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카페 음료 ㅡ 카페라뗴 오트밀 (시나몬 추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카페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조화로이 어우러진 음료입니다. 카페인 때문에 많이 마시지는 않지만졸음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어 찾게되네요. 일반 커피숍이 아닌 곳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제해 주셔서 늘 건강하게 마시는 카페라떼입니다. ㅡ 카페라떼의 효능 1.단백질과 카페인이 함께 들어 있어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2.우유의 칼슘 성분 덕분에 뼈 건강과 골다공증에 도움을 줍니다. 3. 저지방 우유 첨가를 통해 인슐린이 천천히 분비되어 포만감을 지속시켜 과식을 예방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4.폴리페눌은 노화와 염증을 줄여줍니다. ㅡ 시나몬 효능 몸을 따뜻하게 하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당뇨에도 도움을 줍니다. ㅡ 오트밀 효능 오메가3 지방산과 엽산, 칼륨, 섬유질 등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감소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카페라떼 한 잔에 영양을 담아 마십니다.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카페음료 - 오트콜드브루
스타벅스 최애메뉴는 사실 돌체콜드브루이지만 오트콜드브루도 달콤고소해요 칼로리도 조금 더 낮은데 시럽을 반으로 줄여도 은은한 단맛이 나서 괜찮아요! 추천합니다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아무도
내일(23일)부터… 홈플러스, 무려 7일간 '최대 반값' 할인 시작
홈플러스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무려 7일간 '최대 반값' 할인을 한다고 해요 고기 전 품목은 신한 카드와 삼성 카드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된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행사할때 고기 사먹어봤는데 상품 질도 좋았고 맛도 괜찮았어요 다가오는 명절에 큰돈 나갈일만 있는데 할인할때 살거리가 있으시면 가격 비교하고 다녀오셔도 좋겠어요 각각의 상품별로 할인률과 카드사할인까지 잘 비교해보세요~ 굿밤 되세요~ 홈플러스는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MEGA FOOD SHOW'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육류, 과일, 전류, 떡국떡 등 명절 필수 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의 명절 준비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행사 기간 동안 고기 전 품목은 신한 카드와 삼성 카드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은 축산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하고, 선물 세트나 온라인 구매는 제외된다. 또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최대 40%, 한돈 냉동 삼겹살과 목심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미국산 초이스와 호주 청정우 냉장 찜갈비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냉동 LA식 꽃갈비는 각각 5만 8900원과 5만 9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오는 23~26일에는 8대 카드 결제 시, 한돈 브랜드 삼겹살과 목심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제철 과일과 신선한 수산물도 이번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딸기 전 품목은 8대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고, 큰 사과와 큰 배(3입)는 각각 3000원 할인된 1만 4990원과 1만 9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산 대란(30구)은 6890원에 판매되고, 항공 직송된 노르웨이 냉장 생연어는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할쿠폰을 활용하면 제주 하우스 밀감(1.5kg)을 1만 2792원에, 양파(1.7kg)를 3992원에, 맛난이 사과(5~6입)를 1만 1192원에 구매 가능하다. 명절 식탁을 완성할 전류와 나물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홈밀 전류 8종은 20% 할인된 5190원부터 판매되고, 냉동 수제 동태살과 대구살 전감은 각각 7900원과 8900원에 제공된다. 국내산 삼색나물은 9990원에 판매하고, 하얀햇살 정성담은 떡국떡(3종, 1kg)은 299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각햄, 맛살, 곤약, 단무지 등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부침가루와 튀김가루(1kg)는 2980원부터 판매된다. 홈플러스 AI가 추천하는 'AI 가격혁명'도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한돈 뒷다리살 다짐육(600g)은 6990원, 농협안심한우 다짐용(500g)은 2만 2900원, 상주 햇 곶감(20입, 600g)은 949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깐밤(200g)은 7990원, 해표 식용유(1.8L)는 6480원에 구매 가능하다. 설날 수요를 고려해 매장에서 손쉽게 들고 갈 수 있는 '핸드캐리형' 설 선물 세트도 준비됐다. 노불림 표고 담은 버섯 혼합세트(1+1)는 4만 9900원에 판매되고, 매일견과 위드넛 50입 세트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데일리안에 "설 명절을 맞아 고객의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고객들이 홈플러스에서 풍성한 명절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위키트리>
우리화이팅
수요일 마무리
라떼랑 엄마랑 11시쯤 나왔답니다. 날은 따뜻한 편이지만 미세먼지 나쁨이랑 엄마랑 같이 가게 가서 라떼는 가게에 있으라 그러고 저 혼자 만보 걸으려고 나와서 율곡터널 위로 해서 인사동에서 종묘를 거쳐서 다시 대학로로 올때쯤엔 만보를 막 넘겨서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1시쯤 가게 가서 점심 먹고 발이 아파서 꽤 쉬었답니다. 거의 2시 50분까지 쉬었네요. 그리고 라떼랑 나왔는데 라떼는 가게에서 계속 자고 쉬었는데 누나랑 집에 간다니까 좋아서 활기차게 움직이기 시작하네요. 집에는 3시 40분쯤 도착했고 라떼 발 딲고 나도 플랭크도 하고~ 오늘은 13800보 걸었네요. 집에 와서 물 2 컵 더 마셔서 2리터 물마시기도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신선한 샐러드로 아침식사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뿌려서.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 려서 새콤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가게에서 닭가슴살샐러드
11시쯤 라떼랑 가게까지 와서 미세먼지 나쁨이라니 라떼는 우리 가게 있고 나혼자 마스크 쓰고 산책해서 만보 걸었답니다. 가게 와서 점심 견과류와 닭가슴살 샐러드 해서 챙겨먹어요. 우선 견과류부터 물이랑 먼저 먹고 집에서 오전에 샐러드 도시락 챙겨왔거든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팽이당근양파볶음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방울토마토2개 건자두2개, 훈제 닭가슴살 46g 햄프씨드 더해서 담았어요 가게 와서 야채믹스 반 남은 거 밑에 먼저 깔고 집에서 갖고 온 야채들 담고 양배추라페와 닭고기는 한편에 놓고 가게에 있는 요거트로 요거트드레싱 만들어서 넣고 그릭요거트(+유자청)도 담고 귤 넣고 건자두, 냉동 블루베리와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먼저 야채 위주로 꼭꼭 맛있게 먹고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양배추라페랑 닭고기랑 야채들도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밖에서 사 먹는 거는 신기한 재료와 조합들로 새롭긴 하지만 내가 해 먹는 것만큼 배부르진 않는 것 같아요.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운동
6시에는 기상에서 6시 20분부터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에 좋은 동작 4가지 맞춤운동 17회차: 마지막 동작은 거의 못했답니다. 허리가 안올라가더라고요. 손목으로 버티는 것도 손목이 아파서도 잘 안 되고요. 그래도 하려고 노력했어요. 스쿼트 코어운동까지 했어요. 홈트 하기 전에 마음 챙겨 음악 듣고 라떼 사진 찍는데 라떼 눈에 눈꼽이 크게 있는 거예요. 그거 떼줄라다가 라떼가 짜증냈거든요. 자는데 깨우는 것도 짜증 나는데 눈 손대는 거 싫어하는데 잠결에 그러니 화가 날만 하겠죠. 이쁘게 사진 찍을라다가 라떼 아침부터 짜증나게 했네요.. 다음부턴 그냥 내추럴할 때 찍어야겠죠? 다 누나의 욕심이죠 뭐.😅
성실한라떼누나
신상 빵또아 😝
팥빙수 맛을 담은 신상 빵또아 신상 나왔네요 빵또아팥인절미 인데 달콤고소한 팥빙수맛 빵또아 이라고 하니 신기하네요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봐야겠어요 신상 맛은 항상 궁금해요
로블ㅎ
화요일 마무리
집에서 플랭크하고 라떼랑 엄마랑 나가서 라떼 엄마랑 같이 우리 가게 있고 난 롯데백화점 본점에 걸어 갔어요. 거기서 키플링 가방 사려했는데 본점에는 키플링 매장이 없어서 거기서 점심만 먹고 롯데 미아점은 지하철 가서 기존 키플링 가방은 지퍼 고장나서 맡기고 사는 거는 내 생각과는 다르게 비싸서 우선 보류하고 왔답니다. 더 생각해보려고요. 그리고 우리 가게에 3시 13분에 도착해서 그때부터 좀 쉬었답니다. 왼발이 너무 아팠거든요. 쉬면서 견과류 조금 먹었네요. 엄마 퇴근할 때 라떼랑 같이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는 5시 11분에 도착했답니다. 오늘은 15,200보 걸었어요 물도 집에 와서 2컵 더 마시고 2리터도 다 채웠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음료] 빽다방 콤부차 라즈베리맛 맛있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원래 차 종류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한창 콤부차가 유행할때도 식물 잎 풀비린내 날거 같아서 안먹었는데 ㅋㅋ 콤부차는 제가 생각한 그런 차가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빽다방이 가격도 착하고 맛도 다양해서 콤부차 즐기기 좋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뭔가 부족 하다 싶은날!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라즈베리맛 콤부차를 마셔요 상콤하면서도 달달해서 나름 기분 전환되고 전 좋더라구요
2민트홀릭
딜달 바닐라라떼
잠심먹고 마실 커피도 아침운동 후 포장해와서 여태 마시고 잇네요 피로는 카페인을 먹아줘어 하더라구요
아미134
아침 견과류, 샐러드와 잡곡밥
오늘도 300g 정도 빠졌답니다. 사실 어젠 별로 안 빠질 줄 알았는데 빠져서 기분 좋게 시작하네요. 설날까지는 지금의 몸무게를 좀 유지해 보는 쪽으로 가려고 합니다만 롯데백화점 가서 가방 살 일이 있는데 간 김에 롯데에서 외식하려고 그러거든 오늘부터 점심때가 위험할 것 같습니다.😅 아침으로 견과류30g과 수육을 어제 어머니가 저녁으로 드시고 두 점 남았거든요. 그거 마저 넣어 수육 샐러드 하고 잡곡밥 조금 데워서 알타리 김치랑 차렸어요. 원래 내 상에는 물이 없는데 처음에 견과류만 먹을 때는 좀 뻑뻑해서 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물도 같이 차리게 되네요. 먼저 견과류 꼭꼭 씹어먹고 중간중간 물 먹으면서 견과류를 다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오늘도 야채믹스 한봉지 반만 넣었는데 왠지 양이 좀 작아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다 담었더니 엄청 풍성해졌어요) 당근, 콜라비(아침에 당근과 콜라비 엄마가 기제로 체썰어주셨어요),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상추 썰어서 넣어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방울토마토2개 자리잡고 애사비드레싱(애사비6T,월남쌈소스5T, 그린 올리브, 할라피뇨, 마늘, 청양고추하나 다져서 넣고 스리라차소스 더했네요. 스리라차 소스는 이번에 처음 샀는데 칼로리가 0이고 매콤한 게 핫소스랑 비슷하면서도 칼로리가 더 적을 것 같아서 선택했답니다) 2T 넣었네요. 야채믹스랑 상추가 때문에 오늘따라 야채가 엄청 많아 보이더라고요. 1T 갖고는 안 될 것 같아서 더 넣는데 확실히 드레싱이 좀 많아서 맛있었어요.😁 팽이당근양파볶음 차지키소스 양배추라페와 고기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고 시리얼 조금 뿌렸네요. 오늘따라 샐러드가 더 양이 많았답니다.😅 이 풍성한 샐러드 처음에 양배추라페와 고기만 한켠에 놔두고 야채부터 맛있게 먹은 다음에 고기 먹고~ 야채 조금 남겨서 밥이랑 비벼서 알타리 김치랑 먹었어요. 근데 알타리 김치가 많이 익어서 1개만 먹었어요. 시고 짜드라구요. 오늘 아침도 엄청 배부르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네요. 오늘은 어제 내가 고장낸 가방 고치고 새로 사러 롯데갈 예정이라 엄마 출근하실 때 라떼랑 같이 나갔답니다. 라떼는 우리 가게에서 누나 기다리고 저 혼자 갔다오려고요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운동
6시 쯤에 기상해서 6시 20분쯤 부터는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중둔근운동+ 허리에 도움되는 운동 4가지 맞춤운동 16회차: 마지막 동작은 폼롤러의 허리 바치고 비슷하게 했답니다.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이렇게 곤이 자는 라떼 안아서 엄마방에 데려다 주고 홈트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 음료
지역 대형카페 ufo304에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셔요 다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칼로리도 낮은데 기분 전환도 하고 너무 좋아요 다들 점심에 커피 한잔하세요~
고민기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집에서 샐러드 거리 챙겨가서 가게에서 샐러드 해서 점심 차렸네요. 아침을 잘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아서 2시에 준비 시작 했었는데 꽃손님이 계속 와서 만들다가 중간에 가서 일하다가 다시 와서 만들고 겨우 3시 반에 먹었답니다.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 먹었네요. 아침에 아침 샐러드 만들 때 점심 샐러드 도시락도 같이 챙겼답니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팽이당근양파볶음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건자두2개 넣고 저당 딸기 드레싱 1T 넣었네요. 가게 와서 야채믹스 갖고 온 거 씻어서 반만 접시에 담고 가져온 야채들 가지런히 올린 다음에 가게 수제 요거트에 대추청 조금 넣어서 요거트드레싱 만들어서 가장자리에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 스푼 중앙에 놔두고 건자두 2개 잘게 썰어서 올리고 블루베리 넣고 가져온 귤도 하나 까서 넣고 시리얼만 뿌렸어요. 겨우 3시 반에 앉아서 견과류 천천히 물이랑 먹고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만 먹은 건데도 나는 워낙 풍족하게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 배가 불러 그런데 다 먹으니까 시간이 좀 많이 늦어서 살찔까봐 조금 걱정은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수육샐러드+미주라토스트
300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에 샐러드만 먹었지만 저녁을 견과류를 좀 먹어서 사실은 100g만 빠져도 다행이다 생각했거든요. 요즘은 확실히 내 예상대로 잘 되지는 않네요. 찐게 아니고 빠져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아침도 잘 챙겨먹어요. 오늘부터 순서를 살짝 변경해 왔어요. 원래 모든 음식에 잘 뿌려먹던 견과류를 따로 빼서 제일 먼저 먹고 샐러드 야채와 과일 먹고 다음에 단백질과 야채 먹고 탄수화물 먹으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 처음 다이어트 한다고 가정의학과 갔을 때도 처방이 밥 먹기 조금 전에 견과류 한 줌씩 먹는 거였거든요. 그거 생각하면서 이게 더 좋을 것 같아서 한번 해보는데 워낙 내가 견과류 뿌려놓은 걸 좋아해서 얼마나 유지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사과와 단감이 있어서 팽이버섯 3봉 볶았답니다. 양파랑 겉절이 배추 3장 남은것도 체썰어서 같이 볶았는데 색깔이 밍밍해서 당근도 조금 넣어서 마늘하고 올리브 오일로 볶았어요. 팽이버섯 볶은 거 식히고 파프리카도 2개만 정리해서 썰어서 이 정도면 오늘 준비는 짧게 끝난 편이지만 설거지 거리가 많이 나왔네요. 견과류 그릇에 한 두줌정도 담고 오늘은 수육 샐러드 만들었고 미주라토스트 하나에 차지키소스 듬뿍 얹어서 담았는데요. 사실 미주라 토스트는 2개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를 보니 배부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하나만 뺐거든요. 만약에 모자르면 바로 하나 빼서 먹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오늘은 1개만 먹었답니다. 역시 수육 샐러드가 배가 불렀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배추 잘게 썰어서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방울토마토3개 자리잡고 팽이당근양파볶음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를 올린 다음에 와인식초드레싱 2T 넣고 수육 65g(이것도 붉은 고기는 한 번에 80g이지만 비계를 뺄 거니까 90g 정도 뺐거든요. 그리고 뜨거운 담갔다가 빼서 썰어 고기하고 껍질만 담으니까 65g 나오더라고요😅) 올렸어요. 그리고 건자두2개 잘게 썰어서 넣고 시리얼만 조금 뿌렸어요. 이렇게 차려서 우선 견과류부터 꼭꾀 씹어먹었습니다. 사실 밥 먹을 때 물을 잘 안 먹는데 견과류는 물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렇게 견과류부터 한 접시 다 먹고 나서 샐러드는 이렇게 만들긴 이쁘게 만들지만 먹을 때는 헤쳐서 먹는답니다. 고기는 양배추라페랑 먹는 게 좋으니까 양배추라페와 고기만 옆으로 빼놓고 브로콜리 차지키소스에 찍어 먹기 시작하면서 야채들 위주로 먹고 과일도 먹고 그렇게 좀 신경 써가면서 먹다가 4분의 3정도 먹으면 그때부터는 수육이랑 나머지 야채를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마지막에 미주라 토스트를 먹으니 1개만도 충분히 배불렀답니다.ㅋㅋㅋ 시간도 거의 50분이 걸렸네요. 견과류 먹는 시간까지 더 걸리나 봅니다. 그렇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을 완료했네요 우리 수육 하면서 우리 라떼 돼지고기도 따로 삶았기 때문에 나 밥 먹고 라떼도 돼지고기 좀 넣어서 아침 사료 먹였답니다. 그리고 바로 출근준비하고 조금 일찍 나왔답니다. 근무 끝나고 오후에 8000보 이상 걸을라면 시간과 체력이 빨리 소모가 되니까 출근할 때도 좀 돌아서 많이 걸어서 출근하는 게 저녁에 덜 피곤하더라고요. 근데 조끼라도 입히려고 했더니 라떼가 너무 날카로워서 옷 하나 못 입혔어요. 날씨가 좀 풀리긴 했어도 혹시 몰라서 옷은 챙겨봤지 라떼가 까칠해져서 힘드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월요일 한주의 시작인데 조금 늦게 시작했네요. 어제 일찍 잠자리에는 들었는데 그때부터에서도 게임하고 놀다가 12시가 넘겨 잤답니다. 5시 알람에 살짝 깼지만 일어나지 못했네요. 겨우 7시쯤 기상해서 7시 20분에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답니다. 중둔근운동은 엉덩이 운동이라 다하고 허리 풀어주는 동작들 하면은 그렇게 다음 동작이 더 수월해지니 자꾸 두 번째로 하게 되네요. 맞춤운동 15회차 : 마지막 동작은 짐볼이 없어서 화장품 의자에 대고 했어요. 짐볼이 더 운동이 될 텐데 말이죠. 짐볼까지 사는 건 좀... 스쿼트 코어 운동으로 마무리했어요. 홈투하기 전에 라떼네요. 오늘은 엄마가 새벽 꽃시장 가셔서 엄마방 가도 심심해가지고 제 옆에서 이불만 깔고 잤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카페 음료] 더 츄러스 스튜디오의 디카페인 아마리카노
저는 빠지지않고 매일 만보걷기를 하며 이걸로 다이어트를 합니다 걷기가 과정을 조금씩이라도 변화를 줍니다.. 뭐든 습관이 참 무섭습니다 만보 걷기한지는 2년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엔 체중이 좀 감량으로 변화가 있더니 이젠 평행선 (이걸운동 권태기 운태기라고 하죠!).. 그래서 좀 더 격하게 하는중입니다 어느땐 러닝크루, 어느땐 보폭을 좀 크게, 어느땐 속보... 이 운동 과정 마시는 다이어트 카페 음료요~!! 마무리 지점에 있는 카페.. 해운대 장산역 주변 ""더 츄러스 스튜디오""에서 마셔주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한잔의 음료... 헐떡거리고 지나며 미리 도착시간 예상해서 예약 하고 찾아 마십니다.. 아이스, 온커피, 그날 분위기따라 다른데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너무 잘 들 아시죠?? 헉헉 하며 걷다가 마시는 커피한잔의 맛의 짜릿함.. 꿀꺽~~!! 물론 수분 보충의 의미도 있고 기분 전환의 의미도 있어요 물병, 텀블러를 들고 다닐때도 있으나 좀 성가시고 요즘 기온에 손이 시러워 이 방법을 인용합니다.. 그리고 하루 만보걷기를 마감하곤 하죠~~ 그 선물로 제게 주는 하루 선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뭐 냉음료, 설탕, 카페인... 고민 하기도 했는데 나름 무결석으로 열심히 걷는데 이정도는 용서가 되고, 무리하다고 생각 하지않아요 달달한 커피한잔 저만의 운동후 제 스스로에게 주는 소박한 하루의 선물 이랍니다 ㅎㅎ 커피는 하루에 이걸로 끝.. 체중에 무리가지 않는다고 생각하기에 이렇게 해 갑니다.. 다이어트는 급히 하려않고 서두르지말고 꾸준히 하는게 성공의길 같습니다 저는 가급적 음식으로 하지않고(물론 과식, 간식은 자제..) 운동으로하려고 합니다 그러다 도저히 안되면 그때 음식조절과 병원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음식 조절을 하려면 가족들에게도 영항을 미치기에 이렇게 음식은 조절을 자제하는 행동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다이어트효과가 급히 나타나지는 않네요.. 이 정도 만족하면서 꾸준히 할까 합니다 올해 세우신 건강 목표,, 잘 이루셔서 목적 달성들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냥이키우기
스타벅스 무료 사이즈업!
오늘부터 23일 목요일까지~ 오후 2시~8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용^^
운동싫으다
아침 신선한 샐러드로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채썰어 견과류와.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 어 드레싱.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서 새콤하게. 눈 건강과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찐계란 골고루 챙겨 먹어요.
정수기지안맘
달달 디저트
우유에 딸기 갈거나 으깬뒤 콘프레이크와 생딸기♡
운동싫으다
일요일 마무리
아침 가게 가서 10시 반에 꽃배달하고 엄마 가게 도착해서 11시부터는 혼자 산책했답니다. 라떼랑 갈랬는데 라떼가 움직이기 싫어하더라고요. 운현궁과 서순라길 해서 다시 가게 쪽으로 오면서 벌써 만보가 돼서 계단 오르기 인증 사진도 찍었네요. 가게는12시 반에 왔고 바로 점심 먹을랬지만 꽃다발을 2개 만들고 점심 먹고 2시에는 가게 맞추고 엄마랑 같이 집에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 플랭크 했네요. 오늘 아침에 스쿼트를 못했는데 그래도 오후에 했네요. 오늘은 12,600보 걸었습니다. 점심 먹고 집에 얼른 와서 나 혼자 더 걸을까 생각도 했지만 왼발이 아파서 더 걸을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물은 천천히 마셔서 물 2리터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
집에서 야채 샐러드 할 거 챙겨가지고 라떼 가게 놔두고 혼자 만보 걷고 와서 바로 샐러드 해먹을려고 그랬는데 오자마자 우리 가게가 바빠서 갑자기 꽃다발 만들었답니다. 일 끝내고 샐러드 만들어서 오늘은 엄마랑 같이 먹었네요. 엄마도 한 4분의 1 정도 드셨어요. 집에서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양배추라페 브로콜리 방울토마토2개 건자두2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려서 챙겨 가게 갔답니다. 가게에서 저번에 놔뒀던 야채믹스 넣고 가져온 야채넣고 건자두 잘라놓고 귤 하나도 썰어놓고 가게에 있는 요거트로 요거트 드레싱 만들어서 더 넣네요. 그리고 냉동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도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런데 요거트 드레싱이 엄마 입맛에 맞았는지 보통 내 샐러드를 싫어하더니 이거는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요거트 드레싱에는 유자청을 조금 섞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비타민 충전~
간식 과일로 비타민 충전 해요 귀요미 딸기 아삭한 사과 로요 ~^^
예지영준맘
다이어트 카페 음료로 추천! 플랫화이트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아아가 질릴때 먹기좋아요!!ㅎㅎ 120칼로리지만 우유가 들어있으니 위안을..ㅋㅋ 라떼보다 맛이 진해서 좋더라구요!! 라떼 밍밍해서 안드시는분들께 츄천이요 우유먹으면 화장실도 잘가요...ㅎ 다이어트에 추천!ㅎㅎ
LoveJJ
일요일 아침 운동
5시 알람으로 깨기 시작했는데 일어나지가 않더라고요. 라떼 옆에서 조금씩 뒤척이고 조금씩 움직여서도 움직여도 다시 자고 그러길 한 시간이나 걸렸답니다. 6시 10분부터는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몸이 찌뿌둥해서 다음에 뭘 할까? 하다가 중둔근 운동 끝나고 하는 허리 풀어주는 동작이 땡겨서 중둔근운동부터 했답니다. 맞춤운동 14회차: 이것도 빼먹고 싶었지만 어제도 안 해서 오늘은 했습니다. 코어운동은 풀챌 때문이라도 꼭 해야 해서 플랭크 운동으로 마무리 해버렸네요. 오늘은 스쿼트를 빼먹었어요😅 생각은 오후에 해야지 하지만 사실 이렇게 생각하고 오후에 한 적이 거의 없거든요. 아침에 너무 곤이 자길래 옆에 이불을 깔아줬는데도 내가 이불 개니까 얼른 엄마 방으로 달려가더라고요. 오늘은 라떼가 직접 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로
양배추 치커리 적채 적근대 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먹 었어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줍니다. 딸기와 블루베리에 수제요거트 만들어 드레싱 부어 주었어요. 눈 건강과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찐계란 함께 섭취하네요.
정수기지안맘
겨울 딸기는 설탕이네요 👍
알은 작아도 설탕이네요 운동 마치고 집에 오는길에 과일가게 들렸는데 알이 큰건 매진이고 알 작은것만 몇팩 남았더라구요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사왔는데.. 달다고 맛 좋다는 사장님 말씀이 맞네요 저녁 후식으로 꿀꺽 합니다~
우리화이팅
토요일 마무리
근무는 5시에 끝났고 사촌 여동생이 레몬즙2통 준다고 우리 집 근처에서 봤는데 라떼도 없이 혼자 걸어야 하니까 여동생이 같이 걸어줬어요. 동생 집 근처에서 성북천 갔다가 돈암시장까지 가고 근처 다이소 들어서 뭐 좀 사고 동생에게 꽈배기도 하나 사줬거든요ㅎㅎ 화장실 급해서 동생집 들렸다가 한성대역 근처에서 집으로 혼자 왔답니다. 집 와서도 슈퍼 들려서 엄마가 부탁한 초코렛도 사왔네요.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 들어오니 7:19이네요. 옷 갈아입기 전에 플랭크에 했답니다. 오늘 라떼는 10분 정도 산책한 게 다지만 하만챌 모델은 라떼가 해줬죠😁 15,400보 걸었네요 들어와서 물도 3 컵이나 더 먹어야 해서 천천히 마셔서 물 2리터도 완료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뚱바
간식으로 쿠폰으로 바꿔온 뚱바 먹어요 단 음료 안먹어야 하는데 뚱바랑 딸기우유는 가끔씩 너무 땡기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층간 소음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도 좀 가라앉는 기분
냥냥써브
포근한 주말산책 후 짜장면~♡
꿀같은 주말~^^ 남편은 한달에 한번있는 동호회를 가버려서 오늘은 쓸쓸~ㅠ 하.지.만^^ 날이 넘나 좋은것 같아 간만에 동네산책을 나섰어요. 일단 목적지는 도서관이어서 가는 길에 보이는 것들을 찍어보았어요~ 평소에 그냥 지나치던 것들을 카메라에 담아보니 그것도 예쁘네요~^^ 열심히 가다보니 도서관에 도착했어요. 새로 두권을 빌리고, 빌렸던 책은 반납. 집 오는 길에 시장까지 들렀어요. 정말 정겹고도 알록달록 예쁜 물건들^^ 큰아이가 먹고 싶어하는 바지락탕에 바지락과 딸기를 샀어요. 이젠 진짜 집으로~~ 집앞에서 둘째와 마실 음료 사들고 귀가!! 둘째가 짜장면을 먹고 싶대서 연복쉐프짜장^^ 지금은 청소기 돌려두고, 글쓰고 있어요ㅋ 청소기 다 끝나면 닦기와 손빨래할것들이 조금 있네요. 저녁무렵 아이들 저녁만 챙겨주면 더이상 저는 부르자말라고 할겁니다ㅋ 빨랑 주부시간 퇴근하고 싶은 토욜~^^ 다들 여유로운 주말되시길♡
운동싫으다
커피타임
라떼 한잔 마시면서 넷플릭스로 "3일의 휴가" 영화 봐요
밤톨이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