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먹어요

혈당 수치가 오른 이후로 일체 간식을

먹지 않았는데 어느 정도 안정화가

되어서 견과류 먹어요.

불포화지방산과 혈행 건강에 좋은 아몬드와

호두 먹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고소하고 포만감이 있어

좋아요.견과류 먹어요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포만감을 주제로 4.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견과류 건강하게 잘 드셨어요
    건강한 한 줌 꼭 챙기게 하세요
  • 향기음악
    견과는 포만감이 있어서 조금만
    먹어도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