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그릭요거트샐러드와 곡물식빵 1쪽

집에서 샐러드 거리 챙겨오고 곡물식빵 챙겨와서 1시전에 차려서 먹었는네요.  집에서 아침은 다 먹은 시간이 10시반 조금 지났을 때라 점심은 좀 늦게 먹을라 했는데 앉아있으니 자꾸 누룽지를 손대서 그냥 점심을 빨리 먹었답니다. 그리고 두시부터는 배달이 있어서 이때 안 먹으면 점심이 너무 밀릴 거 같거든요.  그릭요거트샐러드랑 곡물식빵 하나랑 뜨아, 물까지 챙겼네요. 집에서 도시락 챙긴거예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 건자두2개 햄프씨드 치즈까지 넣고 저당딸기드레싱 뿌려서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가게 만들어 놓은 그릭요거트 담고 유자청 조금 올리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 추가했어요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와 양배추라페 이채등을 먼저 곡물식빵에 얹혀놓고 샐러드 다 먹고 빵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이건 출근하자마자 혹시 몰라 곡물식빵 하나 더 가져온 것을 오픈 샌드위치 만들어서 이모 드렸어요. 그릭요거트 바르고 집에서 가져온 냉동바나나 올리고 가게 있는 블루베리와 견과류까지 알맞게 올렸답니다. 우리 가게 그릭요거트가 신데 당분을 더하지 않아도 바나나가 달아서 맛있다고 하셨어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그릭요거트샐러드와 곡물식빵 1쪽

2024년 마지막날 출근 좀 피곤함을 느끼네요.달달한 라떼 한잔 합니다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2024년 마지막날 출근 좀 피곤함을  느끼네요.달달한 라떼 한잔 합니다

[당첨자 발표] 12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지니어트 등급제는 12월 2차를 마지막으로 잠시 쉬어갑니다.  더 좋은 이벤트와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   🎖️12월 2차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12/31 (화) - 1/13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냥식집사 러브복동 야고 우리화이팅 제벌   🥈  Lv. 4 지니 (15명)  🥈 가을햇살님 뽀봉 자스민꽃 들꽃7 성실한라떼누나 정수기지안맘 레몬그린 영진왕빠 주안맘0413 미주장 오월이좋아 핑크한울이 밥잘먹고잠코자자 우블리에 roh69 🥉  Lv. 3 지니 (40명)  🥉 감사하며살자 로니엄마 알비나2 저스트영 구룸구룸 로블ㅎ 애플짱 차칸청춘 꼼꼼엄마 마음그릇 예지영준맘 치노카푸 꽃이뻐 밤톨이군 오와둥둥 파인호랭이 꿈이룸♡ 불곡산 워니뚱 프라임12345 나쁜엄마 서나얌 워니s 한소래미 남춘자 수수깡7 워터멜론 현유리 다시꿈꾸는세상 숨은꽃처럼 유미쿠키맘 히오 더달달 아미134 인생이여만세 seabuck 라미에뜨 안레몬 재털이 ssalcong초코 ❤️‍🔥  Lv. 2 지니 (70명)  ❤️‍🔥 0다이어트 붉은레드 진사1 2민트홀릭 블리비 쨋든럽 58로가즈아 뿜뿜 켈리장 64박옥련 사랑혀니 코로세움 건강하자으니 산곡동미녀삼총사 쿄쿄84 곤냥이나와 산토끼깐돌이 평송가성 그냥지나 셰인 한결맘 기춘이530707 수국이 해바라기 꿈굽는사람 숫자 향기음악 나나나이쁘니 쉬림프 agnes0117 난괜찮아용 슈롭 biki 넝너키 신혜림 cogo092 뇌순이 씨뎅이 dh6zwglf 느리미 야롱 k2023 당근쥬스쪼아 어트지니요 neplos 도낑이 언제나행복 skyjhj0407 로다리 이하린80 ss샤랄라ss 머랭22 인생중 sunmi9333 멍청이3 작은별512 v과일천사v 목표사십구 잘될 ymittang 밍키199 장보고 ysn 밴드닥터 주여니2 ZGMF 별거아닌걸 준이할미 복덩인 지도 ✨  Lv. 1 지니 (170명)  ✨ 1만보 바다속고양이 에네스 피어리님 2024시작 바빠 여울햇살 피코 가즈아요 박상목 연완이맘 피타 강미미 반달진 영선이302 핑크핑크퐁퐁 건빵맛과자 보이윤 영잔디 하늬야 건빵엔별사탕 보통아이 예픈공주 행복한집2 걷는게좋다 복있는여자 오늘도행복하자 행복한집3 경이로운다이어트 비누마덜 오늘도화이팅요 행뽁햐 고구마피자맛있어 비비안2 오드리76 헤일리1 곰돌이유 빠담소리 올란도 현재어트 공주좋아 사랑합니다4 옹심 혬2 그린라이 산들바밤바 우곰이 호롱이 기르밍 살빼서광교가자 우리아들2 화사한나 김범기 생강꽃 우쩌라구 효지미 까망천사 샤르데냐 울트라돼지런 훈스맘2 깨개갱 샤바댕 윤성맘 훔훔 껌씹는여우 선물부자 응가행복 휘낭시에 나비리 선쟈 이디어트 CH9608078 남산골선비 성아진 임삼미 ckj8425 내캉니캉 셰어 쟈쟈쟈 dhwhl777 냥냥써브 소푸 제임스김7 diane0807 늘봄봄 솔트1 조인순 GUNDDAM 다노밑에담요 송쩡 지니1106 happy80 당고딩고 숑숑이야 지니5347424 Heej 도보랑 수경2 지니5390272 highway032 동그라미1 숲속의나무 지니5390298 HYJ123 동산지니 쉬리107 지니5398478 jeonghee 듀듀링 슈가블링 진니어트트 jjinnyy 뜡이맘 슈비므네 진화정 KKK용식이22 랄라러랄 시아81 쪽쭈리 MichaelK 람라미 신혜 채아미 Qwertyu 로사0712 ㅇㅅㅇ지니 쵸코파이팅구 Raquin 로앰 아무도 코코유키 s9424103 리베라따 아미12 쿠보 S하루 매드비너스 아브로삐삐 쿵수니 ssul0115 멋장 아침햇살77 태거니 who8365 멋지게살아야나야 아핫 탱굴이 wrinkle 멍청이2 앙칼진애미나이 털보꾸기 Ya135 뭔소리야 애니홀릭 툐리부인 YS2 미르왕 앨리젼 티얼그레이 zntkskzlzy 미르윤 앵두정원 파랑하트 zoe98 미여니70 얘기돼지 파인솔 바다사랑태양 어느멋진날29 프카쟁이   🎉2주 간의 등급제 기간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12월 2차 등급제 결과 발표🎀

12월 31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아침으로 라페 딸기 빵 먹었어요 배부르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12월 31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많기도 하네용 ㅎㅎ

집 여기저기 찾아보니 이렇게 많네욤  립밤이 ㅎ 그렇치만 단연코 넘버원은 다이소에서 1,000원주고 산 오릭스 립밤 딸기향 이예용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많기도 하네용 ㅎㅎ

월요일 루틴 마무리

아침 먹고 출근하기 전에 플랭크는 했구요. 라떼랑 11:54에 나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좀 가볍게 나왔답니다. 라떼도요.😊 1시부터 근무해서 5시 20분에 퇴근했네요.  라떼랑 플라워 카페 나와서 찰칵~~ 우리 플라워 카페 건물이랍니다. 꽃집이고 커피숍도 같이 하는데 그렇게 보이나요? ㅎㅎ 나왔을 때 6천보 정도 되서 열심히 걸었고 아파트에 와서도 아직 9천보 정도라 아파트를 2바퀴정도 더 걸어서 만보 채웠답니다. 만보 채우고 나서 계단 오르게 했네요. 오늘 라떼 발이 더러워서 발만 씻어주려고 했는데 라떼가 넘어져버려서 라떼 몸통도 젖어서 어쩔 수 없이 목욕까지 시켰답니다. 목욕시켜놓고 하만챌 인증 사진 찍었네요. 오늘은 10,000보 겨우 넘겼네요. 물 2L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루틴 마무리

입터짐방지간식 - 베리베리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얼려놓은 블루베리와 딸기에 알룰로스 살짝 뿌려 먹으면 샤베트처럼 아주 맛있어요 배고플때는 그릭요거트도 넣어 함께 먹는데 간식으로 최고!  이제 생딸기가 나오기 시작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입터짐방지간식 - 베리베리 🍓🫐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1쪽

샐러드 도시락으로 가게에 와서 그릭요거트 추가해서 샐러드 만들고 곡물 식빵은 2쪽 가져왔는데 1쪽만 먹었네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 건자두2개 햄프씨드 넣고 저당딸기드레싱1T 더해 도시락으로 가져와서 가게 만들어 놓은 그릭요거트 듬뿍 넣고 요거트드레싱(+유자청)만들어서 더하고 블루베리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 더했어요  빵은 두 쪽 가고 왔는데 한쪽만 될 거 같아서 다른 한쪽은 내일 먹으라고 남겨놨어요. 샐러드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랑 블루베리 건자두 양배추라페 듬뿍 올려놓고 샐러드 먹고 빵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마그네슘 챙겨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1쪽

별다방 라떼 한잔

오늘도 종일 마실 커피 한잔 사와요  간만에 별더방커피 마셨네요 깊콘이 있어  간만에 마셔요 비싸서 제돈주고는 잘 못마시겠더라구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별다방 라떼 한잔

아침은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400g이 다시 쪘어요😂 어저 점심부터 문제였어요. 가게에 빵 한쪽만 남았다고 오나오 챙겨갔는데 오트밀만를 20g 챙겨가면 뭐 하나요? 그릭요거트는 왕창 담았는데. 샐러드, 빵 한쪽, 땅콩버터 넣은 오나오까지 먹었는데도 배가 안차서 갖고 다니는 견과류, 말린 고구마, 남은 시리얼에 시계열까지 단백질바 미니까지 먹어서 겨우 멈췄네요. 그래서 한 시간 정도 지나니 배부른가 싶었는데 어제가 생각보다 추워서 라떼를 집에다 데려다 놓고 만보가 안되서 나 혼자 나왔거든요. 오늘 먹은 곡물 식빵과 식구들 먹을 작은 공기 햇반도 사서 13,000보로 들어오니 그새 배 다 꺼졌는지 배고프더라고요. 참다가 가장 먹으면 안좋은 잠자기 직전에 또 견과류 반 통을 먹었어요. 그러니 찔줄 알았죠🤣 에휴😮‍💨 그놈의 잠자기 전 간식이 가장 문제네요. 반성은 그 정도 했고 아침은 잘 먹었답니다. 오늘은 아침식사를 늦게 시작했어요. 자꾸 늦어져서 걱정입니다. 늦었으니 차지기 소스는 패스 했고 감 하나 깎아서 얼른 야채 믹스 씻이서 두부샐러드 만들고 사과는 따로 땅콩버터 발라서 3쪽만 내고 우선은 곡물 식빵 한쪽만 냈답니다. 사진을 한 쪽만 찍혔는데 먹고 나서 한쪽을 더 먹어서 식빵은 2쪽 먹었답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체썬단감 섞어서 애사비드레싱1T 뿌리고 방울토마토 두부3개는 가장자리에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건자두2개)는 중앙에 시리얼 견과류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어제 처음 맞는 먹어봤는데 이렇게 먹는게 맛있어서 오늘도 준비했는데 이때만 해도 빵에다 땅콩버터 쓸 생각을 안 했거든요. 그럴 줄 알았으면 땅콩버터사과는 오늘은 패스하는건데... 어제는 사과부터 시작했는데 오늘은 샐러드 야채부터 먹고 사과는 샐러드중간에 먹었어요. 처음 한쪽은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와 건자두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방울 토마토를 올렸어요. 윗부분을 조금 뜯어낸 건 그냥 빵맛이 궁금해서 뜯어내서 먹을 때 저것부터 먹었는데 역시 비싼 만큼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먹었는데도 절차고 섭섭해서 결국 한쪽 더 빼서 먹었답니다. 샐러드도 다 먹어서 샌드위치로 만들어왔어요.  그릭요거트 얇게 바르고 냉동실에 있는 바나나 6개 올리고 땅콩버터1t 정도 넣고 캐슈넛과 피스타치오들 조금 더했어요. 비주얼이 깔끔하죠? 근데 생각해 보니까 땅콩 버터와 그릭요거트를 섞어서 바르면 되겠더라고요. 사과 샐러드 레시피도 그렇게 많이 하시는 거 보니까 그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엔 그렇게 시도해보려구요.😉😊 푸짐하기 맛있게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식사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월요일 아침 운동

오늘도 새벽에 마사지 받고 또 잤더니 7시 넘어서 기상해서 7시 20분 지나서 홈트 시작했답니다. 맞춤운동 22회차: 쭉 보다가 어깨 후면 스트레칭이 마음에 들어서 이거로 했어요. 오늘은 중둔근 운동 만만스커트와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내가 새벽에 마사지를 좀 오래 받았더니 라떼가 쇼파에 나와서 그대로 자버렸네요. 나 홈트할 때도 안 들어와서 그냥 거기서 자라거나 놔뒀답니다. 마음 챙김 인증 사진만 찍었어요. 참 이젠 마음 챙김도 안 하는데 인증사진은 그냥 계속 찍네요. 그냥 아침에 내가 마음을 달래는 노래를 들었다라는 표시인가봐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는 5가지 천연 주스

요즘 혈당 관리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운동과 애사비로 혈당을 조절 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그외 자연에서 얻은 쥬스로 혈당 수치를 조절 할수 있다고 해요  단, 지금 소개 해드리는 5가지 혈당수치 조절 주스가 약은 아니므로 보완적으로 마셔주시면 좋고, 운동과 함께 그리고 처방받은 약 플러스 함께 마셔주면 좋을거에요.  생소한 재료들의 조합이라, 저도 한번 궁금해서 먹어 봐야 겠어요.  1.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는 베리 두부 주스 이 맛있는 천연 주스는 활성산소의 영향을 막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항산화제가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재료 블루베리 1/2컵 (100g) 연두부 4스푼 (48g) 오렌지 2개 즙 생강 가루 1스푼 (10g) 만드는 방법 오렌지 2개의 즙을 짠 다음, 블루베리, 두부, 생강가루와 함께 믹서기에 넣는다. 잘 어우러질 때까지 몇 분간 간다. 이것을 아침에 마신다. 2. 딸기 파인애플 주스 이 주스에 들어있는 항산화제 및 소화 효소는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췌장의 기능을 개선하는데 아주 좋다. 이 주스를 주기적으로 마시면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무엇보다도 몸의 자연적인 해독에 도움된다. 재료 냉동 딸기 1/2컵 (100g) 파인애플 2조각 플레인 요거트 3스푼 (60g) 물 1/2컵 (100ml) 만드는 방법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모든 재료가 잘 섞이도록 간다. 이것을 공복에 마시거나 아침식사로 마신다. 3.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는 시금치 샐러리 주스 이 맛있는 주스는 칼륨, 베타카로틴, 섬유질이 풍부하며, 고혈당 및 고혈압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 재료 시금치 2컵 (60g) 샐러리 2줄기 당근 1개 풋사과 1개 오이 1개 물 1/2컵 (100g) 만드는 방법 모든 재료를 씻어서 다진다. 착즙기가 있다면, 당근, 사과, 오이를 넣어서 짠다. 모든 것을 믹서기에 넣은 다음 매끄러운 음료가 될 때까지 간다. 이것을 일주일에 최소 세 번 공복 상태에서 마신다. 4. 물냉이, 토마토, 파슬리 주스 이 음료는 위의 주스들만큼 맛이 좋지는 않지만, 함유된 성분 때문에 당뇨 및 조절이 어려운 혈당을 위해 최고로 좋은 선택 중 하나이다. 재료 물냉이 6줄기 파슬리 1줌 토마토 2개 풋사과 2개 물 1/2컵 (100ml) 만드는 방법 모든 재료를 잘 씻은 다음, 사과를 썰고 씨앗을 제거한다. 모든 것을 믹서기에 넣고 몇 분간 간다. 잘 섞인 음료가 되면, 가능하면 공복에 천천히 마신다. 5. 바나나, 사과, 양배추 주스 과일과 채소로 만든 이 맛있는 주스는 혈당 수치를 낮추고 당뇨의 발생 위험을 예방해준다.  이것을 주기적으로 마시면 몸의 자연적인 해독 능력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조절하며, 신진대사를 촉진해 살이 더 쉽게 빠지게 해준다 재료 바나나 2개 풋사과 2개 키위 5개 적양배추 2컵 (60g) 물 1/2리터 만드는 방법 바나나의 껍질을 벗기고, 풋사과를 썬다. 키위를 자른 다음, 위의 재료들과 함께 믹서기에 넣는다. 양배추와 물 반 리터도 넣는다. 하나로 잘 섞일 때까지 몇 분간 간다. 이 주스를 하루에 한두번 마신다. 지금까지 소개한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는 주스들을 만들어 마셔보고, 건강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경험해보자. 출처 건강을 위한 발걸음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혈당 수치를 조절해주는 5가지 천연 주스

정답을 도출해낸 인도 스타벅스

빨대가 플라스틱 뚜껑이 종이 액체 지나가는 빨대를 종이로 만드는것 보다  500배 합리적 알 이즈 웰~ 역시 it 강국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정답을 도출해낸 인도 스타벅스

황치즈

저녁 먹기전에 배고파서 황치즈 샌드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ㅎ 원래 남편이 먹겠다고 해서 꺼냈는데  저는 황치즈를 좋아하는데 남편은 먹자마자 자기 스타일 아니라고 다 먹으라고 주네요  제가 맛있게 먹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황치즈

일요일 마무리

라떼랑 11시 40분쯤 출근겸 걷기 시작했네요. 그리고 플라워 카페에 1시에 도착해서 4시 50분까지 일하고 퇴근해서 8,000보로 진아대란 집에 들어오니 5시 15분이에요. 라떼가 추워하기도 해서 만보고 안 되도 라떼를 집에 데려다주고 저혼자 나왔답니다. 5시 24분에서 6시 24시까지 1시간 정도 혼자 걸었네요. 대학로 베이커리 까페 가서 곡물 식빵도 사오고 홈플러스 가서 햇반도 샀네요. 아파트에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하만챌 인증 사진은 라떼예요. 오늘은 13,400보 걸었네요 들어와서 플랭크도 하고~ 물도 2L 마셨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딸이랑 마트 다녀오니😋

딸이 오랫만에 주말에 집에 있으니 앱 드라마  보면서 입이 심심했는지 간식을 찾길래 사다  줄테니 말하라 했더니 같이 가자 하더라고요~^^ 저는 필요한거 담고 딸은 먹고 싶은거 담으니  캐리어에 한 가득 실고 왔어요 ㅎㅎ 딸은 두가지 챙겨서 보던 앱 드라마 이어보고  전 딸기 한 팩 씻어서 어머님과 딸 방으로  가져다주고 신랑과 저도 먹었어요~^^ 딸기가 크고 싱싱하니 새콤달콤 한 올 해 첫  딸기였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딸이랑 마트 다녀오니😋

점심은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호밀빵 1쪽, 오나오

집에서 샐러드 도시락이랑 오나오(오트밀20g, 아몬드 브리즈90ml, 알룰로스1T, 땅콩버터1T)할것과 시리얼 챙겨왔어요. 11:42에 라떼랑 나왔지만 여기저기 산책다니고 걷다 1시쯤 가게에 도착했네요. 가게 와서는 엄마랑 우리 동생 점심 거리로 '아리랑' 가서 갈비탕 1인분 포장(17,000)으로 사와서 엄마 편에 보내고 나도 점심 차려 먹었어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만들고 어제 호밀빵1쪽 남은것 거 살짝 데우고 오나오 만들어서 점심 차렸어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 때 점심 샐러드 도시락도 아예 같이 준비한답니다. 이러면 시간도 절약되고 좋긴 해요. 통이 커서 적지 않는데 너무 많나 잠깐 생각하긴 했네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건자두2개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두부3개까지 넣어 가져왔고 가게에서 접시에 담은 다음 내 리코타치즈 넣고 블루베리더하고 견과류는 조금 작게 넣었답니다. 오나오에 많이 들어가니 시리얼은 뺐는데 견과류도 빼야 하지만 이것까지 빼면 심심할 거 같아서 조금 넣네요.😅 빵이 두 쪽이상 있으면 빵으로 끝인데 하나밖에 없기도 하고 살짝 배도 고플 것 같아 오나오도 준비했거든요. 가게에 있는 빵을 한 15초 데우고 그릭요거트 듬뿍 올리고 블루베리와 견과류만 올렸답니다. 오나오는 오트밀20g 아몬드브리즈90ml, 땅콩버터1t 알룰로스1T을 섞어서 냉장고에 1시간 정도 넣어놨다가 가져왔고요. 갖고 와서도 냉장고에 우선 넣어놨답니다. 그런 다음에 만들때 유리그릇에 그릭요거트80g 담고 불린 오트밀 담고 블루베리 시리얼 견과류 섭섭치 않게 듬뿍 올렸답니다. 다 섞었을 때 모습인데 땅콩 버터가 좀 들어가서 색깔도 약간 노르스름했어요. 그런데 위에서 봤을 때완 다르게 그릇이 좀 깊죠?😅 양이 절대 적은 게 아니었답니다. 우선 리코타치즈샐러드 맛있게 먹고 빵 하나 먹고 오나오까지 먹으니까 배불러 오기 시작은 하는데 아직 막 배부르기 전에 약간의 입터짐이 느껴지더라ㅠㅠ 결국 견과류와 시리얼 남은 게 조금씩 있어서 그냥 먹었답니다. 오나오는 잘 먹었는데도 멈춰지지 않고 자꾸 먹고 싶은 마음이 들때가 있어요.😅  나만 그런가요?  다이어트 식품이라는데 말이죠.😮‍💨 오늘 땅콩 버터는 넣은것도 포만감을 줘서 그런 느낌이 안 들까 했는데 역시 견과류를 많이 먹는 나한테 땅콩 버터1T로는 포만감은 안 느껴지다 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 호밀빵 1쪽, 오나오

늦은 점심은 두끼 떡볶이~♡

만보 걷고 애들이 픽한 두끼 떡볶이에 갔어요~  아침도 늦게 먹어서 점심도 늦었네요 소스 종류별로 하나씩 로제, 마라, 궁중, 크림 떡볶이 만들어서 먹고  먹고 싶던 튀김이랑 붕어빵도 마음껏 먹다보니 배가 터질것 같아요 마지막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늦은 점심은 두끼 떡볶이~♡

일요일 아침 운동

6시 조금 지나서 홈트 시작했답니다. 거의 항상 첫 번째를 담당하는 시작 스트레칭부터 오늘은 한 번도 안 해보던 홈트 두 가지를 했어요.  우선 팔뚝운동인데 시간 12분이라 보통 때보다 배 이상 걸리네요. 앉아서 하는 전신 운동 : 난 거의 새벽이나 아침 일찍 아파트에서 하는 거라 절대 뛰면 안되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뛰는 거를 배제해서 하는데 앉아서 하면 그 부분은 좋겠다 싶었는데 뒤에 몇 동작은 좀 애매하네요. 그래도 최대한 소리 안 나게 했네요.😅 맞춤운동은 폼롤러를 사용한 동작이 있는 2회차를 했답니다. 큰 폼롤러를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좀 만만치 않아서 다이소에서 좀 저렴한 거 샀더니 사이즈가 많이 차이 났었거든요. 근데 엄마가 허리가 많이 안 좋고 나서는 동생이 폼롤러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시켰더라고요. 우리 집에도 내가 원하는 크기의 폼롤러가 생긴 기념으로 폼롤러를 사용한 동작이 있는 회차를 찾아서 했답니다. 조금 긴 홈트를 해서 그런가 시간이 많이 지났더라고요. 오늘은 코어운동만 했어요. 스쿼트는 오늘은 패스. 오늘 홈트하기 전 라떼. 잘자서 광이 나는것 같지 않나요? 그러고도 누나 홈트하는 동안 엄마랑 또 잤답니다.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스타벅스 2024 베스트 음료

자몽 허니 블랙 티를 제외하면  역시 전부 커피 종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스타벅스 2024 베스트 음료

치매 유발하는 청력 저하… ‘이 습관’으로 미리 예방하세요

치매 유발하는 청력 저하… ‘이 습관’으로 미리 예방하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치매 유발하는 청력 저하… ‘이 습관’으로 미리 예방하세요   청력 저하는 건강의 '적색 경보'다. 낙상으로 인한 골절, 인지기능 저하로 인한 치매 위험 등을 높인다. 청력 저하 예방에 도움이 되는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본다. ◇청력 감소, 뇌 기능 저하시켜 청력 감소는 뇌 기능도 떨어뜨린다.  그중에서도 치매와 연관 있는 '인지기능'이 제일 영향을 많이 받는다. 일상에서 끝없이 발생하는 소리 신호는 뇌를 계속 자극한다. 하지만 귀가 어두워지면 이 과정이 사라진다. 50세 이상 인구를 대상으로 청력에 따른 인지기능을 평가했는데, 들을 수 있는 범위가 10데시벨 변할 때마다 인지기능 평가 점수도 유의미하게 저하됐다는 해외  연구 결과도 있다. 잘 들리지 않아 대화가 단절되는 것도 치매 위험을 높인다. 사람은 대화할 때 끝없이 말하고, 듣고, 생각하며 뇌를 자극한다. 하지만 상대방의 말을 제대로 듣지 못하면, 대화 자체를 멀리하게 된다. ◇최대 음량 60% 이하로 설정하기 손상된 청력은 되돌리기 힘들다. 따라서 난청은 예방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유일한 예방법은 소음에 노출되지 않는 것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청력 보호를 위해 휴대용 음향기기 사용 시 최대 음량의 60% 이하로, 하루 60분 이내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대중교통 등 시끄러운 야외에서는 되도록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음량을 더 높이게 돼 귀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소음이 큰 공간에서는 한 시간에 최소 10분씩 조용한 공간을 찾아 귀를 쉬게 하는 게 좋다. 술, 담배, 커피 등은 귀 신경을 자극하고 혈관 수축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섭취를 삼가거나 줄여야 한다. 비타민A·C·E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먹는 것도 청력 예방에 도움이 된다. 세브란스병원 연구에 따르면, 50~80세 기준으로 비타민C를 많이 먹은 집단(상위 25%)이 상대적으로 적게 먹은 집단(하위 25%)보다 청력이 좋았다. 비타민A가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은 감, 시금치, 부추가 있고 비타민C는 고추, 키위, 딸기 등에 풍부하며 비타민E는 견과류와 생선에 많이 들어 있다. 또한 이비인후과를 내원해 주기적인 청력 검사를 통해 귀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좋다. 한편, 난청이 의심된다면 즉시 병원을 찾아 보청기를 착용해야 한다. 보청기는 청력 손상이 적을수록 교정 효과가 좋다. ============= 청력이 손상되면 뇌의 기능도 떨어뜨리는것은 몰랐는데요 . 몸의 일부분 어느곳이든 소중하지 않은 곳은 없죠  그런데 귀는 좀 개인적으로 소홀하게  관리하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치매 유발하는 청력 저하… ‘이 습관’으로 미리 예방하세요

점심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와 호밀브래드 2쪽

출근하려고 라떼랑 12:05에 나와서 가게에는 12시 48분에 도착했답니다. 이모는 바로 퇴근하시고 조금 정리한 다음에 얼른 점심 챙겨 먹었답니다.  오늘점심은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아침에 먹었던 멀티그레인 호밀브레드 2쪽 입니다. 나는 호밀빵을 냉장고에 넣어놓기 때문에 먹기 전에는 살짝 10~20초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리는데 그때 리코타 치즈를 얹혀서 돌리면 혹시 치즈 녹은 것처럼 되지 않을까 해서 해봤는데 별로 변화가 없네요.😅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 건자두에 요거트드레싱 뿌려서 양배추라페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두부4개 담아서 가져와서 가게에서 접시에 담고 귤 리코타치즈와  그릭요거트(가게에도 내가 그릭요거트 만들어 놓은 게 있답니다) 넣고 블루베리를 보통 때보단 더 많이 뿌리고. 시리얼과 견과류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호밀브레드 그릭요거트 듬뿍 올리고 블루베리도 쑥쑥 박았네요. 다른 호밀브레드에는 리코타치즈만 올려봤어요. 근대 이거 뻑뻑해서 별로였어요 샐러드에 먹긴 좋은데 리코타치즈는 빵에는 별론인거 같아요. 그냥 노란 치즈하고는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ㅋㅋ  역시 샐러드 먹고 빵까지 다 먹으니 엄청 배불렀어요.  내가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가 워낙 삼삼해서 우리 라떼 주니까 라떼도 잘 먹네요. 라떼가 아침부터 자기 밥 사료 먹기 싫다고 엄청 땡깡을 부렸거든요. 결국 아침은 못 먹였는데 동생은 이럴 때 그냥 먹이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하루 이틀 안 먹는다고 안 죽는다고🤣😆 라떼가 원래 우유나 요구르트 치즈 좋아하거든요. 그런 치즈들은 짠데 이건 그나마 짜지도 않으니까 괜찮을 것 같아서 먹으라고 주니까 역시 잘 먹네요.ㅎㅎ  나는 자기 사료 잘 먹는 강아지 한 번 키워봤으면 좋겠어요. 우리 아이는 코카스파니엘인데도 자기 사로를 무슨 맛없는 건강식 보듯이 해서 먹여줘야 겨우 먹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리코타치즈샐러드와 호밀브래드 2쪽

"먹기만 하면 가스 찬다?"...성분 끝말에 '올' 있으면 피하라!

"먹기만 하면 가스 찬다?"...성분 끝말에 '올' 있으면 피하라!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속이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 불편함을 유발하는 복부 팽만감.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일 때가 많지만, 결코 유쾌하지 않다. 복부 팽만감이 생기는 원인은 변비나 음식 알레르기, 특정 음식 섭취, 호르몬 변화 등 다양하다. 평소 복부 팽만감으로 불편함을 자주 경험하는 사람이라면 여러 장 건강 전문가들이 권하는 복부 팽만감 완화 팁에 집중해보자. 미국 여성 건강 전문 매체 ‘위민스헬스’에서 소개한 내용이다. △장 건강에 맞춘 식단   아침에는 시금치, 케일, 셀러리, 사과, 레몬, 생강 등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들로 스무디를 만들어 먹어보자. 이러한 식품에 들어있는 식물성 식이섬유는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먹이가 되고, 소화가 잘 되도록 한다. 평소 과일, 채소, 견과류 등을 통해 식이섬유를 하루에 30g 이상 충분히 섭취하면 변비 및 복부 팽만감 완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가스가 들어있는 복부 팽만감을 유발하는 탄산음료는 자제하도록 한다.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 수면   장에는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가 있는데 요거트와 같은 식품이나 유산균 보충제 등으로 좋은 박테리아를 보충하면 가스를 생성하는 나쁜 박테리아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운동을 하면 장 운동을 촉진해 가스가 차는 걸 막을 수 있다. 소화에 있어 충분한 수분 섭취는 필수이므로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중요하다. 수면도 매우 중요하다. 장도 재충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면 소화시스템이 계속해서 일하게 되고, 이처럼 장 운동이 불규칙해지면 가스가 찰 수 있다.   △식품 라벨 확인   감미료로 사용되는 소르비톨,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만니톨, 락티톨 등 '올(-ol)’로 끝나는 당알코올도 복부 팽만감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장을 볼 때 식품 라벨을 확인해보도록 한다. 이러한 성분은 아이스크림, 사탕, 제과류에 많이 들어있다.   △식사는 앉아서 천천히   가능하면 매일 일정한 시간에 식사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장은 예측할 수 있는 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식사를 거르거나 들쭉날쭉한 시간에 식사를 하는 습관, 특히 밤 늦게 먹는 습관은 장의 운동을 흐트러뜨려 복부 팽만감을 유발할 수 있다. 식사를 할 때는 천천히 꼭꼭 씹어서 먹도록 한다. 음식을 제대로 씹지 않으면 소화기관이 음식을 분해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들여야 하며, 급하게 먹거나 말을 하면서 먹으면 공기를 더 많이 삼키게 되어 가스가 찰 수 있다.   △여행과 일정 변경에 대비   평소 복부 팽만감이 잘 생기는 사람이라면 여행에 앞서 유제품이나 빵, 십자화과 채소 등 복부 팽만감을 유발하는 음식은 미리 자제하는 것도 좋다. 여행 중에는 시차로 인해 장 기능이 떨어지고, 평소 먹지 않던 음식을 먹게 되어 복부 팽만감이 더 심해질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한다. ============== 복부 팽만감이 생기는 원인은 변비나 음식 알레르기,  특정 음식 섭취, 호르몬 변화 등 다양하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먹기만 하면 가스 찬다?"...성분 끝말에 '올' 있으면 피하라!

토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일어나긴 했는데 안자고 YouTube 보면서 놀았습니다. 그리고 5시 6시 울리는 알람도 그냥 무시하고 계속 있었네요. 기상에서 홈트하고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 감정일기도 일이라고 미루고 싶었나봐요.😅 7시 반쯤에 라떼 엄마방 돌침에 데려다 놓고 홈트 시작했답니다. 스트레칭으로 시작해서 맞춤운동 28회차: 이것도 30차 다 끝나면 다시 암병원 동행라운지에 가서 바디체크하고 다운받아야 되는데 어제 안갔더니 1월 2일까지는 체크를 못 받겠네요. 뭐 30회차로 내 몸이 크게 변하지 않았을 테니 좀 더 해도 될 거 같애요.ㅋㅋ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이쯤에 벌써 8시가 넘었어요. 운동 더할 여유도 없이 빨리 다음으로 넘어갔답니다. 엄마 방에 데려다주고 라떼 사진 찍었네요. 많이 잤지만 아직도 졸려서 한두시간도 더 자라고 엄마 침대에 놔뒀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금요일 마무리

아침 배달하고 점심 커피 장사까지 하고 퇴근해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그때 계단오르기 하구요. 1시 반쯤 들어왔을 때가 벌써 13,300보를 걸었네요. 들어와서는 바로 플랭크 있구요. 우리 동생 점심 챙겨주고 나도 점심 먹고 간식까지 먹고 나니까 한참 있다가 라떼랑 산보 나왔답니다. 4시 50분에요. 근데 시간이 늦어서 어두워져서 라떼는 엄마랑 5시 32분쯤 먼저 집에 들어가고 나는 혼자 더 걸었답니다. 아무래도 점심과 간식때문에 배부름이 느껴졌어요😅 6시 46분에 집에 돌아왔고 23,000보 걸었네요. 만 보나 더 걸었는지는 몰랐답니다. 간식으로 오징어를 먹었더니 물 3컵이 금방 들어가네요.😅 하루 2리터도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의외로 납득이 되는 하겐다즈가 비싼이유

멸균식을 하는 항암환자들에게  허락된 유일한 아이스크림 작은 컵 기준 코스트코에서 할인할 때 구입하면  개당 2400원 꼴 그래도 투게더가 사먹기 젤 만만함.. 우리의 혀는 하겐다즈를 환영한다. 하지만 우리의 수입은 이것을 거부한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의외로 납득이 되는 하겐다즈가 비싼이유

"케이크 냉장 보관하느라 난방 못 켜"...빵집 안내문에 '갑론을박'

아니 이건 또 무슨 일이쥬? 예약 케이크가 500개가 넘어서 바쁜건 알겠으나.. 직원분들이 난방도 못켜고 몸살을 각오한다는 저 멘트.. 하..슬퍼요 그러지마세요 ㅠㅠ  그분들도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일텐데.. 추운곳에서 몸살날정도로 일하신다고 하니 마음 아파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보관할 냉장 시설이 부족해 가게 난방을 켜지도 못하고 일하고 있다는 한 프랜차이즈 빵집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4일 엑스(X·옛 트위터)에 한 빵집 사장이 써 붙인 것으로 추정되는 안내문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확산하고 있다. 해당 안내문에는 "예약된 케이크 포함 총 판매 예상 수량이 4~500여 개가 넘기 때문에 냉장 시설이 부족해 직원들이 난방도 못 켜고 몸살을 각오하며 일하고 있다"는 내용이 적혔다. 뒤이어 "여러분의 크리스마스를 위해 매장을 지키고 있는 어린 친구들(직원들)에게 따뜻한 말 한 마디 부탁 드린다"라는 당부로 마무리되는 글이다. 하지만, 이를 접한 누리꾼의 반응은 크게 갈리고 있다. 한 누리꾼은 "이 추운 날 난방도 못 키고 일할 만큼 직원들 인권은 생각도 안 하냐"며 가게 측을 비판했다. "냉장 보관이 가능한 만큼만 주문을 받으면 되지 않냐", "왜 손님한테 죄책감을 전가하냐"는 의견도 잇따랐다. 반면 "현실적으로 들어오는 예약을 거절하는 것도 어렵다", "직원들 생각해서 쓴 글이겠지", "얼마나 진상들이 많았으면"이라며 가게 측에 공감하는 반응도 공존했다. 한편, 올해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명 제과점에서 선보인 케이크들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온라인에선 대전 유명 빵집 성심당에서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딸기 시루'를 구매하기 위해 아침부터 '오픈런'을 했다는 누리꾼들의 인증 글이 다수 올라왔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당일인 25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증가한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1분에 평균 80개 이상의 '홀케이크'가 판매됐다고 밝혔다. <출처 YTN>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케이크 냉장 보관하느라 난방 못 켜"...빵집 안내문에 '갑론을박'

간식 꿀떡과 오징어(+와사비그릭요거트)

점심을 2시부터 그렇게 잘 먹었는데도 집에 있는 간식들이 땡기는 거 보면 역시 집에서 밥 먹은 게 위험한가 봅니다. 하지만 그냥 먹었어요.ㅋㅋㅋ 이 꿀떡은 어제 제가 아는 분이 내호의에 대한 감사 의미로 몇 가지 선물을 주셨는데 떡박스가 있었어요. 여러가지 종류의 떡이 조금씩 담아진 미니박스인데  어제 동생하고 엄마 먹으라고 줬어요. 나는 다이어트 하니까 엄마하고 동생 먹으라고 줬는데 동생은 소화가 어렵다고 안 먹고 엄마가 드셨고 먹다가 꿀떡 3개만 남겨놓으셨네요. 엄마는 충분히 떡을 먹었으니 더 먹지 않을 건데 버리면 너무 아깝고 이걸 주신 분들의 고마움도 생각해서 제가 하나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그냥 2개도 마저 먹었어요. 이 꿀떡 3개 작은 미니 버전이긴 했지만 원래 떡 자체가 탄수화물 덩어리라 칼로리는 적지 않죠.😅 그리고  며칠 전에 목포에 있는 우리 외사촌 언니가 우리 동생이 마른오징어 좋아한다고 한 축을 사서 보내줬거든요. 마른 오징어가 사이즈도 크고 깨끗하고 덜 짜서 상급의 오징어인데 나도 한번 간식으로 먹을라고 벼르고 있었답니다. 마른오징어는 열량도 적지 않고 짜서 먹게 되면 여러모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 되니까 바로 먹진 못하고 눈치보면서 있다가 오늘 한번 챙겨먹었네요.  우선 한 마리 다 먹기에는 워낙 오징어가 크기도 하고 양심에 찔려서 다리 2개랑 위아래로 자라서 한 마리에 5분의2 되게 준비해서 뜨거운 물에 데치듯이 살짝 끓여서 자가위로 얇게 먹기 좋게 잘랐답니다.. 그리고 내가 와사비 마요네즈 좋아하는데 마요네즈 는 다이어트하면서 거의 안 먹는 소스거든요. 마요네즈 자체가 워낙 고칼로라 그릭요거트로 대체했어요. 그릭요거트 한 스푼에 와사비 듬뿍 넣고 그릭요거트 신맛이 조금 걸릴까봐 알룰로스 조금 추가해서 열심히 저어줬는데 오징어 찍어 먹기엔 좋았어요. 와사비 마요네즈는 꼬소함과 톡쏘는맛이 어우러져서 맛있는데 와사비 그릭요거트는 톡쏘고 단맛도 나고 그릭요거트 산미까지 오징어 먹기에는 더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 그리고 사진만 보면  와사비마요네즈인지 와사비그릭요거트인지 아마 구분하기 쉽지 않을 거예요.ㅋㅋㅋ 먹을 때는 너무 좋았지만 막상 먹고 나니 배가 부를까 후회는 좀 들었답니다.  먹고 라떼랑 산책하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시간이 너무 흘러서 라떼랑 산책 나왔을 땐 4시 50분이었거든요. 어두워지면 라떼가 추워할까 봐 아무래도 걱정이 되네요. 어머니 퇴근하시니까 퇴근하는 어머니한테 라떼랑 집에 들어가라 그러고 나 혼자 좀 걸어야겠어요. 1시간 정도 걷는다고 간식 먹은 칼로리를 다 소비하진 못하겠지만 안 걷는 것보다 낫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 꿀떡과 오징어(+와사비그릭요거트)

점심 집에서 거하게~~

커피 점심 장사하고12시 50분에 퇴근해서 홈플러스 들렀다가 집에 오니 1시30분이었답니다. 조금 점심시간이 늦어져서 빨리 준비하려는데 동생도 아직까지 아침도 안 먹었더라고요. 동생이 떡볶이랑 순대 조금 양념해 주고 볶음밥 볶아달라고 그래서 얼른 해줬네요. 그리고 홍어도 같이 내줬고요.  그 다음에 내 점심 챙겼답니다. 동생은 하루에 두 번 꼭 약을 먹어야 되는데 식사를 안 먹으면 약도 안 먹거든요. 아픈 건 자신인데 약 안 먹다고 속상해하는 건 엄마랑 나인것 같아요😅  내 점심은 동생 얼른 차려주고 준비했네요. 샐러드 만들고 그제 먹었던 돼지앞다리살볶음 남은 거 마저 볶으고 잡곡밥 데우고 홍어3점 잘라 내고 김치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요거트드레싱 듬뿍 넣은 샐러드는 야채믹스(두 번 할 정도가 남았는데 약간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그냥 다 써버렸어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넣고 요거트드레싱(+딸기드레싱 알룰로스)을 듬뿍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 조금 많이, 견과류 더하고 마지막에 귤까지 더했네요. 약간 냄새나는 야채믹스가 아무래도 걸려서 요거트드레싱을 많이 뿌렸답니다. 그래도 모자를까봐 요거트드레싱을 샐러드 옆에 같이 차렸어요.😅 원래는 양배추 많은 야채 믹스를 사서 쓰는데 어머니한테 부탁했더니 잎채소가 많은 야채믹스를 사오셨더라고요. 물론 그것도 맛은 좋은데 조금 오래되면 상한 느낌의 냄새가 나거든요. 엄마는 비닐에 싸져 있으니까 비슷하게 보이셨나봐요. 그러실 수도 있죠 😅 그래서 드레싱 원래 조금 뿌리는데 이번엔 요거트드레싱 엄청 많이 뿌려서 먹었네요. 그 덕에 시리얼도 더 추가해서 뿌리고 가끔 풍성하게 먹는 것도 좋죠 뭐😄 이렇게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밥이랑 고기랑 홍어랑 맛있게 먹었네요. 집에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줄 알았지만 시간도 좀 늦어지고 양도 많이 먹어서 집에 오면 거기 건강식이라도 찔 가능성이 많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서 거하게~~

식후엔?

식후엔 커피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동동 시원하게 내리러 갑니다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건강하게 점심 챙겨먹어요~🥗

늘~~양배추는 채썰어서 전자렌지에 2~3분 돌려줍니다. 그리고 찐계란과 사과, 딸기, 블루베리도 같이 챙겨서 맛있는 샐러드로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건강하게 점심 챙겨먹어요~🥗

오늘이 남편 생일이에요

오늘 남편 생일이라 외식하려 했는데 어제 너무 많이 먹어서 속이 탈난 남편을 위해 미역국과 잡채와 불고기 만들어서 집에서 조촐하게 생파했어요. 아직 완전하게 속이 낫지 않아서 평소보다 밥도 국도 반찬도 적게 먹네요. 그래도 좋아하는 딸기생크림케잌은 한 조각 뚝딱했어요. 아들이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3 선물로 주네요. 올 해는 편지는 패쓰  곧 제 생일도 다가 오는데 선물이 궁금하네요 ㅎㅎ 복동이도 꼬깔쓰고 축하해 주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오늘이 남편 생일이에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