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 캐홈챌 인증

지니어트 캐홈챌 14일차인증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으로 활기 차게 시작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지니어트 캐홈챌 인증

동태전

오늘 설날이라 아침에 동태전 했습니다 후추가루 소금으로 밑간먼저해주고 튀김가루 묻혀 계란입혀서 부쳤습니다 맛나게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동태전

점심은 과일과 구운 인절미로

아침에 차례 음식을 푸짐하게 먹어 다들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점심은 과일과 구운 인절미로 간단히 해결했어요. 과일들이 다 맛있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점심은 과일과 구운 인절미로

미온수 한잔

홈트하고 미온수 한잔마시며 충분히 수분 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한잔

레몬케이크와 커피

어제 베이커리 카페에서 사온 레몬케이크랑 커피로 아침에 간단히 해결 했어요. 어제 레몬케이크 먹어보고 맛잇어서 추가로 주문 해서 사갖고 왔어여 ㅎ 부드러운 파운드케이크와 상큼한 레몬필링이 씹히면서 조화가 잘 어울리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레몬케이크와 커피

아침 홈트🧘🏻‍♂️

오늘도 아침에 홈트 했어요 슬림한 팔 만들기로 스트레칭 해줬어요 하고 나면 시원해서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홈트🧘🏻‍♂️

설날 차례지내고 식구들과 아침

아침에 홈트 2개만 하고 몸무게는 재고 물,약만 먹고 다 미뤘네요. 아침에 차례 지내려고 엄마랑 바빴거든요.  100g 늘어난건 괜찮지만 사실 오늘이 제일 중요하죠? 오늘은 차례상까지 차리니 많이 먹을 거 같거든요😅 아침에 동생까지 일찍 일어나서 서둘러서 차례 지내고 그 상 그대로 가져와서 우리 세식구 아침 먹었답니다. 둘은 먹고 있는데 나는 얼른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차지키소스하고 견과류와 레몬물만 먼저 먹으려고 같이 차렸네요.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브로콜린 차지키소스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도 야금야금 먹었어요. 내 앞에서 보인 상인데 다 담질 못했답니다. 오늘 설날이니 떡국도 먹어야겠지만 흰떡이 걱정돼서 떡은 하나만 먹고 떡국안에 있는 쇠고기는 오히려 더 먹었네요. 내 잡곡밥 조금 데려와서 같이 차렸답니다. LA 갈비 구이, 조기, 돼지고기육전, 쇠고기육전, 닭백숙, 팽이버섯전, 5종나물(고사리 도라지 숙주 무나물 시금치) 김치가 있었네요 조기가 조금 작긴 한데 한 마리 가져와서 먹었네요. LA 갈비도 한 조각 먹고 육전은 총 6개 먹을 거 같애요. 팽이버섯 전도 한 3개 먹고 닭백숙도 날개 2개 먹고 나물과 김치까지 오늘 아침식사는 평소에 비하면 고칼로리로 많이 먹었답니다. 그냥 순서만 견과류 먹고 채소 먹고 단백질 먹고 탄수화물 먹으려고 했을 뿐이지 먹기는 먹고 싶은 만큼 많이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오늘 아침 완전히 거하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설날 차례지내고 식구들과 아침

화요일 세끼 밥상

아침에 동태전과 달래간장 만들어서 구운 김에 먹고  점심은 아이들만 분식만들어줬어요 저녁은 고기 구우면서 초계국수 만들어줬습니다. 가장 인기 좋았던 건 달래간장이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행복한 명절연휴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화요일 세끼 밥상

이게 정말 마지막일까요?? 😅

내일 일찍 일어나 세배 해야하는데.. 다들 잘 마음이 없네요  계단 오르기하고 집에 오니 과일 깍아서 오시는 어머님 😅 두유 제조기로 단호박+견과류+콩 넣어서 만든 단호박 두유라고 한잔씩 먹어라고 하시네요 이게 진짜 마지막일까요???  저는 도저히 배가 불러 못먹겠고 내일 아침에 단호박 두유 맛봐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게 정말 마지막일까요?? 😅

01월28일(화) 혈당일기

아침 기상 후에 공복혈당 측정했습니다 요즘 밤에 음식 참는게 너무 힘들어요 어제는 아침에 떡볶이를 먹었는데 너무 많이 만들어서 결국 저녁에도 떡볶이를 먹었네요 그래서인지 공복혈당이 늘 100언저리에 머무는것 같아요 혈당스파이크 때문인지 식후 졸림 현상도 너무 심하구요 식사량도 줄이고 밀가루음식도 줄여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합니다 -날짜:2025.01.28(화) -혈당 측정 시간:AM07:49 공복 -혈당 수치:100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1월28일(화) 혈당일기

한복 입고 뚜레쥬르를 찾아온 디즈니 친구들

디즈니와 콜라보한 패키지가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한복 입고 뚜레쥬르를 찾아온 디즈니 친구들

차리고 치우고 차리고 치우고~😵‍💫

뒤돌아서면 차리고 먹고 차리고 ㅋ 조카가 이제 제 키보다 훨씬 크네요 어머님 라떼 이야기 들으면 지금 하는건 아무것도 아니래요 😅 제사 안지내고 직계가족들만 명절 쉬는거라 저희들 먹을꺼만 준비하면 되긴하네요 아침에 준비한 재료로 잡채하고 육개장 데워 점심 먹었어요~~  잔뜩 흐리더니 요기도 눈발이 날려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차리고 치우고 차리고 치우고~😵‍💫

계란에 꽃인가 ㅋㅋ 막터짐

어제 꺼내두고 아침에 삶기  2개는 좋은데 2개는 막 터짐이네요  ㅎㅎ 가운데가 요리조리 잘도 터지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계란에 꽃인가 ㅋㅋ 막터짐

[단백질 쉐이크] HY 하루곡물 블랙프로틴

단백질쉐이크 중에 특히 곡물맛을 제일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눈금으로 물의양을 조절해서 마실 수 있게 되어있는데 저는 최대한 물을 적게 넣어서 진하게 먹는걸 좋아합니다. 맛은 검은콩 미숫가루 맛과 비슷하게 고소한 맛이고, 달걀 2개분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침식사 대신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아침식사를 안 했을때는 오전에 너무 배고파서 간식을 먹느라 살이 찌는 느낌이었는데, 이 음료를 아침에 마시면 점심식사 전까지 포만감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오트그레인과 허니미숫가루 맛도 있는데 다른맛도 구입해보고 싶을정도로 만족하는 제품이었습니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valenti86님의 프로필 이미지

valenti86

[단백질 쉐이크]  HY 하루곡물 블랙프로틴

피자와 양념소스

지난번에 먹고 남은 피자랑 양념 치킨 소스가 있어서 두가지 조합으로 찍어서 아침에 먹어봤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먹으면서 순간 피자 토핑 소스로 치킨 소스 개발 해도 좋겠다 라는 생각도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피자와 양념소스

물 습관은 늘좋은😆

아침에 따순물 마시긴 했는데 애들이랑 놀다보니 🤣🤣 찬물 땡겨서 두잔이나 원샷하네요 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물 습관은 늘좋은😆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나물잡곡비빔밥

다시 300g이 쪘어요. 어제 늦은 저녁으로 전 먹고 그거 배불러서 늦게 잤던 거 생각하면 많이 찐 건 아니거든요. 물론 명절이라 계속 잘 먹을거라 여전히 찔 거 같지만... 나중에 뺄 때 되게 힘들 거 같애요. 이렇게 먹어도 조금 찌는것 보니까 뺄 때도 조금씩 빠지려나 봐요.😅 아침에 샐러드 준비하는데 동생도 아침을 먹는다니까 어머니가 동생 나물비빔밥 해주셨거든요. 쌀밥에 5 가지 나물을 얹고 달걀까지 넣고 고추장은 따로 차리는데 보고 있으니 나도 나물비빔밥 먹고 싶어서  오늘 아침은 견과류, 레몬물과 두부샐러드 차려 먹고 나물잡곡비빔밥과 겉절이 따로 차려 먹었습니다. 우선 견과류 레몬물과 꼭꼭 잘 씹어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체썬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3개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4개 귤 자리 잡고 가운데에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고 시리얼 조금 뿌렸답니다. 그리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넣었네요. 샐러드는 브로콜리 차지키소스 찍어 먹으면서 야채 위주로 맛있게 먹고 어느 정도 다 먹어가면 두부를 마지막으로 샐러드까지 다 먹고 내 잡곡밥 조금 데워서 나물을 잘라 소량으로 넣는다고 넣었는데 5가지랑 넣어보니 양이 적진 않네요. 저는 달걀후라이, 고추장, 참기름도 빼버렸어요 비비면 저렇게 나물과 밥만 딱 있답니다.  밥이 나물에 비해 작긴 하네요.ㅋㅋ 고추장이 없어도 나물에 기본간이 있어서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어머니가 내가 원하는 무나물도 해주셔가지고 나물이 다 맛있었는데 특히 우리 이모 시댁에서 온 진도 시금치가 제일 달큰하니 맛있었네요. 겉절이도 이번 차례 지낼 때 먹으라고 어머니가 어제 하신 거거든요. 약간 싱겁다고 하셨는데 저는 별로 안 싱겁고 살짝 매웠어요. 그래도 엄청 맛있었어요. 이렇게 나물잡곡비빔밥까지 잘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부터 푸짐하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샐러드, 나물잡곡비빔밥

떡국 먹고 출발

아침에 간단하게 떡국 먹고 출발합니다. 여기는 눈이 안 왔지만 눈이 온 지역이 많다하니 조심하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떡국 먹고 출발

미온수

미온수 한잔으로 수분보충하며 상큼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모닝홈트

아침에 모닝홈트 챙기기! 잊지않고 상쾌하게 개운하게 챙기기 완료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화요일 아침 공복루틴

굿모닝입니다 화요일 아침에도 공복에 물과 유산균 잘 챙겨먹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화요일 아침 공복루틴

스트레칭

아침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부모님 건강, 이렇게 챙기자! 고령자를 위한 건강 관리 팁 7

부모님이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위로해 주지? 바로 우리죠~^^이제 부모님도 연세가 들고 하니 건강이 신경쓰이긴 합니다. 옆에서 챙겨드리지 못해서 넘 죄송스럽구요.  ✔️균형 잡힌 식단 유지 어렸을 때는 부모님이 식사를 챙겨주셨지만 이제는 우리가 챙겨드려야 한다. 끼니마다 생선, 닭고기, 두부 등 고단백 식품을 포함하자. 아침에는 달걀과 우유를, 점심과 저녁에는 살코기나 콩류를 식단에 넣는 게 좋다. 햇볕은 건강에도 좋다. 외출이 어렵다면 보충제나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달걀노른자, 연어 등)을 챙겨드리자. 그리고 식탁에 항상 물병을 두자. 부모님이 좋아하는 허브차나 따뜻한 물을 자주 권하는 것도 수분 섭취에 용이하다. ✔️같이 움직이기 가벼운 가사 일은 생활에 활력을 준다. 설거지, 정원 가꾸기 등 부모님이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활동을 권장한다. 아침이나 저녁에 부모님과 함께 20분 정도 같이 산책하는 시간을 갖자. 이를 루틴으로 만드는 게 제일 좋다. 집에서도 가볍게 운동할 수 있도록 탄력 밴드, 가벼운 아령, 간단한 요가 매트를 준비해 드리면 유용하게 쓰신다. 유튜브의 고령자를 위한 스트레칭 영상을 함께 시청하거나, 동네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정기 검진 관리 먼저 검진 날짜를 잡아드리자. 예전과 달리 앱이나 홈페이지로 예약해야 하기에 어른들에게는 다소 번거로울 수 있다. 검진 날짜를 미리 확인하고, 알림 설정이나 달력에 적어둬 잊지 않도록 하자. 검진 결과가 나왔다면 같이 확인하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야 한다. 필요한 경우 병원 상담에도 동행하자. 예방 접종도 챙겨야 한다. 독감 백신, 폐렴구균 백신 등 고령자에게 권장되는 예방 접종 일정을 점검하고 알려드리자. ✔️사회적 활동 장려 고령자의 정신 건강에는 사회적 교류가 큰 영향을 미친다. 지역 모임, 동호회,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부모님께 소개하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추천하는 것도 좋다. 나이가 들 수록 고립감을 느끼기 쉬운데, 가까운 친척이나 이웃과의 소규모 모임을 자주 추진하면 이런 감정이 덜 든다. ✔️자주 교류하기 자주 연락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 매일 일정 시간을 정해 전화하거나 방문하여 대화를 나누자. 무척 좋아하신다. 여행, 영화 관람 등 일상에서 벗어난 경험을 선물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수면 체크 옛날에는 매일 아침 “밤새 편히 주무셨습니까?”, “기침은 덜하셨나요?” 문안 인사를 드리곤 했다. 부모님이 잘 주무셨는지 점검하는 게 그만큼 중요하다는 의미다. 부모님의 침실을 살펴보자. 조명이 너무 밝지는 않은지, 소음이 들리지는 않는지, 온도는 적절한지 보자. 발이 차갑다면 온열 팩이나 따뜻한 양말을 드리면 수면의 질이 한층 올라간다. ✔️약물 복용 관리 고령자는 복용 중인 약물이 많다. 약상자를 활용해 약을 시간별로 구분해 두자. 시간을 정해두고 약 복용 시간을 잊지 않도록 전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출처:GQ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부모님 건강, 이렇게 챙기자! 고령자를 위한 건강 관리 팁 7

01월27일(월) 혈당일기

오늘도 아침 기상 후에 공복혈당 측정했어요 어제 밤에 너무 과일이 땡겼는데 아침에 혈당측정할것 생각하니까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 어제는 18시 전에 마지막 식사를 끝냈고 갈비탕 먹었는데 시판 제품이라 상당이 달아서 깜짝 놀랬네요 자극적이지 않게 먹을려면 역시 집에서 만들어 먹는 음식이 최고인것 같아요 -날짜:2025.01.27(월) -혈당 측정 시간:AM08:32 공복 -혈당 수치:99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01월27일(월) 혈당일기

[단백질 쉐이크]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

단백질을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후 뭘 먹을지 고민하다 닥터케이바이오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을 매일 먹고 있어요. 건강식품 판매하는 가게에서 처음 추천받은 건데 네덜란드산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졌고 순수한 산양유단백분말로 된 제품이라 단백질함량이 높습니다. 산양유는 우유보다 영양소 함량이 월등히 높고 모유와 성분이 매우 유사하여 소화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산양유의 5가지 효능을 정리했습니다. 1. 소화가 잘 됩니다. 우유에 들어 있어 소화를 방해하는 카제인 단백질이 산양유에는14배 이상 적고, 소화를 돕는 베타카제인이 1.5배 이상 많습니다. 2. 단백질이 풍부하다. 우유 100g에는 단백질이 2.8g 함유되어 있으나 산양유 100g에는 단백질이 3.7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3. 골다공증 예방에 좋습니다.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필수 성분이지만 체내 흡수율이 매우 낮은 게 단점입니다. 근데 산양유 성분은 소장에서 칼슘과 결합하여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 뼈를 튼튼하게 합니다. 4. 근육 성장에 좋습니다. 산양유는 총 단백질 농도 중 40% 이상이 알부민을 함유하고 있어 근육 감소를 예방하고 근육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알부민은 근육, 혈관, 면역세포의 기능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5.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산양유 단백질 효능에는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고혈압, 협심증, 동맥경화, 뇌경색과 같은 다양한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칼륨이 풍부해 고혈압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매일 아침에 두유에 타서 마시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산양유 특유의 향 때문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좋아요. 사실 저는 두유에 타서 먹기도 하지만 요즘은 그릭요거트와 함께 샐러드에 섞어 아침으로 먹어요. 그러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질릴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다음 사진에는 그릭요거트 아래쪽에 산양유단백질이 들어있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단백질 쉐이크] 헬씨허그 산양유 단백질 100

월요일 유산소 운동~

아침에 워킹 패드로 빠르게 걷기 45분 정도 했구요 이어서 실내사이클 24분 탔어요 감기 나아가는데 이제 날씨가 궂어서  오늘도 실내 운동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월요일 유산소 운동~

영라뉴 프로핀 쉐이크 코코아 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오 최근에 빠져있는 단백질 쉐이크가 있는데, 추천하는 이벤트가 열렸네요   처음엔 그냥 한번 먹어볼까 하고 샀는데, 이제는 완전 습관이 됐네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냉장고 가서 한 병 꺼내 마시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파우더 먹을 때는 맨날 쉐이커 씻는 것도 귀찮고, 다 마시고나서 부피있는 통을 가져오는것도 부담됐는데ㅠ 이건 그냥 따서 마시면 되니까 진짜 편해요. 회사 갈 때도 가방에 넣어가기 좋고요. 쉐이커 들고 다닐 때는 가끔 새서 난리 났었는데, 이젠 그런 걱정도 없어요. 맛도 진짜 괜찮아요. 처음엔 단백질 음료라 좀 맛없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일반 음료수처럼 맛있더라고요. 특히 초코맛이 진짜 잘 뽑았는데... 진짜 초코우유 마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점점 다양한 맛으로 나오고있기도 하고, 할매입맛원하시면 곡물라인도 괜찮았어요 솔직히 가격이 비싸지않은건 아닌데.. 달른 편의점 단백질 음료와 비슷하기도 하고, 일단 가끔씩 영라뉴 유튜브 보러갈때도 있는데 그때마다 장영란언니 힘받고나와서 또 으쌰으쌰 해봐야겠다라는 생각들어서 좀 꾸준하게 하기에도 괜찮은것 같아요 연예인 이름만 빌려서 광고하는 제품이아니라 자기사업이니까 더 열심히 신경써주지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구요 암튼 최근 단백질쉐이크 열풍인데, 다들 좋은 선택해보자구요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영라뉴 프로핀 쉐이크 코코아 등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마셔요.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주는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아침에 마셔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마셔요.

미온수

미온수 한잔으로 칼칼햇진 목에 촉촉하게 수분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공복물

아침에 따뜻하게 물 한잔 했어요 수분 섭취 해야 돼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물

*눈이 쌓여가고 있어요❄️❄️

아침에 비가오더니 어느새 눈으로 바뀌어서 계속 쌓여가고 있어요ㅠㅠ 왠지 많이 올것같은 느낌!!!! 어제 안전재난문자가 계속 오더라니...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눈이 쌓여가고 있어요❄️❄️

*공복에 챙기는 세가지!😄(이렇게 생겼어요)

아침에 챙겨먹는 세가지인데 (유산균, 노즈픽션, 글루타치온) 오늘도 하나씩 챙겨먹어요~~^^ 오늘은 웬일로 코막힘이 없어서 좋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공복에 챙기는 세가지!😄(이렇게 생겼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