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화요일 마무리

가게에서 점심 먹고 리코타 치즈까지 만들고 집에는3:31에 들어왔답니다. 바로 플랭크 하고 더 기온 떨어지기 전에 얼른 라떼랑 산책 나올려고 빨리 준비해서 그래도 라떼 폴리스옷과 핑크패딩까지 입혀서 나왔답니다. 마로니에 공원 들렀다가 우리 플라워 카페 가서 조금 쉬었다가 엄마퇴근하면서 같이 집에 오면서 소나무길로 왔네요. 아파트 들어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오늘은 12,700보 걸었네요. 집 들어와서 3컵이나 더 먹고 오늘도 2리터는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마무리

따뜻한 커피

산책 하면서 따뜻한라떼 마셔요 남이 타준 커피라 더 맛있네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따뜻한 커피

이거 맛있네요

덴마크 오리진 돌체라떼 신상음료 출시 되었길래 마셔봤어요.  컬러도 핑크 여서 여심 저격 하네요 연유가 들어가서 달달 하긴 한데 이 커피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이거 맛있네요

크라운 산도

간식으로 먹으려고 크라운 산도 샀어요 상큼한 딸기맛이라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크라운 산도

아침 견과류, 닭고기샐러드, 미주라토스트

800g이 빠졌는데 어제 점심을 최소한으로 먹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먹을까봐 일찍 자서 기운이 채워진 것 같기도 하고요.😁 근데 예상보다는 좀 많이 빠져서 유지가 쉽진 않겠지만 오늘도 조심히 해야줘😅 아침에 견과류와 레몬물, 닭고기 샐러드, 차지기 소스 얹은 미주라토스트 2개로 아침 차렸어요. 먼저 견과류 먹기 시작하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 상추,깻잎 쫑쫑 썰어서 넣고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섞고 브로콜리 가장자리에 펼쳐 놓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전 체썰어 올리고 닭고기(차례때 쓰인 백숙 닭인데 살만 야금야금 라떼 주다가 뼈가 많이 남았길래 살은 라떼용으로 빼놓고 내가 발라 먹으려고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물빼고)도 올렸어요. 애사비드레싱 2.5T 닭고기 위주로 뿌리고 전체적으로도 뿌린 다음에 건자두2개 더했어요. 닭 손질한다고 정신이 거기 팔려 있어서  햄프씨드와 시리얼은 넣을라곤 했는데 까먹고 안 넣네요. 오늘은 넘겨도 되죠😁 그런데 막상 차려보니 차지키소스가 저게 끝인데 미주라 토스트에 넣어야 되서 샐러드 위에 차지키소스 거의 다 미주라 토스트로 올렸어요. 그래서 샐러드에는 차지키소스가 거의 보이지 않네요. 그래서 브로콜린 찍어 먹을 게 없었지만 그런데로 먹었답니다. 오늘은 드레싱도 많아서 브로콜리는 그냥 먹어도 맛은 있더라고요. 맛있게 야채부터 다 먹고 마지막에 먹을거라 남겨둔 건데 어머니가 원래 차지키소스 얹은 미주라 토스트를 좋아하시진 않거든요. 그런데 오늘 조금 몸이 안 좋다고 약을 먹어야 되는데 밥을 안차려서 이걸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1개 드렸더니 드시고 1개 더 드셨네요😅 샐러드 닭고기만 거의 남았을 때입니다. 밑에 야채가 조금 있고요. 뼈가 한 80% 랍니다. 이렇게 뼈에서 조금 남은 닭고기살  발라먹는 거 좋아하거든요. 그렇게 먹고 다시 미주라 토스트도 2개 갖고 와서 아까 다 먹기 전에 양배추라페랑 야채 얹어서 준비해 놔서 먹었어요. 이것도 맛은 좋지만 미주라토스트가 딱딱하니까 야채들이 떨어졌거든요. 차지키소스가 맛도 좋지만 그런 면에서는 미주라토스트랑 찰떡이거든요. 차지키소스 또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오늘 아침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닭고기샐러드, 미주라토스트

화요일 아침 운동

5시 반쯤 기상에서 5:42에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중둔근운동  벽짚고 하는 운동 10가지 먼저 하고 스쿼트  코어운동 맞춤운동 29회차: 맞춤운동 시작이 코브라자세라 이걸 이제 마지막으로 했네요. 코브라자세를 앞에 하면 허리가 좀 아프더라고요. 코어운동 마지막에 코브라자세가 있는데 그때는 안 아프길래 순서를 바꿨답니다. 홈트 하기 전에 우리 라떼랍니다. 내 방에 추워서 이불 속에서 폭 잤는데 미안하지만 옆에다가 이불을 깔아주고 홈트 했네요. 운동하는데 좀 왔다 갔다 하다가 운동 중간쯤에는 거실로 나갔답니다. 거실이 더  따뜻하긴 하거든요. 자기 방석에서 마저 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운동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딸기맛이 좋아요 기운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단백질 쉐이크 나를 채우는 프로틴 [빙그레 더 단백]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단백질 쉐이크 나를 채우는 프로틴 빙그레 더 단백 추천합니다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빙그레 더 단백을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가지입니다 우선 단백질 쉐이크 형태라서 마시기에 부담이 없고 목넘김도 부드럽습니다 멜론, 초코, 카라멜, 커피, 딸기등의 5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먹기 좋아요 제일 좋은것은 단백질 함유량이 20g이라서 다이어트하기에 좋아요 9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완전 단백질 100%라고 합니다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운동을 하거나 간식이 생각날때 잘 활용해서 먹었습니다 맛은 초코맛을 좋아하네요 칼로리: 250ml 105kcal  탄수화물 : 2% 단백질 36% 지방: 1% ✅속도 든든하고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이 20g이나 들어 있어요 맛, 영양, 다이어트까지 모두 맛좋고  체중 감량이 가능한 빙그레 더단백을 추천하네요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단백질 쉐이크 나를 채우는 프로틴 [빙그레 더 단백] 추천합니다

딸기 시즌 디저트 짱 맛있어요 살만 아니면 맘껏 먹고 싶지만 ㅋㅋㅋㅋ 나눠 먹으니 더 맛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빵

[프로틴]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 제품명/브랜드: 플라이밀 콘시리얼(플라이밀) ✅ 장점: 콘 시리얼이 들어있어서 포만감이 좋고 우유를 넣으면 콘라떼같고 물 넣어도 진하고 맛있어요! 계란이랑 같이 먹는데 든든하네요 ✅ 특징: 뒷면에 연하게/진하게 눈금선이 있어서 원하는대로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맛이 있어서 선택하기 좋아요/ 휴대용이라서 편해서 외부에서 먹기좋고 통으로도 있어서 집에서도 먹어요

맥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맥지

[프로틴] 플라이밀 단백질 쉐이크

컴포즈커피 가격인상

최근 원두값 폭등과 물가·고금리·고환율 환경을 감안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 인상 결정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존 1500원 > 1800원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2500원 > 2800원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다른음료는 인상없음 저가커피들 가격 못올리는 이유가  컴포즈때문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컴포즈가 신호탄 쐈으니  이제 다른저가커피도 가격 올라갈듯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컴포즈커피 가격인상

월요일 일찍 마무리

엄마는 새벽 꽃시장 가시고 나는 아침 먹고 조금 쉬었다가 11시 10분에 라떼 핑크색 패딩 입혀서 같이 나왔답니다.  우선 추우니 우리 플라워 까페 가서 라떼는 엄마 이모랑 있으라 그러고 나는 중부시장 가서 땅콩 사왔답니다. 햇살은 좋았지만 한 번씩 바람 불면 뺨이 얼 정도록 추웠네요. 1시 엄마 퇴근하시면서 라떼랑 나랑 다 같이 한성대 쪽으로 같이 움직였어요. 엄마는 새마을금고에 볼 일이 있었고 나는 라떼병원 가서 내부 기생충 약과 외부 기생충약 받으러 왔네요. 병원 갔다가 다시 엄마 만나서 우리 집으로 걸어오니 만보는 됐답니다. 라떼는 엄마랑 먼저 드려 보내고 슈퍼가서  야채믹스랑 우리 동생 과자랑 사가지고 집에 들어갔답니다. 그러면서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 들어와서는 플랭크 했네요. 아직 2시대밖에 안 됐지만 마무리하고 누워 있을 생각으로 사진도 찍었답니다. 오늘은 14,500 보 걸었네요. 물도 집에 와서 2잔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일찍 마무리

월요일 아침 운동

또 종교 관련 YouTube를 보다가 그게 재밌어서 많이 못 잤답니다. 요즘 잠이 모자란 게 아니고 가끔 그런 거에 빠져서 덜 잘때가 있네요. 예전에 별로 좋지 않은 습관이었는데 이제 좀 몸이 괜찮은지 가끔 YouTube를 보다가 새벽을 보내곤 합니다. 하긴 그전에는 몸이 아파서 그것도 못했네요. 그러고보면 내 몸 컨디션이 돌아오는 중인 것 같죠? ㅋㅋ 6시쯤 기상했지만 자잘한 일들 하고 6시 30분부터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중둔근운동+ 허리 통증 완화 스트레칭 4가지 맞춤운동 28회차  스쿼트  코어운동+ 아기 자세와 허리 스트레칭 벽짚고 운동 1분씩 10가지 유용한 거라 YouTube에 두개 운동을 저장했는데 밑에 보이는 허리통증 완화에 좋은 스트레칭도 중둔근 운동하고 네 가지 하고 코어운동 마지막에 코브라 자세 한 다음에 두 가지 더 해서 7가지는 꼬박꼬박 한답니다. 그나마 이거 해야지 낮에 만보 걸을 때 수월하게 걸어요. 우리 라떼는 누나랑 쭉 잤거든요 새벽에 엄마 방에 가게 할 수도 있었지만 오늘은 엄마가 새벽 꽃시장 가는 날이라 그냥 나랑 쭉 같이 잤답니다. 홈트시작할 때는 옆에서 이렇게 이불 깔고 있었는데 오히려 홈트 중간에 나가겠다고 그러더니만 물 마시고 엄마 방에 들어가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문 열어줬더니 엄마 없이도 거기서 한숨 자다가 나 아침 먹을 때쯤 나오네요ㅋㅋ 엄마방에 마지막 아침잠 자기 좋은가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단백질쉐이크 맛있는 더단백

흔히 구할 수 있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더단백 추천입니다. 운동 후 하나씩 마시면 시원하고 근육팡팡느낌입니다. 초코, 커피, 딸기, 바나나, 밀크티, 멜론 무려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맛을 골랐더니 카페인때문에 커피맛은 비추입니다. 초코가 제일 무난무난한 듯 합니다. 더단백 마시고 건강 챙깁시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김범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범기

단백질쉐이크 맛있는 더단백

과일 가득 담아 왔어요. 🍓 🍎 🍊

손녀가 좋아하는 딸기와 🍓 며느리 좋아하는 사과🍎 아들 좋아하는 한라봉 🍊 취향대로 입맛대로 가득 담아 왔어요. 좋아하는 모습 보니 행복하네요.🤗 🍓 비타민C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활 발하게 하고 스트레스 완화하네요. 🍎 사과의 팩틴 당질을 흡수해 당뇨 병을 예방합니다. 🍊 한라봉은 귤보다 당도와 비타민  가득해 피로회복에 ㆍ다이어트에 도 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과일 가득 담아 왔어요. 🍓 🍎 🍊

달콤 푸릇한 샐러드로 🍓 🥦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호두와 함께 큼직한 오리알 쪄서 먹었어요.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ㆍ사과에 올리 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 게 먹었네요.  🥦 몸의 해독을 돕고 눈 건강과 염증 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달콤 푸릇한 샐러드로 🍓 🥦

일요일 마무리

근무 끝나고 5시에 퇴근할 때입니다. 라떼도 얼른 집에 가고 싶은가봐요. 그러나 7,800보라 50분 정도 걸어야 해서 라때가 가고싶은 곳으로 갔네요.  아파트와서 계단으로 오르기 하고 집에 와서 플랭크 하고 오늘은 10,900보 걸었어요.  아침도 점심도 잘 먹었는데 걷기도 기본만 해서 운동 더 했어요. 벽짚고 하는 운동 한 번 더 했네요. 물 2 컵 더 마셔서 물 2리터도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살 빼고 싶을 때, ‘이 음식’부터 끊어야❓️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라 칼로리가 높고 영양소는 부족한 엠티 칼로리 식품은 체중을 늘리고 에너지가 부족해지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섭취량 조절이 필수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대부분의 음식은 칼로리와 영양소가 함유돼 우리 몸이 사용할 에너지를 제공한다. 그런데 일부 음식은 칼로리는 높지만 영양소가 부족해 영양가가 제로에 가깝다는 의미의 ‘엠티 칼로리(empty calorie) 식품’으로 분류된다. 무심코 섭취하다간 체중은 체중대로 늘고 에너지는 부족해지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덜 섭취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엠티 칼로리 식품은 대개 지방, 설탕만으로 이루어진 식품이다. 체내 소화·흡수 속도가 빨라 섭취 시 혈당이 급격히 상승했다가 이내 떨어지는 혈당 스파이크가 발생한다. 이는 배고픔을 빠르게 느끼게 하고 몸속 염증, 지방 수치를 높여 심장병, 당뇨병을 비롯한 각종 만성질환 발병 위험을 높인다. 단맛, 짠맛 등 중독성이 강한 맛을 내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뇌에 강한 자극을 주는 맛에 중독돼 특정 맛만 추구하는 미각 중독 위험이 커진다. 엠티 칼로리 식품을 덜 먹기 위해서는 대체할 만한 식품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탄산음료 대신 탄산수나 생수에 레몬즙을 짜 마시고 감자 칩 대신 무염 견과류 한 줌을 섭취하는 식이다. 아몬드 한 주먹의 칼로리는 164kcal로 낮지 않지만 단백질, 지방,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해 생체이용률이 높은 영양 식품이다. 아이스크림이 당길 때는 그릭요거트 위에 각종 냉동 베리를 올려 먹는 게 방법이 될 수 있다. 엠티 칼로리 식품을 구별한 뒤 섭취를 제한하는 방법도 있다. 엠티 칼로리 식품을 쉽게 구분하려면 같은 칼로리의 식품을 섭취했을 때 어떤 식품이 포만감이 더 느껴지는지 비교해보면 된다. 식품을 고를 때 뒷면의 영양성분표를 확인해 구매하려는 제품의 포화지방, 나트륨, 설탕 등 함량을 확인하자. 이러한 수치가 높을수록 엠티 칼로리 식품에 가깝다. 외식이나 완제품 구매 등은 식단에 포함되는 성분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가급적 채소, 과일 등 천연식품을 활용해 직접 요리해 먹는 게 좋다. 최지우 기자 cjw@chosun.com 기자 프로필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살 빼고 싶을 때, ‘이 음식’부터 끊어야❓️

점심은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오늘은 샐러드도시락 챙겨왔답니다. 근데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점심은 먹을까 말까 했네요. 그래도 막상 일하고 있으니까 가게 있는 땅콩이 먹히더라고요. 결국 안 되겠다 싶어서 아까 먹은 땅콩을 견과류 먹은 걸로 치고 샐러드 얼른 만들어 먹었답니다. 일주일도 더 전에 리코타치즈 만든 거 외삼춘한테 드렸는데 아직 삼춘 다 안 드셨더라고요. 아무래도 내가 만든 거라 방부제는 전혀 없어가지고 더 오래 놔두면 안 될 거 같아서 오늘 다 먹어버리려고 리코타 치즈샐러드 만들었네요. 야채믹스 반팩과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양배추라페 두부전 팽이버섯전 1개 썰어놓고 애사비드레싱 1T 넣고 건자두2개까지 더해 가져와서 가게에다가 접시에 담고 그릭요거트 한스푼과 리코타치즈 듬성듬성도 썰어 넣네요. 그리고 시리얼을 조금 뿌렸어요. 그릭요거트는 딴딴한 크림 같은 질감이고 리코타치즈는 마치 물기없는 두부 같은 식감이네요. 가게에 있는 발사믹식초도 치즈와 그릭요거트에 조금 더했어요.  누나가 맛있게 먹고 있으니까 라떼가 뭐냐고 물어보는 거 같아서 리코타 치즈 깨끗한 부분만 조금 줬답니다. 워낙 싱겁고 치즈 맛만 나서 라떼도 잘 먹었어요. 발사믹 시초를 뿌려서 그렇게 깨끗한 부분이 많이 없으니 대부분 내가 먹었죠. 점심도 굉장히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세븐데이톡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세븐데이톡 단백질 프로틴은  고품질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후 회복과 근육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로 유청  단백질(Whey Protein)을 사용하며, 다양한 맛으로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습니다. 저는 여러가지맛으로 주문을 햇엇는데 맛잇고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좋앗어요 주요성분 유청 단백질: 빠른 흡수 속도를 가지고 있어 운동 후 즉각적인 단백질 공급이 가능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체내 영양소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아미노산: 특히 BCAA(분지쇄 아미노산)가 포함되어 있어 근육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맛과 섭취 방법 세븐데이톡 단백질 프로틴은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 다양한 맛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이나 우유에 섞어 섭취 가능하며, 스무디나 요거트에 추가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기대되는  효과 근육 성장: 단백질 섭취는 근육 합성을 촉진하여 운동 성과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체중 관리: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에 적합하여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에너지 증진: 운동 전후에 섭취하면 에너지를 보충하고 피로 회복에 효과적입니다 전 에너지 증진 목적으로 먹고잇는데 식사대용으로 굿이엇어요 5. 먹은느낌 개인적으로는   운동 후 빠른 회복과 만족스러운 맛 때문에 재구매 의사가 잇어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합니다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쪽쭈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세븐데이톡 단백질 프로틴 쉐이크

이것은 한약인가? 커피인가?😵

하... 한약...같은데요? ㅎㅎ 커피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아메리카노 80. 라떼 20프로 정도 먹는것 같아요 친구가 다이어트 커피라고 먹어보라고 줬는데.. 액체형이라 뜨거운물에 태워서 먹어보는데.. 음????? 약간 무거운듯한 커피 진한 맛? 보약인가? 먹으면 입맛 좀 없어지는가?ㅎ 오후 커피는 이걸로 먹어봅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것은 한약인가? 커피인가?😵

딸기

주신건데 너무 맛나요 한 소쿠리 앉은 자리에서 순삭 당연 씻어 먹습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딸기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200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 샐러드 먹고 약간 배고프게 잤지만 이게 맞는 거 같애요. 요즘 조금씩 찐것 생각하면 요 정도가 딱 맞는데 오늘도 조심해야 되는데 잘 될까요? 아침부터 너무 많이 먹었답니다. 어제부터 배고팠으니 아침 먹을 때는 정말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그랬더니 샐러드도 조금씩 더 많이 남고 잡채밥도 많이 담고 그랬네요.😅 우선 견과류 레몬물을 두부샐러드 만들어서 차리고 견과류부터 물이랑 맛있게 꼭꼭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토마토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가운데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전2개 올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브로콜리 차지키소스 찍어서 먹고 야채 위주로 먼저 맛있게 먹고 반쯤 먹을 때부터는 팽이버섯전도 같이 먹고 거의 마지막에 두부를 먹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잡채 물에다 살짝 데우고 잡곡밥 조금 넣고 잡채밥 만들고 김치하고 나물까지 밥상 차려서 먹었네요. 그렇게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답니다. 충분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근데 내 견과류통 가져와서 좀 더 먹었답니다. 배는 부른데 뭐가 더 먹고 싶은 거 있죠?😅 배고파서가 아니고 다른 문제일까요? 그리고 조금 쉬었다가 나갈 외출 준비해서 11시 반에는 라떼랑 산책 겸 출근하러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잡채밥

일요일 아침 운동

6시에기상했는데 이것저것 자잘하게 하고나니 6시 20분부터는 홈트 시작했어요  스트레칭부터  중둔근운동 + 허리운동 4가지 맞춤운동 27회차 스쿼트  코어운동^^~ 벽짚고 하는 운동 10 가지. 한 시간은 후딱 간답니다. 이때 엄마랑 자고 있는 라떼 사진은 못찍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딸기로 감기 뚝 😢

추운 겨울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나 독감에 걸리기 쉽죠. 🍓 비타민C가 풍부해 신진대사를 높 이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딸기로 감기 뚝 😢

토요일 마무리

오늘 근무는 5시 10분에 마치고 집에 오면서 만보 막 넘겨서 계단 오르기는 했답니다.  집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오늘 라떼가 산책을 안 했거든요. 조끼만 입혀가지고 금방 데리고 나왔어요. 근데 자기 큰 볼일만 보더니만 들어가자네요. 누나가 힘들어 하는 걸 알고 이런걸까요? 😆😁 거의 10분도 채 안 돼서 들어왔고 들어오니 11,300 보 입니다. 그러니까 한 300보 걷다가 들어왔나봐요. 집에 와서 물 2 컵 마시고 오늘도 2리터 완료했네요. 오늘은 홈트할 때부터도 힘이 없었고 하루 종일 손목이 아파서 혼났네요. 다발 만들 때도 너무 아팠답니다. 집에 오니 배가 살짝 고프지만 오늘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먹는 건 포기 했어요. 뭐 먹으면 소화시킬려고 3시간은 못 자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마무리

집 와서 잠시쉬어요😂😂

아이스티 한잔타서 호다닥 울 딸래미 공부한거 채점두 하고 체크도해줬어요 😍😍 이제 5학년이라 ㅠㅠㅠ 아무래도 연휴에도 놓지않고 조금씩은 공부 해야할듯해서요 엄마도 바쁘게 챙겨줘야지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집 와서 잠시쉬어요😂😂

토요일 아침 운동

우리 라떼는 어제 저녁 11시쯤에 물 마시러 나가면서 내가 엄마 방 문 열어줘서 그때 엄마랑 잤답니다. 나도 마사지 받고도 다시 자다가 6시 반부터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중둔근 운동과 4가지 동작 더 하고 맞춤운동 26회차  스쿼트 하면서 몸이 벌써 힘들더라고요. 오늘 아침엔 힘이 좀 없었네요. 그래도 코어운동까지 꾸역꾸역 하고 벽 짚고 하는 운동도 했답니다. 하기 전에는 할까 말까 생각하다가 한두 가지라도 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하고 하다보니 다 했네요. 홈트하고 물, 약 먹는 루틴 하면서 우리 라떼 사진도 찍어줬답니다. 이때까지도 잘 자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딸기맛이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추천

운동하면서 단백질 쉐이크는 필수인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시중에서 쉽게 살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추천합니다. 여러맛이 있는데 다 맛이 괜찮지만 요즘 마시고 있는밀크 바닐라 맛도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되고 카누 커피 넣어서 마시면 바닐라라떼처럼 먹을수도 있답니다. 당 0g 탄수화물 10g 단백질은 20g 으로 성분도 좋아요. 탄수가 적어서 스위치온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좋구요. 편의점에서 2+1행사도 자주해서 저렴하게 살수 있어요.

효지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지미

[단백질 쉐이크] 셀렉스 프로핏 추천

금요일 마무리

업무 보러 나가기 전에 플랭크는 하고 나갔답니다.  은행 업무 보고 머리 커트하러 갔다가 아직 만보 못 채워서 산책 혼자 더 하다가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도 했네요. 이때도 계속 눈이 왔답니다. 3시10분쯤 집에 들어올 때는 만보였네요. 그리고 점심 먹고 지쳐서 가만히 있는데 우리 라떼가 낑낑거렸답니다. 자기 오늘 안 나갔다 이거죠😅 아직도 눈이 오고 바닥은 척척하지만 그렇다고 볼 일을 안 볼 순 없으니 데리고 나갔답니다. 바닥에 눈과 질퍽한 흙탕물도 있지만 특히 염화칼슘도 엄청 뿌려져 있었거든요🤣 진짜 라떼가 걸어 다닐수 있는 공간보다 내가 안아서 옮겼던 공간이 더 많았네요. 하여튼 큰 볼일 보고 20분 만에 들어왔답니다. 오늘은 11,400보 걸었어요  들어와서 물도 마저 먹고 2리터도 완료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점심 집에서 샐러드 그리고 간식

은행 업무 보러 11시 50분쯤 나가서 가게는 12시 50분에 갔답니다. 그리고 머리하러 1시 20분쯤 가서 기다렸다가 커트 끝나니 2시24분이고 만보 채워서 걷고 들어오니 3시 11분이었네요.  벌써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갖고 갔던 샐러드 도시락으로 샐러드는 해먹었어요. 머리하면서 졸다가 왔더니 배가 많이 고프더라구요. 점심을 안 먹을 순 없겠어서 샐러드를 푸짐히 만들었답니다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피망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밤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두부전 팽이버섯전 방울토마토  귤 넣고 저당딸기드레싱 뿌리고 햄프시드와 시리얼까지 넣어서 만들었어요. 로또 브로콜리는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아침부터 맛있게 먹었답니다. 분명히 푸짐하게 맛있게 만들었는데 배가 고파서인지 이것 갖곤 작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결국 견과류 반통 가져와서 먹고 그것도 안돼서 시리얼 4분의 1 통 남아 있는 것도 갖고 와서 먹었답니다.  간식으로 좀 과하게 먹었죠.😅 그동안 간식 좀 참다가 오늘은 많이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서 샐러드 그리고 간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