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밥과 점심밥

아침에 김밥 만들어서 먹었어요 너무 늦게 먹어서 아이들이  점심 안먹는다고 했는데 그래도 넘 배고플거 같아서 간식처럼 만들어줬어요  오늘은 좀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아침밥과 점심밥

양배추라페 만듬

어제 엄마는 아침 근무라서 1시반에는 퇴근하셔서 여유가 있어서 양배추 큰거 한 통을 다 기계로 채 썰어 주셨답니다. 하지만 전 어제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손댈 수가 없고 그냥 놔뒀다가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식초물에 10분만 담갔다가 물 빼서 놔두고 루틴하고 나와서 8시 30분쯤에 양배추라페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했네요. 이번엔 양배추가 좀 많았네요. 2.5kg였답니다. 너무 많아 세 군데 나눠서 소금3T 넣어서 15분 절이고 위에 분량대로 양념소스 만들고 절여진 양배추 손으로 꼭 짰는데 오늘따라 내 힘도 없고 양배추도 좀 덜 저려졌는지 물이 많이 나오질 않았어요. 그냥 되는대로 볼에 담았답니다. 그리고 양념 넣어서 골고루 섞어 섞었네요. 색이 옅어서 안짤 줄 알았더니 먹어보니까 살짝 짜서  생당근 좀 넣었네요 오늘따라 양이 많았는지 초록색 통에 넣고도 작은통 3개나 필요했네요. 거기다 국물도 좀 많았고요. 뭐 이럴 때도 있는 거죠?ㅎㅎ  우선 잔뜩 만들어놔서 굉장히 든든한데 아침부터 힘이 많이 빠졌답니다. 오늘도 오후 되면 힘 빠질지도 몰라서 그냥 그나마 힘이 있는 아침에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라페 만듬

아침 샐러드와 카레밥

700g이 빠졌어요. 어제 누워있는다고 점심저녁 다 물만 먹었으니  빠질만 했는데 저번에 회 먹고도 500g 찌더니 이렇게 두끼를 안 먹었는데도 700g만 빠지네요. 요즘은 조금 찌고 조금 빠지는 걸로 몸이 조금 바뀐 것 같아요. 아침에 양배추만 있다고 정신 없었고 겨우 만들고 나서 9시 25분쯤 되서야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네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4개 귤 딸기3.5개 배치하고 팽이 당근 볶음과 방금 만든 양배추라페 넣고 오늘따라 양배추라페 국물이 많아서 드레싱 대신 양배추 국물을 뿌렸어요. 그리고 중앙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 2개, 블루베리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네요. 우선 딸기와 블루베리까지 넣어서 색깔도 이쁜 샐러드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을 때쯤엔 배가 살짝 부를 정도였거든요. 그래도 밥 챙겨 먹었답니다. 아침에 엄마도 카레 데워서 햇반에 드셨구요. 조금 남은 카레랑 잡곡밥에 데워서 김치랑 단무지부침이랑 먹었네요.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카레밥

공복사과 효능 8가지

아침에 금사과 장에만 좋은줄 알았는데요  알고보니, 좋은 효능들이 참 많아요  사과에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해서, 이왕이면 공복으로 아침마다 챙기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겨울엔 부사가 참 맛이 좋아요  단단한 육질이 맛도 좋고. 씹을 때마다 사각사각 좋아요  공복 사과 효능 8가지 1. 영양분과 항산화제가 풍부하다 공복 사과 효능으로 사과 한 개에는 무지방 칼로리가 130칼로리이다. 일일 섬유 권장량의 20%, 비타민 C 8%, 칼륨 7%를 제공한다. 또한 칼슘과 철분도 풍부하다. 아침 사과 공복으로 사과를 매일 먹으면 좋다. 사과에는 자유 라디칼이라고 불리는 불안정한 분자로 인한 세포 손상을 막는 천연 슈퍼 히어로인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 항산화제는 암, 동맥 경화, 신경 질환 등과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 장에 좋다 뛰어난 섬유질 공급원인 사과는 소화관이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피부에는 장에 유익한 불용성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다. 똥의 양을 늘리고 규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된다. 사과 과육에는 펙틴이라는 용해성 유형의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다. 펙틴은 대장 내 좋은 박테리아에 영양을 공급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하다. 펙틴은 페중 관련 질병과 관련된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다. 3.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과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밀도가 낮은 식품이라고 한다. 사과를 먹으면 포만감을 느끼게 되어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고 싶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섬유질 함량에 관계없이 사과와 다른 과일의 낮은 에너지 밀도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4. 제2형 당뇨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제2형 당뇨병 발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제1형 당뇨병과 달리 제 2형 당뇨병은 특히 건강한 식단을 섭취함으로써 예방 가능성이 높다. 사과에는 인슐린을 생성하는 췌장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 폴리페놀은 또한 설탕이 혈류로 흡수되는 과정을 느리게 하여 혈당이 갑자기 급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사과의 효능 10가지에서도 보면 당뇨병 중점으로 사과가 효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 사과 껍질에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며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한 성인이 4주 동안 매일 사과를 먹었을 때 LDL 수치가 40% 감소했다. 6. 뇌졸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과 껍질에 있는 플라보노이드는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 또한 혈압을 낮추고 뇌졸중을 예방하는 데 도움된다.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사과 및 기타 흰 과일을 더 많이 섭취한 사람들은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지 않은 성인보다 향후 10년 동안 뇌졸중 위험이 52% 더 낮았다. 7. 암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과에 함유된 물질은 다양한 유형의 암에 대한 위험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리고당이라고 불리는 복합 탄수화물이 결장암 세포를 최대 46%까지 죽이고 새로운 암세포의 성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폐암 위험을 12% 줄일 수 있다. 또한 수용체 음성 유방암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8. 알츠하이머병 예방에 도움된다 한 달에 8개 사과를 먹은 성인은 한 달에 2개 미만의 사과를 먹은 노인보다 알츠하이머병 및 기타 치매 발병 가능성이 낮았다. 이는 사과의 플라보노이드 덕분일 수 있다. 이러한 천연 물질은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된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사과 효능 8가지

글루타치온

상큼한 오렌지맛이고 필름형인데,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요  톤업으로 피부도 밝아 진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는 항상 아침에챙기네요 하루 2알로 면역력, 향산화 효과 좋다고 하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프로폴리스

오늘도 메론빵

오늘 아침에 칼디 메론 스프레드 발라서 에프에 구웠어요 어제는 살짝 탔는데 오늘은 시간을 잘 지켜서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오늘도 메론빵

지니어트 캐홈챌 인증

지니어트 캐홈챌 완주했어요. 아침에 깨어서 홈트로 시원하게 풀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지니어트 캐홈챌 인증

공복물

아침에 챙기는 따뜻한물한잔 노폐물 배출에도 좋다고 하네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물

아침식단

아침에 과일 챙겨 먹어요 캐시딜에서 구입한 사과 챙겨 먹고 있어요 블루베리에는 꿀 뿌리고 땅콩버터도 함께 먹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미온수

미온수 한잔으로 밤새 쌓인 탁기들 다 씻어내고 신선하게 수분 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레몬민트티

아침에 추워서 아마티 레몬민트티 한잔 마셨어요. 두가지 블랜딩이 잘 어울리네요 상큼함과 개운함들 동시에 느낄수 있어 좋아요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레몬민트티

유산균

튼튼한 장건강 위해서 유산균 섭취해주고 있어요 아침에 챙겨주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유산균

모닝홈트 2종

오늘 아침에도 출근전에 모닝홈트 2종 부지런히 챙겼어요 수요일도 상쾌하고 개운한 아침시작 완료!!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2종

저녁

차돌듬뿍순두부에 계란말이에요 차돌 들어가니 아들은 좋아하는데  정작 순두부 좋아하는 딸은 싫어하네요 ㅠㅠ 어디에 맞춰야하는건지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저녁

찬공기 습격에 내일 서울 체감 -11도…모레까지 눈·비 "빙판길 위험"

어제 서울지역은 눈이 약간 오고 저녁에 비가 내렸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도로와 땅이 얼어서 출근길이 평소보다 40분은 늦었어요 차량이 엉금엉금.. 오후엔 도로도 녹고 운동하기 괜찮다싶었는데.. 15일부터 전국에 다시 한파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도로가 얼지 않길.. ㅠㅠ  제 주위엔 감기 환자, 독감환자들이 여전히 많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밤사이 기온이 급락하면서 15일부터 전국에 다시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16일까지 눈 또는 비가 내리면서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도 크다.   기상청은 “오늘(14일) 밤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15일)은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것으로 예상된다”고 예보했다. 이에 이날 밤 9시를 기준으로 경기 북부·동부와 강원 내륙, 경북 북동 산지에는 한파주의보가 강원 평창·중부 산지에는 이보다 한 단계 높은 한파경보가 발표됐다. 찬 공기 유입의 영향으로 15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전날(0.7도)보다 5도 이상 낮은 -6도를 기록할 전망이다. 여기에 강한 바람까지 불면서 체감온도는 -11도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을 비롯한 중부 일부 지역은 체감온도가 -20도 가까이 떨어지면서 매우 춥게 느껴질 수 있다. 한낮에도 서울이 -1도를 기록하는 등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 관계자는 “내일(15일) 낮 기온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0도 이하에 머물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중앙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찬공기 습격에 내일 서울 체감 -11도…모레까지 눈·비 "빙판길 위험"

미온수

미온수 한잔으로 건조함 방지 수분보충 해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굿모닝 화요일 이예요

어제 새벽에 눈이 왔는지 산에 눈이 꽤 쌓였네요. 아침에는 길이 미끄러울 것 같은 데 빙판길 조심 해야겠어요. 날씨는 흐려도 그래도 덜 춥다고 하네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굿모닝 화요일 이예요

글루타치온

톤업으로 얼굴도 밝아지는거 같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오늘 아침은 방탄커피^^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방탄커피 한잔~☕️ 지니어트 식단입력란이 업그레이드 됬네요~~ 음식검색해서 넣을수 있고 칼로리도 계산해서 나와서 좋아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 아침은 방탄커피^^ 그리고

모님홈트 2종

화요일 아침에도 출근전에 모닝홈트 2종 챙기기 완료요!! 건강한 하루 보내보아요 홧팅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님홈트 2종

물마시기로 다이어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물 마시기도 아침에 일어나면 마시고 하루종일 틈나면 마시네요. 물은 우리몸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서 열심히 몸에 넣어줘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해져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물마시기로 다이어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침 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500g이 쪘는데 어제 점심을 외식(회정식)으로 뻑쩍지근하게 잘 먹고 거기다 집에 와서도 간식이 땡겨가지고 견과류, 씨리얼4분에1통, 귤도 4개나 먹었으니 당연히 찔 줄 알았는데 사실 생각보단 덜 쪘답니다. 뭐😅 덜 쪄서 좋긴 하죠. 그래도 오늘은 조심해야 될 거 같애요. 근데 어저께 그렇게 잘 먹고 신나게 외식하고 왔는데 몸은 왜 이렇게 천근만근 무거울까요? 늦잠까지 자서 오늘 아침에 하려고 했던 재료 손질 중에는 태반은 못 했답니다. 과일이 없어서 사과 감 토마토 귤 씻어 정리하고 블루베리 조금 씻고 나머진 손도 못 대고 그냥 있는 걸로 했네요. 아무리 다른 시간을 줄이더라도 밥 먹는 시간은 못 줄일테니 준비 시간이라도 적극 줄여야 했거든요😆 오늘 사실 차지키소스도 만들고 두부도 굽고 팽이버섯도 볶으려고 했는데 다 내일로 미뤄야 하나 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브로콜리 귤은 가장자리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3개 잘게 썰어 올리고 생블루베리(사실 토요일날 들어온 건데 누가 보낸 건지 몰라서 찝찝해서 안 먹고 있다가 상할까봐 그냥 먹습니다. 누가 보내준 거라도 알면 좋을 텐데) 조금 넣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렜네요.  만든 다음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랑 과일 빵에다 올리고 먹으니까 드레싱을 안 뿌린 거 알았답니다. 애사비드레싱이 한 번 할 거밖엔 안 남아 있어서 그대로 그냥 부어서 먹었네요. 그랬더니 오늘따라 드레싱이 조금 많았답니다.😅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 빵에 두툼하게 전체 바르고 귤, 건자두 블루베리 올렸던데 윗부분이 조금 애매하게 남아서 체썬사과 조금 더했네요. 빵까지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어서 아침완료했어요. 바뻐도 밥 먹는 시간은 똑같이 먹었네요 얼른 설거지하고 라떼 아침 먹이고 화장하고 준비해서 일하러 라떼랑 같이 나왔답니다.  움직이니 내가 오늘 왜 늦잠 잔 줄 알겠더라구요. 몸이 너무 무거워서 걷는 게 좀 버겁습니다. 요즘 특별히 더 힘들게 움직이는 건 없는데 일상인 만보도 힘에 부치더라고요. 무리가 되는지 집에만 들어가면 쉬기 바쁘고 어쩔 땐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고 싶을 때가 더 많아진답니다. 좀 쉬어가면서 한다고는 생각했는데 오늘 보니 이러다가 감기나 몸살 올 거 같단 생각이 확 드네요.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아침 삶은계란2알 에너지원

어제 늦은밤 SBS 인가요 ? 자가 실험 다이어트 프로그램인데 그중에 아침에 삶은계란 2알 드시는 분이 계시던데 전 과일도 챙겨서 문제 이긴 하지만, 아침에 삶은계란이 주는 효과 좋다고 해요  그래서 2개 삶을려다가 4개로 얼능 냉장고에서 꺼냈네요  아침에 삶은 계란을 먹으면, 하루 종일 활동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계란에 함유된 단백질은 에너지원으로 활용되며, 근육 및 기타 조직의 성장과 수리에 필수적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삶은 계란은 식욕 억제와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삶은계란2알 에너지원

미온수 한 잔

아침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이 보약이 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미온수 한 잔

프로 폴리스

면역력 잡는 프로 폴리스 아침에 챙겨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프로 폴리스

사과와 땅콩버터

아침에 사과랑 땅콩버터로   단감도 맛좋아요  저칼로리 고영양 땅콩버터 사과와 궁합이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과와 땅콩버터

글루타치온

피부의 화사함 톤업으로 글루타치온 효과도 기대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글루타치온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300g이 쪄서 좀 우울하게 시작했는데 어제 아침에 카레밥을 듬뿍 먹은 게 생각나더라고요.ㅋㅋ 찌는 건 다 이유가 있죠?😉 오늘은 8시 엄마 교회 가실 때 라떼랑 같이 나갈 생각이라 아침에 홈트도 1개 덜하고 빨리 아침 준비해서 먹었답니다. 두부 샐러드랑 잡곡식빵 바나나 담아서 먹었어요(이게 어제 내가 바나나를 잘못 사서 빨리 하나 먹어보려고 바나나 하나를 다 썼답니다. 오래 먹으라고 덜 익은 걸 샀더니 위,아래 끝이 시컴해서 불안해서 까봤더니 위아래가 상한듯 검정색으로 조금 변해서 그부분만 잘라 버렸답니다. 나는 유난히 바나나를 잘 고르지 못하나봐요.ㅠ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섞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는 가장자리에 담고 애사비드레싱1.5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건자두2개 바나나(바나나는 1개 잘라서 식빵 쓰고 남은 거 조금)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만들 때 준비는 같이 했답니다.  그릭요거트 한 스푼에 땅콩버터 1t정도 넣고 섞어서 바르고  바나나를 한 7조각만 넣어도 되는데 1개를 거의 다 쓰는 바람에 10조각이나 넣었네요. 중간에 샐러드에 넣은 건자두 조금 빼서 중간중간 끼어넣어요. 달콤한 바나나와 다른 새콤한 건자두도 느낄려고 그랬는데 너무 단 것만 올렸나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아몬드 하나, 캐슈나 하나, 땅콩 하나 이렇게 또 올렸답니다. 큰 차이가 없긴 해서... 완성된 사진이 제일 위에 있답니다. 바나나가 아직 안 익은 거라 덜 달긴 한데 그래도 단맛을 기본으로 갖고 있는지라 나에겐 달더라고요. 샐러드 먹고 식빵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고 아침 식사 완료로 했네요. 오늘 아침 일찍 움직여야 돼서 30분 채 안 되게 아침은 먹었답니다. 오늘은 빨리 먹은 편이에요.😃 그리고 얼른 준비해서 엄마 교회 갈 때 맞춰 라떼랑 나왔어요. 오늘은 날씨가 풀린데도 지금은 아직 영하 7도라서 라떼 모자까지 씌었어요. 1시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아이스 모닝커피

오늘은 얼음 넣어서 아이스로 한잔 마셨어요 아이스로 마시니 잠이 확 달아 나네요 아침에 커피 한잔 마시는 여유가 잠시나마 좋네요  오늘도 커피 한잔 드시면서 하루 시작 하세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아이스 모닝커피

아침 공복루틴

굿모닝 입니다^^ 기상하자마자 장 건강을 위한 공복루틴~  일요일 아침에도 물과 유산균 복용했어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아침 공복루틴

미온수

미온수 한잔 마시며 건조해진 몸에 수분 보충하고 건강 챙겨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