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성심당 무화과 케이크

성심당 무화과 케이크

 

대전가서 성심당에서 사온 케이크입니당

지금은 아마 시즌이 지나서 무화과를 팔지 모르겠는데

제가 갔을 때는 있어서 샀어요

맛있더라구요 ㅠㅠ 역시 유명한 곳 답더라구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성심당 무화과 롤케이크  맛과 영양까지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여리나
    작성자
    맛있더라구요
    진짜 추천드려용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성심당 무화과 게이크 드셨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여리나
    작성자
    넹 성심당 좋네여
    맛잇낀 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러시군요 
    무화과을 좋아하시나 봐요
    요즘은 저장 기능이 좋아서  안나온겠어요
    수고하셨습니다 
    맛나게 드세요 
    여리나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잘 먹었어용 ㅎㅎ
  • 쩡♡
    무화과 롤 케이크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여리나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