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카페음료 메가커피
최근 메가커피 상품권이 생겼다. 전에도 가격대비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 메가커피를 즐겨 먹었다. 너무 진하지도 않고 내 취향이다. 식사후에 즐기는 커피 한잔~ 앞으로도 많이 찾을듯 하다. 메가 아이스아메리카노 행복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꼬마꼬마
토요일 아침 운동(8:50시작😅)
어제 불금에 모임으로 저녁을 늦게까지 먹었더니 밤 11시에 집에 들어왔는데도 4시 지나서까지는 잠을 못 이뤘답니다. 소화가 안 된 거 같으니까 자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완벽히 깨있는 것도 아니고 비몽사몽간에 거실에서 있다가 4시 중반쯤에 방에 들어가서 라떼랑 같이 잤네요. 라떼는 진작 내 이부 자리에서 자고 있었거든요. 그러곤 8시 반쯤 눈이 뜰 것 같습니다. 얼른 마음 챙김 음악 듣고 라떼사진 찍어주고 8시 50분부터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오늘 1시부터 근무도 해야 돼서 시간이 좀 빠듯한데 뭘 줄일까 하다가 결국 맞춤 운동을 빼먹고 중둔근운동 했네요. 이게 더 편한가 봐요. 하긴 오늘따라 맞춤 운동이 내가 보기연 좀 어려워 보이더라고요.ㅋㅋ 스쿼트: 기본 스커트는 가장 작은 아령 들고 했어요.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답니다. 마무리쯤 하니까 아침 뻐근한 것도 풀린 느낌 있더라구요. 우리 라떼는 누나늦잠 자니까 자기도 더 쿨쿨 자더라구요. 엄마 방에 데려다 줬답니다. 내 늦잠 영향인지 어머니도 계속 주무시더니 나 마지막 홈트 할 때는 안 깨웠는데 일어나셨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플랭크부터 했답니다. 때랑 11시 6분에 산책나와서 엄마랑 같이 우리가게로 갔네요. 라떼 가게 놔두고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장 봐가지고 배달시키고 다시 우리 하우스 갔다가 우리 동생 갈비탕 사러 아리랑 가서 사왔네요. 그렇게 열심히 다니는 중간에도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가게에선 1시 57분에 나왔고 집에 오니 2시 26분이었는데 동생 식사 주려고 다른데 눈 안 돌리고 바로 집에 왔네요. 우리 라떼가 조금 섭섭했을 거에요. 이것저것 냄새 맡지도 못하고 바로 와요. 섭섭한 얼굴이죠?ㅎㅎ 집와서는 동생 밥 차려주고 빨래 하고 정리 좀 하고 마트에서 배달온 물건들 정리하고 그러니까 약속 시간과 1시간도 채 안 남았답니다. 잠시 쉬었다가 바로 준비해서 5시에 나갔답니다. 모처럼 저녁모임으로 신나게 놀고 집에 밤 10시 56분에 도착했네요. 들어봐서 라떼 모델로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어요. 사실 너무 많이 먹어서 좀 걸었으면 했는데 시간도 많이 늦고 길에 사람도 없지만 쪼끔만 있으면 12시가 넘어갈 거 같아서 하만챌 물챌 올려야 하기도 글도 적어야 돼가지고 들어왔답니다. 물은 아까 충분히 맞아서 2리터 다 마셨거든요. 집 와서 1잔 정도 더하고 2리터 마시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음료] 이디야 "제로슈가 아삿츄"
내돈내산 다욧... 내가 선택한 카페음료 픽은 이디야의 "제로슈가 아샷츄"이다. 제로슈가아이스티에 커피샷을 추가한 음료이다. 제로슈가라 칼로리도 적은 달달한 아이스티만도 괜찮지만 커피도 포기 못할 땐 이만한게 없다. 첨에 아이가 사먹는다 할 때는 그게 뭔 맛이야 했는데 막상 내가 마셔보니 상큼하고 괜찮았다. 추운 겨울 날씨에 몸 녹이러 카페 들어왔다가 아이스음료라니... 근데도 달콤한 맛에 푹 빠져들었다. 왠지 커피는 당겨도 단맛이 생각날 때 괜찮은 음료라 생각된다.
파랑하트
금요일 아침 운동
6시 라디오 듣다가 조금 지나서 일어나서 우리 라떼 엄마방에 데려다주고 스트레칭부터 시작했네 맞춤운동 13회차 중둔근운동 : 이거 하고 허리에 좋은 동작도 몇 가지 더 한답니다. 끝이 누워서 끝나서 바로 이어서 하기가 좋아요.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어요. 이것도 코브라 자세로 끝나서 아기 자세로 짓습니다. 그래야지 허리가 덜 아프더라고요. 오늘 라떼 엄마한테 가기 직전이에요. 잠에서 덜 깬 얼굴이었죠.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영양 가득히 간단하게.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정수기지안맘
3대 딸기모찌
항상 줄 서있는 맛집 오늘은 줄에 동참해 보았어요 근데 너무 비싸요
유미쿠키맘
수제요거트에 샐러드로
수제요거트에 블루베리와 딸기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찐계란과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 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목요일 마무리
라떼랑 12시쯤 비나 눈 온다고 해서 10시 40분에 나왔답니다. 그런데 벌써 나올 때쯤에는 네이버에 비 온다고 안 되 있더라고요. 아침이랑 벌써 달라졌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바꿀지도 모르고 다 준비해서 나온 거랑 비 안 온다면 다행이다 생각하고 나왔네요. 내가 몸이 안 좋은지 으슬으슬 추워서 라떼 모자까지 씌워줬는데 라떼는 모자를 귀찮아 하는데 덜 추워서 10분만에 벗겨줬어요. 또 여기저기 라떼랑 걷다가 우리 가게에는 11시 55분쯤 갔고 라떼 거기 있으라 그러고 저 혼자 만보걷기 마무리 하려고 나왔답니다. 동대문에 애견샵 가서 라떼 간식 좀 사오고 1시 30분에 우리 가게에 다시 갔답니다. 가게 가기바로전에 만보를 넘겨서 계단 오르기는 했네요. 금방 일어나 집에 가려고 했지만 걸으면서 왼발꿈치도 너무 아팠고 왼쪽 뺨에 있는 뼈도 아파서 몸이 좀 안 좋았거든요. 가게에서 쉬다보니 거의 50분을 앉아 있었네요. 2시 22분에 나와서 라떼랑 별로 다른 곳으로 안 새고 소나무길로만 해서 집에는 2시 59분쯤 도착했답니다. 들어와서 플랭크 하고 물도 하루 2리터 다 챙겨 먹었답니다. 집에서 조금 더 걷고 오늘은 12,600보로 마무리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간단히
라떼랑 산책 다녀와서 집에서 간단하게 점심 챙겨 먹었어요. 작은 흑당근 3개 씻어서 스틱으로 썰고 샐러드는 콜라비랑 양배추라페 견과류 조금 넣어서 만들고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도 하나 같이 차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산책 다녀온 거니까 더 이상 나갈 일은 없고 지금 점심겸 저녁을 많이 먹으면 아무래도 살찔까봐 간단히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
스타벅스 캡슐 토피넛향 사봤는데 향은 나쁘지 않은데 너무 연하네요 두개 내려도 그닥...
당근쥬스쪼아
[다이어트카페음료] 스벅 아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음료입니다.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낮고 당류가 제로이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아메리카노의 카페인은 신진대사 속도와 심장박동수를 높여 지방분해와 근육운동의 효율성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어 운동하시는 분들이 드시면서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한잔 기준 10kcal이고 당류는 0g입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ysn
커피한잔하세요
추운날에는 뜨거운 라떼가 좋아요 몸을따듯하게 데워주지요~~^^
나나나이쁘니
아침 과일 두부 샐러드와 잡곡밥
몸무겐 유지했는데 점심을 많이 못 먹었는데도 전혀 안 빠진 걸 보니 자기 전에 견과류 두줌정도 먹은 게 영향을 끼친 거 같애요. 그거만 안 먹고 잤으면 좋았는데 꼭 자기 전에 땡겨서 먹었으니😮💨 안 쪘으니 다행으로 생각해야죠?ㅎㅎ 전 항상 욕심이 더 있답니다. 아침에 맛있는 과일 두부 샐러드 만들고 잡곡밥이랑 비벼 먹을 거라 차지키소스는 따로 내고 밥하고 김치까지 같이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파프리카(오늘 아침 손질)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귤 딸기4개 배치하고 팽이당근볶음과 양배추라페 넣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려서 건자두2개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샐러드 좀 남겨 잡곡밥하고 비벼 먹을 거라 드레싱도 보통 때보다 조금 더 뿌리고 밥하고 비벼 먹기엔 그릭요거트가 좀 걸려서 차지키소스는 따로 담았답니다. 샐러드는 우선 야채부터 먹으려고 하고요. 그다음엔 야채 과일 같이 맛있게 먹고 어느 정도 먹으면 이제 단백질인 두부를 야채랑 같이 먹죠. 샐러드 조금 남긴 걸로 밥 비벼서 이제 탄수화물 먹어요. 밥하고 비벼 놓으면 별의별 게 다 들어간 야채비빔밥이 되고 약간 삼삼한 김치랑 같이 먹으면 밥까지 챙긴 푸짐한 한 끼가 된답니다. ㅋㅋ 그렇게 맛있게 챙겨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41회차 🍪입터짐 방지 간식🥜
지니어터의 다이어트 간식 픽! 다양한 제품이 궁금하다면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 다이어트 소스 추천 BEST 7 🌟 입터짐 방지 간식 그래놀라요거트~~ 입터짐방지 간식 - "더:단백" 7g protein 입터짐 방지 간식 ㅡ 랩노쉬 단백 쿠키 [입터짐 방지 간식] 무설탕 프로틴 초코볼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추천해요! 입터짐방지간식-바프 먼투썬 견과류로 해결 👌👌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공유합니다 입터짐 방지 간식 - 소휘 애사비 구미❤️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영영입니다 장보고 바다속고양이 빵슈니 우리화이팅 k2023 슈가블링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1 사랑 지니5345220 감이오네 사랑혀니 지니건강걸음 강미미 생강꽃 지니경복궁 건강하자으니 서나얌 쪽쭈리 건빵맛과자 성실한라떼누나 초이용 고민기 성아진 쵸코파이팅구 고요 셰어 치노카푸 교차편집 소나무1234 켈리장 김강쥐 솔트1 코코아123 김범기 수경2 코코유키 깐징짱 숨은꽃처럼 콩콩이짱 깨개갱 숫자 토끼7777 깽별 숲속의나무 토마토4랑 꼬마꼬마 시아81 티얼그레이 꿈굽는사람 썬샤인86 파인솔 나쁜엄마 ㅇㅅㅇ지니 파인호랭이 난괜찮아용 아무도 풀에버 냥냥써브 아핫 프라임12345 냥식집사 안레몬 피코 뇌순이 애플짱 핑크색 니네엄마는 야고 행뽁햐 닐리리야스 어라라 현유리 다노맘 어슬렁가자 호롱이 다시빼 어트지니요 훈야 다욧성공기원 여울햇살 훔훔 당근쥬스쪼아 연완이맘 biki1013 따뜻한양말 영잔디 Bommm 라라스칼렛 영진왕빠 Cliff 라미에뜨 예지영준맘 diane0807 랄라러랄 예픈공주 dnffl 람라미 오늘도 화이팅요 GUNDDAM 러브복동 옹동 Happy80 레몬그린 용용 happycat 로앰 우곰이 Heej 리베라따 우블리에 highway032 만두콩맘 운동싫으다 jjung2 만캐쉬원해요 울트라돼지런 juyeon 매드비너스 워니뚱 Kint 맥지 워니s KKK용식이22 머랭22 워크어 LoveJJ 멍청이2 워터멜론 Oracle 멍청이3 윽악쿵 purepkb 명확히 은유랑 roh69 모카모카붕어빵 이니어트짱 so2 뭔소리야 이명희좋아 ss샤랄라ss 미주장 이야기 ssul0115 밍키199 인생이여만세 stopjiji 박상목 인생중 vely30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임삼미 woo13 보글보글 잘될 Ya135 보이윤 장타로 ymittang 불곡산 쟈쟈쟈 YS2 붉은레드 정수기지안맘 ysn 붕붕아아 제벌 yunaboa 뷰리플 주안맘0413 ZGMF 비비안2 주여니2 뽀굥 준이할미 뿜뿜 지금이순간7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반건시 곶감 달라고 하네요.
전복 손질 잘 해 놓은 상으로 반건시 곶감 달라고 하네요. 냉동고에서 꽁꽁 얼린 반건시 살짝 놔뒀다가 먹으니 홍시 아이스를 먹는 것 같아요. 부드럽고 달콤한이 느껴지네요.
정수기지안맘
여수 여행
여수당 들렀어요 쑥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유미쿠키맘
야밤에 당근라페 양배추라페
섞어서 만들었어요 ㅎㅎ~^^ 맛은 몰라요 내일 아침으로 먹겠습니다 라떼누님께서 만드신것 보고 참고 했어요~^^
수수깡7
수요일 마무리
오늘 오전에 라떼가 속이 안 좋았나 봅니다. 매일 산책 나가니까 집에서 똥은 잘 안 싸는데 설사를 했네요. 우리 라떼가 갑자기 급했나봅니다. 바로 전에 살짝 힌트를 주긴 했는데 제가 못 알아챘네요. 한 1년 사이에 딱 두 번 정도 이런 일이 있네요.😅 엄마는 출근하시고 동생도 병원 가고 나만 남아서 집 정리하고 12시 39분에 라떼랑 산책 나왔네요. 한참 돌아서 1시간 만에 우리 꽃가게 가고 거기서 점심 먹고 라떼 놔두고 나는 병원, 은행가서 볼일 보고 다시 가게 가서 라떼 데리고 집에 가려고 4시쯤 나오네요. 근데 라떼가 가게에서 많이 기다리기 심심했는지 여기저기 둘러봐서 70분 만에 집에 갔어요.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 들어오자마자 옷 갈아입기 전에 플랭크 얼른 했네요. 오늘은 14,000보 걸었어요. 나는 조금 덜 걷고 싶었지만 라떼가 여기저기 맘대로 가는 바람에 좀 더 걸었네요😆😁 물은 들어와서 4컵이나 마셔야 돼서 들어와 1시간 반 정도 지나서야 다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카레밥
700g이 빠졌어요. 어제 누워있는다고 점심저녁 다 물만 먹었으니 빠질만 했는데 저번에 회 먹고도 500g 찌더니 이렇게 두끼를 안 먹었는데도 700g만 빠지네요. 요즘은 조금 찌고 조금 빠지는 걸로 몸이 조금 바뀐 것 같아요. 아침에 양배추만 있다고 정신 없었고 겨우 만들고 나서 9시 25분쯤 되서야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네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4개 귤 딸기3.5개 배치하고 팽이 당근 볶음과 방금 만든 양배추라페 넣고 오늘따라 양배추라페 국물이 많아서 드레싱 대신 양배추 국물을 뿌렸어요. 그리고 중앙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 2개,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네요. 우선 딸기와 블루베리까지 넣어서 색깔도 이쁜 샐러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을 때쯤엔 배가 살짝 부를 정도였거든요. 그래도 밥 챙겨 먹었답니다. 아침에 엄마도 카레 데워서 햇반에 드셨구요. 조금 남은 카레랑 잡곡밥에 데워서 김치랑 단무지부침이랑 먹었네요.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1/15 공복혈당
공복혈당 : 98 어제 점심은 단호박과 냉동 산딸기 곁들인 오나오, 저녁은 컬리플라워 라이스 볶음밥에 옥돔구이해서 담백하게 먹었어요. 이틀연속 정상수치 너무 기분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
슈가블링
수요일 아침 운동
6시쯤에 마사지 받고 부엌 나와서 7시에는 체썬 양배추 식초 담가 놓고 방에 들어와서 스트레칭 시작했네요. 스트레칭만 하고 다시 부엌가서 양배추 씻어가지고 물 빼놨답니다. 아침루틴 다 하고 양배추라페 하려구요. 다시 들어와서 중둔근 운동부터 스쿼트 코어운동 하고 맞춤운동 11회차 했어요. 맞춤운동의 처음이 코브라 스트레칭인데 이걸 일찍 하기에는 허리가 아프거든요. 그래서 끝에 했답니다. 마사지 받으러 거실 나가기 전에 라떼 찍어준거에요. 이때 곤히 자길래 조용히 나갔더니 마사지 받는 중간에 라떼가 나와서 마사지 받는 누나 무릎에 앉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 한잔의 여유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 오전에 처리하고 여유롭게 커피 한 잔 즐겨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제 맘을 헤아려주는듯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2민트홀릭
샐러드와 요거트 건강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찐계란 호두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버무려 먹어요.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함께 합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카페음료 - 스티벅스 돌체라테
제가 오늘 소개시켜 드릴 다이어트 음료는 스타벅스 돌체라테 입니다 돌체라테는 연유가 들어가는 음료로 원래는 칼로리가 높은편인데요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당 함료를 21% 낮춘 돌체라테를 출시하여 다이어트시 달달한 커피가 당길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거 같은데요 원래는 시럽이3펌프 들어가지만 저는 1번만 넣어 칼로리를 더 낮춰 부담없이 커피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당 함류가 내려간 돌체라테 드셔보세요^^
jjung2
반건시 곶감 살살 녹아내려요.
반건시 홍시 안이 녹아서 더 부드럽고 달콤함이 살살 녹아내려요. 겉은 쫀득쫀득하고 홍시아이스를 먹는 것이 이런 느낌이죠!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카페 음료] 컴포즈 디카페인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할때 자꾸 뭐가 먹고 싶을때는 커피 한모금이 도움이 되는데 하루동안 많이 마시게 되거나 늦은 오후와 저녁 시간에도 부담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는게 디카페인 커피인것 같아요. 컴포즈 디카페인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묵직한 바디감, 부드러운 향미를 느낄수가 있어요. 특히 화학제품을 사용한 일반적인 카페인 제거 방법이 아닌, 사탕수수를 발효해 천연용매제로 사용하는 슈가케인 디카페인 공법으로 카페인을 제거해서 최소 90% 이상 카페인이 제거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부담없이 마십니다. 핫이든 아이스든 다 너무 맛있습니다.
워터멜론
화요일 마무리
바닥이 척척하고 오전에는 미끄러워서 염화칼슘도 많이 깔려 있을 것 같아 나혼자 11시 50분쯤에 나갔답니다. 이때만 해도 갔다 와서 라떼산책 시키려고 했고 별 문제가 없었는데 산책 나가서 장보러 동대문 근처까지 가서 양파랑 생강 사서 다시 우리가게 왔을 때부터 갑자기 컨디션이 현격히 떨어졌답니다. 몸에 힘이 하나도 없고 걷기마저 힘들었답니다. 엄마 퇴근해서 같이 집에 가는데도 한발 움직일 때마다 힘 빠지는 게 느껴져서 집에 가서 쉬어야 될 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집에서 쉬면 나오기도 힘들고 같아서 무리해서 만 보는 다 걷고 들어왔어요. 아파트 들어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 진짜 딱 맞춰서 들어온 거라 10,400보네요.😅 들어와서도 얼른 플랭크하고 옷 길아 입었답니다. 사실 라떼 산책도 시켜야 되긴 하는데 지금은 도저히 할 수가 없어서 옷 갈아입고 씻고 누워 있었답니다. 누워있으려고 점심도 그냥 패스해버리고 라떼랑 같이 한숨 잤답니다. 한숨 자고 일어나서 이러면 계속 잘 거 같애서 4시 33분부터 4시 50분까지 라떼 산책시켰네요. 음식물 쓰레기 버리면서 아파트 안만 돌아다니고 볼일만 보고 얼른 들어왔답니다. 라떼도 협조적이었네요. 들어와서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어요. 오늘은 11,300보네요 오늘 물 2리터도 챙겼 먹었답니다. 계속 누워 있어서 아무래도 오늘 먹기는 힘들것 같고 내일 아침 맛있게 먹죠 뭐😅
성실한라떼누나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침식사.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식이섬유가 풍부 하고 속이 편해져서 좋아요. 사과와 호두 찐계란 블루베리 딸기 함께 먹었어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요거트랑 같이 가볍게 드레싱 하여 먹고 있어요.
정수기지안맘
편의점 인기쟁이 크림빵
이사님이 고생하신다고 커피 주시는데 전 스모키블랙, 회사 막둥이는 돌체라떼~~ 크림빵하고 어떤커피가 잘어울릴까요~ 옛날빵 크림빵은 참 맛나지만요 ~~~~~ 보름달 , 크림빵 편의점에서는 꿀호떡도 좋은데요 ㅎ
뽀봉
혹시 어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오늘 커피 한잔을 놓고 주저리주저리 하고 있네요. ㅋ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와 위로는 참 특별하죠. 지금 이 순간, 따뜻한 커피와 함께 편안하게 쉬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혹시 어떤 커피 좋아하시나요? 아메리카노, 라떼, 아니면 달콤한 모카? 😊 따뜻한 커피처럼 오늘 하루도 마음이 따뜻했으면 해요.
로니엄마
아침 과일두부샐러드와 잡곡밥
300g만 빠졌답니다. 어제 점심을 정말 간단히 먹어서 그래도 한 500g 이상은 빠질 줄 알았는데 내생각과 정말 너무 달랐네요. 내가 점심이 간단하다 했는데 아닌건지 아니면 조금씩 견과류 먹은 게 문제였는지 잘 모르겠네요.😅 하긴 적게나마 빠진 것도 다행인데 욕심이 좀 늘었나 봅니다. 오늘 아침은 준비할 게 많아서 그거 다 하고 샐러드 만들어서 차리니까 10시가 훌쩍 지나네요. 잡곡밥은 일어나자마자 밥 앉혀놓고 홈트 시작했고 부엌 나오자마자 잡곡밥 퍼서 냉장고 넣어놨지만 한 시간 정도만에 빼서 저항성 전분이 되기에는 턱없이 작은 시간이랑 밥은 조금만 담고 반찬으로 김치랑 멸치볶음 조금 내서 같이 차렸어요. 과일 두부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딸기4개, 귤 배치하고 중아메 팽이당근볶음 올리고 블루베리 건자두2도 뿌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어서 오늘 새로 만든 애사비드레싱 1.5T 뿌렸어요. 오늘 애사비드레싱은 월남쌈 소스 떨어진걸 모르고 안 사놨더라고요. 그래서 애사비에다가 딸기드레싱1T 와인식초드레싱1T 넣고 물3T 더하고 다진마늘, 그린올리브, 할라피뇨 넣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샐러드 먹고 남겨 밥 비벼 먹을 거라 차지키소스는 따로 담았답니다. 오늘 새로 한 차지키소스라 상콤하고 맛있었고 브로콜리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브로콜리까지 맛있어서요. 전 그렇게 먹었어도 브로콜리를 아무리 데쳤어도 그냥 먹는 게 쉽지가 않네요.😅 샐러드 4분의 3 정도 먹고 밥 비벼서 반찬이랑 먹었다. 오늘 약간 다르게 만든 애사비 드레싱이라도 애사비가 강하니까 밥하고도 잘 어울린답니다. 역시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 챙겨먹어서 아침 식사를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