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니모 바꿨어요

3월 새로 시작한 앱테크 하면서 젤리 매일 바꾸기 하고 있는데요

4월에는 앱테크 안한다네요

재미 붙이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모니모 바꿨어요모니모 바꿨어요

0
0
댓글4
  • 제벌
    모니모 이제 좀 해볼려고했더니만요
    걸렀네요
    꽃이뻐
    작성자
    그러니깐요
    재미 붙이고 있었는데 아쉬워요
  • 파인더홀
    앱테크가 이제 시들고 있죠
    커ㅏ뮤니티도 언제까지 할지 모르죠 ㅋ
    꽃이뻐
    작성자
    그러니까요
    언제까지 할지 모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