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공복물 한잔!!
토요일 아침에도 공복물 마셔줍니다. 공복물은 보약입니다!! 오늘 하루도 물 수시로 마셔줘야 겠어요~
냥식집사
*가글먼저 해주기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먼저 해줍니다. 자는 동안에 입속 세균들이 득실득실 입속세균들 헹궈야지요~~~^^
냥식집사
미온수 한잔
아침공복 미온수 한잔으로 건강하고 신선한 아침을 시작합니다
인생이여만세
[입터짐 방지 간식] 오리온 다이제오트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제가 입터짐 방지로 오리온 다이제오트를 즐겨먹는데요~^^ 막내 딸 추천으로 처음 먹어본 과자로 아주 바삭하고 고소하고 건강한 맛의 과자랍니다~^^ ⬆️ 영양정보는 1봉지(28g)당 143kcal ⏺️칼로리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오트가 22.5%로 풍성하고 고소하면서 오트의 씹히는 식감을 즐길수 있습니다~^^ 곡물 특유의 단맛이 잘 느껴지는 건강한 맛이 좋더라고요~^^ ⏺️다른 과자는 봉지 뜯으면 자꾸 손이 가서 한 봉지 다 먹게되는데 오리온 다이제오트는 상자안에 2개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2개 먹고나면 어느 정도 입 터짐이 사라져서 딱 좋더라고요~^^ 딸은 커피와 함께 먹는데 더 고소하다고 하더라고요~^^ 입터짐 방지로 곡물 과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오리온 다이제오트 입니다.
나쁜엄마
아침사과
사과.감을 먹었어요 아침에 사과 먹으면 좋아요
마음그릇
땡겨요 앱으로 거의 반값에 샀어요
13000 원 이상 6000 원 할인 적용해서 13200 원 어치 7200 원에 사 왔어요. 요즘 아침에 토스트 구워 먹으니 맛있어서 식빵과 제가 좋아하는 찹쌀도너츠랑 엄마 좋아하시는 카스테라 샀어요
러브복동
다시 찾아온 주말 ♡
다시 찾아온 주말 ♡ 조카랑 데이트 할거에요. 집에서 하는 데이트지만 행복쓰
2민트홀릭
묵은지두부김밥
아침에 나가 점심 때까지 걷기를 하면 중간에 간식을 먹어도 배가 고파 계속 외식을 하게 되어 오늘은 있는 재료로 김밥을 대충 싸서 나왔어요. 두부 으깬 것과 현미밥을 섞어 볶고, 묵은지도 씻어서 살짝 볶아서 수분을 날려 김밥을 만들었어요. 비주얼은 별로지만 너무 맛있어서 자주 해 먹기로 했어요.
roh69
미온수 마셔요.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수분 챙겼어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심장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네요.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내 에너지를 빠르게 소모 하도록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정수기지안맘
홈트 운동
아침에 부지런하게 스트레칭 한번 했어요~
꼼꼼엄마
아침 단백질 섭취 하셨어요??🤗😋전 이렇게 먹었어용 ~
아침에 단백질 드셨나요?? 🫡아침에 단백질을 섭취하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과식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소화가 천천히 되기 때문에 식사 후 오랫동안 배부른 느낌을 유지할 수 있구요 🫡체중관리와 비만의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구요 혈당조절, 면역력 강화, 호르몬 균형유지 뇌기능 향상에도 좋다네요 두부가 접하기 쉽고 단백질 섭취로 너무 훌륭해요 야채가득 넣고 두부를 으깨서 계란 두개넣고 부침으로 해먹음 너무나 쉽고 맛있게 단백질 섭취할 수 있어요~~ 요고 맛있어요~ㅎㅎ 바쁘지만 아침 꼭 거르지 마시고 단백질도 꼭꼭 챙겨드세요~~ 신나는 불금도 건강과 함께해요~♡♡
제벌
닭가슴살 샐러드
아침에 잘게 다듬은 닭가슴살 샐러드
미주장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
미온수 한잔
금요일 아침 기상 미온수 한잔으로 건강 챙겼어요
인생이여만세
“휴일에도 택배 온다”…CJ대한통운, 주7일 배송 개시
와... 한국 택배 대단합니다 로켓배송 참 혁신적이다 편하다 싶었는데.. 주말에도 익일배송이라 쿠팡을 많이들 이용하셨죠 이제 cj 대한통운도 휴일에 택배배송이 되네요 주 7일 배송 개시라고 합니다 소비자인 저는 이 소식이 반갑지만.. 한편으로는.. 택배기사님들 무리하시고 복지가 안좋을까봐 걱정이네요 택배기사님들 복지제도를 더욱 확대해주신다고 하셨으니 꼭 지키시길.. 🙏🙏 CJ대한통운이 오는 5일부터 주7일 배송을 시작한다. 국내에서 택배산업이 시작된 지 30여 년만에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게 됐다. CJ대한통운은 2025년 첫 일요일인 1월 5일을 기점으로 주7일 배송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지금까지는 일요일과 공휴일 포함 연간 약 70일 가량은 택배를 받을 수 없었으나 이제는 주7일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주7일 배송으로 소비자들은 한층 편리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는 일요일이나 공휴일을 앞두고 변질 우려가 있는 신선식품은 택배 접수가 제한돼 왔으나 이제는 언제든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주말에 온라인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지금보다 1~2일 더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주말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나 프로모션도 활성화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커머스 시장에도 변화가 가속화될 전망이다. 일부 플랫폼에서만 가능하던 휴일 배송이 보편화되면서 이커머스 업체들은 자체적인 물류시스템 구축 없이도 주7일 판매와 배송이 가능해진다. 풀필먼트 서비스와 결합할 경우 밤 1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언제든 다음날 상품을 받을 수 있게 되는 등 구매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배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커머스 업계도 CJ대한통운의 주7일 배송을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층 강화된 배송경쟁력이 새로운 사업 기회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CJ대한통운이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한 자체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 홈쇼핑과 식품업계를 비롯해 상당수의 고객사가 주7일 배송 도입을 계획 혹은 적극 검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초기 주7일배송 서비스 권역에는 배송밀집도가 낮은 일부 읍·면 지역이 제외되며 향후 주7일 배송이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물량이 증가하면 전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휴일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기사가 지나치게 넓은 구역을 맡게 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과로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주7일 배송과 함께 택배기사들은 주5일 근무를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하고, 휴일배송 등 업무방식 변화에 따라 추가 보상을 받게 된다. 앞으로 CJ대한통운은 주7일 배송 활성화를 위해 이커머스 셀러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현재도 업계 최고 수준인 택배기사 복지제도를 더욱 확대해 종사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윤진 CJ대한통운 한국사업부문 대표는 “주7일 배송의 보편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건강한 경쟁이 촉발되고, 이커머스 산업 전반의 발전과 소비자 혜택 증가로 이어지게 될 것”이라며 “산업생태계 발전에 기여하고 물류산업의 패러다임을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미디어펜>
우리화이팅
커피 한잔의 여유
아침에 커피 한반 뜨겁게 드립하고 쌀과자랑 먹었어요
마음그릇
*캐시홈트챌 13기 시작!!
아침에 1일차 짧은 홈트 해주고 인증 했어요~~14일 열심히 해봐요~~^^
냥식집사
*자외선차단챌 7Day
아침에 톤업선크림 발라주고 인증했어요~~^^ 아침 일찍 병원가야 하니 바쁘네요~
냥식집사
점심 홍어와 청양풍불고기와 잡곡밥
아침 먹고 9시부터 10시 반까지 손님이 몰려왔었고 그 이후로는 조용했답니다. 11시에 엄마가 벌써 배고프다고 점심을 챙겨 드셨거든요. 그러면서 아침에 내놓지 않았던 홍어도 내셨답니다. 엄마는 그때 점심 드시고 나는 좀 이따 밥 사 먹을 거라 홍어와 배추김치 몇 점만 먹고 일어섰네요. 홍어와 김치만 먹을랬는데 홍어맛이 강해서 옆에 있는 외삼촌이 만든 초장에 찍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몇 점 먹고 홍어맛이 강해서 양치까지 하고 11시 30분에 퇴근했답니다. 오늘 1시에 서울대 병원에서 상담 프로그램 마지막 시간이 잡혀 있었거든요. 그래서 서울대병원 직원 식당에 7600원짜리 밥 사 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청양풍 불고기입니다. 양배추샐러드 2접시, 청양풍불고기(+양배추), 잡곡밥 반그릇, 콩나물국, 청포묵김가루무침, 마늘쫑무침 입니다. 샐러드 바에서 양배추 샐러드 2접시 갖고 와서 내 견과류 더해서 샐러드 두 접시 먼저 먹고~ 양배추 한접시만 드레싱 없이 갖고 와서 불고기 밑에 깔았어요. 이러면 고기 먹을 때 덜 짜기도 하고 양배추를 더 많이 먹을 수도 있어 좋겠더라고요. 잡곡밥은 원래 반그릇만 달라고 했고 콩나물국은 건데기만 건져먹고 다 맛있게 먹었는데 마늘쫑무침은 좀 짜서 반 남기고 밥도 한숟갈 남겼어요. 다 먹을 수 있었지만 배가 찬것 같애서 줄일 거면 탄수화물인 밥을 남기고 고기랑 양배추는 싹다 먹었답니다.ㅎㅎ
성실한라떼누나
구운 계란
아침에 구운 계란 만들어서 따끈할 때 먹었네요~~
꼼꼼엄마
내일 다시 강추위 온다…아침 영하 11도까지 ‘뚝’
어제도 푸근... 오늘도 푸근.. 환기를 해도 전혀 춥지 않고 사무실 히터도 건조하고 덥다고 느꼈어요 헛.. 근데 내일부터 다시 강추위라고 하네요 아직도 독감이 유행이라 주위에 아프신분도 많아요;; 3일부터 북쪽에서 찬공기가 내려오며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1도까지 내려간다고 합니다 내일 옷 따뜻히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2일 오전 전국이 맑다가 오후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다. 3일부터 북쪽에서 찬공기가 내려오며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1도까지 떨어질 전망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2일 서울의 한낮 기온은 5도 안팎으로 어제보다 3도 가량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현재 연천 등 경기도 4곳, 평창 등 강원도 9곳엔 한파주의보가 발표돼 있다. 3일까지도 차츰 기온이 떨어져 서울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4도, 부산 영하 5도, 전북 영하 7도 등을 기록할 전망이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시속 55km 내외의 바람도 불겠다. 기상청은 “강한 바람에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새벽부터 오전까지 전남서해안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충남권, 전북 내륙에도 오후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출처 동아일보>
우리화이팅
아침 공복에 물 한 잔, 아무리 좋다지만… ‘이 물’은 오히려 毒
아침 공복에 물 한 잔, 아무리 좋다지만… ‘이 물’은 오히려 毒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아침 공복에 물 한 잔, 아무리 좋다지만… ‘이 물’은 오히려 毒 기상 후 먹는 물 한 잔은 여러 건강 효과를 가져다준. 그러나 찬물을 마시면 오히려 건강이 악화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침에 마시는 물의 효능과 찬물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본다. ◇기상 직후 물 한 잔, 노폐물 배출·식욕 조절 도움 기상 직후 마시는 물 한 잔은 건강에 여러 도움이 된다. 공복에 물을 마시면 혈액·림프액 양이 늘면서 노폐물이 배출될 수 있고, 장운동이 촉진돼 배변 활동이 활발해지는 효과도 있다. 또 자는 동안에는 땀이나 호흡 등으로 체내 수분이 최대 1리터씩 배출되는데, 이때 혈액 점도가 높아지면 심근경색, 뇌경색 등 심뇌혈관질환이 생길 위험이 커진다. 기상 직후 물을 마실 경우 혈액 점도가 낮아져 이 같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물은 식욕 조절에도 도움이 된다. 물을 마신 뒤 생기는 포만감은 과식을 예방하며 물을 소화할 때 열량이 소모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식사 30분~15분 전에 물을 한두 잔 마시면 위에 물이 채워져 공복감이 어느 정도 완화된다. 식사 20분 전 물 두 컵을 마신 사람들은 마시지 않은 사람들보다 약 2kg을 더 감량했다는 미국 버지니아공대 연구 결과도 있다. ◇찬물, 오히려 소화 장애 유발 그렇다고 해서 기상 후 찬물을 마시는 행동을 해선 안 된다. 갑자기 찬물을 마시면 자율신경계가 과도하게 자극돼 부정맥 등 심장 이상이 생길 위험이 있다. 우리 몸이 정상 체온으로 올리는 데 불필요한 에너지를 쓰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특히 고령자의 경우 기초대사량이 떨어진 상태에서 찬물을 들이키면 체온이 감소하고, 위장 혈류량이 떨어지면서 소화액 분비가 저하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기상 후 공복에는 체온보다 약간 낮은 30도 전후의 미지근한 물을 마시도록 한다. 또 물을 마실 때는 여유를 갖고 천천히 마시는 게 좋다. 고혈압이 있고 뇌동맥류나 뇌출혈을 경험한 환자가 물을 빨리 마시면 뇌 혈류량이 갑자기 증가해 뇌혈관이 파열되는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적어도 5분 이상 시간을 두고 천천히 물을 마시도록 한다. 한편, 물 대신 커피, 녹차 등을 마시는 건 삼가는 게 좋다. 카페인 등 이뇨작용을 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체내에서 물이 오히려 빠져나가게 만든다. 커피나 녹차를 마셨다면 그만큼의 물을 더 보충하도록 한다. ================ 아침에는 항상 뜨거운물에 찬물을 타서 음양탕으로마시죠
뽀봉
아침 우유 한잔~~
아침에 우유 한잔 챙겨 마셨어요~~ 가끔씩만 먹는 흰우유네요
꼼꼼엄마
공복물
아침에 건강습관으로 미지근한 공복물 챙겨마셨어요
꼼꼼엄마
아침에 간단하게 고구마로 해결!!!
고구마는 탄수화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당도가 높아서 달콤한 맛이있는 음식이예요. 또한, 고구마에는 비타민 C와 칼륨,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건강에 좋은 식품이에요.
로니엄마
치즈토스트
아침에 샌드위치메이커의 식빵이랑 치즈 넣어서 녹여서 먹었어요 ㅎ 샌드위치 메이커 있으니 식빵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제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로블ㅎ
아침 가게에서 샐러드와 곡물식빵 2쪽
300g이 쪘지만 어제 점심 구운 치킨 먹어서 이 정도는 크게 다가오진 않네요. 우선 앞자리 수가 안 바꿔서 넘어갔답니다. 거기다 아침에 일찍 나가야 해서 샐러드도시락 챙겨나가기도 바빴네요. 아침에 7시 30분에 엄마랑 같이 꽃배달이 있어서 그거 해주고 가게 와서 아침 챙겨 먹었어요. 9시부터는 다시 바쁠수 있어서 얼른 챙겨 먹는다고 서둘렀지만 워낙 식사 시간이 길어서 다 먹을 때쯤에 손님이 오시기 시작했답니다.😅 그릭요거트샐러드와 우선 곡물식빵 한쪽, 투샷 넣은 아메리카노로 아침 차렸답니다. 이 빵 먹고 한쪽 더 먹었기 때문에 곡물식빵은 2쪽 먹었답니다. 엄마는 아침에 밥하고 미역국 끓여서 국에다 밥 말아서 얼른 드셨어요. 집에서 야채믹스 상추 당근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햄프씨드 넣고 와인식초드레싱 뿌려서 가져왔고 과일은 시간이 없어서 사과 하나, 단감2개, 귤, 토마토 하나 가져왔어요. 가게 와서 과일들 정리하고 썰어서 준비해서 접시에 가져온 야채 담고 체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귤 넣고 그릭요거트 크게 중아에 놓고 유자청 조금과 건자두3개 썰어서 그릭요거트에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답니다 샐러드 먹기 전에 빵에다가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 귤 야채등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 놓고 샐러드 어느정도 먹고 빵을 먹었어요. 혹시 몰라 집에서 빵을 2개 갖고 왔는데 하나만으로는 양이 좀 작아서 마저 하나 데워가지고 남겨두었던 그릭요거트에다가 야채 과일 견과류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서 두 번째 빵도 맛있게 먹었는데 다 먹을 때쯤 손님들이 오기 시작해서 얼른 입에 집어넣고 일했네요ㅎㅎ 그렇게 마무리하고 마그네슘,칼슘까지 다 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모닝커피 마셨어요
아침에 늦잠 자서 늦게 모닝 커피 한잔 마셨어요 잠은 잘수록 느네요 이번주는 그나마 여유로워서 좋은데 다음주 부터는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니 두렵네요
로블ㅎ
어제와 오늘 아침밥~
어제 아침에는 떡국만들어 먹었어요 아이들은 만두가 터지면 떡국도 잘 안먹어서 물만두로 따로 만들어 줬어요^^; 오늘은 햄 계란 토스트 만들었습니다. 간편하게 먹고 나가는게 좋을 거 같아 밥 안했어요~ 제생각에 어묵국이 조금 짠데 아이들은 더 잘먹네요 두 그릇씩 먹고 갔어요 ㅎㅎ 새해 인사가 늦었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드릴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eabuck
겨울철 비염 고생하다가 알게 된 글 공유드려봅니다
만성 비염으로 너무 힘들어서 매년 고생했었는데, 특히나 환절기 주로 가을에 많이 힘들게 했던 비염이 올해는 폭염도 길어서 에어컨 쎄게 튼 기간도 길어서 그런지 한여름부터 힘들다가, 올 가을에는 이전보다 유난히 코증상이 심하게 오네요 ㅠㅠ 타 커뮤니티에 게시된 글에서 알게 되어 관리해온 방법인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한테는 유용하게 적용해왔던 방법이라 한 번 공유해봅니다. 올 한해 저같은 비염러분들 고생 안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요. 1. 음식 : 도라지, 생강차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폐를 강화시키며 비염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도라지는 가래와 농을 빼주는 효과가 있으며, 도라지와 생강을 함께 복용하면 더 좋다고 해요 저같은 경우, 가능한 도라지는 꼭 반찬으로 식사와 함께 하고, 식후에 생강차 한잔 마시곤 합니다 2. 코 세척기 코 세척은 코에서 분비되는 분비물과 세균을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코막힘과 후비루를 감소시켜 준다고 합니다. 식염수나 과산화수소수를 사용하여 코를 세척하거나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아침에 한번씩 해주는데, 한번 하면 좀 시원한 느낌에 나쁘지 않더라고요. 다만, 시원한 느낌이 저한테는 다소 잠깐이었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하더라고요. 사람마다 다른 것 같긴 합니다. 코 세척기는, 시중에 워낙 많고 쉽게 구할 수 있어서요. 저도 아무거나 저렴한 걸로 썼습니다. 3. 비점막 찜질기 알레르기 비염이 생기는 것이, 비염 원인이 되는 알레르기 물질이 비점막에 침투하고 비점막 염증이 생기는 거잖아요. 근본적으로 이 비점막 염증을 완화하는 방법인데, 가장 좋은 방법은 찜질이라고 합니다. 찜질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첫째는 온열팩 따뜻한거 전자렌지 데워서 올리는 방법이 있고 둘째는, 적외선 근적외선으로 된 (온열) 비점막 찜질기를 착용하는 거에요. 둘 다 장단점은 있는거 같더라고요. 온열팩은 비교적 저렴해서 구매가 쉬운 반면, 일일이 데우기 불편하고, 열이 속까지 덜 전달된다는 단점이 있는 것 같고, 적외선 근적외선은, 전자제품이라 일반팩보다는 가격은 좀 있지만, 과학적으로 제조되서 상대적으로 효과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좀 귀차니즘이라 ㅎㅎ 일일이 데우는 팩보다는 근적외선 제품으로 쓰고 있습니다. 비점막 찜질기도 마찬가지로, 검색하시면 팩도 있고 근적외선도 있을거에요. 보시고 맞는거 쓰시면 될거에요 4. 경험상 좋지 않은 것 : 약이나 스프레이 약은 처음에는 정말 일시적으로는 괜찮아지는 것 같은데, 확실히 큰 효과는 모르겠어요 ㅠㅠ 쓸수록 효과도 떨어지는 느낌이고, 약 복용을 하거나 스프레이를 자주 뿌리면 코가 건조해지는 등 부작용도 있다고 하는데, 막상 듣고 보니 그런 증세가 있는 것 같아서, 일단 저는 아무리 증상이 심해져도 약은 끊고 있습니다. 물론, 저의 경우 그랬다는 것이니,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5. 그 외 집안에서 원인인 집 먼지 진드기 제거하는 방법이 중요한데요, 항상 침구류는 자주 세탁하고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카펫을 안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한 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들 올 겨울 코막힘 등 비염증상 최대한없이 코건강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유지유0818
입터짐 방지 간식 ㅡ 오리온 고래밥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칼로리가 206칼로리, 당류가 5그램, 지방 5그램으로 다른 과자들보다 낮습니다 그리고 맛있어요 식감이 바삭하고 모양도 고래 돌고래 상어 등등 다양한 해양생물의 모양을 하고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볶으면 다 맛있다고 하잖아요 볶음양념맛 시즈닝이 묻혀 있어요 짭찰한 시즈닝이 묻은 조그만 과자 고래밥 추천합니다
뭔소리야
어제 산 빠바 크로와상과 아점을~♡
나의 조제커피는 아침에 나의 짝꿍 이예영. 아점으로 옥수수식빵만 먹다가 크로와상에 갑자기 필 꽂혀 빠바에서 모아놓은 캐시로 몇개 사서 먹네염^^
우블리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