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먹기 점보 아몬드

🥜견과류 먹기 점보 아몬드

 

단백질도 많고 건강한 지방도 많지요.

점보 아몬드에요

두배로 맛있어요.

중요한건 조금만 먹어야죠 ㅎㅎ

 

🥜견과류 먹기 점보 아몬드

0
0
댓글16
  • 제벌
    좋다고 많이 먹음 
    안되지요
    뭐든 적당히 먹어야지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렇지요
    중용이 중요하네요 먹을때두요
  • 신혜림
    견과류는 사랑입니당.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맛도 좋아서 먹기 좋아요
    달 챙겨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견과류 드시는군요
    정말 조금만 먹어야한다더군요
    레몬그린
    작성자
    10개 안쪽으로 먹어요
    잘 챙겨 드세요
  • 향기음악
    단백질도많고 건강한 지방도~~
    맛있겠어요 맛보고싶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몬드 맛있는 건강식이죠
    챙겨 드세요
  • 선물부자
    두배가 크면 완전 크네요
    씹는 맛도 있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조금더 크고 맛이 좋아요
    견과류 챙겨 드세요
  • highway032
    아몬드 고소하니 맛있어요 몸에도 좋구요 ㅎㅎ 맛나게 드셔요~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건강한 간식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와캣
    먹다보면 계속 먹게 되잖아요.ㅎㅎㅎ
    적당히 먹어봐요.ㅎ
    레몬그린
    작성자
    그죠 적당히가 항상 중요합니다^^
    수고하세요
  • 파인더홀
    ㅇ아몬드 너무 좋아용
    잘 챙겨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후시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