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와~ 눈 온다~~

오후에 눈이 조금 날렸는데  해 떨어지고 눈이 제대로 오기 시작하네요. 싫은데..(내일 움직일 생각하니..)  하면서 걸으러 나갔는데. 아~~ 좋은대요~~~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웠습니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와~ 눈 온다~~

노브랜드 20프로 할인받고 장봤어요 😆

이번주 SKT T데이예요 애들 방학이라 뭘 해주나 고민이예요 집에 후라이팬이 필요해서 튼실한거 하나사고.. 팽이버섯3입, 순두부2봉은 요리중이고 참치김밥은 딸이 먹어서 사진에 없어요~ 모두 4만원 결제하고 8천원 할인됐어요 사은품 가방은 이미 소진됐더라구요 통신사 SK 쓰시면 필요한 물건 있으시면 가서 할인 받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노브랜드 20프로 할인받고 장봤어요 😆

굴전 굽굽~~♡

캐시딜 굴이예요~~ 양이 꽤 되어서 씻어서 소분해서 냉동보관했어요 순두부 끓일때 굴 넣고 굴전도 구워봤어요 비린맛도 없고 참 맛있네요 알이 큼직큼직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굴전 굽굽~~♡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와 수제 샌드위치

집에서 샐러드도시락과 닭가슴살 통밀빵 샌드위치도 만들어왔어요. 가게에서 뜨아랑 같이 점심 차렸어요.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양배추라페 건자두2개 두부3개는 집에서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요거트드레싱은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유자청 조금 섞어 양쪽에 한편에 놔두고(순전히 모양을 위해서 그랬답니다. 드레싱처럼 쫙 뿌리면은 너무 요거트로 덮어져서 하나도 안 보일까 봐요. 먹을 땐 좀 섞어서 먹었어요) 그릭요거트(가게에 있는 그릭요거트는 마지막) 중앙에 놓고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고 마지막에 귤 얹어서 만들었어요. 다 만들고 나니 귤 남는 게 보이더라고요.ㅋㅋ 샐러드 다 먹고 만들어 온 샌드위치 유산지와 랩에서 반만 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샌드위치 절반 좀 먹을 때부터 배가 살짝 부르더라고요. 그래도 남기긴 그래서 그냥 다 먹었거든요. 근데 다 먹고 나서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오늘 단백질로 두부, 그릭요거트, 닭가슴살까지 3가지나 챙겨먹은 게 무리가 아니었나 생각도 들었어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까 괜찮겠다 했는데 먹고 싶은 식탐과 지금의 내 몸 상태는 비례하지 않나 봅니다.😅 거기다가 샌드위치 먹자마자 가게에 꽃과 커피 손님 같이 오시고 전화 주문까지 바빠가지고 생각지도 않았던 근무를 하게 됐거든요. 꽃다발을 만들고 있을 때 소화가 안되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오늘 아침에는 오늘 맛있게 닭가슴살 샌드위치 먹으려고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샌드위치용 통밀빵 반을 한 10초 정도 데우고 가위로 반을 잘라서 한쪽 면에는 땅콩버터 바르고 밑면에는 야채믹스에 잎채소를 조금 올렸네요. 사과도 얇게 준비하고 저번에 남겨놨던 닭가슴살 50g을 또 반을 잘라서 후라이판에 기름 없이 구워 놨네요. 샌드위치에 넣을 재료도 빼놓구요. 빵 밑면에 얇은 사과 올리고 팽이 당근 양파 볶음(볶아진 거라 생채소보다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근데 양배추라페랑 비주얼이 너무 비슷해서 좀 그랬네요) 올리고 샌드위치 맛을 더해주는 양배추라페 듬푹 올리고 아까 닭고기를 나눠놓은 게 좀 작아서 한 중앙에만 들까봐 크기 맞춰서 나눴거든요. 닭고기 올리고 시판 겨자 소스 조금 발랐어요. 그리고 뚜껑 덮고 딱 붙지 않아서 랩을 한번 싸고 유산지로 마무리했어요. 이거를 지퍼백에 가져갔답니다. 아무래도 가방에서 냄새가 날 수 있거든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두부샐러드와 수제 샌드위치

맛점들 하세요

전 뜨끈한 순두부찌게 먹었어요  점심 드셨나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모닝커피

아이스크림 먹고 나서 추워서 따뜻하게 모닝커피도 마셨어요 ㅎ아침에 커피 한 잔은 필수에요 점심 먹고 나서도 커피 한잔 마셔야겠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

추워도 아이스크림

날씨가 추워도 아이스크림이 생각 나서 아침에 먹었어요. 솔트 카라멜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데 이거 맛있어요 . 근데 먹고 나니 추워서 따뜻하게 커피 한잔도 마셨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추워도 아이스크림

"아침 식사로 비추"… 영양학자 선정 '최악의 아침 메뉴' 5가지

바쁜 아침 시간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는 대신 간단한 음식 섭취를 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자신이 아침에 주로 어떤 음식을 먹는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네요. 건강을 위해 챙겨 먹던 음식이 오히려 몸을 해치고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잼 바른 버터 크루아상= 책 《초가공식품을 먹지 않는 법: How Not to Eat Ultra-Processed》 저자이자 영국 공인 영양사 니콜라 루들람-레인은 "잼과 크루아상의 조합은 대부분 정제된 탄수화물에 설탕을 더한 구성"이라며 "몸에 필요한 단백질이나 섬유질이 너무 부족하다"고 했다. 1대1 다이어트 컨설팅 회사를 운영 중인 영양학자 마크 길버트는 "(아침도) 단백질 위주로 먹는 게 좋다"며 "단백질은 식욕을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니콜라는 "크루아상에는 일반적으로 포화지방이 많은데, 과다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질 수 있다"며 "빵을 먹으려면 토스트에 치즈와 토마토를 얹어 먹거나, 과일 샐러드와 견과류가 들어간 요거트와 함께 미니 크루아상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다. 잼에는 대부분 액상과당이 많이 들었다. 액상과당은 포도당으로 이뤄진 옥수수 전분에 인위적을 과당을 첨가해 만든 식품이다. 액상과당은 설탕보다 저렴해 설탕 대체제로 각종 가공 식품에 쓰인다. 천연과당보다 몸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혈당을 급격히 올려 좋지 않다. ▷커피=니콜라는 "블랙 커피(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낮고 카페인으로 빠르게 각성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필수 영양소가 빠져 있다"며 "공복에 커피를 마시면 위 점막이 자극받아 위산이 역류하면서 불편한 증상이 생길 수도 있다"고 했다. 이어 "라테나 카푸치노 역시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지 않다"며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배고픔을 느끼거나 달콤한 간식이 당기게 된다"고 했다. 달달한 커피는 지속적인 포만감이나 충분한 영양을 제공하지 않으면서도 비교적 많은 양의 설탕과 칼로리를 함유한다. 니콜라는 "달달한 커피는 혈당 수치를 급격히 올렸다가 떨어지게 하면서 곧 피로감, 배고픔을 느끼게 만든다"고 했다. ▷베이컨 샌드위치=베이컨이나 소시지 같은 가공육은 많이 먹으면 대장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보고가 많다. 게다가 나트륨 함량도 높기 때문에 혈압마저 높아지기 쉽다. 니콜라는 "베이컨 대신 달걀, 훈제 연어를 추천한다"며 "베이컨의 경우 NHS(영국 국민보건서비스) 권고대로 하루 70g 미만으로 가끔만 먹고, 먹을 땐 섬유질과 그 밖의 영양소 추가를 위해 채소와 통밀 빵을 곁들이라"고 말했다. ▷설탕 많이 든 시리얼 한 그릇=초콜릿, 설탕 등 당이 많이 든 시리얼은 가끔만 먹어야 한다. 과도한 당 섭취는 체중 증가, 당뇨병, 심장병을 유발할 수 있다. 니콜라는 "시리얼을 먹고 싶다면 오트밀 원료의 설탕 무첨가 제품, 저당 제품을 선택하라"며 "그릭요거트나 우유 등 단백질, 견과류 등으로 건강한 지방을 추가하면 영양가를 더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과일 한 조각=과일에는 영양소가 많지만, 당 함량이 높기 때문에 공복에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올랐다가 급격히 떨어져 곧 배고픔을 느끼게 된다. 과일만 먹지 말고 단백질이나 지방을 곁들이는 게 좋다. 견과류, 씨앗, 땅콩 버터를 같이 먹는 걸 권장한다. 그릭요거트와 함께 먹거나 우유, 단백질 파우더, 아보카도와 섞어 스무디를 만들어 먹는 것도 좋다.​ 《출처ㅡ혤스조선 》 ※건강을 위해서 아침식사 챙길 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 식사로 비추"… 영양학자 선정 '최악의 아침 메뉴' 5가지

미온수 한잔

굿모닝 수요일 아침 미온수 한잔으로 수분보충 건강 챙겨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한잔

*나에게 하는 아침인사(좋은글)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새로운 '나' 와 만납니다. 새로 태어나 전혀 새로운 세상과 인사를 나눕니다. 내가 나에게도 아침 인사를 합니다. 이제 갓 태어난 아기의 시선으로, 천진무구한 아기의 마음으로. 안녕? 안녕? 안녕?☺️ 오늘도 많이 웃는 날 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나에게 하는 아침인사(좋은글)

온라인으로 굴 주문해봤어요

캐시딜에서 굴 한번 시켜봤어요 택배가 저녁 9시가 되어 도착했어요 후기에서 봤지만 굴 크기는 커요.  아주 싱싱해요.  굴밥, 굴국밥, 굴전해서 먹을려구요~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수가 있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온라인으로 굴 주문해봤어요

오늘의 아침밥

아침에 된장국 끓이고 숙주나물 하고 두부부침 만들었어요~ 이렇게 내 놓으니까 막내가  건강식이네~~ 이러네요 ㅎㅎ 다들 김을 공략하기 바쁘더라구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아침밥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찰옥수수 먹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예전에 다이어트 한다고 저녁에 밥대신  무엇을 먹을까 알아보다가 먹게 된 것이 옥수수 였어요. 포만감도 있고 칼로리도 1개당 100kcal 밖에 되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 할때는 아무래도 덜 먹기  때문에 변비도 올수 있잔아요. 옥수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아침에 상쾌하게 시작 할수도 있었어요. 저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삶어서 급속 냉동시킨 찰옥수를  구매해서 집에서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는데 두유 한컵과 먹으면 다른 군것질 생각이 안나서 요즘도 자주 먹는 군것질 입터짐 방지 최애 간식 이예용^^ 다이어트 할때 먹었던 식단인데요 두유도 일반두유 말고 고단백 두유 99.89 매일두유로 단백질 보충도 하면서 다이어트도 했어용.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입터짐 방지 간식으로 찰옥수수 먹어요~

단호박 치아바타

아침에도 간단히 빵이랑 단호박 치즈 치즈바타 남은 걸로 해결 했어요.  빵 보다 크림치즈가 더 많아서 케이크 먹는 느낌 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단호박 치아바타

*글루타치온 필름형~

글루타치온 입천장에 붙이고 살살 녹여 먹어요~~글루타치온 효능도 좋아서 꾸준히 챙겨먹고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글루타치온 필름형~

*아침에 꼭!챙기는 이것!🍋

올리브레몬샷🍋 공복에 꼭 챙기고 있어요~~ 체중감량, 독소제거,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해서 많이들 챙겨먹는다고 하지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에 꼭!챙기는 이것!🍋

글루타치온

필름형태 글루타치온 입천장에 녹여서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레드파파야 블랙티

아침에 물 한잔 마시고 나서 추워서 오설록 레드파파야 블랙티 텀블러에 넣어서 마시네요 상큼한맛이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레드파파야 블랙티

아침 유산소 운동

어제 포근해서 눈이 많이 녹았는데 아침에 다 얼어있더라구요 ㅠㅠ 미끄러워서 도저히 운동이 안되서 2키로 걷고 들어와서 실내 운동했어요~ 내일은 좀 나아졌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건강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 유산소 운동

아침밥과 저녁밥

아침에는 카레라이스 해 주고  저녁에는 삼겹살 구워줬어요 내일 아침은 또 모 해먹나~ 이걱정 하고 있네요 ㅎㅎ 월요일부터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저녁밥

[입터짐 방지 간식] 군밤과 과일입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1월부터 시작해보는 다이어트 중 입터짐 방지용 간식은 과일과 맛있는 군밤입니다 포만감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있어서 좋아요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아침에 좋아요 간편하게 포장되어있고 노브랜드라 저렴하구요 밤100% 100g 200칼로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꺼번에 먹기에는 양도 많아서 저는 먹다 남으면 지퍼팩에 보관해서 입심심할때 하나씩 꺼내 먹어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입터짐 방지 간식] 군밤과 과일입니다

월요일도 스물 스물 지나갑니다

아침에 눈 뜨기 정말 힘들더라구요 월요일에 날도 추워지니 이불속에서 나오기 싫었어요 출근해서도 몽롱한것 같더니 어찌 저찌 시간이 지나갑니다. 앞으로 2시간 정도 바짝 하면 집에 갈 수 있으니까 카페인 힘 빌려서 마저 달려봅니다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샐러드와 통밀빵

가게 와서 1시부터는 근무했고 1시반 지나서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고 아까 사온 단호박치즈통밀빵 잘라서 점심 차려 먹었네요. 아침에 샐러드 만들 때 점심 샐러드 도시락도 같이 준비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팽이당근양파볶음 두부4개 건자두까지 담았답니다. 그런데 까먹고 드레싱은 안 넣었네요. 가게 와서 접시에 야채 담고 가게에 있는 요거트와 유자청 조금 섞어서 드레싱 만들어서 뿌리고 그릭요거트 크게 한 스쿱 넣고 블루베리와 견과류 시리얼을 뿌렸어요. 요거트 드레싱이나 그릭요거트가 많아서 그부분을 시리얼로 뿌렸더니 너무 시리얼이 많이 덮여져 있네요.ㅋㅋㅋ 섞으면 이렇게 아래에 야채도 많지만 우선적으로 요거트 드레싱이 너무 많았답니다. 샐러드 먹는데 약간 비벼먹는 요거트 같고 전 좋았답니다. 든든하기도 했구요. 우선 샐러드에 야채와 과일부터 열심히 먹고 두부도먹고 그렇게 샐러드한 5분의 1 정도 남겨놓고 빵 먹기 시작했네요. 단호박 치즈빵인데 냉장고에 들어가지도 않아서 되게 부드러웠어요. 칼로 자르니까 안에 것이 나오려고 할 정도라고요. 샐러드에 그릭요거트도 제법 남아서 통밀빵 꽁다리는 그릭요거트 발라서도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그릭요거트샐러드와 통밀빵

아침에 원두를 갈아서 내린 커피 마셔요.

원두 갈아서 내린 커피, 향이 진짜 좋죠!  하루 시작이 커피향으로 가득해서 아주 좋아요. ☕😊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원두를 갈아서 내린 커피 마셔요.

홈트 20포요

아침에 홈트했어요 10.11. 20포인트 받았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홈트 20포요

모닝홈트 챙기기 완료

월모닝 입니다^^ 월요일 아침에도 출근전에 모닝홈트 2종~ 상쾌하게 스트레칭 해주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챙기기 완료

아침운동, 캐시홈트!

어제 자기 직전까지 운동을 한 게 있어서 아침에 스텝퍼는 못하겠더라고요 캐시홈트하고, 폼롤러로 종아리와 허벅지 좀 달래줘야겠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운동, 캐시홈트!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

아침에 비가와서 우산챙겼어요. 병원갈때는 안왔는데 집에 갈때는 부슬부슬 오네요. 그래도 챙기길 잘 했네요. 월요일도 화이팅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

빵과 커피로

아침에 간단하게 단호박 치즈 치아바타랑 커피 한잔 마시네요. 바쁜 아침에는 간단히 먹는게 편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빵과 커피로

아침 과일

아침에 사과와 블루베리 챙겨 먹어요 블루베리에는 꿀 뿌려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과일

글루타치온

필름형태라서  입천장에 녹여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아침에 야채쥬스 💕

애들 아침으로 야채쥬스 하나씩 주고 이제 나갈준비했어요 ㅎㅎ  요거 토마토맛난다고 애들 잘먹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에 야채쥬스 💕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