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미온수 한잔
미지근한 물한잔 마시며 건강챙겨요 날씨는 춥고 독감도 유행하니 건강 잘 챙겨야겠어요
인생이여만세
캐시홈트
지니어트 커뮤니티 몇개월 만에 온것 같아요. 아침에 간단단히 캐시홈트 따라 해 봅니다. 이번주도 잘 지내 보아요.
여니솔이맘
*오늘도 작두콩차 끓여요🫛
아침에도 작두콩차 전기포트에 끓여요~~구수한 작두콩차 수시로 마셔주니 좋더라구요~~감기가 오는지 목이 아파서 따뜻하게 수시로 마셔주고 있어요.🫛작두콩의 성분과 효능 *항암 효과 작두콩에 함유된 콘카나빌린A 단백질은 유약화된 세포를 정상화하고 이상증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다이어트 효과 작두콩엔 사포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이 사포닌 성분이 지방이 우리몸에 흡수되는 것을 지연시켜 체중증가를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네요. 또한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예방에 좋고요. *피로회복 효과 비타민A, C또한 작두콩에 함유되어 있는데요,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로를 해소하는 역할을 합니다. 더불어서 야맹증을 예방하고 시력을 개선하는 등 눈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항산화 효과 항산화 물질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서(검은콩의 약 5개 풍부하다네요) 작두콩을 꾸준히 섭취하면 각종 질병의 예방과 세포산화,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항염증, 항알레르기, 항바이러스, 항균에도 효과가 좋아서 면역력 강화에 좋다는 것도 기억해야겠네요.
냥식집사
*공복루틴:유산균/글루타치온
두가지 챙겨먹어요. 유산균 당케어로 장건강과 당케어까지 해주고 글루타치온은 면역력 챙기고 독소제거에 도움이 된데요.
냥식집사
만보걷기
아침에 눈내리고 해서인지 날이 엄청 포근해 걷기도 좋은 주말 이었어요
쉬리107
울라푸 친구?😅😅 오이 눈사람 ⛄
오늘 눈이 많이 와서 놀이터, 공원, 아파트앞에도 눈사람을 정말 많이 만들었더라구요.. 그중에서 아파트에서 제일 인기 좋았던 오이 눈사람이예요 ㅎ 울라푸 눈사람 친구라고 애들이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실제로 보니 귀여웠는데 사진으로는 좀..무..무섭게 나왔네요 ㅎㅎ 내일 아침에 그대로 오이 눈사람은 있을까요??⛄⛄
우리화이팅
글루타치온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는것 같아 글루타치온 챙겨 먹어요
밤톨이군
일요일 마무리
아침 먹고 좀 모질랐는지 또 견과류 반통을 먹었어요. 집에 있으면 자꾸 견과류 간식을 찾게 되는데 안 했으면 하지만 막상 집에 있으면 그 또한 하나의 재미와 여유라 잘 못끊겠네요.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갈까 했는데 아침에 잘 먹었더니 배가 고프지가 않았거든요. 애매해져서 말린 고구마 스틱 몇 개 먹었답니다. 그것도 라떼랑 같이 나눠 먹었어요.ㅎㅎ 다시 나가기 전에 플랭크 하고~ 1:32에 혼자 나가서 성북천 쪽으로 갔어요. 식자재 유통센터 가서 단감이랑 갖가지 야채 같은 거 사려고 맘 먹었답니다. 장봐서 배달시키고 성북천길로 걸어왔어요. 눈은 그쳤지만 눈과 눈녹은 물이 섞여서 바닥이 많이 미끄러웠네요😆 아파트에 들어와서 계단 오르기 사진 찍었어요. 집에 들어와서 물 2리터도 챙겨마시고 집에 와서 장본 것도 와 있길래 정리도 하고 씻고 하면서 조금 더 걸었나봐요. 오늘은 12,1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미온수 마시려다 그만 이런일이😢😢
건강 챙기려고 포트에 물 꿇이려다 그만 실수로 뜨거운 수증기에 스치고 지나간 자리에 화상을 입었네요. 아침 정신을 살짝 내려 놓았네요.
정수기지안맘
카페인 수혈~♡
아침에 눈이 오더니 지금은 비가오네요 뜨아로 카페인 수혈 가야지요 그래야 오후 버틸수 있어요~ㅎ
제벌
일요일 새벽 산책
새벽에 마음 챙김했고 라떼는 눈 오기 전에 일찍 산책 나갈려고 일부러 깨웠거든요. 깨운 김에 사진 찍었네요. 그래서 아침에 하는 루틴 하나도 안 하고 바로 나왔답니다. 홈트도 몸무게 재는 것도 물, 약 먹는 것도 아무것도 안 하고 화장도 안하고 모자에 마스크 쓰고 나왔네요. 5:16에 라떼랑 나왔는데 라떼가 얼른 큰 볼일 보고 작은 볼일 보고 그만 집에 들어가고 싶다고 해서 아파트만 한 바퀴 돌자고 겨우 꼬셔서 16분 산보시켰네요.ㅋㅋ 나는 라떼랑 조금이라도 산책할려고 그랬는데 라떼가 하기 싫다니 나라도 산책할려고 라떼 집에다 데려다주고 5:47에 나왔답니다. 나오니까 눈 오기 시작한 거 있죠? 그리고 벌써 경비 아저씨들이 염화칼슘을 뿌려고요. 아까 라떼랑 나왔다온게 정말 다행이에요. 이제 막 눈이 내렸는데도 운치 있게 눈이 내리네요. 마로니에공원도 예쁘게 눈이 내렸답니다. 가로수 불빛에 눈내리는 게 너무 예뻐 보여서 사진 찍었어요 1시간 동안 정도 산책하고 들어오니 5,2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온통 눈
눈이 계속 내리고 있어요 눈 보는 것은 좋아요
수수깡7
*헉!! 눈 엄청 왔어요❄️❄️
아침에 일어났을때는 안왔는데 언제부터 왔는지 또 하얀나라가 됐네요. 눈 많이 온다고 했는데 진짜 많이 오네요ㅠㅠ
냥식집사
빵 먹으면서 시작
아침에 카페 음악 틀어놓고 빵먹으면서 눈 감상 했어요. 바라보는 눈은 좋지만 질퍽거리는 눈은 그렇네요 아침에 카페 분위기 내서 좋네요 외출 하기 싫은 날씨예요
로블ㅎ
모닝홈트 챙기기
일요일 아침에 모닝홈트 2종 챙겼어요 스트레칭으로 상쾌하게 홈트 완료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
*협압 측정해요
오늘 아침에도 혈압측정 했어요. 역시 높아요ㅠㅠ 130/95/71
냥식집사
아침 공복루틴
굿모닝 입니다~ 기상하여 공복 아침에 물과 유산균 챙겨 먹으며 장 건강 챙겨봅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
미온수 마시기
아침 공복 미온수 한잔으로 건강 챙겨요
인생이여만세
*명언필사 Day13
일요일 아침에도 명언필사 합니다. 필사하면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냥식집사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효능도 좋지요~면역력, 독소제거에도 좋다니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입 천장에 붙이고 녹여 먹어요~
냥식집사
혀 클리너
양치 혀클리너로 백태제거해줘요 아침에 입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밤톨이군
꽃샘에서 나온 자스민&레몬차💚
친구가 먹어보라고 준 꽃샘에서 나온 자스민&레몬차예요 알갱이가 약간 씹히고 레몬차에 자스민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네요~ 밖에 오래 있었더니 추운데 따뜻하게 한잔 마시며 옥씨부인전 봐요 편안한 밤 되세요
우리화이팅
*혈압 측정, 하루중 언제 하는게 정확하죠?
저는 혈압이 높다보니 자동전자혈압계 사용중인데 혈압 측정, 언제 하는 게 제일 좋을까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아침: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1시간 정도 지난 후에 혈압을 재는 것이 좋아요. 아침에는 혈압이 가장 높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우리 몸의 혈압 상태를 잘 알 수 있답니다. 😃낮과 저녁: 낮에는 점심 먹기 전쯤, 저녁에는 저녁 식사 후에 혈압을 재도 좋아요. 하루 동안 혈압이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잠자기 전: 잠자기 전에 혈압을 재면 밤새 혈압이 어떤지 알 수 있어요. 💢혈압을 잴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 💫편안한 자세: 혈압을 재기 전에 5분 정도 편안하게 앉아서 쉬세요. 💫조용한 환경: 조용하고 따뜻한 곳에서 혈압을 재는 것이 좋아요. 💫팔의 위치: 혈압계 커프를 심장과 같은 높이로 맞춰주세요. 💫규칙적인 측정: 매일 같은 시간에 혈압을 재는 것이 좋아요. 💢왜 아침에 혈압을 재는 것이 좋을까? 아침에는 우리 몸이 활동을 시작하면서 혈압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아침 혈압을 재면 하루 동안 우리 몸의 혈압 상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출처:국민건강검진센터 ❤️내용정리!! 혈압을 잴 때는 아침에 일어나서 1시간 정도 지난 후에 재는 것이 가장 좋고, 낮과 저녁, 잠자기 전에도 혈압을 재면 더욱 정확하게 혈압 변화를 알 수 있어요. 혈압 측정을 통해 건강을 잘 관리하고, 병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저도 다시 알게 됐네요~~^^
냥식집사
1/4 공복혈당
공복혈당 : 101 어제 오랜만에 정상수치봐서 기분 좋았다가 아침에 깜놀했어요 ㅠㅠ 평소처럼 식단도 챙기고 운동도 했는데 흑.. 그래놀라 두 조각 먹은게 당이 높았을까요? ㄷㄷ 오늘도 식단이랑 운동에 더 신경써야 겠어요~
슈가블링
[입터짐 방지 간식] 엄마표 청국장 가루 짱입니다!!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신 청국장 가루 예요. 아침에 일어나서 2티스푼 먹고. 배고플때마다 한두 스푼씩 떠먹어요. 그냥 가루만 섭취해도 큰 부담없이 괜찮아요. 물에타서 먹어도 좋고오ㅡ. 요거트에 샐러드에 고명으로 뿌려 먹어도 좋아요. 시중에서도 판매하더라고요. 다욧에도 너무 너무 도움이 되고 좋아요~ 다이어트도 하면서 건강도 함께 챙기기 너무 좀아요~~^^
지니5368308
아침 차지키소스 넣은 샐러드와 잡곡밥상
100g이 늘었어요. 수치야 너무 작아서 늘었다는 수준도 아니지만 우선 빠지지 않은 것이 좀 이상한 어제 식단이라 내가 또 뭘 좀 잘못했나 봅니다.😅 어제 식단은 유지하거나 100g이라도 빠져야 되는 식단이었거든요. 식단은 그런데 양이 좀 많았나 싶기도 하고요. 사실 아침에 기분 좀 안 좋았네요. 새해 들어서 야금야금 찌기만 했거든요. 너무 잘 먹었나? ㅎㅎ 다 따져도 600g정도밖에 안 돼서 그냥 넘어갔는데 좀 생각을 해봐야 될 타이밍 같습니다. 아침에 7시 반쯤 부엌에 나왔는데 이삼일 전부터 만드려던 차지기 소스 만들라고 준비했어요. 어제 오이랑 파프리카 썰어놔서 그래서 아침을 과일 씻으면서 레몬도 깨끗이 씻어서 레몬즙 내고 레몬 제스트 해놓고 차지키소스 만들어 샐러드 만들고 잡곡밥 데워서 반찬이라 아침 차렸네요. 샐러드는 배추 상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토마토 넣고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귤 넣고 건자두2개, 치즈 잘라 넣고 고구마1/4 깍둑썰기로 잘라넣고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고구마는 어제 아침에 엄마가 삶아 놓은것 내가 24시간 냉장고 넣어놨다가 오늘 말리껀데 그 전에 조금만 빼서 샐러드에 넣었답니다.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때입니다. 보통 그릭요거트100g에 오이185g 쓰는데, 오늘은 그릭요거트 220g 정도에 오이 360g 썼답니다. 거의 두 배로😄 오이는 소금의 10분 절여서 꽉 짜놓고 양념할 거 넣었어요. 올리브 오일2T, 알룰로스 1T, 직접 짠 레몬액2T, 레몬제스트 1T, 마늘과 건조바질도 그에 맞게 넣어서 섞고 요거트까지 섞으니 맛있는 차지키소스가 완성됐네요. 보통 때보다 더 많아서 좀 더 큰 통에 담아놨어요. 우선 저렇게 맛있게 만든 샐러드 다 먹고 오늘은 밥이라 반찬은 따로 먹었답니다. 반찬은 어제랑 거의 비슷한데 한 가지 다른 건 어제 엄마가 동생한테 해는 해준 돼지고기 불고기가 있어요. 고기는 거의 다 먹고 야채 위주로 있지만 고기도 조금 있거든요. 둘 다 저렇게 남은 반찬은 잘 안 먹어서 내가 먹었답니다. 그리고 멸치볶음은 너무 맛있는데 좀 달아서 좀만 뺐네요. 아예 안 뺄라고 그랬는데 그게 또 먹고 싶어서 양을 줄이는 쪽으로 나 자신과 타협을 했죸ㅋㅋ 그렇게 밥까지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새벽에 잠깐 깼다가 마사지 받고 들어가서 자서 6시쯤엔 기상했네요. 그리고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며칠 시간 없어서 미뤄둔 중둔근 운동하고 스쿼트 맞춤운동 1회차: 어제 동행 라운지 가서 바디체크하고 다시 다운받았답니다. 오늘부터 시작이에요😄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어제 바디체크 받을때 코어가 약하다고 나왔답니다. 그래서 열심히 코어운동 하지만 이것 갖곤 금방 좋아지지 않네요. 갑자기 강도를 키운 건 많이 힘이 들테니 빼먹지 않고 꾸준히 하는 걸 선택했답니다. 서서히 달라지더라도 안 빼먹는게 더 좋겠죠? ㅋㅋ 홈트하고 몸무게 재고 공복물, 약 먹고 들어와서 명언필사를 하는데 오늘 명언이 건강과 관계가 있네요. 아침에 홈트를 해야겠다는 건강한 정신이 건강한 육체에 도움을 주지 않을까요?ㅎㅎ 어제 밤 좀 늦게 우리 라떼가 나랑 한숨 자고 나더니 엄마 돌침대에 딱 올라가서 이제부턴 여기서 자겠다고 자리를 잡더니 데리러 온 나한테 으르렁거리기까지 했답니다😅 그래서 엄마 눈치 보고 그냥 거기서 자라고 했거든요. 오늘 아침도 너무 일찍 들어가면 둘 다 깰까봐 홈트 끝내고 명언필사까지 하고 살짝 들어가서 라떼 사진 찍어왔네요.ㅋㅋㅋ 라떼가 내 이부자리가 좁았는지? 내 방이 추운지? 엄마 방을 선택했네요. 뭐 사실 내 이부자리도 좁고 내방이 제일 춥긴하거든요😅 그래서 라떼 엄마한테 보내고 어제 널널하게 혼자 잤네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사과 맛좋아요
아침에 사과는 어릴적부터 엄마가 "금"이다 평일은 간편하게 아침식으로 챙기고, 주말은 식전에 사과 챙길려고 하죠
뽀봉
글루타치온
면역력 관리에 좋은 거 같애요
뽀봉
*공복 글루타치온
새콤한 글루타치온 피부건강, 면역력에 도움이 되지요~~입천장에 붙이고 녹여 먹어요~~
냥식집사
공복물
아침에 따뜻하게 물 한 잔 마셔요.
뽀봉
*락토핏 당케어 유산균
주말 아침에도 챙기는 유산균 한포!! 장건강도 당케어도 할수있어 좋지요^^ 꾸준히 챙기다보니 화장실 가는건 문제 없네요~~🤭
냥식집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