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메리카노'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23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5일차 인증

혈당 관리 챌린지 10기 5일차 날짜: 2024년 8월 23일 혈당 측정 결과:108 mg/dL 혈당 측정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은 아침으로 현미밥과 된장국 그리고 나물을 먹었다. 그리고 아침운동을 가볍게 하고 출근했다. 출근후 아메리카노를 한잔한후 여유롭게 당을 측정하니 좋다.

Kramer님의 프로필 이미지

Kramer

8월 23일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5일차 인증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날짜: 2024.08.23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아침에는 간단하게 플레인요거트와 아오리사과 작은거 하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92mg/dL이 나왔네요. 점심,저녁도 건강하게 챙겨먹을게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3일 (금) | 혈당일기 10기 5일차

혈당일기 10기 4일차

8/22 간식먹은후 찍었어요 점심을 안먹어서 저녁 먹기전 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토스트를 먹었어요 옛날에 먹던 추억의 토스트맛 양배추,계란,당근,치즈등 맛있는것만 다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또 먹고싶어지네요

지니z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z

혈당일기 10기 4일차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10기 3일차

오후는 늘 아이스커피

오늘도 오후는 늘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잠시 휴식시간 이에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오후는 늘 아이스커피

8월22일 혈기챌 10기 4일차

8월22일 목요일  오늘은 식후2시간 혈당체크 했습니다  아침으로 계란빵이랑 병아리콩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먹고 운동은 제대로 한게없고 아이들 뒤치닥거리정도 했습니다 ㅋㅋ 이제부터 열심히 운동합시다 ㅋㅋ

담율로 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8월22일 혈기챌 10기 4일차

혈기챌 10기 3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10분쯤 날씨~습하지만 비온뒤라 상쾌? 야근으로 비빔국수 적당량과 파인애플한조각, 치킨(닭가슴살인듯) 저녁으로 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먹고  취침함 요즘 혈당이 100을 넘지 않고 있어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잘 관리되어야 할텐데

써니ㅋ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써니ㅋㅋ

혈기챌 10기 3일차 인증

혈당기록 10기2차

날짜 =8월21일 측정시간 =점심먹고3시간후 섭취식단 =콩국수.김말이튀김 아침에 꼬마김밥3개먹고 간식으로 아메리카노한잔 복숭아1개 귤1개 먹고 점심은 콩국수와 김말이튀김3개 먹었다 오후에 점핑40분하고 저녁은 샐러드로 먹었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 10기2차

혈당측정일기10기 3일차

혈당측정일기10기 3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저녁 7시가 지난시간에 측정했어요 측정내용 - 저녁식사를 늘 일찍하는 편이에요 5시에서 6시사이 먹는 편인데 오늘은 5시쯤 먹었어요 식사는 카레조금과 김치, 브로콜리, 가지볶음, 오이고추, 오이냉국을 먹었어요 먹은후 스텝퍼운동 30분 천천히 티브이보며 운동했고요 아메리카노한잔만 했습니다.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혈당측정일기10기 3일차

하루식단

아침=꼬마김밥3개 (사진찍는걸 깜박하고 먹다가찍              었어요 )  간식=아메리카노한잔, 복숭아1개,귤1개 점심=콩국수 저녁=샐러드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하루식단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 21일 수요일  측정시간: 5시 (저녁식전  12시 점심식사를  했다  2시간정도  후에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셨다   물 이외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양호하게 나왔다.

생강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강꽃

혈당일기   10기 3일차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날짜: 2024.08.21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바른 올리브치즈베이글 반쪽, 블루베리베이글 반쪽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2mg/dL이 나왔네요. 저녁엔 닭가슴살을 먹을거에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1일 (수) | 혈당일기 10기 3일차

혈당일기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 측정시간: 밤 10시 지나서 측정. 측정내용 : 저녁식사는 7시쯤 했습니다 식사는 간단하게 특별히 배고프지가 않아서 오이,당근,토마토랑 바나나, 양배추정도 먹고 운동 겸 산책 다녀왔습니다 산책 나가서 스위트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들어왔고 측정한 결과 입니다. 날이 무더워서 힘들긴 하지만 늘 걷고 운동 하고나면 뿌듯해서 좋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ㅡ8월20일 측정ㅡ식사후 내용ㅡ주말부터 잘먹어서 오늘저녁은 간단히 아메리카노, 복숭아, 모닝빵, 땅콩버터로 맛있게 식사후 측정~~ 식후 정상수치 이렇게 꾸준히 관리해보자~

지니천사03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천사0307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20일(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8월20일 화요일 날씨 맑음(엄청 더움)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후 아침식사로 누릉지 한그릇. 구운달걀1개.복숭아 1개.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다. 날씨가 더운 관계로 오전에는 홈트로 스트레칭하고 건강한 하루를 위해 오늘도 화이팅!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8월20일(화) 혈당일기 10기 2일차

산책, 커피 한잔

시원하게 텀블러에 얼음넣고 아메리카노 마십니다 하루의 정리 시간🙃🙃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산책, 커피 한잔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오늘아침식사 2시간 후 혈당  아침아메리카노 커피와 초코 케이크 한조각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몽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초코몽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혈당기록10기1차

날짜 =8월20일 측정시간 =저녁식전 오늘 아침 점핑운동40분후 단백질쉐이크 한잔마시고 스쿼트120개 했다 점심은 잡곡밥과 상추와 멸치같이먹고 간식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다 저녁은 간단히 샐러드로 먹을예정이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10기1차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날짜: 2024.08.20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에는 올리브치즈치아바타 4조각과 그래놀라와 블루베리, 복숭아를 넣은 그릭요거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1mg/dL이 나왔네요. 저녁에는 단백질을 섭취해야겠어요.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8월 20일 (화) |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 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10기 2일차

혈당일기10기 1일차

혈당일기10기 1일차 측정시간 : 저녁7시쯤 측정내용 : 저녁식사 전 측정 해봤습니다. 점심식사로 콩국수를 먹고 후식으로 과일주스를 먹었습니다.그리고 오후일과 전 잠시 30분정도 간단하게 산책했고 이후로는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저녁 전 측정했는데 크게 높게 안나왔습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일기10기 1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 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날짜: 2024.08.19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베이글 아이스아메리카노  점심은 간만에 분식으로 김밥 라볶이 만두! 저녁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콜라! 내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19일 (월) |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2024.08.19. 저녁식사후 채혈 아침:빵, 아메리카노,찐감자1알 당뇨약복용 점심:귀리밥,호박 꽈리고추볶음 저녁:돼지고기고추장볶음(양념된거 샀더니 너무달다) 채혈 :역시 높다

신나게살자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살자고

혈당일기 10기 1일차인증

혈당일기 10기 1일차

8월 19일 월요일  측정시간 : 5시 50분(저녁식전  12시 점심식사를 했고   2시쯤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을 마셨다. 혈당을 재어보니  요시간때  평소와 비슷 하다

생강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강꽃

혈당일기 10기 1일차

혈기챌 10기 1일차

날짜 : 2024.8.19 측정시간 : 아침공복혈당 내용 : 5시 기상하여 1시간 반정도일을 하고 아침식사 전에 측정한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5시 반에 오리주물럭을 먹고 커피숍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러고 집에와서 9시 반에 잠들었어요. 잠을 푹 자서 그런지 혈당이 잘 나왔네요.  혈당이 잘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오늘도 혈당 관리 열심히 해야겠어요. 화이팅!!

사라짱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짱777

혈기챌 10기 1일차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박주현 기자 (sabina@kormedi.com)     한 잔의 커피는 이제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과가 됐다. 하루에 1~2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집중력을 키울 뿐 아니라 심장 질환 및 심부전의 위험도 낮출 수 있다. 커피에 한 가지 성분을 더하면 심장 건강에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코코아다. 미국 건강정보잡지 ‘웰앤드굿(wellandgood)’은 심부전 및 심장 이식 심장 전문의인 니키 바트 박사와 영양사 콜렛 미코와의 인터뷰를 통해 코코아가 함유된 커피의 이점을 소개했다. 우선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오래 산다. 《유럽 예방 심장학 저널(European Journal of Preventive Cardiology)》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하루 최대 3잔의 커피가 심장 질환 및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출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바트 박사는 이것이 하루 종일 커피를 마셔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경고했다. 그는 “최근 연구에서는 1~3컵이 최적의 양인 것으로 보인다”며 “그 이상은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심장병과 뇌졸중 발병률이 낮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전혀 마시지 않는 사람에 비해 적당한 양의 커피(하루에 3~5잔)를 마시는 사람이 심장병 위험이 15% 감소했다. 미코는 “6잔 이상의 커피 섭취는 심혈관 질환 건강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이점을 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처럼 커피에는 그 자체로 심장 건강에 좋은 이점이 있지만 코코아를 첨가하면 이러한 이점이 더욱 향상될 수 있다. 그리고 커피와 코코아의 장점 중 일부는 비슷하다. 바트 박사는 “커피콩과 마찬가지로 코코아 파우더에는 항염증 효과가 있고 혈관을 이완시키며 혈당 조절을 개선하는 플라바놀이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미코는 “플라바놀은 염증을 줄이고 혈류를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혈관을 이완시켜 혈압을 낮추어 심장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커피에 코코아를 첨가하는 것의 이점을 얻기 위해 코코아를 지나치게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무가당 코코아 가루는 쓴맛이 나기 때문에 조금만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미코는 심장 건강에 최대의 이점을 얻으려면 매일 커피에 최대 2스푼의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를 첨가할 것을 권장한다. ================= 코코아 가루만 넣었는데, 심장 튼튼이요  정말 대박아닌가요? 커피를 좋아하는데, 단맛은 별로라서  그냥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만 먹고 있는데, 코코아 가루나, 생카카오 가루 메모해야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에 ‘이것’ 두 스푼 탔더니…심장 튼튼해진다고?

공부하다 넘 졸려 아메리카노

왜 공부만 하려고 하면 졸리는지 ㅠㅠ 그래서 잠깐 나가 따아 테이크아웃했어여. 좀 마시니 그래도 정신이 좀 드네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공부하다 넘 졸려 아메리카노

혈당일기 9기 7일차

날짜 : 8월 18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부대찌개랑 밥한그릇 먹었다. 밥을 먹고난 후 사과랑 샤인머스켓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후식을 먹었다. 아침을 먹기전에 운동을 갔다와서 밥을 먹은 후에는 운동을 하지 않아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거 같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9기 7일차

아아한잔으로 잠을깨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졸린 눈꺼플 띄우네요 시원하네요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아아한잔으로  잠을깨요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 출근해서 아아.

12시 20분쯤 겨우 집에 도착했고 라떼 정리하고  어지러웠던 게 배고파서 그런 거 같애서 얼른 샐러드 해 먹었어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거 많이 넣어서 만들었죠~ 차지키 수박 야채 샐러드😁  우선 샐러드만 먹을려구요. 배고프면 출근해서 갖다 놓은 통밀빵도 먹구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오이 파프리카  브로콜린까지 넣고 사과 자두 복숭아 수박 넣고 차지키소스 올리고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트까지~~~ 정말 좋아하는 거 잔뜻 넣었네요😆😁 찰옥수수 견과류 오늘 사온 카무투 섞어서 시리얼까지😁 오늘 동묘에 가서 사온 카무트. 검은 봉지에 있어서 너무 싸구려 같지 않아요? 저게 만원어치인데 그래서 다이소에서 산🤣 통에 보기 좋게 담았어요  내 시리얼 만드는 재료들이에요 그래놀라 든든한 브랜, 볶은 통밀, 볶은 카무트까지 한 통에 비슷한 분량으로 넣고 쉐이킹~~  섞어서 씁니다. 이러면 당은 좀 떨어지고 열량은 그대로겠지만 흰쌀밥대신 잡곡밥 먹듯이 시리얼를 먹을수 있죠😁 저는 샐러드에 넣고 오나오에 넣습니다.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가끔씩 간식으로 먹는데 이거는 최악의 방법입니다. 이건 많이 먹으면 밥 한 공기 열량은 금방이랍니다. 그래도 간식이 너무 땡기면 그냥 유당 과자 대신은 먹을 수 있어요. 좋은 방법은 아니어도 항상 집에 있으니 손이 가기가 슆네요😅 그렇게 배부르게 먹고 조금 시간이 지체됐는데 우선 어머니한테 양해를 구하고 얼른 준비해서 출근했고요. 나오면서 가게 필요한 물품도 사오고 바톤터칫하듯 어머니 보내고 일 시작하면서 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으로 점심은 마무리. 빵까진 안 먹을도 될 정도 같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평소때 마셔도 한 샷으로 연하게 먹는데 오늘은 보통으로 두 샷을 넣고 물은 조금만 얼음 가득 했네요. 머리가 아직도 어질어질한게 카페인이 좀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카페인 듬뿍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모처럼 마시는거 같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샐러드 출근해서 아아.

아이스커피

오후 나른해지는 시간에 정신들게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아이스커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