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수박쥬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시키면서 수박쥬스 맛있어 보여 주문했습니다. 달고 맛있어요. 곧 여름 다갈건데 수박 마지막으로 맛보았습니다.
가을햇살님
8/26 혈기챌 10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26 측정시간 : 공복 혈당은 공븍에 체크하는게 습관이 되고 있다! 아침은 단호박에 우유를 넣어서 곱게 갈아 주스로 마셨다! 점심은 불고기를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다! 저녁은 두부넣은 김치찌게를 먹었다
nulsom
텀블러 한잔,
산책나와 시원하게 얼음 담긴 아메리카노 마시며 휴식합니다😉
치노카푸
혈당일기 10기 3일차
1:30pm 팟타이. 소바바치킨 간장맛 점심 맛나게 먹고 싶어서 배달시켰어요 찐한 라떼한잔 마시고 싶었지만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로 합의봄ㅋ
케케케2892
혈당일기 10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8월 25일 (일)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2024.08.25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후 내용 : 아침은 복숭아한개! 아메리카노 점심은 삼겹살+냉면+라면 저녁은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배달로 햄버거! 내일은 좀더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
혈당 일기 10기 4일차
8월 25일 저녁식후 오전 근무후 떡볶이 해먹고 넷플릭스 보다가 피곤해서 낮잠 좀 자다가 운동 갈 시간 놓쳐서 계속 넷플릭스 보다가 저녁 안먹을까 했는데 좀 허전해서 바나나 한개랑 천도복숭아랑 삶은계란 아메리카노 먹고 밀린 빨래랑 설거지등 집안 일하고 좀 움직이다가 혈당 체크하니 괜찮네...
선재조아
8월25일(일)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8.25 공복혈당 어제 저녁식사 아보카도비빔밥 계란순두부국 호두파운드케익 아메리카노 아침에 일어나서 런닝머신 30분 걷기 하고 혈당측정 혈당수치가 100입니더
용용님
혈당일기 10기 6일차 인증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
혈당일기 10기 4일차
날짜: 8월 25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 먹기전 내용 : 아침에 김치찌개랑 계란말이해서 밥한그릇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사과를 후식으로 먹고 운동을 위해 산행을 하고 왔다.날은 더웠지만 그래도 운동을 열심히 하고와서 개운하고 좋았다. 운동을 다녀와서 혈당측정을 했는데 살짝 높은듯 하지만 관리는 계속 해야겠다
은남매
혈당일기 10-7
2024.08.25 일요일 햇빛쨍쨍 저녁 7시 52분 측정 ( 저녁 식사 후 2시간 지나서) 아침은 여러 채소와 사과를 먹었음. 운동 삼아 외출, 너무 더워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서 먹었다. 집에 돌아와서 집밥 식사 후 복숭아를 한개 먹고 파크골프 하러 외출. 두시간 정도 운동 후 냉면 먹고 집에 돌아 옴. 혈당이 안정적이어서 다행이다.
은유랑
카스테라 두조각
못참고 넘 맛나보여서 카스테라 아메리카노랑 먹었어요 넘 맛있어서 감동..역시 설탕의 맛..ㅎㅎ
어트지니요
역시 금방이네요 ㅎㅎ
일이 바쁘니 커피 호로록해져요~^^ 히히 그래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니 정신이 번쩍🥰🥰 역시 카페인 충전은 진리입니다 ~~~ㅎㅎ
자스민꽃
혈당일기 10기 6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모닝커피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딸2맘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8월 24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밖에서 토스트 포장해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다. 그리고 점심은 안먹고 강아지 병원 다녀와서 걷기운동을 다녀왔다 . 걷기를 하고 왔더니 배가 고파서 사과 한쪽을 먹은 후 혈당측정을 했더니 조금 높게 나온듯 하다.
은남매
8월 24일 (토) |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2024.08.24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후 내용 : 아침은 베이글+아메리카노 점심은 계곡에서 오리불고기+볶음밥+라면 저녁은 점심을 많이먹어서 팥빙수만먹음! 내일은 좀더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
혈기챌10기 4일차
일자 8/24 10:56 아침식사 2시간후 오므라이스, 오이지, 아메리카노 1잔 주말이라 간단하게 오므라이스 먹었다. 요즘은 식후 바로 과일을 먹지 않고 식후 2시간 지난후에 먹으니 혈당스파이크가 일어나지 않는다. 식사도 2/3로 줄이고 운동도 하면서 혈당을 잡으려고 노력중이다. 오운완 달성!!!
풀에버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10-6
2024. 08. 24 토요일 햇볕 쨍쨍 저녁 식사 후 2시간 10분 뒤 측정 일찍 일어나 두시간 정도 운동 하고 점심엔 냉면과 갈비를 먹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한잔 마시고. 저녁은 기정떡 1개와 바나나 큰거 한개를 먹고 너무 졸려서 자고 일어났다.
은유랑
8월 24일 혈당일기 10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 08. 24 혈당 측정 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은 콩넣은 흑미밥, 소고기미역국, 오이깍두기, 깻잎장아찌, 두부조림을 먹었습니다 이것 저것 골고루 먹었네요.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랑 파이 1개, 포도 조금 먹었구요. 맛있는 음식 맘껏 먹으면서 혈당관리 해야죠.
myjung9770
8월 24일 (토) |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2024.08.24 혈당측정시간: 식후3시간 내용: 점심에는 올리브치즈베이글 1개, 블루베리와 복숭아를 얹은 그릭요거트와 아이스아메리카노늘 마셨습니다. 식후3시간 혈당수치는 107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산책을 다녀오려구요.
미니미썬가드
다라이 아아 들어보셨나욬ㅋㅋㅋ
다라이 아아가 나왔대욬ㅋㅋㅋㅋㅋ 무려.. 6.2리터의 아메리카노.. 이거 마시면 3일은 잠 못잘 것 같아욬ㅋㅋㅋ 25000원이라네요;;;;
구룸구룸
아메리카노 천원
남는게 있나?
야고
혈기챌 10기 5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40분쯤 날씨~ 매우 덥지만 바람은 간간히 시원함 야근으로 피자와 콜라를 먹고 요거트도 한개 마시고 늦은시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고 취침 다시 100이하로 떨어져서 좋지만 요즘 회시가 넘 바빠서 건강하게 식사를 하기 힘들다 ㅠ 건강하게 먹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데
써니ㅋㅋ
커피수혈
아침부터 덥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얼음 듬뿍 넣고 마십니다
라미에뜨
혈당일기 10기 4일차
시간 : 8월 23일 식후 2시간 식사 : 닭갈비 아메리카노 오늘은 지인들과 만나 닭갈비를 먹었다. 밥은 못 먹었다. 식후 잠시 걸었다
구름속하늘
혈당측정일기10기 5일차
혈당측정일기10기 5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점심식사후 3시간 정도 지난 오후 2시쯤 측정했어요 측정내용 - 아점으로 한끼를 11시 조금 넘은 시간에 먹었어요 콩나물국에 잡곡밥, 김치, 오이무침, 가지볶음, 멸치와 견과류 먹는 식사를 했어요 식사후에는 스텝퍼운동 30분 티브이보며 천천히 했습니다. 그후에는 아메리카노 한잔만 마시고 다른건 안먹었어요 그리고 재보니 수치는 안정적으로 잘 잡힌하루인것 같아요.
어트지니요
오후 출근하면서 "아아" 한잔 하네요
오늘은 퇴근을 집으로 가는 것이 아니고 고향 금산으로 가야해서 일단 잠도 깨고 해야할 것 같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대용량으로 구매하여 쭉쭉 들이키네요. 사실상 저는 커피선호자가 아니라서 이정도면 오늘 하루는.충분히 버틸것 같네요. 오늘 밤 운전 안전하게 잘 하고 고향 다녀오려고요
로니엄마
8/23(금)잠시 커피타임😚
시원한 아메리카노 마시며 카페인 충전해요~~실리콘 빨대 물건사고 선물로 받았는데 좋네요~^^ 오후시간 해가 쨍쨍 아주 뜨겁네요. 시원한거 드시면서 금요일 오후 알차게 보내세요~~🤗
냥식집사
혈당일기 10기 4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아이스아메리카노
동네산책 후 아아로 더위 식혀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