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134
점심은 다수결이라 오늘도 면요리 ㅋ
순두부찌개에 투표한 저는 입 툭 튀어나왔는데 맛..맛있네... 😂
먹을땐 단순해요 ㅋㅋㅋ
국수가 왕그릇에 나왔어요
김치랑 먹으면 꿀맛이죠
청양고추 넣어서 칼칼하니 좋아요
밥 한공이 추가해서 나눠서 또 말아먹었어요
날은 추운데 하늘은 맑아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0
0
댓글1
점심은 다수결이라 오늘도 면요리 ㅋ
순두부찌개에 투표한 저는 입 툭 튀어나왔는데 맛..맛있네... 😂
먹을땐 단순해요 ㅋㅋㅋ
국수가 왕그릇에 나왔어요
김치랑 먹으면 꿀맛이죠
청양고추 넣어서 칼칼하니 좋아요
밥 한공이 추가해서 나눠서 또 말아먹었어요
날은 추운데 하늘은 맑아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