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집에 와서 창문 열고 선풍기 켜면 그럭저럭 괜찮아서 에어컨 지금까지 안켰는데 오늘은 좀 많이 더워서 켰는데 천국이네요
25도로 켰다가 추워서 27도로 낮췄네요
이 맛 한번 봤으니 이제 매일 켜겠죠 ㅋㅋ
올해는 그래도 한달 정도만 켜고 끝나겠네요
0
0
댓글5
집에 와서 창문 열고 선풍기 켜면 그럭저럭 괜찮아서 에어컨 지금까지 안켰는데 오늘은 좀 많이 더워서 켰는데 천국이네요
25도로 켰다가 추워서 27도로 낮췄네요
이 맛 한번 봤으니 이제 매일 켜겠죠 ㅋㅋ
올해는 그래도 한달 정도만 켜고 끝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