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화요일 아침 운동
밤 11시부터 1시까지 마사지 받고 다시 자서 6시반쯤 일어났답니다. 잡곡밥을 다 먹어서 잡곡밥 앉히고 계피차 좀 올려놓고 홈트 시작했네요.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10회차 어제 못한 스쿼트는 순서 앞당겨서 중둔근운동: 요즘 이 운동이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이 운동 끝나고 허리에 좋은 스트레칭도 누워서 같이 하니까 좋아요.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홈트하기 전에 라떼인데 이렇게 곤이 잤거든요. 근데 엄마도 오늘 오전 근무라 일찍 출근하셔서 내방 한켠에 이불 깔아주고 거기서 자라고 그랬어요. 그래서 지금까지 쿨쿠쿨 자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출근길
오늘도 일찍 출근 합니다 온통 거리가 블랙아이스 네요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영진왕빠
월요일 마무리
근무 마치고 눈이 온다곤 했는데 비 같은 눈이 오더라고요. 바닥이 척척해서 비옷 입혀서 라떼랑 얼능 집으로 왔네요. 오늘 늦잠 자고 일찍 나오지도 못했으니 겨우 4천보 밖에 못 걸었네요. 나 혼자 더 걸어야 했지만 라떼발이 너무 엉망이라 얼른 라떼 발세척해주고 나왔습니다. 5:34에 나갔는데 이제는 완전히 눈으로 내려서 바닥이 엄청 미끄럽더라고요. 조심조심 걸었답니다. 열심히 걸어서 만보 채우고 아파트에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누나 기다리면서 졸고 있었던 라떼 모델로 인증사진도 찍고 집에 와서 물 2 컵 더 마셔서 오늘도 2리터 다 마셨네요. 근데 너무 피곤합니다. 오늘은 빨리 자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건강한 아침을 채워요.
야채 샐러드와 견과류가 들어간 요거트와 블루베리 딸기 달콤합니다.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밀라노다방 콜롬비아 더치커피~다이어트 음료~^^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언제든지 먹을수가 있다는 장점^^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에요~~ 커피맛이 정말 좋고 향도 조아요~~ 개인적으로 아이스로 즐겨요 추운겨울에는 핫도좋지만 ~~저는 아이스를 추천해요~~ 살찔걱정된다면 당없는 아이비나 참크래커랑 같이 먹어요!! 달지않아 담백하게 커피랑 짝궁!! 다이어트 힘들지 않게 맛잇게 하자구요~~
나나나이쁘니
아침 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500g이 쪘는데 어제 점심을 외식(회정식)으로 뻑쩍지근하게 잘 먹고 거기다 집에 와서도 간식이 땡겨가지고 견과류, 씨리얼4분에1통, 귤도 4개나 먹었으니 당연히 찔 줄 알았는데 사실 생각보단 덜 쪘답니다. 뭐😅 덜 쪄서 좋긴 하죠. 그래도 오늘은 조심해야 될 거 같애요. 근데 어저께 그렇게 잘 먹고 신나게 외식하고 왔는데 몸은 왜 이렇게 천근만근 무거울까요? 늦잠까지 자서 오늘 아침에 하려고 했던 재료 손질 중에는 태반은 못 했답니다. 과일이 없어서 사과 감 토마토 귤 씻어 정리하고 블루베리 조금 씻고 나머진 손도 못 대고 그냥 있는 걸로 했네요. 아무리 다른 시간을 줄이더라도 밥 먹는 시간은 못 줄일테니 준비 시간이라도 적극 줄여야 했거든요😆 오늘 사실 차지키소스도 만들고 두부도 굽고 팽이버섯도 볶으려고 했는데 다 내일로 미뤄야 하나 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브로콜리 귤은 가장자리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3개 잘게 썰어 올리고 생블루베리(사실 토요일날 들어온 건데 누가 보낸 건지 몰라서 찝찝해서 안 먹고 있다가 상할까봐 그냥 먹습니다. 누가 보내준 거라도 알면 좋을 텐데) 조금 넣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렜네요. 만든 다음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랑 과일 빵에다 올리고 먹으니까 드레싱을 안 뿌린 거 알았답니다. 애사비드레싱이 한 번 할 거밖엔 안 남아 있어서 그대로 그냥 부어서 먹었네요. 그랬더니 오늘따라 드레싱이 조금 많았답니다.😅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빵에 두툼하게 전체 바르고 귤, 건자두 블루베리 올렸던데 윗부분이 조금 애매하게 남아서 체썬사과 조금 더했네요. 빵까지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완료했어요. 바뻐도 밥 먹는 시간은 똑같이 먹었네요 얼른 설거지하고 라떼 아침 먹이고 화장하고 준비해서 일하러 라떼랑 같이 나왔답니다. 움직이니 내가 오늘 왜 늦잠 잔 줄 알겠더라구요. 몸이 너무 무거워서 걷는 게 좀 버겁습니다. 요즘 특별히 더 힘들게 움직이는 건 없는데 일상인 만보도 힘에 부치더라고요. 무리가 되는지 집에만 들어가면 쉬기 바쁘고 어쩔 땐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고 싶을 때가 더 많아진답니다. 좀 쉬어가면서 한다고는 생각했는데 오늘 보니 이러다가 감기나 몸살 올 거 같단 생각이 확 드네요. 🫨😬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엄마가 TV보다 우리가 찾던 짧은 경량 패딩이 나와서 얼른 사고 다시 자고 엄마 새벽 꽃시장 가시려고 준비할 때도 잠깐 깨서 나 이제 일어날 거라고 했었어요. 그래서 마음 챙긴 음악도 듣고 일어나는데 몸이 너무 찌뿌둥하더라고요. 그래서 거실에서 마사지 한번 받고 나서도 잠이 계속 오고 기상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서 다시 잤더니 9시반까지 잤답니다. 두세달 안에 이 시간대 잔것도 모처럼이네요.😅 아마 오늘 1시부터 근무해야 되는 게 없다면 좀 더 잤을것 같은데 그만큼 몸이 천근만근 무겁드라고요. 이 정도면 운동 안 해야 되지만 그런 습관이 들까봐 부랴부랴 간단하게만 했답니다. 스트레칭은 하고 중둔근운동 코어 운동으로 마무리해버려서 끝냈네요. 오늘은 홈트만 3개 했답니다. 맞춤운동과 스쿼트를 뺐어요. 새벽에 마음 챙김 음악 듣고 마사지 받으러 나가기 전에 우리 라떼 사진 찍어줄 거예요. 이때만 해도 마사지 받고 와서 금방 홈트하려고 그랬었거든요. 아주 잠깐만 그렇게 생각했었던 거 같긴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 음료] 런던베이글뮤지엄 '아이스 아메리카노'
원두향도 진하고 맛있답니다!! 산미 없이 고소해요:) 가성비도 괜찮고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 아메리카노라 칼로리도 거의 없어요🙂 추천 !!!
myfavorite
오설록 티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먹고 나와서 따뜻하게 얼그레이 차 한잔 마시면서 마무리 했어요 저녁에 항상 따뜻한 차한잔으로 마셔 주네요
로블ㅎ
일요일 마무리
라떼랑 8시 12분에 나가서 9시 19분에 일찍 들어왔답니다. 이때 오천보 걸었네요. 들어가서 라떼 아침 먹이고~ 얼른 플랭크 하고 다시 엄마랑 10시 반에 교회앞에서 보기로 해서 혼자 나갔답니다. 엄마랑 한성대역 근처 일식집에서 회정식 먹기로 해서 혼자 외출했네요. 내가 사는 회정식 엄마랑 맛있게 먹고(동생 회덮밥도) 들어오면서 만보 맞추려 나만 한 10분 정도 더 걸었다가 만 보 넘겨서 계단 오르기 인증 사진도 찍고요. 12시 20분에 지나서 들어올 때 만보는 넘겼네요. 엄마랑 맛있는 거 먹으러 갈 때 부츠를 신고 갔는데 너무 발이 아팠답니다. 많이 못 걷고 겨우 만보만 넘겨서 들어오고 라떼 목욕도 오늘은 시켜야 돼서 라떼랑 그냥 산책 한 번 더 했네요. 12:41~1:32 산책했고 성대에 있는 공원 다녀왔네요. 날이 풀렸다는데 1시대까지는 많이 춥더라고요. 우리 라떼 모자도 꼭 씌워졌네요. 12,800보 걸었어요 들어와서는 라떼 목욕시켜줬답니다. 2시 28분까지 목욕시켜주고 말리고 다 하고 나서야 나 씻고 물 마셨답니다. 이때 물 잔뜩 먹고 물챌도 인증했네요. 오늘은 물챌28기와 하만챌32기 14일차까지 하고 성공인증한 날이랑 그거 하고 쉬었네요. 근데 너무 일찍 쉬어서일까요? 점심 너무 잘 먹어서 저녁은 아무것도 안 먹을려고 했는데 다녀와서 견과류에 시리얼까지 손대고 귤도 4개나 먹었답니다. 아~~~ 내일이 두렵네요. 내일 빼야죠 뭐.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 음료] 샌드커피의 더치커피
홍대에 있는 샌드커피에서 마신 더치커피에요! 물론 디저트들이 다이어트와는 거리가 있긴 하지만..ㅎㅎ 그래도 커피 만큼은 다이어트 메뉴입니다!ㅋㅋㅋ 커피 마시고 싶을 때 라떼말고 아메리카노나 더치커피로 다이어트 해보아요 ㅎㅎ 샌드커피 추천합니다!
영잔디
[다이어트 카페음료]홈카페~~♡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정말 한집건너 있는 카페~ 외각으로 나가면 한잔에 밥값 가까운 커피들~^^ 분위기와 힐링하는 풍경값이라고나~ 그런곳에 저도 어제는 다녀왔으니 오늘은 편안하게 홈카페를♡ 준비물 : 녹차분말, 저지방우유, 얼음, 컵, 티스푼 두개를 하려다가 오전에 커피를 마셔서 하나만 개봉했어요. 20g이네요. 우유를 데워서 분말을 녹일까하다가 귀차니즘으로 전기포트에 물 조금데위서 녹차분말을 저어가며 녹였어요. 그다음 저지방우유 붓고, 얼음4개 끝♡ 따뜻하게 드셔도(우유를 데워야겠죠^^) 좋은데, 저는 음료는 아이스가 좋아서.. 정말 너무 맛있어요. 카페에서 7~8천원 팔아도 아깝지 않은 정도~ 기회되시면 드셔보시고~ 잘 아시겠지만 녹차효능만 간단설명!! 💚 체중감소 -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지방산화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있다. 카페인은 운동중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체중감소에 기여할 수있다. 💚 정신적 안정 - 테아닌은 뇌에서 알파파를 증가시켜 긴장을 완화하고, 집중력 강화에 도움을 줄수있다. 💚 면역력 강화 - 카테킨은 항균및 항바이러스 작용을 통해 감염예방에 도움을 줄 수있다. 💚 치아건강 - 플라보노이드는 항균작용을 통해 구강 내 세균의 성장억제에 도움을줄 수있다.
운동싫으다
아침
스타벅스에서 포장해온 바질토마토크림치즈베이글과 함께~
당근쥬스쪼아
스벅 아이스커피~
📢 [내돈내산 다이어트] 다이어트식으로 까페 음료는 블랙 커피죠 전 블랙 커피만 마셔요 칼로리도0칼로리 여서 부담없어요 하루에 여러잔 마시는데 살도 안쪄서 최고입니다 제가 젤 좋아하는 카페에서 먹는 커피가 최고네요
KKK용식이22
열 받아 막 먹었더니 뱃살이...스트레스 쌓였을 때 좋은 먹거리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케이크나 과자 같은 달달한 식품이나 매운 음식 또는 지방질이 가득한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싶네요. 코르티솔의 분비가 촉진되면서 식욕이 증가하고 고칼로리 음식을 찾게 돼심장 질환과 당뇨병의 의험률을 높이는 내장지방 축적을 유도하는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 때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식품을 추천합니다. 베리류=블루베리, 딸기, 블랙베리와 같은 베리류는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높아 인지력이 예리해지는데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C가 풍부해 스트레스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독일에서 나온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C를 먹은 사람들이 시험을 치르는 동안 혈압과 코르티솔이 낮은 수치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캐모마일차=캐모마일차는 편하게 잠자리에 드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많이 추천되는 것 중 하나다. 미국 펜실베이니아대 연구팀에 따르면 캐모마일차는 불안 장애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차를 자기 전에 마셔두면 편한 마음으로 자는데도 좋다. 마늘=마늘은 강력한 항산화제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마늘의 주성분인 알리신은 암, 심장 질환은 물론 일반적인 감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면역 체계가 약해져 이런 질병이 발병할 확률이 높아지므로 마늘 섭취가 필요하다. 녹차=녹차에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이 들어있다. 테아닌은 스트레스 부하로 인한 심장박 동 수(심박수)와 혈압의 상승을 억제하고 뇌기능을 향상시켜 정신력을 요하는 수행 능력을 개선한다. 매일 2잔정도 마시면 뇌기능을 개선하고 정신력을 강화하는 효과를 준다. 다크 초콜릿=미국 캘리포니아대 샌디에이고 캠퍼스 의대 연구팀에 따르면 사람들은 우울한 감정을 느낄 때 초콜릿을 많이 먹는다. 또 실질적으로 다크 초콜릿은 혈압을 낮추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초콜릿은 카카오나무의 열매에 들어 있는 카카오 콩(또는 코코아 콩)을 가공해 만든다. 우선 발효와 건조 과정을 거친 카카오 콩을 볶는다. 그리고 잘게 빻으면 코코아 버터와 코코아 매스가 분리되는데, 이 코코아 매스를 반죽해 설탕과 향료 등을 첨가한 것이 초콜릿이다. 다크 초콜릿은 이런 코코아 매스가 35% 이상 들어간 초콜릿을 가리킨다. 그리고 건강상 이점을 논할 때 대상이 되는 것은 여러 종류의 초콜릿 중에서도 오로지 이 다크 초콜릿이다. 전문가들은 "다크 초콜릿도 칼로리가 꽤 높기 때문에 일주일에 1회 정도 간식으로 다크 초콜릿을 섭취하는 게 좋다"고 말한다. 아스파라거스=가는 줄기 형태의 아스파라거스는 엽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분노를 가라앉히고 진정시키는데 탁월하다. 아스파라거스는 일반적으로 찌거나 구워서 먹고 잘게 썰어 스프에 넣기도 한다. 《출처ㅡ 코메디닷컴》 건강하게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하루 되세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300g이 쪄서 좀 우울하게 시작했는데 어제 아침에 카레밥을 듬뿍 먹은 게 생각나더라고요.ㅋㅋ 찌는 건 다 이유가 있죠?😉 오늘은 8시 엄마 교회 가실 때 라떼랑 같이 나갈 생각이라 아침에 홈트도 1개 덜하고 빨리 아침 준비해서 먹었답니다. 두부 샐러드랑 잡곡식빵 바나나 담아서 먹었어요(이게 어제 내가 바나나를 잘못 사서 빨리 하나 먹어보려고 바나나 하나를 다 썼답니다. 오래 먹으라고 덜 익은 걸 샀더니 위,아래 끝이 시컴해서 불안해서 까봤더니 위아래가 상한듯 검정색으로 조금 변해서 그부분만 잘라 버렸답니다. 나는 유난히 바나나를 잘 고르지 못하나봐요.ㅠ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는 가장자리에 담고 애사비드레싱1.5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2개 바나나(바나나는 1개 잘라서 식빵 쓰고 남은 거 조금)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만들 때 준비는 같이 했답니다. 그릭요거트 한 스푼에 땅콩버터 1t정도 넣고 섞어서 바르고 바나나를 한 7조각만 넣어도 되는데 1개를 거의 다 쓰는 바람에 10조각이나 넣었네요. 중간에 샐러드에 넣은 건자두 조금 빼서 중간중간 끼어넣어요. 달콤한 바나나와 다른 새콤한 건자두도 느낄려고 그랬는데 너무 단 것만 올렸나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아몬드 하나, 캐슈나 하나, 땅콩 하나 이렇게 또 올렸답니다. 큰 차이가 없긴 해서... 완성된 사진이 제일 위에 있답니다. 바나나가 아직 안 익은 거라 덜 달긴 한데 그래도 단맛을 기본으로 갖고 있는지라 나에겐 달더라고요. 샐러드 먹고 식빵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아침 식사 완료로 했네요. 오늘 아침 일찍 움직여야 돼서 30분 채 안 되게 아침은 먹었답니다. 오늘은 빨리 먹은 편이에요.😃 그리고 얼른 준비해서 엄마 교회 갈 때 맞춰 라떼랑 나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풀린데도 지금은 아직 영하 7도라서 라떼 모자까지 씌었어요. 1시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어제 TV보다 1시 반쯤 잤답니다.😅 4시 알람은 못 들었고 5시 알람에 겨우 일어나서 마음챙김 음악도 듣고 라떼 사진도 찍어주고 5:15부터는 홈트 시작했어요.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9회차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오늘은 8시 때쯤 나갈려고 밥도 빨리 먹어야 해서 중둔근운동은 넘겼답니다.😅 울 라떼 누나가 일찍 일어나서 쪼끔 불만인지 안 일어나길래 홈트 할 땐 이불 한켠에 같이 잤는데 엄마가 중간에 화장실 가실 때 내 방을 둘러보시길래 홈트 중간에 라떼 엄마 방에 데려다 줬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음료]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스타벅스 음료인데 시원하고 톡쏘는 맛이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 중인데 99kcal로 가볍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아요~~
3yun
토요일 마무리
11시 30분쯤 라떼랑 엄마랑 나왔는데 그때 햇살이 저렇게 좋았네요. 그래서 핑크패딩 안 입히고 그냥 겨울옷 입혔어요. 라떼는 가게에서 엄마랑 있고 나 혼자 한성대역 근처 가서 화장품도 사고 장보고 무거워서 집에 들렸더니 만보를 넘겼네요. ㅎㅎ 다시 가게 가서 점심 먹고 5시에 엄마랑 같이 퇴근했답니다. 라떼랑 엄마랑 같이 집에 오면서 아파트와서 계단 오르기 하고(근데 저 청바지 새로 사서 오늘 처음 입었거든요. 거기다 28이랍니다. 물론 저 청바지만 유난히 좀 크게 나온 거 같긴 한데 그래도 28 청바지 입어서 기분이 좋네요ㅋㅋㅋ) 라떼랑 막 들어올 때네요. 아파트 들어가기 전에 라떼 찍어줬는데 라떼가 날 쳐다봐줘서 잘 찍었답니다. 이것도 안 할 때가 많았는데 요즘은 잘 해주네요. 들어와서 플랭크하고 물도 오늘 2리터 완료했답니다. 사실 지니어스어플로 하만첼 사진을 위에 걸 썼는데 우리의 챌린지사진이 귀엽게 나온 거 같아서 한 장 더 올려요. 누나가 사진 한 장 더 찍어야 해~ 포즈 좀 해봐~ 그러니까 이러면 됐냐 하고 보는 거 같지 않아요?ㅋㅋㅋ 오늘 16,700보 걸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 음료] 다이어트하시려면 아메리카노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전 아메리카노죠 요즘은 빽다방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다이어트하신다면요 물론 시럽이 없어야해요 시럽이 있다면 당수치가 너무 올라서 안돼요 그리고 다른 음료는 칼로리가 너무 높아서 잘 못먹겠더라고요 라떼먹으면 안에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잘 못먹겠더라고요
붉은레드
아침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야채 골고루 채썰어 호두 아몬드 견과 류와 찐계란 사과에 올리브오일 드레 싱 부어 주었어요.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함께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산책 커피
아침 산책 끝내고 날이 더워서 그런지 목이 타네요 아이스로 한잔 마셨네요
아미134
점심은 가게에서 흑임자치킨샐러드
11:38에 라떼랑 엄마랑 나와서 라떼 가게 놔두고 나혼자 화장품(스킨 영양크림 바디워시)이랑 장보고 왔어요. 화장푸이 무거워서 집에다 갖다 놓고 다시 우리 라떼 있는 가게 가서 편의점에서 피그인더가든의 미니 샐러드 하나 사서 샐러드 만들어서 점심으로 먹었답니다. 피드인더가든 흑임자치킨미니샐러드인데 3,800원 하고 양상추와 양배추와 닭가슴살 큐브로 들어 있고 어 흑임자드레싱이랑 토핑으로 건과일과 시리얼 같은 게 조금 들어있답니다. 칼로리가 161칼로리라 양도 작지만 칼로리도 부담 없고 야채만 더 넣는다면 괜찮은 샐러드 한 접시가 된답니다. 미니샐러드 안에 있는 양배추 양상추 닭가슴살 넣고 집에서 가져온 조그만 흙당근 2개 썰어서 넣고 흑임자드레싱 다 뿌리고 그릭요거트(+유자청)도 넣고 블루베리와 집에서 가져온 내 시리얼과 견과류도 듬뿍 넣었답니다. 사진은 너무 근사하게 나와서 저렇게 나오는 걸로 생각할 것 같은데 그렇진 않고 내가 반 이상은 더 넣네요.ㅎㅎ 활력이 좀 필요해서 뜨아 1잔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특히 그릭요거트의 내 시리얼이 꼬독꼬독 씹혀서 먹을 때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워낙 애사비 드레싱이나 저당드레싱을 먹다가 가끔 이렇게 조금 더 크리미한 드레싱을 먹으니까 이것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보통 때는 이 드레싱을 반반 뿌리는데 오늘은 다 먹고 싶어서 그냥 먹어요.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카레밥
오늘은 몸무게 유지합니다. 사실 어제 점심 양만 생각하면 한 1~200g은 빠져야 되는데 아침 먹고 간식으로 견과류 먹었던 게 안 빠지게 했던 요인인가 싶네요😅 그래도 유지면 다행이죠😄 어제 컨디션보다는 훨씬 좋아져서 기분 좋게 아침 시작했네요. 어머니가 옆에서 카레 만들면서 내가 조금씩 도와주는 바람에 내샐러드가 조금 늦어졌답니다. 오랜만에 카레 만드니까 중간중간 순서가 조금 헷갈리신 것 같긴 해요. 원래 시간 여유 되면 내가 좀 도와준댔는데 감자, 당근 양파 모두 엄마가 썰었네요. 우리 집 카레는 야채를 잘잘하게 써는 게 포인트거든요. 별로 일찍 일어나지도 못했고 홈트며 나중에 감정일기까지 쓴다고 8시 한참 지나서 부엌에 나오니 내가 오히려 시간여유가 없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양배추 많은 것으로 쓰다가 이번에 잎채소가 많은 것으로 사봤답니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오이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브로콜리 귤 가장자리에 두고 저당딸기드레싱1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와 건자두2개는 중앙에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카레밥 먹을 거고 카레에 고기가 많으니까 두부를 살짝 뺐답니다. 먼저 샐러드부터 맛있게 먹고. 내 잡곡밥 보통 때보다는 조금 더 데우고 카레는 듬뿍 2국자 더하고 배추김치, 단무지무침, 김무침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내가 샐러드 먹을 때 엄마는 하얀 쌀밥에다가 카레 더해서 맛있게 드셨구요. 동생도 지 방에서 게임하면서 햇반 작은 공기 하나에 카레 더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정도면 셋이서 같은 시간대 먹은 거니까 같이 먹은 거죠.ㅋㅋㅋㅋㅋ 오늘 카레는 카레의 여왕 구운 양파맛 4인분과 바몬드고체카레 2인분 정도 더해서 6인분 했고요. 카레의 여왕에 들어있는 매운 가루도 다 넣어서 했답니다. 거기다가 원래 넣는 고기 양파 감자 당근에다 사과 1개도 깍뚝 썰어서 넣거든요. 그래서 달큰하고 살짝 매콤한 게 먹기 참 좋았답니다. 맛있게 먹고 나서 칼슘 마그네슘까지 아침 식사 완료로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6시 알람 듣고 모처럼 자비명상 했답니다. 명상 끝나고도 못 일어나고 꾸물거리다가 일어나서 라떼 사진 찍어주고 6시 50분 홈트 시작했네요. 스트레칭부터 맞춤운동 8회차 중둔근운동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어요 추운 누나 방에서도 잘 잔 라떼. 이불 개기전에 사진 찍어주고 꼭 안아서 엄마 방에 데려다 주고 홈트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과일
식후에 딸기 먹어요 비타민 충전 ~ 새콤 달콤 한입에 먹기 좋아요 😀
예지영준맘
타르트
단거 그만 먹어야 하는데 큰일이네요 타르트에 빠져서 자꾸 사먹게 됨 모은 캐시 배민에 다 쓰네요 ㅠ 오늘은 딸기 시켰는데 맛있긴 하지만 지난번에 먹은 레몬타르트가 좀 더 낫네요
냥냥써브
카페다이어트 음료는 아메리카노에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다이어트를 할때 뿐만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늘 애용하는 스타벅스의 카페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분으로 칼로리가 10kcal라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수 있는 카페메뉴이다 어떠한 디저트와도 잘 어울리고 깔끔하게 한잔 마시기에도 좋기에 다이어트 음료로 추천 한다
주안맘0413
금요일 마무리
점심 먹고 라떼랑 가게에서 나올때입니다. 울라떼 오늘 핑크패딩 입어서 분홍 소세지 라떼 됐어요.😁 플랭크는 오전에 나오기 전에 하고 나왔답니다. 아무래도 오후가 더 힘들 것 같더라고요. 만보 넘기고 아파트 다 와서 계단오르기 했네요. 오늘은 14,800보 걸었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컨디션이 안 좋아서 한 2시쯤 잠깐 나올랬다가 집에서 쉬고 있으면 아예 못 나올까봐 11시때 엄마랑 같이 나왔던 거거든요. 그리고 빨리 들어갈려고 했지만 만보도 걸어야 하고 점심 먹고 가니 또 이렇게 시간이 좀 늦어졌네요. 사실 가게에서 나와서 30분만에 집에 갈 수 있었지만 라떼는 조금 돌아가길 원했거든요. 라떼가 원하는 그 30분은 못참고 그냥 가자고 하기에는 내가 너무 미안해서 그냥 라떼가 가고 싶을 대로 갔답니다. 그래서 한 시간 만에 집에 들어왔어요. 집에 들어와서 마저 3잔 다 마셔서 오늘 물 2리터도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샐러드, 요거트볼등
라때랑 11시 반쯤 엄마랑 다 같이 나가서 라떼는 엄마랑 같이 가게 가고 나는 김가네 가서 김밥 사서 장봐가지고 집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왔네요. 우리가게는 12시 반쯤 도착했고 조금 쉬었다가 중부시장 가서 피스타치오 1kg 사왔답니다. 그리고 나서 집에서 챙겨온 야채과일로 샐러드 만들고 불린오트밀 넣은 요거트볼과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로 점심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조금씩과 체썬단감 넣고 건자두3개 잘게 잘라 넣고 토마토와 귤도 썰어 놓고 요거트에 유자청 조금 섞어서 드레싱 만들어서 뿌리고 견과류만 조금 뿌렸답니다. 요거트볼은 그릭요거트와 요거트까지 조금 더 하고. 유자청 약간 뜨거운 물에 불린 오트밀 섞고 시리얼 블루베리 견과류를 토핑으로 올려서 먹었답니다. 커피 컵이라 양은 조금 작았지만 그래도 그릭요거트 위주로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곡물라떼
직원분이 이야기 하시는데, 은근히 인기쟁이 라고 하네요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잖아요 점심 먹고 왔는데 ㅋㅋㅋ 이사님 한턱 쏘시는 날이니, 맛나게 먹어야죠
뽀봉
뱅쇼 마셨어요
이디야에서 와서 뱅쇼 한잔 따뜻하게 마셨어요. 오늘도 날씨가 춥긴 하네요 뱅쇼는 스타벅스가 제일 맛있어요 이디야는 처음 마셔보는데 평범한 맛이네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