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모드극의
매일 똑같은 사진으로 인증 하는분 계시네요
어쩌다 몇번은 이해라도 되는데..
매일 같은 사진으로 같은 인증이네요.
음..특별한 규정이 있는게 아니지만.
사진 한번 찍는게 어려운일이 아닌데..
보다가 자주 보여 끄적이고 가요^^
0
0
댓글3
매일 똑같은 사진으로 인증 하는분 계시네요
어쩌다 몇번은 이해라도 되는데..
매일 같은 사진으로 같은 인증이네요.
음..특별한 규정이 있는게 아니지만.
사진 한번 찍는게 어려운일이 아닌데..
보다가 자주 보여 끄적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