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탄고지로 견과류 갈아 먹어요
아침식사로 요즘 견과류 갈아먹기와 계란 먹고 있어요 삶은계란 반숙으로 해서 팍팍하지 않게 하고 소금은 찍어먹지 않아요 그리고 주된 메뉴로 콩을 기반으로 견과류 넣어서 두유 갈아먹고 있어요 견과류는 하루하루 잘 챙겨먹으면 좋은 식품이잖아요 그냥 먹으면 포만감이 덜한데 갈아서 우유까지 같이 먹으면 포만감은 좋아서 아침 대용이나 식간에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건강한 저탄고지 메뉴로 좋아요
고구마피자맛있어
KB매일걷기
꿈이룸♡
출근 길에 매일 바다 보고 오니
마음이 좀 편해지고 좋은 것 같네요
곱꼴
요거트에 과일 선식 견과류넣어 저탄고지 식사 해요
저는 아침에 간편식으로 제가 만든 요구르트에 블루베리 사과 딸기 등 과일, 땅콩 아몬드 등 견과류 그리고 선식을 섞어서 식사대용으로 먹어 저탄고지 식사를 이루려고 해요 일단 간편해서 좋고 영양도 만점이라네요 일년전부터 머키 시작했습니다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지나
모닝 견과~
수요일이네요~ 애들 보내고 모닝 견과 먹습니다 ㅎ 이제 커피 한잔 할려구요~ 모두 힘내세요~^^
우리화이팅
공복 유산균
매일 공복에 복용하는 영양제예요 유산균으로 장건강 관리해요~
agnes0117
토스이자
토스이자 받기 매일 하네요 금액대비 얼마안되지만 그래두 한달모이면 꽤됩니다
달나라토끼55
😅따님 까까
😅따님 까까 일본 여행 가서 과자 젤리 가득 사왔어요 매일 조금씩 먹는데 아이가 먹다 남은거 맛본다고 먹다가 한봉 다 먹었어요.😅 일본 과자 빵 이런거 이뿌고 맛있더라구요
레몬그린
오늘 모니모
오늘도 모니모 바꿨어요 앱테크때문에 매일 바꾸고 있어요 오늘은 나름 괜찮네요 내일도 잘 나와주라
꽃이뻐
나의 다이어트후기(0.5kg감소)
1.사진 2. 감량기간 : 3.17~ 3.19 3. 감량전 : 50.5KG 4. 감량후: 50KG 5.감량방법(식단) : 아침은 꼭 챙겨먹었어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와 단백질인 삶은달걀 그리고 변비예방하기위한 요거트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항상 변비 문제에 부닥치더라구요. 하지만 매일 요거트를 먹다보니 변비문제 해결! 점심은 일반식을 먹었고 저녁은 밥양을 반만 먹었고 주로 양배추 쌈으로 밥은 적게 쌈은 많이해서 먹었어요. 6.감량방법(운동) : 집근처에 헬스장이 없어서 주로 많이 걸었어요. 매일매일 만보를 찍었고 유튜브로 홈트를 했습니다. 7.꿀팁 및 조언: 아직 얼마 빠지지않아서 조언할것도 없지만, 너무 급하게 빼려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제가 처음에 그랬거든요. 그러다보니 부작용도나고 예쁘게 안빠지더라구요. 다이어트는 장기전이니깐 다들 천천히 예쁘게 살을 빼봅시다! 아쟈!
행뽁햐
매일런(240319) 🔟K
10000steps
my 저탄고지
저의 저 탄수화물 고 지방 레시피 매일 먹고 싶지만 먹을 순 없어요.ㅜ 너무 비싸서ㅜ 그래서 가끔 치팅데이 때 나를 위해서 직접 만들어 먹고 있어요. 만들어 먹고 있을 때 정말 행복해요. 육회는최고에요요.
송송이5
1.5키로 감량도 힘든 다이어트 비포 에프터
다이어트를 친구로 생각하며 지내고는 있으나 중년의 다이어트는 쉽지가 않네요. 이벤트 덕분에 시기별로 다이어트를 하고는 있는데 마감하고 나면 마음이 편해져 다시 맘껏 음식을 즐기다보니 체중이 오르네요. 이번 다이어트도 2주 동안 2키로 감량을 했네요. 50키로가 넘어가면 일단 다리가 무겁게 느껴져 다이어트를 하게 되네요. 2키로만 줄이자는 마음이 크죠. 거창하게 다이어트라고 하지만 대부분 음식조절로 감량을 하게되죠 이번에는 하루한끼는 그릭요거트에 과일로 가볍게 먹고 저녁은 공복을 유지하며 물만 마셨네요. 운동은 필라테스를 쉬고있어 매일 만보걷기를 하며 스트레칭을 주로하고 있네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어느 순간 음식이 절실할때가 있잖아요. 그럴때 저는 저를 위한 상이라고 생각하고 일단 조금이라도 먹어주죠. 사실 참다 입터지면 감당이 안되니까 조금이라도 먹어주는 거지만요. 너무 힘든 다이어트보다는 스스로에게 보상도 주는 즐기는 다이어트가 바람직하다고 생각해요.
오늘도화이팅요
아침마다 계단을 오르면 생기는 일
아침마다 계단을 오르면 어떤 일이 생긴까요 정답은 허벅지 근육이 붙고 살이 빠진다입니다 나이가 어느덧 50를 넘고 보니 하체가 부실하다는 느낌이 들어 그리고 뱃살이 점점 찌는 것을 느끼고 몸도 둔해짐을 느낍니다 하여 계단을 오르는 것만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이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체 힘이 빠지고 근육이 줄고 뱃살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저 같은 50대 헬린이들에게는 계단 오르기만큼 좋은 운동이 없는 것 같아요 헬스장에 가자니 시간과 돈이 아깝고 그렇다고 주말에 시간 내서 산을 올라가는 것도 여의치 않을 때 회사에 출근해서 매일 10분 20분 시간만 내어도 충분히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계단 운동 적극 추천합니다 출근해서 엘베대신에 걸어서 사무실 올라가기 점심먹고 얼베 대신에 걸어서 사무실 올라가기 처음엔 귀찮고 이렇게 한다고 뭐가 달라지겠어 세상에 꾸준함보다 무서운 건 없다고 합니다 일단 1주일만 해보시믄 알게됩니당ㅋㅋ
닥사모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일주일이 참 빠른 거 같아요 3월도 이제 중반을 넘어 곧 끝날지도 모르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매일 일상이 비슷하면 어제가 오늘같고 오늘이 내일같은 느낌 ㅋㅋㅋㅋ 그래서 하루가 더 빠르게 느껴지네요 ㅠㅠ 그래도 오늘 하루 화이팅 해봅시당 ㅎㅎ
여리나
저탄고지 견과류요거트
요거트에다가 견과류 듬뿍해서 먹으면 참 좋습니다. 견과류는 포만감에도 도움됩니다. 요거트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기호에 따라 건과일 넣어주면 좋습니다. 모두모두 건강하세용~~
김범기
캐시톡 친구 구해요
KR656PG 처음시작합니다 매일 오전에 보내드려요 100 분 모집후 마감합니다
탁미
저탄고지의 쉬운 방법은 요거트와 견과류 조합이에요
저탄고지의 쉬운 방법은 요거트와 견과류 조합이에요 요거트나 견과류는 진짜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재료잖아요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같이 먹으면 더 맛있고 좋아요 특히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챙겨먹기엔 제일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지만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좋아서 저는 자주 챙겨먹고 있어요 견과류 종류를 바꿔가면서 먹으면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간편 저탄고지 식단이라고 생각해요
해설사
견과류
아침에 하루견과 주문 했어요. 요즘 종류별로 다양 하게 잘 나오네요 간식으로 먹으려고 하는데 얼릉 왔으면 좋겠네요
로블ㅎ
3/19(화)아침부터🥚 계란 삶아요~🤍
삶은계란 매일 2개씩은 꼭 먹어요~ 뜨끈할때 먹으면 넘 맛있네요~~♡♡ 저는 🧂소금 안찍어 먹는데 남편은 소금이 꼭 필요하네요😆 소금 찍어드시나요?
냥식집사
견과류
아침에 건강하게 견과류 하나 먹으면서 시작 했어요. 지인이 준 건데 구성이 괜찮네요. 저도 구매 할까 생각 중이네요
로블ㅎ
KRY5VH35 캐시톡 친구해요(현 85명)
캐시톡 매일매일 주고받으실분요
봄빛짱
게시글 보다보니
매일 똑같은 사진으로 인증 하는분 계시네요 어쩌다 몇번은 이해라도 되는데.. 매일 같은 사진으로 같은 인증이네요. 음..특별한 규정이 있는게 아니지만. 사진 한번 찍는게 어려운일이 아닌데.. 보다가 자주 보여 끄적이고 가요^^
파인더홀
만보이상걷고 과일 야채 단백질위주 식사 간헌식단식
오늘도. 계단위주로 만보이상걷고 샐러드 간헐적단식을 빡세게 했습니다^^ 거의 일년3월정도 하고 있는데 효과는 확실한것 같습니다^^ 체중은 8킬로정도 빠졌고 계속잘유지하고 있습니다 혈당도 많이 낮아졌고 나쁜콜레스테롤도 많이 낮아졌습니다 그리고 배고프고 출출할때는. 건과류를 챙겨먹었고 물을2리터 이상 매일 마셨습니다^^ 동네에 있는 야산과 아령을 주로했으면 비타민C는 꼭 챙겨먹었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이 많이좋아져서 보람이 있습니다^^ 요요현상도 전혀없고 제가 권하고 싶은 방법입니다.54kg에서46kg유지중입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사랑합니다4
두유와 견과바
맛있는 두유와 견과바 먹었어요~
괜찮아70
모니모 바꿨어요
3월 새로 시작한 앱테크 하면서 젤리 매일 바꾸기 하고 있는데요 4월에는 앱테크 안한다네요 재미 붙이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꽃이뻐
견과류 챙기기
제가 처음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했을 때가 한 16년 전이었을 거예요. 가정의학과 가서 의사선생님한테 약까지 처방받고 했던 다이어트였거든요. 결과는 니즈 몸무게까지 찍었지만 다시 요요가 왔죠🤣 하지만 그때 받았던 팁들은 다이어트 할 때마다 사용하긴 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밥 먹기 전에 먹는 견과류예요. 내 손으로 한 주먹이 아니고 한줌. 밥 먹기 30분 전에 견과를 먹으면 약간의 포만감도 주고 좋은 지방도 섭취하는 그런 팁이었어요. 물론 많이 먹게 되면 부작용도 컸죠. 열량은 제법 있으니. 근데 내가 찾아보니까 견과류에 좋은 성분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한종류만 먹게되면 질리기도 하구요 그래서 저는 여러 가지 견과류를 섞고 거기다가 좀 느끼기해서 검은콩도 꼭 섞어요. 지금은 밥 먹기 전에 샐러드 먹을 때 토핑으로 넣습니다. 그럼 샐러드 마지막에는 이 견과류를 씹으면서 포만감이 좀 더 느껴져요. 이렇게 여러 견과류 섞어서 사용할 때 단점은 견과류를 오래 먹어야 된다는 점인데 그래서 조금씩 섞어놓고 나머지는 밀봉해서 냉동실, 김치냉장고에 둔답니다 오늘은 섞어놨던 견과류를 거의 먹어서 한번 챙겨봤어요.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호박씨 호두 피스타치오 구운 검은콩 호박씨랑 땅콩은 오늘 사 왔어요. 야채집 근처 길가 노점에 아주머니가 바로 볶아주시거든요. 호박씨는 그냥 먹으면조금 맛없는데 볶으면 좀 나을 거 같아서 이번에 넣어봤어요. 이렇게 견과류 종류는 그때그때마다 차이를 두기도 합니다. 이렇게 빼기 편한 통에다가 넣어야지 한줌씩 담을때 편해요. 어머니랑 같이 샐러드 먹을 때는 두 줌 정도 사용하고, 라떼 산책시킬 때나 외출시도 비상용으로 꼭 조금씩 갖고다녀요 이 견과류의 함정은 생각 없이 먹고 있으면 절대 안된다는 거예요. 너무 먹고 싶으면 세면서 먹어요. 이걸 어느 정도 먹으면 밥한공기랑 맞먹는다 생각하면서ㅋㅋ( 물론 요요가 왔을때는 이런 것마저 모두 무너져버렸지만요)
성실한라떼누나
매일런(240318) 8️⃣K
10000steps
룰렛돌리기
매일 기대하지만 언제나 123이네요^^ ㅎㅎㅎ 내일을 기약하며~~
당근쥬스쪼아
땀 흘리는 운동 매일 할 필요가 없는 이유
괜찮아70
일일견과류
오늘하루도 하루양 견과류챙깁니다
코로세움
저탄고지 고구마견과류샐러드
레시피- 고구마를 깨끗이 씻은후 밥솥 만능찜 기능에 35분 찐후 고구마를 으깨고 견과류와 건포도 과일(사과) 오이, 양파를 다져넣고 마요네즈를 넣어 섞으면 맛있는 샐러드가 완성된다.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고구마샐러드^^ 만드는 과정도 간단해요^^
리베라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