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페레로쉐 초콜렛 쏘셨네요~👏👏
자녀분 수능 무사히 치셨다고 사무실분이 오늘 페레로쉐 초콜렛을 하나씩 돌리셨어요 영어가 어려웠다고 하는데 무사히 잘 쳤다고 하네요 수험생도 고생이지만, 지켜보는 부모님의 마음도 너무 간절하시더라구요.. 무사히 쳤다니 다행이네요 오후에 모여 아메리카노랑 초콜렛이랑 먹었어요 오늘 맛있게 먹고 앉았더니 딸 주라고 저는 하나 더 챙겨주셨어요! 또 기분이 좋았네요 ㅎ
우리화이팅
따뜻한 아메리카노
집에 가는길에 따뜻한커피 마셔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들꽃7
뜨아~
빽다방 아메리카노 픽업해서 커피 마셨어요
불곡산
오후의커피
하루 한잔 마시는 아메리카노 연하게.. 오늘도 따뜻한..향과함께 마셔요^^
어트지니요
산책, 커피
산책 나와 아메리카노 한잔 따듯하게 마셔요 속도녹고 향도 좋네요😉
치노카푸
아메리카노
오늘은 점심 먹고 커피도 한잔 마시고 오후 근무를 했네요. 가끔은 카페인으로 기운을 차릴 때가 있어요
숨은꽃처럼
오후의 커피
오늘도 가을을 만끽하며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마시면서 수필집 읽으니 힐링이네요^^
어트지니요
오전커피로 에너지 충전
오전 커피 마시면서 에너지충전합니다... 주말에 너무 피곤했어서 정신이 안차려지는데 커피마시고 정신차려봐요 역시 개운하게 모닝커피해야 정신이드네요! 요즘 빠져있는 헤이즐넛아메리카노입니다~ 이번주도 다들 힘내세요! 화이팅!!!
머랭22
텐퍼센트 아시나요 커피 오늘 할인해요
매월 10일 아메리카노 천원해요 걸으면서 오늘도 아아 한잔 했어요 진해서 맛나네요 내일부터는 차로 대체해야겠네요
붉은레드
뜨아~
따듯한 아메리카노로~~ 카페인 충전해요^^
불곡산
아침 2차 어니언에서 빵과 뜨아
처음에는 아티스트 베이커리 가려고 했답니다. 8시 오픈인데 9시라 걱정했더니 결국 우려가 현실이 됐어요. 캐치테이블로 원격 웨이팅해서 테라스 11째 받았는데 1시간이나 걸린다는 얘기에 아티스트 베이커리에 가서 취소하고 어니언으로 발길을 돌렸네요. 어니언의 야외는 거의 바로 돼서 다행이었어요. 엄마랑 아침으로 먹은 빵은 공주밤빵(6,500) 티타임(5,000) 제주말차 스콘(5,500)과 아메리카노(5,500) 입니다 뜨거운 아메리카노 1잔 시키고 진할 거 같아서 뜨거운 물 달라고 그랬어요. 그래서 2잔 만들어서 먹었는데 그 정도가 우리에겐 딱 맞았답니다. 엄마랑 먹을 빵과 어머님 지인 선물빵까지(가격 계산하면서) 열심히 골라온다고 힘들었는지 목이 타서 찬물도 챙겨왔네요. 종이 가방은 어머님 지인 선물로 빵 5개 산거예요. 엄마가 나 화장실 다녀오고 커피와 빵 포장한 거 가져오는 동안 공주밤빵 조금만 먹고 기다리셨답니다. 엄마랑 나눠 먹게 빵들을 다 반씩 잘랐어요. 그러나 어머니는 밤빵만 반 드시고, 스콘은 한 입만, 티타임도 1/4만 드셨답니다. 그래서 나머지는 내가 다 먹었는데 공주밤빵은 라떼랑 좀 나눠먹고 커피가 들어있는 티타임은 안 주고 제주말차 스콘은 조금 주었네요. 그래서 내가 저 달달한 빵(탄수화물 덩어리)을 많이 먹었답니다.😁😅 한번 빵 사오고 또 사려면 다시 줄서서 들어가야 되서 한꺼번에 다 사려는데 빵이 커서 8개를 한 쟁반에 같이 담기가 어려워 겹쳐놓을 수 밖에 없었네요.😅 빵 고르는 공간은 안쪽에 있는데 여기는 강아지 들어갈 수가 없답니다. 그래서 혼자 가면 야외에 라떼 두고 여기 들어가서 빵 사와야 해서 사람보고 짖을까봐 걱정을 엄청 한답니다. 그래서 어니언은 엄마랑 같이 있을 때 온답니다. 오늘도 빵이 예쁘게 맛있게 진열돼 있었고 역시 사람들이 많아서 한참 기다려야 했답니다. 선물줄 빵은 공주밤빵, 가지토마토피자(6,000 무화과크로와상(7,500) 크림치즈갈릭바게트(7,000) 명란아보카도바게트(5,500) 입니다. 어머니 지인의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걸로 맛있고 예쁘고 다양하게 고른다고 참 머리가 아팠어요😆 거기다 가격도 대충 맞춰야 되거든요. 꼭 어머니 이걸 저한테 시킨답니다. 하긴 이런 종류의 빵들은 이름도 생소하니 대충의 맛도 짐작하기 어려워 어머니는 고르기는 쉽지는 않겠죠?😅 빵 고르는 데서 어니언 카페전경인데 한옥의 지붕과 파란 하늘과 북적인 사람들까지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항상 라떼가 있어서 안에서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 처음 자리는 갈때마다 항상 앉았던 자리인데 여기가 대문이랑 가깝고 좀 동떨어져 있는 자리라 오늘같은 날씨에는 되게 추웠답니다. 그래서 밖에 자리라도 좀 더 안쪽 자리로 옮겼어요. 이곳은 벽면에 히터도 틀어져있어서 훨씬 따뜻하더라고요. 원래 처음 앉아있던 자리를 좋아하지만 겨울에는 이쪽으로 앉아야 될 것 같애요. 9시 반쯤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빵 사오고 빵 먹고 일어나니 10시 반이었어요. 1시간동안 빵 사러 가서 기다리고 화장실 갔다가 커피 챙겨오고 어머니 화장실 가고 저도 다시 화장실 가고 다 먹은 쟁반도 갖다주고 하는 등 바쁘게 돌아다녔답니다. 여유롭게 빵 먹을 시간이 별로 없었네요. 하긴 어머니랑 가면 뭘 여유롭게 앉아 쉬는 시간은 별로 없어요. 다먹으면 바로 일어서시거든요.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CU편의점 통밀햄 샌드위치(329칼로리) 건강엔 통밀이죠
왜? 통밀이어야 할까? 통곡물은 혈당지수가 낮고,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혈당관리와 혈압, 또한 신장에도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하죠 요즘 단단한 빵 VS 부드러운 빵 주제로 관련된 뉴스도 보았는데, 단단한 빵 통곡물이 훨씬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CU편의점에 들어 서는 순간~ 눈으로 유혹하는 것들은 한도 끝도 없죠 편의점 가 보면 눈이 휘둥그레 지죠 ㅎ 샌드위치 코너에도 맛난것들이 눈을 홀리 때가 좋종 있는데, 정말 뿌리치기가 ㅋㅋㅋ 쉽지는 않죠 전 저녁 시간에 CU를 도착했는데, 딱히 먹을것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 저희 생각은 빗나갔죠 ~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부터 맛있는 샌드위치 그리고 제가 원하는 통밀빵 이었죠 이왕이면 샌드위치도 통밀빵으로 통밀빵을 상상하고 CU편의점에 방문햇지만, 제가 원하던 통밀빵으로된 샌드위치가 있을줄이야 샌드위치하면 그냥 목 콱콱 막히면서 드시고 싶지 않으시죠~ 향이좋은 get 커피 통밀햄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커피는 천원할인이 되더라고요 아하!!!다이어트 할때 한끼의 식사로 완전 딱!! 궁합인거죠 ~ 동밀햄 샌드위치를 들고 따뜻한 커피한잔도 머신에서 갈갈갈 ㅋㅋㅋ 커피향부터 꼬시는 중입니다 집에 도착후 샌드위치를 개봉햇는데, CU편의점 샌드위치는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더라고요 PLA를 사용한 생분성으로 환경도 지킴이 인가 봐요 샌드위치 안데 보시면 돈육으로된 햄이 보이시죠 . 고소한 통밀식빵에 본레스햄을 딱 한장만 아니고 꽤 큰 크기로 주름지듯이 햄을 넣었더라고요 또 양상추도 가득들어가고, 아메리칸 더불업 치즈까지 통밀햄 샌드위치는 거친맛이 아니고, 촉촉한 샌드위치로180g (329칼로리) 한끼 해결이 가능하네요 저에게 너무 좋았던것은 CU모바일 상품권이 있어서 한끼 식사를 단돈 800원에 먹을수 있었어요 샌드위치 3.300원,GET핫아메리카노 1500원(1000할인) ㅋㅋ 정말 이건 행운인거죠 ~~~ 지금 다이어트 중이신가요? 한끼 식사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신가요? 그럼 망설임없이 CU 편의점 통밀햄 샌드위치 어떨까요? 맛도 잡고, 영양도 잡고 , 건강도 챙길수 있네요
뽀봉
오 커피 선물이~😍😍
꺄 ㅎㅎㅎ 오랫만에 커피선물 들어왔어용 💕 이따 나가서 큐브라떼 살까했는데 카페라떼 선물들어와서 그냥 이거 마십니다^^ 다들 아메리카노 좋아하셔서 라떼 양보해주심요 ㅎ
자스민꽃
산책, 커피
추운날 따듯하게 아메리카노 산책 나와 빠질수 없는 필수 입니다🥲🥲
치노카푸
소비자가 생각하는 적정 가격은 아메리카노 2,635원
https://dgmbc.com/article/9x7d0gh4xAfbB?kakao_from=mainnews 그래서 요즘은 2,000원 이하 저가 커피 브랜드가 인기가 많은가봐요
감사하며살자
티데이 쿠폰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쿠폰 ㅂㅏㄷ았어요
한소래미
커피
아메리카노 한잔 드립해서 마셔요 하루를 계획해봅니다
마음그릇
동서식품 커피 가격 인상
동서식품은 가격 인상 이유로 커피 원두·설탕·야자유 등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른 비용 부담과 고환율을 꼽았다 이번 인상은 2022년 12월 이후 처음 카누, 맥심 등 대부분 커피 제품 가격이 오름 맥심 모카골드(리필 500g) 1만7,450원에서 1만9,110원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2.16㎏) 2만3,700원에서 2만5,950원 카누 아메리카노(90g)는 1만7,260원에서 1만8,900원 맥심 티오피(275㎖) 1,290원에서 1,400원 야! 가격 올리지 말고 연예인 티비광고 빼고 그냥 팔어 다 사준다고
야고
따뜻하게 한잔
운동 전 아메리카노 따듯하게 한잔 마십니다 간만에 추우니 몸이 덜덜한데 마시니 살것 같네요..😮💨
치노카푸
추워지네요
갑자기 확 추워진 기분이에요 걸어도 춥게 느껴지더라고요 겉옷도 집에서 챙겨입고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어트지니요
“봉지 커피, 너는 믿었는데…” 동서식품 평균 8.9% 인상
노랑이 커피는 다들 아시죠? 모카골드 마일드와 연아커피는 자주 먹어요~ 아메도 먹지만 한번씩 믹스 커피도 애용하는데.. 15일부터 평균 8.9% 인상된다고 하니.. 참 슬프네요 요즘 뭐든 다 비싸고 가격인상은 불가피하지만.. 슬퍼져요 우리집에 믹스 커피 얼마나 있는지 보고 좀 사둬야겠어요~ 직장인들의 소울메이트 ‘믹스커피’ 가격마저 인상된다. 커피 프랜차이즈들의 가격 인상에 이어 인스턴트커피 가격도 오름세에 합류하면서 ‘커피플레이션’(커피+인플레이션)이 우려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동서식품은 인스턴트커피, 커피 믹스 등 커피 제품 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8.9% 인상한다. 동서식품은 국내 인스턴트커피 시장에서 90%에 육박하는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인상은 2022년 12월 이후 2년 만이다. 카누, 맥심 등 대부분의 제품 가격이 오른다. ‘맥심 모카골드’(리필 500g)는 1만7450원에서 1만9110원,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2.16㎏)는 2만3700원에서 2만5950원으로 인상된다. ‘카누 아메리카노’(90g)는 1만7260원에서 1만8900원, ‘맥심 티오피’(275㎖)는 1290원에서 1400원으로 조정된다. 동서식품은 가격 인상의 이유로 커피 원두·설탕·야자유 등 원재료 가격 상승에 따른 비용 부담과 고환율을 꼽았다. 모든 원재료를 수입에 의존하는 커피 업계로서는 환율 상승에 의한 가격 부담을 피할 수 없다는 설명이다. 원두 가격이 무섭게 오르는 것도 사실이다. 고급 아라비카 원두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로부스타 원두마저 역대 최고가를 경신 중이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달 런던국제금융선물거래소(LIFFE) 로부스타 원두 평균가격은 t당 4687.65달러로, 1년 전 2453.95달러보다 91.02% 뛰었다. 지난 9월 26일 t당 5527달러로 역대 최고가를 경신한 이후 오르내림을 반복하는 상태다. 우리나라는 주로 베트남에서 로부스타를, 브라질에서 아라비카를 수입하고 있다. 세계 최대 커피 생산국 브라질에서는 70년 만에 최악의 가뭄과 고온을 겪으면서 원두 생육이 부진하다. 베트남 역시 가뭄에 이어 태풍 피해까지 더해졌다. 단기적인 요인이 아닌 탓에 내년에도 원두 가격 상승세는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앞서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도 잇따라 가격을 올렸다. 스타벅스는 지난 8월 모든 음료의 그란데(473㎖)와 벤티(591㎖) 사이즈 가격을 각각 300원·600원 인상했다. 더벤티, 컴포즈커피 등 저가 커피업계 메뉴도 올 상반기부터 최소 200원에서 최대 1000원 정도 비싸졌다. 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이상기후로 커피 생산량이 감소하면서 높은 원재료 가격이 지속돼 가격 인상 요인이 계속되고 있다”며 “악화한 원두 작황이 단기간에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커피 가격 인상 기조는 내년에도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국민일보>
우리화이팅
블랙커피로 충전~ 😆😆
오후는 블랙커피 한 잔 타려구용~😁👍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은 찐한 아메리카노 느낌 제대로고 달지 않아서 늘 애용한답니다.
자스민꽃
혈당을 낮춰주는 히비스커스 차
아침에 아메리카노 마셨고 점심식사후엔 히비스커스 마셔요 혈당을 낮춰주지요
마음그릇
쌉쌀한 커피 원두
케냐 커피 원두로 드립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쌉쌀한 풍미를 느껴봅니다
마음그릇
아메리카노
점심 먹고 공원 벤치에 앉아 커피한잔 마셔요 이시간 아무것도 부럽지 않네요
숨은꽃처럼
수분충전도 하고 🥰🥰
저는 칸타타 콜드브루 블랙 아메리카노처럼 연하게 타서 마시고있어용💕 이래하면 약간 보리차같기도 하구 맛나용~ 얼음도 두개 넣었는데 금세 녹아버렸네용 ㅎㅎㅎㅎ
자스민꽃
점심식단
동생이랑 아침겸 점심으로 브런치 먹었어요 저는 에그베네딕트랑 따뜻한 아메리카노 선택 비가와거 그런지 좋았어요
들꽃7
쿠폰으로 공짜 커피
퇴근하면서 쿠폰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합니다 개인 텀블러 포장하니 덤뿍 주시네요
한디할까
출근완료 😁 커피는
오랫만에 따뜻하게 아메리카노로 충전해봐요오 💕 전 원래 아이스를 좋아하긴 하는데 ㅎㅎ 가끔은 따수운게 좋더라구요 다들 커피한잔씩들 하시며 하루 시작해봐용^^*
자스민꽃
오늘 만보걷기하고 계단오르기도 같이 했어요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거 같네요 겉옷입고 나갔다가 겉옷들고 걷기했네요.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도 마셨네요
ㅇㅅㅇ지니
벌써 수요일~ 커피 한잔 하셨어요?
아메리카노 물 많이 태워서 먹고 있어요 곧 점심시간.. 오늘따라 참 졸립네요;; 날은 선선하고 바람 불지만 날씨도 개여서.. 점심 먹고 쉬는 시간에 잠시 걸어야겠어요 커피 한잔 하셨죠? 커피 한잔 하시고 점심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10/21(월)커피쿠폰 그냥 지나칠뻔!!😅
토스 냥이 키우고 받은 메가 아메리카노 쿠폰 오늘 까지인걸 알고 텀블러 들고 아파트상가로 후다닥 다녀왔어요🤭🤭 쿠폰 그냥 지나쳤으면 엄청 속쓰렸겠죠? 기분좋게 커피 받아들고 왔습니다~😉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