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모닝홈트 챙기기
상쾌하고 개운한 아침을 위한 루틴입니다 월요일 아침에도 잊지않고 홈트 두가지~ 환기시키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칭 하기 미션완료요!
다시꿈꾸는세상
공복에 미온수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 마셨어요. 건강한 물 마시기 보약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
경복궁 나들이~ 👍👍
애들 방학이라 아침에 일찍 서둘러서 경복궁부터 갔어요 정말 외국인들이 한국사람보다 더 많은것 같은;;; 한복 구경. 사람 구경 ㅎㅎ 멋스러운 우리나라의 문화재가 자랑스럽네요~~ 한국의 멋진 전통 잘 구경했어요 😍
우리화이팅
일요일 마무리
아침 가게 가서 10시 반에 꽃배달하고 엄마 가게 도착해서 11시부터는 혼자 산책했답니다. 라떼랑 갈랬는데 라떼가 움직이기 싫어하더라고요. 운현궁과 서순라길 해서 다시 가게 쪽으로 오면서 벌써 만보가 돼서 계단 오르기 인증 사진도 찍었네요. 가게는12시 반에 왔고 바로 점심 먹을랬지만 꽃다발을 2개 만들고 점심 먹고 2시에는 가게 맞추고 엄마랑 같이 집에 들어왔답니다. 들어와서 플랭크 했네요. 오늘 아침에 스쿼트를 못했는데 그래도 오후에 했네요. 오늘은 12,600보 걸었습니다. 점심 먹고 집에 얼른 와서 나 혼자 더 걸을까 생각도 했지만 왼발이 아파서 더 걸을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물은 천천히 마셔서 물 2리터도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모닝커피 마셔요
아침에 남편이랑 모닝커피 마셨어요. 어제 저녁에 많이 먹어서 아침은 커피 한 잔이랑 고구마칩 먹었어요
로블ㅎ
아침은 수육샐러드와 잡곡밥
200g만 빠졌어요 어제 점심 샐러드까지 먹었으니 조금만 빠질 줄 알았거든요. 어제 찐 400g 생각하면 오늘도 점심은 샐러드만 먹어야겠네요. 어제처럼 배가 안 고프면 참 좋겠어요. 그래도 어제 엄마가 한 수육도 있으니 아침은 수육 샐러드 먹었답니다. 원래 내가 하는 샐러드에다가 수육만 두부 대신 넣었어요. 샐러드와 잡곡밥 조금 데워서 김치와 같이 차렸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쏭쏭 썰어 넣고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넣고 섞으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딸기 펼쳐 자리 잡고 방울 토마토 큰 거 2개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듬뿍 넣은 다음에 수육85g(어제 엄마가 앞다릿살 삶아 먹고 남은 건데 아침에 뜨거우에 살짝 담갔다가 껍질은 좋아해서 비계먀는 버리고 고기와 껍질만 애사비드레싱에 조물조물 해서 올렸어요) 올리고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수육샐러드랑 시리얼은 보통대보다 3분의 1만 넣답니다. 나중에 밥이랑 비벼 먹을려면 그릭요거트가 지저분해질 것 같아서 따로 뺐답니다. 저는 블루베리나 딸기는 그릭요거트 찍어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린 요거트엔 발사미시초와 알룰로스 추가했어요. 먼저 브로콜리부터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고 야채 듬뿍 먹고 과일이랑 야채도 메고 어느 정도 먹으면 고기도 몇점 먹다가 좀 일찍 밥을 비벼서 밥이랑 고기랑 김치랑 같이 맛있게 먹었네요.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완료했네요. 10시 반에 꽃배달이 있어서 일찍 준비해서 라떼랑 나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5시 알람으로 깨기 시작했는데 일어나지가 않더라고요. 라떼 옆에서 조금씩 뒤척이고 조금씩 움직여서도 움직여도 다시 자고 그러길 한 시간이나 걸렸답니다. 6시 10분부터는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몸이 찌뿌둥해서 다음에 뭘 할까? 하다가 중둔근 운동 끝나고 하는 허리 풀어주는 동작이 땡겨서 중둔근운동부터 했답니다. 맞춤운동 14회차: 이것도 빼먹고 싶었지만 어제도 안 해서 오늘은 했습니다. 코어운동은 풀챌 때문이라도 꼭 해야 해서 플랭크 운동으로 마무리 해버렸네요. 오늘은 스쿼트를 빼먹었어요😅 생각은 오후에 해야지 하지만 사실 이렇게 생각하고 오후에 한 적이 거의 없거든요. 아침에 너무 곤이 자길래 옆에 이불을 깔아줬는데도 내가 이불 개니까 얼른 엄마 방으로 달려가더라고요. 오늘은 라떼가 직접 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미온수
미온수 한잔마시며 수분 보충합니다 일요일 하루도 건강하길^^
인생이여만세
공복에 미온수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밤사이 끈적한 혈액을 원활하게 해주어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아침 평소처럼 두부샐러드, 통밀빵
400g 쪘어요. 어저 저녁 먹은 양과 시간으로 생각하면 정말 적게 늘어난 거거든요. 조금 의아했답니다. 1kg이나 그보다 더 많이 찔수도 있다 각오하고 몸무게를 쟀거든요. 최근 일수일동안 찌고 빠지는 게 500g 안으로 한정돼 있긴 하더라고요. 빠질 때도 예전이면은 좀 더 빠졌을 텐데 조금 빠져서 좀 놀래기도 했구요. 물론 그렇다고 너무 마음을 놓으면 안되겠죠? 언제 예전처럼 1키로 이상 왔다 갔다 할지 모르니까요. 여전히 아침은 잘 챙겨 먹어요. 그래도 오늘은 쪄서 조심해야 되긴하니 점심은 샐러드만 먹을 생각이긴 한데 하여튼 아침은 통밀빵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었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아침에 엄마가 기계로 썰어주셨어요. 내 다이어트 일등 공신이시죠)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흑방울토마토2개 양배추라페 넣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이것도 아침에 엄마가 삶아주셨어요. 엄마는 수육 삶으면서 내 브로콜리도 삶아주셨답니다ㅎㅎ) 딸기3개 반잘라 넣고 귤 하고 두부 5개 넣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건자두 2개와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통밀빵 반 남은거 절반으로 나누고 하나는 미주라 토스트 꺼냈답니다.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하나는 양배추라페 올리고 두 개는 귤+딸기, 딸기+블루베리 올려서 이쁘게 만들어 놓고 샐러드 맛있게 먹었네요. 샐러드 다 먹고 이 빵도 다 먹었답니다. 다 챙겨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으니 오늘 아침은 좀 늦었지만 완료했어요. 그리고 거의 금방 나갈 준비해서 라떼랑 산책 겸 출근하러 나왔는데 라떼가 사진 찍을 때까지만 해도 뭐 괜찮은 거 같더니만 얼른 볼일 보고 우리 아파트 문 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자기는 들어갈 거라고 그러네요. 며칠 동안은 나와서 잘 돌아다니더니 오늘은 힘들었나 봅니다. 다시 라떼 집에다 데려다주고 나 혼자 얼른 나와서 출근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지금은 환기중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환기 시키고 이제 두번째 환기 시작해요 미먼이 살짝 있지만 하늘은 파란 하늘 이네요~~
다시꿈꾸는세상
불고기 베이크
어제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불고기 베이크랑 커피로 아침에 먹었어요 코코보다 트레이더스가 더 맛있어여 ㅎ 반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로블ㅎ
초란
아침에 초란한알로 남편과 건강 챙기네요 ~~ 생으로 먹는 버릇이 있고, 초란은 아주작아서 그런가 목에 쏙 넘어 가요
뽀봉
토요일 영양제
아침에 공복에 물 한잔 마시고 나서 밀크씨슬, 콜라겐, 비타민 섭취 했어요 오늘도 건강한 토요일 보내세요
로블ㅎ
미온수 마셔요
미온수 한잔으로 온몸에 수분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
토요일 아침 공복루틴
굿모닝이요^^ 토요일아침에도 기상하자마자 물과 유산균 챙겨먹으며 장건강 챙기기 완료요!!
다시꿈꾸는세상
유부초밥
아침에 당근, 양파 다져서 기름에 볶아 유부초밥 만들어 먹었어요..
꼼꼼엄마
공복물
아침에 미지근한 공복물이 그렇게 좋다고 하죠? 매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잘 챙겨 마시고 있어요
꼼꼼엄마
글루타치온
항산화 효과가 좋다고하죠 필름형 형태이며 하얀색이고, 오렌지 향이 나네요
뽀봉
금요일 아침 루틴 성공
금요일 아침에도 공복에 물 한 장과 유산균을 잊지 않고 챙겨 먹었어요..
히오
믹스 시트러스티
아마드 믹스시트러스티로 아침에 따뜻하게 차 한잔 마셨어요 처음 마셔보는 맛인데 오렌지필이랑 레몬필이 들어간 티인데 맛이 오렌지 맛이 강하네요
로블ㅎ
마이쮸 무화과맛이 나온다는 소식
무화과 과즙 가득한 쫀득쫀득 마이쮸도 나옴
야고
글루타치온
하얀색 필름형이네요 입천정에 잘 녹여요 톤업으로. 피부도 밝아져요
뽀봉
따뜻한 공복물한잔
아침에 미지근하게 시작해요 천천히마셔주는게좋아요
뽀봉
아침 과일 두부 샐러드와 잡곡밥
몸무겐 유지했는데 점심을 많이 못 먹었는데도 전혀 안 빠진 걸 보니 자기 전에 견과류 두줌정도 먹은 게 영향을 끼친 거 같애요. 그거만 안 먹고 잤으면 좋았는데 꼭 자기 전에 땡겨서 먹었으니😮💨 안 쪘으니 다행으로 생각해야죠?ㅎㅎ 전 항상 욕심이 더 있답니다. 아침에 맛있는 과일 두부 샐러드 만들고 잡곡밥이랑 비벼 먹을 거라 차지키소스는 따로 내고 밥하고 김치까지 같이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파프리카(오늘 아침 손질)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귤 딸기4개 배치하고 팽이당근볶음과 양배추라페 넣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려서 건자두2개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샐러드 좀 남겨 잡곡밥하고 비벼 먹을 거라 드레싱도 보통 때보다 조금 더 뿌리고 밥하고 비벼 먹기엔 그릭요거트가 좀 걸려서 차지키소스는 따로 담았답니다. 샐러드는 우선 야채부터 먹으려고 하고요. 그다음엔 야채 과일 같이 맛있게 먹고 어느 정도 먹으면 이제 단백질인 두부를 야채랑 같이 먹죠. 샐러드 조금 남긴 걸로 밥 비벼서 이제 탄수화물 먹어요. 밥하고 비벼 놓으면 별의별 게 다 들어간 야채비빔밥이 되고 약간 삼삼한 김치랑 같이 먹으면 밥까지 챙긴 푸짐한 한 끼가 된답니다. ㅋㅋ 그렇게 맛있게 챙겨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운동
6시쯤 살짝 잠이 깼는데 일어나기가 싫더라고요. 라디오 들으면서 잠자리에 있다가 거의 7시 다돼서 기상했네요. 7시부터 홈트 스트레칭부터 했어요. 중둔근운동 하고 맞춤운동 12회차: 진불은 없어서 낮은 의자대고 했네요. 코어 운동 먼저 하고. 스쿼트를 마지막에 했답니다. 이건 스쿼트를 할까 말까 생각하다가 마지막 되니까 그래도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했네요. 오늘 아침에도 움직이는데 몸이 좀 삐그덕거리면서 말을 잘 듣지 않았어요 그래도 홈트 4개 다 하고 맞춤운동까지 해서 다행이에요. 기상할 때 라뗍니다. 이렇게 누나 왜 불켜? 하듯이 쳐다보길래 안아서 엄마한테 데려다주고 홈트했네요.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모닝커피 마셨어요
아침에 물 한 잔 마시고 나서 따뜻하게 커피 한 잔도 마셨어요. 집안에 풍기는 커피 향이 좋네요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아침부터 더 피곤 한것 같아요 오늘도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세요
로블ㅎ
눈이 올것 같은 날씨네여
벌써 목요일이 찾아왔네요 이번 주도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 가요 아침에 물 한 잔 마시면서 창밖을 보는데 오늘은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 눈이 올것 같은 날씨인데 눈 소식은 없네요
로블ㅎ
미온수
미온수 한잔으로 밤새 건조해진 몸에 충분히 수분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
추워도 만보성공 이지요~♡
막내가 방학식을 했네요 매년 방학식이면 선생님께 감사한 맘으로 용돈모아 꽃을 선물 합니다♡ 아침에 편지쓰고 꽃을 들고 나가며 뿌듯해 하는 모습이 귀엽고 이쁘던지요ㅎ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제벌
유산균
아침에 깜빡했어요 유산균 챙겨봅니다
쉬림프
혈당컷프로 유산균 먹어요
아침에 혈당컷 유산균먹어요. 아침은 그릭요거트.점심은 또띠아. 저녁은 샐러드 먹었어요
앵두정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