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연하게~
연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크레마땜에 뭔가 맥주 같아 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불곡산
오후 간식-달달한 케익 ♡
달달한 케익 먹어요 먹다보니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데.. 지금 먹으면 잠이 안올꺼 같아서 패스.. 케익 맛있네요~ 하얀 초콜렛이 있으니 맛이 없을수가 없다는..😅😅
우리화이팅
일상에서 '염증'을 줄이는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통증도 같이 사라진다.
일상에서 '염증'을 줄이는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통증도 같이 사라진다. 우승호 기자 '통증'은 '염증'이다! '만성염증' 잡아야 관절통, 근육통 잡힌다 [닥터웰빙톡]© 제공: 서울경제 1.항염, 항산화 작용하는 건강기능식품 챙겨먹기.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 B, C 를 꼭 챙겨 먹고, 글루타치온, 폴리페놀도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 체지방 줄이기 몸속에 지방이 많으면 나쁜 염증이 빠르게 늘어난다. 인슐린 분비를 자극하는 고과당 함유 가공식. 밀가루 음식, 정제된 탄수화물과 트랜스지방산을 줄이자. 3. 충분한 수분 섭취 물은 세포 내 노폐물과 독소를 밖으로 내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4. 몸을 따뜻하게 하기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등 차가운 음식, 에어컨에 노출이 잦기 때문에, 목욕이나 족욕 등을 통해 직접 몸의 온도를 높이거나, 차가운 환경을 피하자. 따뜻한 음료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좋겠다. 5. 변비를 예방하기 유산균 섭취와 적당한 유산소 운동은 필수다. 염증을 잘 관리해서 여기저기 아픈 몸을 훨훨 털어버리고 활기와 건강함을 되찾자. ================= 5가지만 기억을 하고 있으면 염증을 줄일수 있겠는걸요.. 이름모를고통.. 염증으로 여기저기 정말 아픈곳이 생겨 나네요 미리 건강한 습관 실천하면 좋죠
뽀봉
별사냥 했어요^^
이벤트 음료 마시고 별사냥 제대로 했어요 기존에 모아져 있던 별에다가 더해지니까 라뗴나 아메리카노 한잔 마실수 있는 쿠폰이 또 생겨서 좋아요
꽃이뻐
커피랑 기타 등등
오늘 아침에는 아메리카노 드립해서 참크래커랑 떡 하나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손가락 베어서 배가 고팠나봐요
마음그릇
점심식사
오늘은 떡으로 때웠어요. 역시 함께 하는 아메리카노 맛있네요. 그런데 요렇게 먹었더니 퇴근할때쯤 당이 땡기는지 손이 덜덜 하더라구요
미르윤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9월 1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식사 후 내용 : 아침겸점심으로 밖에서 순대국밥을 먹고왔 다. 먹고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사과를 후식으로 먹었다. 그리고 저녁으로 치킨을 시켜 먹고 혈당측정을 했더니 많이 높게 나왔다. 그래서 소화도 시킬겸 산책을 하고왔다
은남매
일요일 저녁
가계에서 일하면서 간식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이나 마셨답니다. 힘이 안 나서 카페인이 도움이 될까 싶어 마셨어요😅 손님이 그나마 많지 않아서 그런대로 일을 했네요. 5시에 퇴근해서 근처 라떼 친구 타이슨 만나러 가고 마로니에 공원 가서 간식도 먹이고 좀 앉아 있다 집에 들어왔네요. 오늘은 14,500보 걸었답니다. 10시에 라떼랑 같이 나와 라떼는 가게에서 기다리고 혼자 걷기까지 하면서 만보를 겨우 걸어서 그나마 이 정도 걸었는데 오늘 몸상태 생각하면 많이 선전한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신다고 가게에서 물을 많이 못먹었네요. 집에 와서 마저 다 마셨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레트로 감성을 담은 에이스~
에이스 출시 50주년 기념해서 레트로 감성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숀 출시했다네요ㅎ 같은 맛인데 느낌이 새롭네요~ 달달이 커피에 먹을까 ?그냥 아메리카노에 먹을까? 고민중이에요~ㅎ 어디에 먹어도 맛은 있겠지요??😋😋
제벌
스위트아메리카노 시원하게 마셔요
건행하기
운동후 커피수혈
땀 흘리고 난 후에 커피수혈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라미에뜨
토요일 아침2차 어니언안국에서 빵~
원서공원에서 샐러드를 먹고 8시쯤 어니언에 갔는데 주말은 9시에 오픈인데 벌써 사람들이 줄 섰더라고요. 어머니는 그만 걷고 싶어 하셔서 어머니 줄 세워 놓고 저는 좀 더 걸어야 해서 라떼랑 안국을 좀 걸어 다녔답니다. 그리고 8시 45분쯤 가보니까 어머니가 힘들어 하셔서 엄마는 야외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그때부터 내가 줄 서 있었네요. 9시 오픈했지만 실내에 앉는 사람들부터 입장을 시켜서 저는 그때부터도 한 10분은 더 기다렸던 것 같아요. 들어가서 우리가 먹을 빵 4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내가 사고 어머니 지인 선물줄 빵도 한 6개 정도 더 샀답니다. 선물 줄 거는 계산대에서 포장해서 사진이 없어요. 알록달록하고 맛있는 걸로 이쁜걸로 골랐는데... 계산하려고 기다릴 때는 쟁반 가득 10개나 되는 빵이 있어서 떨어뜨릴까봐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팡도르는 전에도 먹은 건데 라떼도 잘 먹고 나도 먹고 싶어서 샀구요. 나머진 다 새로운 거로 사봤답니다. 우선 엄마가 좋아하는 소금빵은 하나 고르고 칠리 소세지빵 하나, 가지토마토피자도 골랐네요. 우선 먹음직스러워서 가지 토마토 피자를 먼저 먹었는데 이게 되게 맛있더라고요. 큰 피자도 가지피자가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마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칠리 소세지빵은 생각보다 매콤하고 달달했어요. 빵이 많은 편이 아닌데 달달한 것도 붙여있고 맛있게 먹었네요. 열량을 생각하면 좀 과했지만 리뷰가 좋아서 사봤는데 먹으니까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소금빵은 기본이라 그냥 괜찮은 정도고 팡도르는 역시 맛있었답니다. 근데 엄마가 거의 안 드셔서 라떼랑 내가 다 먹었답니다. 다른 빵은 거의 안 먹고 라떼는 팡도로만 좋아했어요. 슈가파우더 안 뿌려진 안쪽 부드러운 쪽으로 라떼 줬네요. 이렇게 기다린 시간에 비하면 금방 빵을 다 먹고 어머니랑 나랑 화장실 갔다가 아까는 생각 못한 우리 이모 빵 하나 사 오라고 그러더라고요. 빵 고르는 데서 하늘 바라보면 처마에 파란하늘이 예뻐 보인답니다. 여기가 안국에서 유명한 한옥 카페라 외국인들이 많고 그래서 줄을 서야 하긴 하죠. 또 빵 사러 들어갔을 때는 하나만 사서 사진을 좀 찍었네요. 저렇게 알록달록하고 먹음직한 빵이 많이 있답니다. 저기 보이는 초코 소금빵이랑 뱅오 피스타치오, 딸기 바라기 이런 거를 아까 어머니 지인 선물로 샀네요. 이모는 달지않은 크로와상으로 샀어요. 여기 팡도루는 저렇게 위쪽에 수북하게 슈가 파우더를 꼬깔모양으로 담아져 있어요. 꽤 기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10시 10분쯤 어니언에서 나와서 대학로 우리 플라워 카페 이모한테 크로와상 주고 집으로 돌아가니 11시 10분쯤 됐네요. 그런데 어니언에서 나올 때부터 벌써 제가 배고프다고 계속 그랬답니다. 빵을 먹을 때도 다 먹어가는데 나는 배가 안 찼다고 섭섭했거든요🤣 그러고 걸으면서 너무 힘이 드는 거예요. 온몸에 에너지가 고갈되는 느낌이라고 해야 되나? 집에 다 와서는 너무 힘들어서 아무것도 못할 것 같더라고요. 겨우 13,000보 걸었는데 벌써 오늘 일은 다 한 느낌이었어요. 어니언의 빵 문제는 아니었겠죠? 저의 문제인 것 같긴 한데요.😅 저 잠시만 쉬었다가 1시까지 출근해야 되는데 에너지 다 써서 어쩌나 싶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산책, 커피
기분좋게 금요일 산책 텀블러 한잔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마셔봐요 하루 정리 시간이에요😊
치노카푸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7일차 인증
2024년 8월30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7시33분)측정 2시간 정도를 둘레길로 운동 다녀와서 저녁 먹기전에 바로 측정한건데 진짜 오늘은 혈당이 잘 나왔네요 아까 운동 한참 하던중에 오후 6시 정도에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한잔 마셨는데도 혈당이 오늘은 97로 나왔어요 아침에는 샐러드로 식사를 하고 낮에는 모두 잡곡밥과 반찬은 야채와 채소 위주 반찬으로만 식사를 해서 그런지 잘 나와줬네요 저녁 식사전에 커피 마신것 때문에 혈당이 좀 높게 나올줄 알았더니 예상과는 다르게 혈당이 아주 잘 나와준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lilymijin2
산책 마무리 공짜같은 아.아.
성북천 산책 마무리하면서 한성대역쪽으로 나오는 길목에 빽다방에서 백 원짜리 아.아. 사 먹었어요. 아.아는 8시 40분쯤에 사서 집 가는 길에 엄마랑 다 먹고 사진은 얼음 남은 거 집에 가져와서 동생이 편의점 커피 남긴 거 탄 사진이네요. 테이크아웃잔과 얼음은 빽다방 거구요. 생수랑 얼음은 좀 더했답니다. 확실히 그냥 에스프레소머신으로 탄 아아가 더 맛있긴 해요. 편의점은 특유의 맛이 나거든요. 뭐 없으니까 이마저도 좋았지만😆 패스 오더라는 앱을 알게 돼가지고 이거 깔면서 좀 귀찮았지만 열심히 깔아서 써먹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지금까지 안 쓰다가 두달 지나서 겨우 썼답니다. 100원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 먹어서 좋았어요. 패스오더로 첫주문시 테이크아웃에 한해서 백 원으로 살 수가 있네요. 물론 되는 곳은 정해져 있고요. 집 돌아오는 길에 혜화문 위쪽으로 하늘이 너무 예뻐진 사진 찰칵~~ 오늘아침산책으로 만보할려고 했는데 사실 조금 모질라서 아파트 한 바퀴 돌아서 만보 만들어서 들어갔답니다. 그래서 무거운 가방이랑 라떼랑 엄마편이 먼저 들여 보낼 거든요. 그러니 라떼가 눈치를 살짝 보내요. 지가 먼저 들어왔던 게 마음에 안 들었나?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신기한 조합
피자랑 아메리카노 같이 먹는데 오묘 신기하게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
서나얌
너무 모자랐네요~ㅎ
카페인이 쬐꼼 모자른가벼요~~~😁😁 냉장고에 보니까 더치원액 예전에 받은게 있더라구요 요거 좀더 타서마셔요~~ 새큼한 원두인디 물타니 아이스아메리카노 되서 좋으네요❣️
자스민꽃
드립해요
아메리카노 드립해서 맛있게 마셨어요 오늘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좋은날 되세요
마음그릇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20~30대 통풍 환자, 배로 늘었다… '이것' 많이 먹은 게 원인 주로 중장년층 남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진 통풍이 최근 20~40대 비교적 젊은 세대에도 흔하게 나타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통풍 환자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14년 30만8728명이었던 환자수는 2023년에 53만5100명으로 약 73% 증가했다. 환자 대부분은 남성으로 2023년 기준 약 93%(49만6290명)를 차지했다. 특히 20~40대 남성 환자의 경우 평균 증가율을 크게 웃도는데 10년전 대비 20대는 약 167%, 30대는 109%, 40대는 83%가 늘어 2023년 전체 통풍 환자의 48%를 차지했다. 부평힘찬병원 정형외과 김유근 병원장은 “통풍은 혈액 속 요산 농도가 높아지면서 요산 결정이 관절의 연골, 힘줄, 주변의 조직 등에 침착되는 질병으로 극심한 통증을 유발한다”며 “통증의 강도가 굉장히 세서 통풍 발작이라는 표현을 하는데, 주로 밤이나 새벽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급하게 응급실을 찾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다. 젊은층 통풍 증가 주요 원인은 '식습관 변화' 퓨린이라는 성분은 몸속에서 필요한 곳에 쓰이고 나면 요산이라는 찌꺼기 물질이 남는다. 요산 찌꺼기는 소변 등을 통해 다 배출돼야 하는데 다 배출되지 못하면 요산염 결정이 생겨, 관절 연골과 힘줄 등 주위 조직에 쌓여 염증 반응을 일으킨다. 흔히 바람만 스쳐도 아파서 통풍이라고 불릴 정도로 극심한 통증이 생기고, 통풍 결절이 관절 변행까지 일으키기도 한다. 퓨린이 많은 음식을 먹을수록 혈중 요산 농도가 높아진다. 퓨린은 주로 액상과당이 포함된 탄산음료를 비롯해 가공식품, 과일주스, 살코기, 등푸른생선, 맥주 등에 많이 들어 있다. 20~40대 통풍 환자가 증가한 것은 식습관 변화 때문으로 추정된다. 술, 배달음식, 패스트푸드, 가공식품 등 퓨린 함량이 높은 음식 섭취가 늘고 장시간 앉아서 하루를 보내는 등 신체활동이 부족한 생활습관이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 외에, 비만이거나 단백질 보조제를 많이 섭취하는 것도 통풍 위험을 높인다. 증상 발현 시 약물 치료를 통풍은 증상이 없는 무증상 고요산혈증 단계부터 시작해 급성 통풍성 관절염으로 진행된다. 통풍 발작이 오는 경우도 있다. 치료하면 잠잠해지는 간헐기 통풍에 접어들었다가 관리를 못하면 전신에 요산이 쌓이는 만성 결절성 통풍으로 발전하기도 한다. 김유근 병원장은 "초기에는 증상이 없다가 첫 번째 통풍 발작 후 6개월에서 2년 사이에 두 번째 발작이 생기고 이후 재발이 반복되며 증상이 악화된다"고 말했다. 무증상 고요산 혈증은 증상은 없지만 혈액 속에 요산의 수치가 높은 상태로, 우연히 혈액 검사를 했다가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통풍 발작이 오는 급성 통풍성 관절염의 경우는 통증을 줄여주고, 염증을 완화시키는 약물을 사용하고, 근본적으로 요산 수치를 낮춰주는 약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증상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부위는 엄지발가락으로 초기에는 발열감과 바늘로 찌른 것 같은 통증을 느낀다. 대개 밤에 통증이 심해져 몇 시간 이내 사라지기도 하지만 몇 주간 지속되기도 한다. 통풍 예방과 치료를 위해서는 생활습관 개선이 매우 중요하다. 퓨린이 다량 함유된 음식을 가급적 적게 먹고, 곡류, 미역을 비롯한 해조류, 저지방 우유, 아메리카노, 사과, 바나나 등 퓨린이 적거나 요산 배출을 돕는 음식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다. 요산 배출을 돕기 위해 하루 2L씩 물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며, 하루 500mg의 비타민C 섭취도 요산을 낮추는 데 좋다. 김유근 병원장은 "통풍은 평생 요산 수치를 조절해야 하는 질환이기 때문에 요산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하더라도 꾸준히 식단을 조절하고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발작을 대비해 상비약을 준비해두길 권한다"고 말했다. ===================== 요산 배출이 중요하죠.. 확실히 물많이 마시면 도움이 되요 저희 엄마도 하루 2리터 드시거든요.. 먹는 식습관으로 많이 좋아 지셨어요
뽀봉
오늘 먹고 밤을 샐것인가.. 낼 먹을것인가..😵
회식 마치고 술 거하게 한잔 하셨는데.. 손에 들고 온 봉지에서 뭐 뚝뚝 떨어지길래 보니..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 같이 술 한잔씩 하시고 다 집집마다 와이프들한테 준다고 샀대요 남자분들 우르르르 T데이 쿠폰 사용할지 몰라 한참 헤맸다는.. 잘 사서 들어오시면 되는데 술의 힘인가요 ㅋ 얼마나 오면서 흔든건지.. 봉지에 아메 물이 잔뜩.. 많이 흘렸네요 오늘 먹고 밤을 샐것인가.. 낼 먹을것인가.. 하나는 이미 많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SKT T데이 메가 아메 내일까지예요~ (수요일에 다운받으신 분들에 한함)
우리화이팅
아침에 커피 한잔
아침에는 항상 아메리카노 한잔해요 하루를 시작하는 집중하게 하는 루틴이 되었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마음그릇
혈당일기10기6일
오늘의 공복혈당 128. 저녁으로 떡, 서브웨이 샌드위치, 자몽에이드를 먹고 잤다. 많이 움직이지 못해서 혈당이 높게 나온 것 같다. 요즘 뜨개에 빠져 잠을 늦게 자니 더 그런듯.. 오늘 휴가니까 커피는 아메리카노로 먹어야겠다.
효오잇
혈당일기 10기 7일차
오늘아침 공복에 측정한 혈당 96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치킨 가족들이 먹고 싶다고해서 치킨파티를 했다. 그래도 치킨을 먹을떄는 조금은 혈당걱정을 내려놓게 된다. 다행히 내가 닭가슴살 부위를 좋아하기 때문일거다.ㅋㅋ 어제도 역시나 닭가슴살은 다 내꺼.ㅎ 그리고 치킨을 먹을때 한가지 나만의 규칙. 절대 음료를 함께 먹지 않는것. 정말로 마시고 싶은 무언가를 함께 먿고 싶을때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를 마신다. 그래서 오늘 나의 혈당도 정상! 내일도 화이팅!
오버더레인보우
산책과 커피,
점점 가을이 느껴지는 저녁날씨 산책나와 마시는 얼음 아메리카노 곧 커피도 따듯해질듯🙃
치노카푸
혈당기록10기5차
날짜 =8월28일 측정시간 =저녁식후4시간뒤 섭취식단 =초밥.국수 아침에는 점핌운동40분 스쿼트120개 하고단백질쉐이크 마시고 점심에는 미니기정떡4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저녁에 초밥이랑 국수먹었다
은상os
SKT 티데이 혜택 메가커피 아메 50% 할인 챙기세요~
T데이 혜택으로 오늘(28일) 하루만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 다운 받을 수 있고, 사용은 이번주 금요일(30일)까지 가능해요. 게다가 혹시 에이닷 가입 하셨다면 아이스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무려 두장이나 주네요~ 우주패스 메가커피 구독 하신다면 추가 할인도 가능해서 오늘 아아 1잔 700원에 마셨어요. 꼭 아메리카노 아니더라도 다른 메뉴 주문 하시면 천원 할인이에요.
코코리다
커피하늘샷ㅋ
티데이 에이닷서 아메리카노 2잔 행사하네요 한잔은 내일 먹으려구요 ㅋ 쿠폰은 오늘 다운받아놓으셔야 사용 가능해용 ㅋ
포메다둥이네
커피 마셔요
달달한 커피 마실까? 고민하다 요즘 너무 달달하게 먹다 보니 오늘은 그냥 마십니다^^ 입맛이라는 게 신기하게 달게 마시다 보니 블랙커피가 덜 맛있어져서.. 원래는 아메리카노 위주로 마시던 저인데요 ㅎㅎ 커피 한잔 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저스트영
“오늘 마신 커피, 카페인 적정량?”…얼마나 마시는지 알려면?
“오늘 마신 커피, 카페인 적정량?”…얼마나 마시는지 알려면? 김영섭기자 (edwdkim@kormedi.com) 커피에 대한 애증을 나타내는 사람이 꽤 있다. 커피를 무척 사랑하고 즐기면서도, 카페인 탓에 불면을 겪거나 불안하면 그렇게 된다. 카페인 섭취량이 내게 적정한지 좀 더 쉽게 알 수는 없을까? 미국 건강의학매체 ‘헬스라인'에 따르면 하루에 카페인을 400mg 섭취하면 심박수 증가, 불안, 메스꺼움, 두통, 불면증 등 각종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연구 결과 나타났다. 카페인 400mg은 집에서 쓰는 작은 커피 잔으로 4잔에 해당한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 카페인이 심신에 미치는 영향은 크게 다르다. 본인이 잘 판단해 커피 마시는 양을 적절히 조절하는 게 중요한 까닭이다. 커피를 매일 적정량 마시고 있는지 정확히 판단하기란 결코 쉽지 않다. 집 안팎에서 커피를 마시기 때문이다. 시중 커피 전문점에서 파는 아메리카노 한 잔에는 150mg의 카페인이 들어 있다고 보는 게 일반적이다. 믹스커피의 카페인 함량은 약 60mg이다. 가게에 따라, 커피 잔의 크기에 따라, 커피를 타는 사람에 따라 카페인 함량은 들뚝날쭉하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는 톨 사이즈가 150mg, 그란테 사이즈가 225mg, 벤티 사이즈가 300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다. 핫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의 카페인 함량은 75mg이다. 스타벅스에서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신다면 하루에 약 2.67잔 이하를 마시면 FDA 권장 섭취량을 지키는 셈이 된다. 카페인 음료인 커피를 즐기면서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일부 카페인 음료에는 커피 한 잔에 들어 있는 카페인 양의 2배 이상이 들어 있을 수 있다. 음식과 음료의 영양성분표를 항상 확인해, 카페인의 총 섭취량을 계산하는 걸 생활화해야 한다. 카페인 함량 규제를 받지 않는 보충제(건강기능식품) 탓에 너무 많은 카페인을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 커피 외 카페인이 들어 있는 음식과 음료(녹차, 홍차, 탄산음료, 초코우유 등), 보충제를 무분별하게 섭취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카페인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FDA는 순수 카페인 1200m을 한꺼번에 또는 짧은 시간 안에 섭취하면 신경독성, 구역질 등 각종 독성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경고한다. 실제로 순수 분말 카페인 1티스푼에는 커피 28잔에 해당하는 양의 카페인이 들어 있다. 커피를 하루에 2잔밖에 안 마셨는데도 잠을 푹 자기 힘들다면, 하루 1잔으로 줄이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자신의 몸에 카페인이 맞지 않거나, 다른 음식 음료 등을 통해 섭취하는 카페인 총량이 너무 많을 수 있다. 디카페인 커피에도 카페인이 약간 들어 있을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하자. 카페인과 함께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도 중요하다. ============= 저요 하루 한잔으로 할려고 맘먹었죠 2잔은 좋아요 3잔은 가슴이 콩콩 ㅎㅎ 이것 카페인이군요~ 커피말고 들어있는것 .. 가득이죠~ 잘살펴보고 카페인 체크하세요 ~
뽀봉
혈당일기 10기 - 2일차
날짜: 8월 27일 기록시간: 점심 식후 1시간 먹은 음식: 치킨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빵이 혈당엔 별로인줄 알면서도 몹쓸 입맛과 시간의 압박으로ㅠ 반성해야겠네요ㅠ
muuu2
스벅들러 커피를~♡
저눈 기프티콘 쓸게있어서 스벅들러 커피샀어요💕 아메리카노2잔 + 케이크 쿠폰이라 가격대가 있어서 텀블러 할인이랑 받으니 둘째 딸기쥬스 까지 해서 3잔이나 샀네용 ^^
자스민꽃
얼음커피 호로록
더운 오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책도 좀 보고 쉬어야겠어요 그래도 해는 가려주는 구름이네요
어트지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