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카페라떼 한 잔 마셔요. ☕️

카페라떼 따뜻하게 한 잔 마셨어요. 고소한 오트밀을 첨가해 더 맛있어요.       카페라떼 효능 1.아메리카노보다 2배나 높은 항염증 효과 마리안 니센 룬드 교수 연구팀은 연구에서 커피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과 우유 속 단백질이 만나면서, 우유가 들어간 커피의 항염증 효과가 2배로 늘어난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2.에너지 부스팅 라떼는 커피의 특유한 카페인 함유량으로 인해 에너지 부족을 해결해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의 시작이나 일교차가 큰 날에 한 잔의 카페라떼는 몸을 깨우며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습니다. 3.집중력 향상 라떼에 함유된 카페인은 뇌 활동을 자극하여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업무나 공부 중에 효율적인 두뇌 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4.항산화 효과 커피에 함유된 항산화 물질은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라떼를 적당한 양으로 섭취함으로써 항산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5.우유의 영양소 공급 라떼는 우유를 함유하고 있어 칼슘, 단백질, 비타민 등 우유에 포함된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뼈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카페라떼 한 잔 마셔요. ☕️

1/6 공복혈당

공복혈당 : 113 어제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와 그라탕. 간식으로 아메리카노, 저녁은 한식으로 먹었는데 운동을 많이 하지 않아서인지 탄수 때문인지 혈당이 올랐어요ㅠㅠ 식단에 더 신경써야겠어요.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1/6 공복혈당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운동전 커피, 언제 마셔야 가장 효과적일까?

오전에 라떼 한잔 했으니, 오후에는 아메리카노 한잔 해야죠 ㅋㅋ 전 커피 정말 좋아해요 회사업무로 전 커피를 종종 마시는데, 운동30분정에 섭취하면 오호.. 운동 능력상승 뿜뿜 인가보네요  커피 한잔 하시고 오후 운동 하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운동전 커피, 언제 마셔야 가장 효과적일까?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300g이 쪘지만 어제 점심 구운 치킨 먹어서 이 정도는 크게 다가오진 않네요. 우선 앞자리 수가 안 바꿔서 넘어갔답니다. 거기다 아침에 일찍 나가야 해서 샐러드도시락 챙겨나가기도 바빴네요. 아침에 7시 30분에 엄마랑 같이 꽃배달이 있어서 그거 해주고 가게 와서 아침 챙겨 먹었어요. 9시부터는 다시 바쁠수 있어서 얼른 챙겨 먹는다고 서둘렀지만 워낙 식사 시간이 길어서 다 먹을 때쯤에 손님이 오시기 시작했답니다.😅 그릭요거트샐러드와 우선 곡물식빵 한쪽, 투샷 넣은 아메리카노로 아침 차렸답니다. 이 빵 먹고 한쪽 더 먹었기 때문에 곡물식빵은 2쪽 먹었답니다. 엄마는 아침에 밥하고 미역국 끓여서 국에다 밥 말아서 얼른 드셨어요. 집에서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려서 가져왔고 과일은 시간이 없어서 사과 하나, 단감2개, 귤, 토마토 하나 가져왔어요. 가게 와서 과일들 정리하고 썰어서 준비해서 접시에 가져온 야채 담고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귤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중아에 놓고 유자청 조금과 건자두3개 썰어서 그릭요거트에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샐러드 먹기 전에 빵에다가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 귤 야채등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 놓고  샐러드 어느정도 먹고 빵을 먹었어요. 혹시 몰라 집에서 빵을 2개 갖고 왔는데 하나만으로는 양이 좀 작아서 마저 하나 데워가지고 남겨두었던 그릭요거트에다가 야채 과일 견과류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두 번째 빵도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을 때쯤 손님들이 오기 시작해서 얼른 입에 집어넣고 일했네요ㅎㅎ 그렇게 마무리하고 마그네슘,칼슘까지 다 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토스 냥이가 커피를 물어 왔어요.

내일은 커피 한 잔과 해야겠어요. 토스 냥이가 아메리카노 한 잔  선물해 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스 냥이가 커피를 물어 왔어요.

짝꿍이랑 커피 한잔🧡

짝꿍이 사주는 커피~ 신랑은 아메리카노 / 저는 카페 라떼 날씨가 좋아서 테크아웃해서 이곳저곳 둘러보며 마셔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짝꿍이랑 커피 한잔🧡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입터짐 방지 간식은 저칼로리 바닐라라떼와 카라멜마끼야또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저는 살면서 아메리카노만 늘 마시고, 절대 달달한건 안먹었어요. 왜냐하면  음료는 바로 저를 살찌게 했거든요.. ㅠ 그런데 아이를 낳고나니, 달달한거 땡길 때 있더라구요. 언제까지 안먹을 순 없잖아요. 가끔 먹으면 기분도 환기되고 좋기 때문에 방법 찾다가 저칼로리 바닐라시럽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바닐라라떼 자주 만들어먹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오히려 살도 안찌고 제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먹고싶은 음료나 먹거리가 있다면 저당을 찾아보세요!

신나또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나또

입터짐 방지 간식은 저칼로리 바닐라라떼와 카라멜마끼야또

나의 입터짐 방지 간식 (맛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저의 입 터짐 방지 간식을 소개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입터짐 방지 간식은 맛밤이랍니다.  한봉에 145cal인데 가끔 다이어트 도중에 허기가 질 때 맛밤 한봉지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살짝 달달해서 아메리카노 커피 1잔과 함께 마시면 맛도 있고 금방 배가 부른답니다. 그래서 제가 일하는 공간 서랍한켠에는 이 맛밤을 한두개는 꼭 두게 되네요...

어머나왜이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머나왜이래

나의 입터짐 방지 간식 (맛밤)

아메리카노

임미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미선

아메리카노

식후엔?

식후엔 커피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음 동동 시원하게 내리러 갑니다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믹스커피

커피가 생각나는 오후시간 오늘도 아메리카노 대신 믹스커피^^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믹스커피

입 안에 커피 가루가...😅

막내딸 돈가스 먹고 시간이 남아서 커피를 주문했는데 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전 새로운 걸 마셔보겠다고 이미지 사진만 보고 커피칩 라떼 프라페를 시켰어요~^^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커피가 나와서 빨대를 꽂고 한모금 쭉~~ 마시는데 헉!!!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맛이였어요😔 어떡하지...하고 딸도 한모금 마시더니 헉!!! 하네요😅 한모금 마시면 입안에 이 사이사이에 원두 커피칩이 머물고 있어서 자꾸 씹어줘야하는 이상한 맛이예요 ㅎㅎㅎ 전 일어나서 주문하는 곳으로 가서 이미지 사진을 들여다보며 설명을 자세히 읽어봤더니 딱!!!! 그 맛이네요.... 계속 입안에 원두 가루가 맴도는 맛 ㅎㅎㅎ 딸은 리뷰 찾아보더니 평점 좋다네요 ㅎㅎㅎ 제가 이상한가봅니다 ㅎㅎㅎ 마시다보니 적응되어서 한잔 다 마셨습니다~^^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입 안에 커피 가루가...😅

코코넛커피

캡슐이 아직안 와서 아치 코코넛 커피 마셨어요 내일은 받았으면 좋겠는데 배송이 오래 걸리네요 ㅠ 깔끔하게 마시기는 아메리카노가 좋아요. 오후에는 아메리카노  사서 마셔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코코넛커피

믹스커피

커피 생각나는 오후시간 오늘은 아메리카노 대신 믹스커피에 우유조금타서 마셔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믹스커피

에스프레소 한잔

출근해서 10시까지 근처 동숭교회에 꽃배달 다녀오고 약간 지쳐 있는 나한테 활기를 주려고 에스프레소 만들려고 샷을 뺐는데,  갑자기 어머니가 출근하시더라고요. 어머니가 지금 허리가 많이 아프셔서 출근을 못하시는 줄 알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내일 새벽꽃시장 가셔야 되는데 얼마 있는지 본인이 직접 보시려고 나오셨나 봐요. 그러면서 어머니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드리고 나도 에스프레소 만들어서 금방 오셨으니까 좀 얘기를 나눌려고 했지만 어머니가 바로 내일 시장 가야 된다고 돈을 찾아 오라네요.  커피 한 모금 하다가 여유가 없어서 바로 옆에 있는 뜨거운 물에 부어서 아메리카노 만들어서 꿀꺽 꿀껄 마시고 갔다 왔답니다.  여유 부리려고 에스프레소 만들어 왔다가 바빠져서 바로 아메리카노로 바꿨답니다.😅😝 돈 찾아오고 나서는 내일 꽃 들어오니까 꽃물 갈았답니다. 오늘 아침 출근할 때 하늘이에요. 정말 파랗고 햇살도 너무 좋죠. 그런데 기온은 영하 6.5도였다는 거... 그래도 하늘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에스프레소 한잔

커피한잔

날이 차가운 날 오늘도 따뜻한 커피 아메리카노 마셔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커피한잔

커피 한 잔 해요

커피 한 잔 마시고 정신차리고 다시 시작하려고요 저녁이라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ㅎㅎ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커피 한 잔 해요

점심은 여러번😝

아침 일찍 꽃배달을 해주고 집에 와서 아침 챙겨 먹었는데 어머니는 어제 오후부터 여전히 허리가 안 좋으셨거든요. 아무래도 다른 병원으로 가신다고 해서 택시로 모시고 갔다 왔네요. 진찰 받고 나오니까 너무 속이 쓰려서 힘들다고 그러셔서 병원 바로 옆에 있는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보리비빔밥 하나 시켰답니다. 근데 또 다 못 드신다고 그래서 반반 정도 나눠 먹었네요  우선은 고추장 3분의 1정도만 넣어서 비볐는데 보리밥은 또 안 먹힌다고 그래가지고 야채 위주로 엄마 드리고 보리밥은 제가 먹었구요. 국물을 엄마가 맛있다고 다 드셨어요. 참 어차피 난 국은 안 먹으니까😆 그렇게 현대백화점에서 우리는 보리비빔밥 하나를 나눠 먹고 동생 걸로 충무김밥 하나 사고 온 김에 잡곡빵(4,500원) 하나 사서 나와서 다시 택시 타서 나는 혜화로타리에서 내려주고 엄마는 집까지 타고 가셨답니다. 전 거기서 마을버스 타고 출근했네요. 시간이 빠듯했거든요. 그런데 영 배가 고프더라고요. 사실 밥은 반 공기 정도 먹는 거는 괜찮은데 그전에 샐러드를 많이 먹고 밥을 먹거든요. 근데 앞에 야채나 샐러드를 전혀 안 먹고 밥만 반 공기 정도 먹으니까 영 배가 고프네요.😅 가게 와서도 커피 점심장사하고 오늘 찾으러 오는 상품들 정리한 한다고 또 바빴답니다. 바로 차려 먹을 수는 없어서 귤 하나 우선 먹었네요. 좀 지쳐 있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도 먹었답니다. 근데 아무래도 그것 갖고는 양이 안차서 저녁을 많이 먹을 것 같은 생각에 지금이라도 점심을 챙겨먹으려고 했답니다. 우선 오트밀 30g에 가게에 있는 수제요거트 100g 섞어서 30분 정도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내서 블루베리 사과 시리얼 견과류 넣어서 오나오 해 먹었어요. 보리비빔밥 반을 먹었으니 아무래도 예전 오나오보단 양이 좀 작았답니다. 그래도 이렇게 비벼서 먹으니까 어느 정도 배가 찬 느낌이네요. 이거 먹을 때 그나마 여유가 좀 있었고 앞뒤로는 여유가 없었네요. 이거 먹고 나서 커피 15명 단체손님이 와서 정신없었네요.ㅎㅎ 그래서 운이 좋다고 생각했어요. 중간에 손님이 오면 한참 있다가 마저 먹었을 텐데 다 먹고 나니까 오셨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여러번😝

밤티라미수 드디어!

씨유편의점에서 파는 밤티라미수 드디어 먹어봤어요! 밤맛이 강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밤맛이 좀 덜했구요... 너무 달아서 그냥먹기에는 한통을 다먹기엔 좀 힘들었어요.. 진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맞을거같다고 느꼈네요! 그냥 커피맛 크림에 오레오쿠키 부셔넣어먹는 느낌? ㅎㅎ 흑백요리사 나온 분이 만든건데 막 이건 꼭 먹어야해!! 이런 느낌은 아니었네요 ㅎㅎ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밤티라미수 드디어!

수확의 기쁨을 누려요. 🥳🥳

  🍎 올팜 맛있는 사과 3알 수확하고,  ☕️ 토스 치즈냥이 잘 키웠더니  아메리카노 한 잔 물고 왔어요.  수확하는 기쁨을 누려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수확의 기쁨을 누려요. 🥳🥳

뜨아~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카페인 충전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뜨아~

간식 진한 뜨아 한잔

점심 천천히 잘 챙겨먹고 피곤해서 활기를 주기 위해  아메리카노 1잔 마셨어요. 사진은 플라워 카페 초장식에서 찍었봤어요. 초만 여러개 켜져 있는데도 이쁘죠? ☺️ 좀 피곤한 오후에 커피가 땡기는데 그래도 카푸치노나 에스프레소 마끼아보단 아메리카노가 칼로리로는 적겠죠?ㅋㅋ  오늘은 2샷을 넣어서 조금 찐하게 먹었네요. 그러면서 가게 있는 땅콩도 조금 집어먹긴 했네요 하여튼 간식 안 찾을라고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결국 간식을 같이 먹긴 했네요. 땅콩하고 아메리카노도 괜찮답니다. 같이 먹기보다 땅콩을 먹고 텁텁할 때 아메리카노 한모금 하면 땅콩의 진한 고소함도 옅어지면서 입안이 개운해져 또 먹게 된답니다.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 진한 뜨아 한잔

커피한잔

따뜻하게 커피 한잔 마셔요^^ 아메리카노 대신 오늘은 믹스커피에 우유타서^^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커피한잔

빽다방 커피

sk 에서 받은 쿠폰으로 빽다방에서 아메리카노 500원에 마셨네요. 제 입맛엔 안 맞아서 먹다가 테이크아웃 했어유ㅠㅜ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빽다방 커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