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배고픔에 바나나로 위기넘겨봅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바나나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토마토순두부계란찜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토마토순두부계란찜 날이 차지만 햇살이 좋아 일찍 운동하고 왔어요 뜨거운거 금방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토마토 양배추 순두부 계란2개 넣고 계란찜을 전자레인에 6분으로 넣었어요. 그리고 🍌 남은거랑 아몬드 우유 넣고 돌려서 건강음료 아몬드바나나스무디 만들었어요. 아주 달지만 건강하고 든든하겠죠? 아몬드바나나 스무디랑 빵 먹을 동안 앗! 뜨거운 토마토순두부계란찜 완성~ 양배추도 넣어서 포만감 가득이에요. 뒤적거려서 아몬드바나나 스무디 먹을동안 식힌후 먹었어요.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도 완료!!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토마토순두부계란찜

바나나

어제 마트에서  장보고 오는데 옆마트에서 바나나 돌바나나 두송이 사천구백원~ 확성기로 말하는 소리를 듣고 지나던 걸음 되돌려 마트로 재입성ㅋ 장 두번보고 바나나 두덩이 양손에 아령처럼 들고왔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바나나

맛좋은 닥터유 프로 단백질 바나나맛 추천합니다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운동후에 마셨어요  총 143kcal로 많이 높지는 않아요 단백질이 무려 24g이나 들어있어요 감미료도 들어있지만 천연 바나나가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바나나우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목으로 꿀떡꿀떡 잘 넘어갑니다..그만큼 맛있어요..그냥 우유라고해도 믿을듯 싶어요 아미노산도 19종이나 들어있고 칼슘도 300mg이나 들어있어요 칼슘이 근육유지에 도움이 되는건 알고계시죠..맛이 좋아 추천하는 닥터유 프로 바나나맛입니다

먹자먹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먹자먹자

맛좋은 닥터유 프로 단백질 바나나맛 추천합니다

바나나

바나나찐팬이라 눈에띄면 사네요 ㅎㅎ 우유랑세또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바나나

점박이바나나

바나나가 완전익어야 변비에좋대서 기다렸다 먹었네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점박이바나나

요플레 프로틴 딸기바나나

이 제품은 요플레 프로틴 고단백질 요거트 딸기바나나맛이예요 빙그레 제품이구요 편의점에서 가격은 3,500원 정도예요 한병에 프로바이오틱스 2000억 CFU이상이 들어있구요 달걀 3.1개분의 단백질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칼로리는 한병 210ml에 190kcal 정도예요 고단백질이어서 운동할 때 한병 마시면 매우 든든해요 플래인맛과 딸기바나나맛 두가지인데요 맛도 좋아요

ssul0115님의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요플레 프로틴 딸기바나나

단호박케이크

단호박을 으깨어서 찹쌀가루랑 계란이랑 섞어서 오븐에 20분 앞 뒤로 구우면 쫀득쫀득한 케이크가 탄생해요. 제주 보우 단호박이어서 좋고요.우리 찹쌀가루라서 좋아요.ㅇ 리 농산물을 이용한 맛있고 건강한 케이크에요.

꽁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꽁스

단호박케이크

단호박 요리 - 단호박 케이크

1. 단호박을 전자렌지에 돌려서 쪄주세요. 2. 단호박을 으깨서 핫케이크 가루와 잘 섞어주세요. 3. 렙에 잘 올리고 전자렌지에 3-4분 돌려주세요. 4. 식힌 다음 칼로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5. 건강을 위해 견과류를 위에 얹어주면 더 좋아요.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단호박 요리 - 단호박 케이크

바나나 왔어요

올팜에서 수확한 바나나 오늘 택배로 왔어요

탱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바나나 왔어요

바나나

우유만 마시면 변비 바나나랑같이먹으면 변비걱정없이 좋아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바나나

단호박케이크 no밀가루 no오븐

제가 단호박 케이크 만들어먹은거 어케알고 일케 딱 ! 아몬드가루 계란 1개  다이소거품기로 사사삭 요거트 날짜지난거도 상관없음 베이킹파우더 약간. 단호박  단호박은 전자렌지에 쪄서 으깨고요 다 섞고 다시 전자렌지에 10분쪄요. 짱맛있어요. ㅎㅎ 잘라놓으면 좋은점 폭식하지않는다 ㅎㅎ. 한두조각만 떠서 먹고 끝! 차가워도 맛있어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단호박케이크 no밀가루 no오븐

3無 저칼로리 단호박케이크

3無(무설탕 무버터 무밀가루) 단호박케이크예요 만들기 쉽고 칼로리도 낮구요 ㅎ 1. 씻은 단호박을 잘라 물 조금과 함께 전자레인지 5분 돌려줌 2. 말랑해진 단호박 껍질을 벗겨 삼발이 놓구 푹 쪄줌 3. 달걀 3개를 흰자, 노른자 분리해서 흰자는 거품나게 머랭을 만들어주고 노른자는 풀어줌 4. 쪄진 단호박을 볼에 담아 숟가락뒤로 으깨주며 저지방우유 50ml 넣어줌 5. 풀어준 노른자 넣어 비벼준 후  흰자 머랭 부어서 섞어줌 6. 건포도, 견과류는 취향껏 넣어준후 전자레인지로 15~20분정도 돌려줌 7. 짜잔~~  포슬포슬한  단호박케이크 완성!!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3無 저칼로리 단호박케이크

노슈가 노오일 노글루텐 단호박 달걀 케이크 만들기

단백질 가득 노슈가.노오일.노밀가루. 맛과 영양만 가득한 단호박 달걀 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식재료로 단호박과 달걀은 필수!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만의 레시피예요. 간단한 재료로 최상의 맛을 느껴보세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머랭을 충분히 올려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완성되니까 공들여 머랭을 치셔야 해요.그래야 떡지지 않고 카스테라와 같은 텍스처가 된답니다. 단호박 토핑을 올려주면 식감이 훨씬 살아나서 맛있어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노슈가 노오일 노글루텐 단호박 달걀 케이크 만들기

내돈내산 과자 롯데 에어베이크드케틀콘칩85G 을 소개합니다

케틀콘칩 50g (230칼로리) 옥수수79%, 케틀콘맛분말 8%입니다!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 에어 베이크드 콘칩입니다. 케틀콘이란 달콤한 맛 팝콘의 한 종류로 무쇠 솥에 설탕, 소금, 오일 등 을 섞어 만든 시즈닝으로 옥수수를 버무려 만든 미국의 전통 팝콘이라고 합니다 옥수수를 열과 압력으 로 팽창시킨 스낵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 원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여기에 케들콘 분말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케틀콘칩 이었습니다 편의점 구매 가능합니다 ^^

미오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오킹

내돈내산 과자 롯데 에어베이크드케틀콘칩85G 을 소개합니다

롯데제과 제로 초코칩 쿠키

과자는 너무 맛있지요 흑흑 여러 종류 뜯어 놓고 와구 와구 하는 맛이있어요 다이어트 때는 그게 힘들잖아요 ㅠ 그렇다고 안먹을 수도 읍고요 그럴때 찾습니다 롯데제과 제로시리즈 ㅋㅋ 칙촉에 비교해 전혀 뒤지지 않는 달콤한 맛이라 손이가요

영선이3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302

롯데제과 제로 초코칩 쿠키

다이어트 간식은 바나나죠

바나나는 세계적으로 제일 많이 소비되는 과일 중 하나라고 해요. 다이어트를 하거나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에게 바나나는 인기 간식이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칼륨과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에요.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마트 가면 꼭 사가지고 와서 먹어요. 한 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아주 딱이랍니다.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다이어트 간식은 바나나죠

옥수수물? 앙큼 컵케이크떡

컵케이크는 역시.. 빵이 맛나요....;;  어머니가 주신 옥수수알? 물로 끓려서 먹어요  보리차처럼 구수하니 맛나네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옥수수물? 앙큼 컵케이크떡

몽키바나나

아침 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바나나 막고있는 나~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몽키바나나

오늘 점심은 롯데리아먹었어요

요즘 자꾸 맛있는 걸 찾게 되네요 먹기 위해서 운동하고 있다는게 맞는 것 같아요 ㅋㅋ 순삭된 저의 롯데리아 ㅎㅎ 모짜렐라 베이컨 인더버거 맛나요 제 롯리 최애버거 드셔보세요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점심은 롯데리아먹었어요

[식단정보] 🥙냉털 무생채 비빔밥 & 고구마케이크

[식단정보] 🥙냉털 무생채 비빔밥 & 고구마케이크 센스 있는 선물이 왔어요 밥보다 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꽃 선물이네요 꽃이 배를 채워주지는 않지만 저에게는 늘 최고의 기억에 남는 선물이에요 첫사랑 캠퍼스 커플 cc님은 화이트데이에 100송이 핑크 장미 꽃바구니를 저에게 선물 했었어요 어린나이에 첫사랑인데도 취향 저격 어떻게 그랬을까요?  지금 생각하면 신기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 🥙냉털 무생채 비빔밥 & 고구마케이크

치팅데이 기념 교동 케이크 맛집

요즘들어 케이크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추석 기념해서 치팅데이로 아이스박스 케이크 먹었어요 ~! 큰맘 먹고 파티팩으로 주문했는데 크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  역시 투썸은 아이스박스 케이크 입니다 최고 ~

소수민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수민족

치팅데이 기념 교동 케이크 맛집

치팅데이기념, 반림동 생크림혜자 와플맛집

빵순이는 이곳에 들어눕기로했어요 이곳은 제가 한번씩 사먹는 창원 반림동에 위치한 "해쉬커피"입니다. 생크림과 토핑이 기본적으로 과하다싶을정도로 듬뿍넣어주시고, 와플과 크로플식감도 바삭해서 돈을쥐어드리고싶은 맛집이에요. 추석기념?으로 오랜만에 먹었는데 여윽시👏🏻👏🏻 음료는 아아로 하고 가족과 나눠먹어 더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무엇이든 죄책감없이 맛있게 먹는게 건강한 음식생활의 출발이 아니겠솝니까🩵

사이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이세영

치팅데이기념, 반림동 생크림혜자 와플맛집

잠실 오리지널 팬케이크하우스에서 팬케이크 (내돈내산)

잠실 소피텔 지하1층 오리지널 팬케이크하우스 팬케이크 애들이 좋아해서 종종 가는데 배민고 쿠팡이츠에서 배달이 되서 주문해서 먹고는 해요. 다이어트중이라 해도 맛난 음식을 포기하지 못할때 생각날때 배달도 해서 먹네요.  저의 최애는 피칸팬케이크네요. 내돈내산이에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잠실 오리지널 팬케이크하우스에서 팬케이크 (내돈내산)

수요일 아침♡

아보카도 바나나스무디, 롯데리아데리버거 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수요일 아침♡

내돈내산 배달음식.

크로와상으로 만든 바나나와플 다른 종류도 많아요. 커피랑셋트로 시키면 집까지 배달해줍니다.  당충전시.디저트 땡길때 와플위에 크림치즈생크림 살짝  아몬드후레이크 토핑. 바나나 위에 메이플시럽 뿌려 있어요. 빠삭하고 장난아님요. 굿. 좋은재료를 아끼지 않고 썼어요. 부산 전포동 언더우드카페 입니다.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내돈내산 배달음식.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다이어트 할때 군것질 참는게 제일 힘들어요 달달한거 땡기고 과자는 한두개 먹다보면 입터져서 절제할 수 없는데  그나마 영양가 있으면서 달달한 과일로 입막음 합니다  바나나 작은거 하나 먹으면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도 포만감 있어서 좋아요  여기에 디카페인이나 아몬드 브리즈 같이 마시면 포만감 두배

이솔렛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솔렛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쉐이크

출출하니 간식이 땡길때 바나나 쉐이크 추천합니다. 우유 200미리에 바나나 하나, 블루베리나 딸기 조금 섞어서 갈아주세요. 간단하고 쉽게 달달하고 상콤한 쉐이크 완성~ 바나나 한 개의 열량이 100kcal 정도이니 밥 한 공기(300kcal)보단 적은 열량으로 포만감 느낄수 있어서 좋죠. 우유 200미리 열량은 130kcal 정도라니 참고 하시구요.  바나나 쉐이크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성공해 보아요.

경이로운다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경이로운다이어트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쉐이크

생크림카스테라케익

오늘은 스벅 리저브에서 커피투어마감했어요 싸서 만만하고 맛있는 생크림케익도.. 😋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생크림카스테라케익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좋아요

바나나가 다이어트 간식으로 제격이예요 부담스럽지 않고 포만감도 좋아요 식간 사이에 배가 출출할때 1개씩 먹고있어요 1개씩 가지고 다니기도 좋아요 다이어트중 간식 고민이신분께 추천해요 오늘도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다이어트 간식 바나나 좋아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바나나

다이어트 할때 군것질 참는게 제일 힘들더라구요 달달한거 땡기고 과자는 한두개 먹다보면 입터져서 절제할 수 없는데 그나마 영양가 있으면서 달달한 과일로 입막음 합니다 바나나 작은거 하나 먹으면 칼로리도 그리 높지 않도 포만감 있어서 좋아요 여기에 디카페인이나 아몬드 브리즈 같이 마시면 포만감 두배

기르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르밍

다이어트 간식으로 바나나

운동 전 모닝 바나나

아침으로 얼린 바나나를 먹어요 운동 전에 바나나가 좋다고 해서 이렇게 얼려두면 아이스크림 같고 보관도 오래할 수 있고 초파리도 안생겨서 좋네요 오늘도 파이팅

문어캣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어캣

운동 전 모닝 바나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