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코바나나빵
유튜브 보고 따라해본건데 다이어트할때 빵 먹고 싶을때 먹으면 좋을것 같아서 공유해놨다 따라해봤어요 ! 바나나 으깨서 허쉬코코아파우더랑 스테비아 가루,계란, 바닐라 오일 넣어서 전자렌지에 넣고 4분 돌렸더니 완성됐네요 ㅎㅎ
아행
바나나
바나나가 세일하고 있어서 냉큼 집어왔어요 한송이에 2980원 장보는 사람들 바구니에 바나나 한송이씩 들어있네요 크기는 작아도 너무 달고 맛있어요 입맛 없다하면서 벌써 3개 먹었네요
쉬림프
🍌 배고파요 바나나 먹어요
🍌 배고파요 바나나 먹어요 순삭이네요. 밥먹고 싶어요ㅠ
레몬그린
롯데마트 설향딸기 세일
롯데마트 세일해요 설향딸기 500그램 8천원대에 구매가능하네요
울트라돼지런
케이크
투썸에서 스초생 케이크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ㅎ 이케이크 많이 추천 해주시고 제일 베스트 여서 구매 했는데 맛있게 드셨음좋겠네요
로블ㅎ
이케아에 아침 먹으러 왔어요^^
레스토랑 앞에 전시되어 있는 트리~~^^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음악은 캐롤이 아니지만요 갈릭크림치즈스콘과 커피는 제 아침 신랑은 어린이달라호스와 커피 치킨너겟인데..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 이건 딸아이꺼 소금구이닭고기스케이크랑 바나나우유 맛있게 먹습니다^^ 밥만 먹고 딸아이 신발 사러 아울렛으로 갈거에요~~
당근쥬스쪼아
12/8(금)입이 심심한 금요일밤😆
롯데슈퍼 갔다가 농심인기스낵묶음 팔길래 사왔네요~~다 내가 좋아하는것들~~^^ 바나나킥 간만에 먹는데 엄청 달다😆
냥식집사
바나나 무슨색 드세요?
초록색 바나나 사왔어요 저희집은 초록빛 돌때 바나나를 좋아해요 육질이 짱짱하니 씹는맛이 좋다네요ㅎ 초록바나나는 GI지수가 낮아 다이어트에좋고 노란색 검은반점 바나나는 면역력에 좋은 성분이 많다고해요
울트라돼지런
[그릭요거트 레시피] 이렇게 다양하다고?
그릭요거트와 과일의 조합 맛있는거 다들 알아주세요~! 겨울에 제철인 유라생조 귤하고 그릭을 조합했어요 ㅎㅎ "후르츠산도" 라고 일본식 디저트 아시나요? 꾸덕한 생크림으로 만드는 생드위치인데 조금 더 건강한 버전으로 그릭도 활용 가능해요 ㅎㅎ 전 묽은 요거트 사서 직접 만들어먹어요! 소화기관이 약한 할머니께서도 잘드신 디저트랍니댜! 주말 오후 커피 한잔하고 그릭케이크 조합은 또 얼마나 맛있는지 ㅎㅎ 식빵, 그릭, 과일만 있음 도전할 수 있어요!! 너무 쉽답니다 ㅎㅎ 더 많은 건강식 레시피 인스타그램 @aphipple에 업로드 중이에요 ㅎㅎ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래요💕
진니어트트
꿀잠 주무시고 싶으세요
바나나가 꿀잠을 자는데 도움이 된다네요 포도, 타르트 체리, 딸기 등 수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 함량이 높은 과일과 아몬드, 생선, 통곡물 시리얼, 치즈가 들어간 오트 케이크 등 7가지도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과일을 매일 충분히 먹으면 활력이 높아지고, 복부 팽만감이 줄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그릇
🔅 바나나 한송이 사가요
🔅 바나나 한송이 사가요 따님이 잘 먹는걸로 샀네요 건강식으로 저도 잘 활용하구요
레몬그린
오랜만에 케이크 먹었어요.
넘 맛있어서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초코 케이크 뚜레쥬르에서 사왔어요. 케이크는 달아서 많이 못 먹지만 또 연말에는 꼭 먹어줘야죠. 특별히 오늘은 나를위해 당충전 했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노밑에담요
바나나에 반하다
바나나는 100그람당 칼로리가 90정도로 사과나 토마토에 비해서는 꽤 칼로리가 나가는편이다. 하지만 바나나의 장점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면서 무엇보다 적은 양을 섭취하고도 포만감이 높다는 점이다.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요거트에도 잘어울려 부담도 없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정말 추천두리고 싶은 과일이자 음식이다.
성이공자
오늘의일기-♡
*식단* ✔️아침 : 바나나견과그릭요거트, 아메리카노 ✔️점심 : 치즈케이크, 아인슈페너 ✔️저녁 : 돼지갈비찜, 당면1/2 ✔️간식 : 캐모마일릴렉서 *운동* ✔️런닝머신 60분
58로가즈아
스타벅스 홀케이크
스타벅스에 크리스마스 홀케이크가 나왔더라구요 너무나 귀여운 눈사람 케이크 보기만하고 안먹었는데 한번 먹으러 가야 겠어요 귀여워서 먹기는 아깝겠지만서두요 ㅎㅎ 요거이 바움쿠헨 이래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케이크에 사용하는 과일을 씻지 않는다는데...
유명한 디저트 카페 아르바이트생이 올린글로 갑론을박 난리다네요 이 카페는 케이크에 들어가는 과일을 세척을 전혀 안한대요 상자에서 꺼내 바로 사용하는데 손님들은 케이크가 예쁘다고 사간대요 사장님이 베이킹에 들어가는 과일은 원래 세척을 안 한다고 하셨다네요 어떤 고기집은 상추를 씻지 않고 물만 뿌려서 내놓다는데~~~ 이런 비양심적인 사장님들이 계시면 안되는데... 먹는 음식으로 이런 장난을 하다니 우리나라가 중국처럼 되어가는듯 하네요
마음그릇
의왕롯데아울렛
의왕롯데 아울렛 여기 너무 잘해놨더라구요^^ 대왕트리가 있어 찍어봅니다~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엄청 나오시더라구요^^ 가족 나들이로 딱 좋아요^^ 커피숖도 종류별로 너무 잘해놨어요 추천드려요
천하무적챈진
스벅 클쑤마스 케이크~❤️
클쑤마스 조각 케이크 4종류 중에서~~ 산타 레드 벨벳& 클래식 피스타치오를 테이크 아웃 해와서 카누커피와 같이 맛나게 먹었어요!!^^ 케이크 정보도 올렸으니 구경하셔요~😃
킹로또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벅에서 X - max 를 맞아 '4가지'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했어요~ 요즘 조각 케이크 한조각의 가격이 엄청 비싼데 스벅은 대기업이고 대량 생산을해서 사~알짝 괜찮은것 같아요!!ㅎㅎ
킹로또
저칼로리 간식 바나나
나만의 저칼로리 간식은 바나나 입니다 바나나는 100g당 94kcal로 방울토마토나 오이보다 조금 높지만 풍부한 식이섬유와 포만감이 오래가서 개인적으로 다른 저칼로리 식품보다 좋다고 생각해요 다이어트 중이라면 딱 한개 먹어서 적당한 포만감 유지 하는게 좋은거같아요 그치만 시중에 파는 말린 바나나는 고칼로리이니 그건 피해주세요 ㅎㅎ 다이어트에도 좋고 평소에 먹어도 좋은 바나나 추천합니다 ㅎㅎ
흰둥아범
망고바나나블렌디드 290칼로리!
스타박스 망고바나나 추천합니다!!! 달달하니 넘넘 맛있어요. 바나나가 들어가서 포만감이 높아요. 그란데 용량인데 칼로리도 290밖에 되지않아요. 맛있게 음료 먹으면서 다이어트 도움 받을 수 있어요!!
혬혬
바나나 칼로리 다이어트 좋다고?
모두가 바나나는 칼로리가 높아 다이어트에 비효율적인 식품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이유는 바나나는 칼로리는 다른 식품에비해 얼핏 숫자로 보면 높다고 생각하지만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좋은식품 입니다 바나나효능 으로는 암예방 노화방지 시력증진 변비 심장건강 천식 등 천연스트레스 해소제 입니다
쵸코파이팅구
바나나는 최고의 다이어트 과일
바나나는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입니다.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배부름을 유지시켜주며,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속한 에너지 공급원으로 사용될 수 있어 운동 전후에도 좋습니다. 적당한 섭취량을 유지하면서 바나나를 즐겨보세요
볼뚱
[다이어트 입문용 키토 간식] HBAF 스낵믹스넛 & 롯데웰푸드 키스틱 체다치즈
일반적으로 우리는 저지방 식단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정작 과식을 방지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건 특정 고지방 음식이라고 해요. 저지방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허기가 지거나 스트레스로 인해 다이어트를 중단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지방 다이어트 시 신체가 지방으로 저장하는 고혈당 탄수화물을 더 많이 섭취하게 됩니다. 체중을 감량하는 과정에서 혈당과 컨디션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려면 건강한 고지방 음식이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 및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고지방 음식에는 견과류, 코코넛오일, 생선, 치즈 등이 있는데요. 이 자체로 키토 식단을 구성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게 가장 좋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식습관을 바꾼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죠! 다이어트를 하루 이틀 하다 끝내는 것도 아니니 천천히 익숙해지는 시간을 주면서 그 과정이 즐거웠으면 해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맛있는 지방이 함축된 간식을 소개합니다. HBAF 스낵믹스넛 (견과류, 코코넛오일)과 롯데웰푸드 키스틱 체다치즈 (생선, 치즈) 입니다. HBAF 스낵믹스넛은 평상시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가미가 되어 있고 스낵도 들어 있어서 거부감 없이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생선과 치즈가 함유된 롯데웰푸드 키스틱 체다치즈는 1개(25g)당 43kcal로 칼로리도 낮고 든든해요. 다이어트 입문용으로는 키토 간식이 적합한 것 같아요. 고지방, 고칼로리 견과류는 체내 흡수되는 칼로리가 적어 체중이 감소되거나 칼로리 소모량도 커진다고 해요. 시작은 가미된 견과류지만 서서히 생견과류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스틱용 소시지 간식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그 과정이 지루하지 않고 자신의 체질을 알아가는 건강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조인순
초코파이 바나나맛
초코파이 바나나맛 드셔보셨나용?ㅎ 딸이 학원에서 받아왔는데 자긴 바나나맛 싫다고ㅎㅎ 왠지 저도 거부감이 ㅎㅎ 저도 초코맛이 좋은데ㅋㅋ
채아미
롯데잇츠앱 활용기^^
저희 동네에 10분쯤 걸어가면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있어요. 걷기 하다 커피 마시러 들리기도 하고 아이들 간식 사러 들리기도 하는데요.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스탬프 한개씩 찍어주는게 있는데 아시나요?? 우선 롯데잇츠앱을 깔고 회원 가입을 하셔야해요 그러고 나서 한번이라도 구매하면 커피+도넛 공짜 쿠폰을 줘요. 등급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 일년기준이라 천천히 적립하셔도 되요^^ 전 참고로 vip라.. 아침마다 따뜻한 차 마시는 머그컵도 공짜로 받았어요 ㅎㅎ 그리고 5000원이상 구매시 주는 스탬프 10개 모으시면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 더즌 공짜~~^^ 나온 김에 받아갑니다^^ 이건 고삼이랑 딸아이 간식이에요. 쿠폰 쓰고도 아직 스탬프가 이만큼 ㅋㅋㅋ 얼마나 먹은거니~~~
당근쥬스쪼아
안녕 바나나?
배고픔을 바나나로 달래보고자 사왔어요^^
에가오
바나나
방금 가족이 바나나를 사왔습니다 아 이게....... 바나나 아침 공복에 먹으면 어쩌구... 그러니,,, 지금 먹어야 하나.. ㅎㅎㅎ 내일 먹겠습니다 !!!!!!!
오우야야
바나나
점심 먹기전 바나나 한개 먹어요 포만감 올라가라구 먹는거지 절대 먹고싶어서 먹는거 아니랍니다ㅋ
쉬림프
바나나킥 우유
바나나킥 과자하고 맛이 같아요
핑크핑크퐁퐁
바나나우유 통의 변신
바나나우유 통으로 만든 미니 항아리예요~ㅎㅎ
킹로또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두부호두샐러드
[식단정보] 오늘 아침은.. 🍌바나나아몬드스무디와 🍅두부호두샐러드 마지막 남은 과숙성된 바나나를 아몬드 우유랑 스무디 만들었어요. 바나나 맛있게 변신시켜 당근빵 한조각이랑 먹었어요. 두부 뜨겁게 데워서 새로온 호두 양배추 오리엔탈 소스뿌려 먹어요. 계란 과일 들러리... 생생비타민도 먹어 줍니다.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도 완료!!
레몬그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