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식사 야비

오늘 점심에 먹은 야채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점심식사 야비

0
0
댓글4
  • 지도
    ㅎㅎ야비라고 해서 뭔가하고 궁금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야채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 .
    맛이 있어서 자주 먹어요 
  • 레몬그린
    야채 비빔밥 맛있지요
    식사 잘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건강한 밥상이라서 
    자주 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