나마도 손쉽게 할 수 있지만 양이 많아질수록 훨씬 더 힘이 든답니다. 그렇게 많은 양을 해서 통 4개에다 나눴어요. 우리 집이나 이모 집도 조금씩 가져가야 해서요. 이 접시는 오늘 점심으로 엄마 이모 나까지 먹을 거 담아놓은 거예요. 깨가 좀 많이 뿌려졌네요.😅 우리 집 잡채는 당면 말고도 다른 것들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가는 잡채를 좋아하거든요. 이번에는 오히려 한두 가지를 뺐답니다. 밥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엄마랑 이모는 반그릇정도 드리고 나는 한 4분의 1 그릇 담았네요. 그리고 당면 많이 갖고 와서 잡채밥 먹었어요. 반찬은 무김치 먹었는데 짜진 않는데 엄청 매웠어요. 사진에 잡채는  이모꺼 덜고 내꺼 좀 덜어놓고 찍은거고 나중에 어머니가 또 덜어가고 조금 남은 것도 마저 다 먹어서 그많았던 잡채 한 접시를 다 먹었는데 전 조금 부족해서 옆에 통에 놔뒀던 걸 조금 빼가지고 잡채만 조금 더 먹었답니다. 그만큼 잡채는 정말 맛있어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접만든 잡채로 잡채밥

아침은 그릭요거트샐러드와 호밀70%식빵(루엘드파리) 3쪽

홈트하고 8:30부터 아침 준비했답니다. 파프리카 2개만 썰어서 준비하고 사과 1개는 체썰어 샐러드에 넣고 3쪽은 얇게 썰어 식빵에 담아놨어요. 식빵에 샐러드의 야채와 양배추라페 더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먹을려구요. 오늘 아침은 엄마랑 같이 먹었어요. 어머니가 저번 주에 루엘르의 잡곡식빵을 먹어보고 맛있어 하셨거든요. 그래서 어제 통째로 사 와서 냉장고에 넣어 놨다가 오늘 아침에 먹으려고 뺐답니다. 굽거나 후라이팬에 살짝 데우면 더 맛있을 거 같긴 했는데 야채 많이 넣어 오픈샌드위치처럼 먹을 거라 그냥 먹었답니다. 이 식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샐러드하고 빵만 차렸는데 단백질이 없는 거 같아서 두부 2개만 더 뺐어요😅 그릭요거트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방울토마토에 직접 만든 발사믹드레싱(올리브오일 발사믹식초 레몬액 와인식초드레싱)넣고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귤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중앙에 담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 마무리했어요  샐러드 어느 정도 먹고 두부 2개 먹고 식빵 위에 저렇게 사과와 샐러드 야채 듬뿍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우선 빵 하나만 뺐지만 하나갖고는 안 돼서 하나 또 내서 샐러드 야채 듬뿍 넣어 또 맛나게 먹고~ 야채도 맛있지만 빵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너무 잘 들어가요. 샐러드까지 다 먹었지만 아직도 조금은 덜 찬 거 같아서 그냥 빵 하나 더 꺼내서 호밀식빵은 총 3쪽 먹었네요. 이 식빵들이 너무 맛있어서 그냥도 맛있고 야채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먹어도 맛있고 다 맛있었어요.  다 먹고 칼슘제와 마그네슘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그릭요거트샐러드와 호밀70%식빵(루엘드파리) 3쪽

물만두

간식으로 물만두 초간장에 찍어 먹었네요~~ 만들기 쉽고 맛도 있어 좋아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물만두

다이어트식 아침

포케식으로 만들어봤어요.  현미쌀이 없어서 전 두부로 대체했네요.  아침은 요렇게 해결했습니다.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다이어트식 아침

11/22 아침

늘 아침은 성공이에요! 어무니가 챙겨주시거든요>_< 채소찜 / 계란 두부 / 흑임자죽! 빨리 소화시키고 11시30분쯤에 점심을 먹으려고요! 텀이 짧으니까 한끼 같은 두끼가 될 것 같아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11/22 아침

어제 저녁 🥘콩나물 동태찌게

어제 저녁 🥘콩나물 동태찌게 두부랑 무 콩나물 양파 동태 넣어서 오전에 준비하고 저녁으로 먹었어요. 동태는 살이 담백하고 많아서 두부와 함께 찌게로 먹을때 맛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어제 저녁 🥘콩나물 동태찌게

단백질이 가득 콩탕

돼지등뼈에 콩비지 가득 넣고 끓여요 집에서 하는 콩탕은 두부하고 남은 찌꺼기가 아니, 콩을 그대로 갈았으니, 진국이죠 ~~~ 오일장에서 조선굴 또 구매 했어요  지금아니면 언제 굴 먹겠어요  김장속은~ 항상 먹어도 맛이 좋아요 꿀맛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단백질이 가득 콩탕

점심은 소불고기샐러드

샐러드는 배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에 와인식초드레싱뿌리고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방울토마토 소불고기(+팽이버섯)와 두부2개 넣고 시리얼 견과류 햄프씨드 뿌렸어요. 야채부터 조금 먹고 배추에 불고기와 버섯 두부 야채랑 싸먹어요 견과류 시리얼도 같이 있어서 고소하기까지 해요~♡ 배추가 얼마 없어서 아쉬웠어요. 다 먹고 후식으로 배추야자도 하나 먹었네요. 저번에 삼춘이 동생 주라고해서 갖고 왔는데 동생은 새로운 거는 안먹고싶다고 남겨 이제 먹네요 이것까지만 딱 먹고 일어섰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 또 시리얼하고 견과류은 먹었답니다. 아무래도 덜 먹은 것 같고 졸립고 몸은 피곤하고 자꾸 뭐가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소불고기샐러드

다이어트 필수템 말랑말랑 ‘이 식품’… 자칫하다간 복통까지?

다이어트 필수템 말랑말랑 ‘이 식품’… 자칫하다간 복통까지? 임민영 기자 님의 스토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곤약이 인기다. 대한비만학회에서는 체중 조절을 위해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식품 중 하나로 곤약을 꼽은 바 있다. 곤약은 우리 몸에 어떤 영향을 줄까? 곤약은 100g당 약 10kcal로 열량이 매우 낮은 음식이다. 곤약의 주성분은 ‘글루코만난’이라는 식이섬유다. 글루코만난은 장에서 끈적끈적하게 녹은 후 음식물에 엉겨 붙어 탄수화물의 체내 흡수를 지연시킨다. 천천히 흡수되면 혈당도 천천히 오른다. 혈당이 천천히 오르면 당이 인슐린에 의해 에너지로 잘 사용돼,  잉여 당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일이 적어진다. 게다가 곤약의 97.3%가 수분으로 구성됐다. 물을 마시는 것과 비슷한 수준이다. 물을 많이 마시면 배가 불러 다른 음식을 먹기 힘든 것처럼 곤약을 먹으면 포만감이 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그런데, 곤약을 먹은 후에 속이 답답하다는 사람들이 많다. 글루코만난이 식이섬유여서 포도당으로 분해되지 않아 소화가 잘 안되기 때문이다. 곤약이 소화되지 않은 채 장으로 내려가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발효되며, 가스 발생이 촉진돼 복통을 유발한다. 실제로 미국 국립보건원에서는 곤약을 먹은 후에 ▲복부팽만 ▲속 부글거림 ▲가벼운 설사 등 배앓이를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특히 과민성 대장증후군을 앓는 사람들이 자주 겪는 증상이다. 만약 곤약을 먹은 후에 가스 등 불편한 증상이 있다면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섭취를 삼가야 한다. 곤약만 편식해서 먹는 것도 좋지 않다.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국수형 곤약’ 100g에는 ▲수분 96.5g ▲단백질 0.2g ▲탄수화물 3g ▲식이섬유 2.9g ▲칼륨 0.075g ▲칼륨 0.012g ▲나트륨 0.01g ▲인 0.01g이 들었다. 네모난 두부 모양의 ‘판형 곤약’ 100g에는 ▲수분 96.7g ▲단백질 0.12g ▲지질 0.01g ▲탄수화물 3.06g ▲식이섬유 2.4g ▲아미노산 0.024g ▲칼슘 0.067g ▲칼륨 0.013g ▲나트륨 0.002g ▲인 0.003g 등이 들었다. 곤약에는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등 필수영양소와 비타민·무기질 등 미량영양소가 거의 없다.  그런데 매 끼니를 곤약으로 대신했다간 영양 불균형이 생길 위험이 있다. 만일 한 끼를 곤약으로 먹었다면 다른 끼니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해서 부족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 저 한2년전에 곤약쌀로 밥해먹으려고  1박스를 구입했는데, 곤약쌀은 이미 불려서  1인분씩 밀봉해서 오거든요  소화도 안되는것 같아요  그냥 버린 기억이 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다이어트 필수템 말랑말랑 ‘이 식품’… 자칫하다간 복통까지?

덜 늙고 싶다면 ‘이 영양소’ 반드시 섭취하세요

덜 늙고 싶다면 ‘이 영양소’ 반드시 섭취하세요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덜 늙고 싶다면 ‘이 영양소’ 반드시 섭취하세요© 제공: 헬스조선 뚜렷하게 드러나는 건 피부다. 피부 건조와 주름은 물론, 피부색이 거뭇해지고 기미·검버섯 등도 많이 생긴다. 이를 완전히 막을 순 없지만, 피부가 평소에 받는 자극을 줄이고 관리하면 노화 진행을 늦출 수는 있다. 피부 노화를 막는 간단한 생활습관을 알아본다. ◇자외선 피하기 피부 노화를 부추기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자외선이다. 자외선은 피부에 주름을 유발하고 색소 침착을 일으킨다. 피부암 등 각종 피부 관련 질환의 위험도 초래한다. 외출할 땐 꼼꼼하게 자외선차단제를 발라 피부를 보호하자. 이때 자외선차단제는 생각보다 충분히 발라야 한다. 1회 사용 권장량은 성인 기준 0.8~1.2g이다. 짰을 때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양 혹은 500원 동전 크기 정도다. 얇게 겹겹이 펴 바르고, 지속적인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위해선 세 시간마다 덧발라야 한다. ◇다양한 피토케미컬 섭취하기 피부 노화 예방을 위해선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피토케미컬을 섭취해야 한다. 피토케미컬은 식물 속에 든 화학 물질로, 채소와 과일에 많이 들어 있다. 섭취하면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세포 생성을 돕고, 노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피토케미컬의 종류는 플라보노이드, 카로티노이드, 알리신, 이소플라본, 레스베라트롤, 폴리페놀 등이 있다. 각 종류마다 들어 있는 식물이 다르다. 한 가지를 많이 먹는 것보다 다양한 종류를 먹는 것이 더 중요하다. ▶플라보노이드: 딸기, 자두, 블루베리, 라즈베리, 포도, 체리, 적포도주, 녹차 등 ▶카로티노이드: 당근, 황색 고구마, 녹색 잎 등 ▶알리신: 마늘, 양파, 배추, 무, 버섯 등 ▶이소플라본: 콩, 두부, 된장, 청국장 등 ▶레스베라트롤: 오디, 포도, 라즈베리, 크랜베리 등 베리류 ▶폴리페놀: 녹차, 딸기, 가지, 포도, 검은 콩, 팥 등     ◇때 밀지 않기때를 미는 등 각질을 제거하는 행동은 자제한다. 각질층은 표피의 가장 바깥에 있는 층으로, 죽은 세포의 세포막과 그 사이를 채운 지질 성분으로 되어 있다. 각질층은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매우 약하게 붙어 있기 때문에 천 조각으로 밀기만 해도 대부분 떨어져 나간다. 때를 밀면 피부 보호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층이 없어지는 것이다. 또한 계속 때를 밀면 피부에 염증이 생길 수 있다. 때를 민 직후 각질층 두께가 줄어드는데, 이때 각질 형성 세포에서 사이토카인이 분비된다. 이 성분이 많이 분비되면 염증세포들이 그 부위에 모여들어 피부에 염증이 일어날 수 있다. 평소 때를 심하게 밀거나 자주 미는 사람들은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발진이 생기는 자극성 습진이나 건조성 습진 같은 피부질환에 잘 걸린다. ◇사우나에 오래 머물지 않기사우나와 찜질방에는 너무 오래 머물지 말자. 물론 적절한 목욕은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로를 풀어주고, 운동 후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다만, 사우나와 찜질방에 오래 머물면 피부 온도가 높아진다. 실제로 한 실험에서 한증막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피부 온도를 측정한 결과, 정상 상태에서 31~32℃인 피부 온도가 40℃를 넘었다. 이렇게 온도가 높은 곳에 오래 있으면 피부에 가해지는 열 자극이 피부를 약하게 해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   ◇숙면하기피부를 위해선 숙면도 중요하다. 가능한 한 밤 10시 전에 잠자리에 드는 것을 권한다. 노화를 방지하는 성장호르몬은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활발하게 분비된다. 충분히 잠을 자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해진다. 너무 늦게 잠들면 성장호르몬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 피부가 건강을 회복할 기회도 얻지 못한다. 실제로 수면을 충분히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피부를 측정한 결과, 잠을 충분히 자는 사람들에 비해 잔주름과 불규칙한 색소 침착 등 노화 현상이 더 많이 나타났다는 미국의 연구 결과도 있다.   ◇금연하기피부 노화를 예방하려면 금연은 필수다. 흡연은 피부를 급속히 늙게 만든다. 입가 근육을 많이 사용해 팔자 주름도 유발한다. 서울대 의대 피부과학연구소의 조사 결과, 담배를 하루 한 갑씩 30년 이상 피운 사람들은 전혀 피우지 않은 사람들보다 피부 노화 증상이 2.8배 더 많이 나타났다. 하루 한 갑 이상 50년 피운 경우는 노화 정도가 5.5배 더 심했다. 담배를 피울 땐 수천 가지 유해 성분이 몸속으로 들어간다. 피부는 물론, 온몸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 노화라는 단어만 나와도 나랑 상관 없겠지 했는데 올해 유독 ㅋ 이런 단어가 확 와닿는것 같아요  미리미리 챙겨야 노화 예방할수 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덜 늙고 싶다면 ‘이 영양소’ 반드시 섭취하세요

고수 넣은 김치볶음밥(백종원님 레시피)

미국 있는 아들이 백종원님 레시피로 간장ㆍ고춧가루ㆍ설탕 넣고 햇반에 김치볶음밥 해서 고수 토핑해서 먹었다고 사진 보냈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고수 넣은 김치볶음밥(백종원님 레시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혈당 관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가 매일 먹는 음식들이  혈당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혈당은 우리가 섭취하는 영양소의 종류와 양에 따라 다르게 변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최대 100%까지 혈당에 영향을 미쳐요.  또한 소화가 빨라 섭취 후  1~2시간정도 혈당을 올리게 됩니다.   그래서 곡류(밥, 떡, 빵, 고구마 등), 과일, 우유 등의 음식을 많이 먹으면, 식후 2시간 혈당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만약 혈당이 높다면, 이러한 음식을 과하게 섭취했는지 점검해 보세요.  특히 설탕, 꿀, 액상과당과 같은 단순당의 경우 흡수가 매우 빨라  섭취 후 15분 만에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기도 해요.  🍗 단백질 단백질은 조금 다른 방식으로 혈당에 영향을 미쳐요.  섭취 양의 약 50-60% 정도만 혈당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고기, 생선, 두부, 콩 등의 단백질은 천천히 소화되어 식후 혈당을 올리지 않지만,  3~4시간 후 혈당에  영향을 주어 다음 식전 혈당을 올릴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적게 섭취하면 다음 식전 혈당이 떨어지게 되고,  야간 저혈당이 발생할 수 있어 알맞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지방 지방은 더 천천히 작용해요.  섭취한 양의 10% 미만이 포도당으로 바뀌니까 혈당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죠.  그래서 적당한 양의 오일류와 견과류를 식사와 간식으로 곁들이면 좋아요.  하지만 오일이나 견과류도 과다 섭취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 술에 대한 팁 술은 혈당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식사 후에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한국당뇨협회에 따르면 술은 고중성지방혈증이나 고혈압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주 1~2회, 1-2잔 정도로 제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해요. 🌟🌟🌟 이렇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각각 혈당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나면,  식단을 더 건강하게 구성할 수 있을 거예요.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하니,  다음 식사 때는 어떤 음식을 선택할지 한 번 고민해 보세요!  건강한 식습관이 여러분의 혈당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혈당 관계 알아보기

11/20(수)흐린날엔 하트떡만둣국~❤️🩷🤍

오늘 하루죙~~~일 흐렸네요. 춥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녁은 뜨끈~~한 하트떡만둣국 끓였어요.😍 만두는 닭가슴살 만두입니다~~ 반찬은 딱!두가지~갓김치와 간장게장 으로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20(수)흐린날엔 하트떡만둣국~❤️🩷🤍

저녁은 곤약비빔밥&삼치구이 💕

삼치구이 하고 곤약비빔 으로 냠냠해봐용 ♡♡ 삼치눈 물기를 키친타올로 제거해주고 후라이팬에 구워주었어요 ㅎㅎ 확실히 생선은 ~  후라이팬에 쎈불로 바싹 익히는것보다 중불로 천천히 익히는 것이  속까지 잘 익고 좋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곤약비빔밥&삼치구이 💕

점심식사 야비

오늘 점심에 먹은 야채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점심식사 야비

이벤트 참여했어요

두부 요리편 이벤트 참여했어요 몇년전 열심히 다이어트 하며 체중감량 많이 했던 시절에 맛있게 만들어 먹었던 레시피로 작성했어요,,재미있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이벤트 참여했어요

오늘 점심은

오늘 우쳐국 점심으로 비빔밥에 미역국이 나왔네요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왔네요. 점심먹고 공원한바퀴 돌다가 집에왔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오늘 점심은

아침밥~

첫째는 김밥, 둘째는 김밥 안먹는다고 해서 비빔밥, 신랑은 어제 내시경해서 닭죽으로 준비했어요. 김밥 재료랑 나물은 어제 준비해 줘서 많이 바쁘진 않았어요^^; 날 추운데 든든히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

와장창.

뚝배기 깨지는 소리가 나나요! 어제 돌솥비빔밥 해먹고 치우다가 뚝배기 깨먹었네요.  잘 쓰는 크기라서. 오늘 두개주문했어요.^^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와장창.

옛 가을날의 끝자락에서...

항아리 가득 된장 고추장 간장이 맛을 더해져  갈무렵 어머니들의 분주한 손 끝에서 버무려진  김장독의 배추김치도 서서히 익어 맛을 더해가겠죠.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옛 가을날의 끝자락에서...

점심은 왕그릇 칼국수 😆

점심은 다수결이라 오늘도 면요리 ㅋ 순두부찌개에 투표한 저는 입 툭 튀어나왔는데 맛..맛있네... 😂 먹을땐 단순해요 ㅋㅋㅋ 국수가 왕그릇에 나왔어요 김치랑 먹으면 꿀맛이죠 청양고추 넣어서 칼칼하니 좋아요 밥 한공이 추가해서 나눠서 또 말아먹었어요 날은 추운데 하늘은 맑아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점심은 왕그릇 칼국수 😆

11/19(화)점심 샐러드 한접시~🥗

오늘도 한끼는 샐러드~먹어요~^^ 엔비사과 작은거1개, 키위1개, 견과류1봉 그리고 얼린두부 반모 소스는 양배추 소스로~ 양배추 소스는 샐러드에 아주 잘 어울리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9(화)점심 샐러드 한접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