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어요

한개가 엄청 크네요

배부르겠어요ㅋ

바나나 스위트마운틴꺼 엄청 달고 맛있네요

맛있는거 먹고 기분 좋아졌네요

바나나

0
0
댓글9
  • neplos
    바나나 빛깔도 참 곱네요.
    먹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쉬림프
    작성자
    바나나 싱싱하네요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 수수깡7
    잘 익었어요
    맛나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잘익어서 더 달아요
    감사합니다 
  • 원더랜드s
    바나나 넘 맛있죠~
    저도 가끔 먹음 맛있더라고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간식으로 좋아요
    항상 맛있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잘 익었어요
    크기도 커서 배부르네요
  • 로블ㅎ
    이거 보니 바나나  먹고 싶네요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바나나 맛있죠
    언제 먹어도 꿀맛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