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모닝홈트

상쾌한 아침을 위하여 필수 루틴이지요 토요일 아침에도 스트레칭 해주었어요  건강 가득한 토요일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콜라비가 달콤해요

아침에 챙겨먹는 사과와 콜라비  요즘 콜라비 달콤하네요  오늘부터 다시 챙겨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콜라비가 달콤해요

사과 3조각

아침에 사과 3조각씩~ 거창사과는 단단한 식감은 아닌것 같아요  그래도 당도는  좋은거같아요  맛도 좋은 사과 껍질까지 다 먹었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사과 3조각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나물잡곡비빔밥

다시 고스란히 600g이 쪄서 61.3kg 이랍니다.🤣 어저께 배고프다고 점심먹고 간식으로 견과류 시리얼 제법 먹었던 게 이유겠고 오늘 조심해야겠는데 그것도 쉽지 않아요. 덜 먹었다고 어제처럼 알면서도  막 먹을까봐 그것도 걱정입니다.😅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었고 두부샐러드 만들어서 견과류 레몬물과 먼저 차렸어요.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피망 체썬사과 체썬밤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두부 리치4개(마지막) 자리잡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팽이버섯전과 고기전 조금(동생 아침 반찬으로 차려준 건데 남겨서 샐러드에다 넣었어요) 애사비드레싱(오늘 아침에 만들었는데 스리라차랑 청양고추를 많이 넣어서 맵더라고요. 다음에 좀 더 다른 걸 더 넣어야 될 것 같아요. 간 볼 땐 괜찮더니 막상 샐러드에 넣어 먹으니까 매운맛이 확 나네요😅) 햄프씨드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루틴처럼 브로콜린 차지키소스에 찍어서 먼저 먹고 야채 위주로 먼저 먹었어요. 외삼촌 선물인 리치도 마지막인데 있는 거 다 까서 나 4개 엄마 5개 드렸네요. 마지막엔 두부랑 전이랑 먹었네요. 어제 아침 마지막에 탄수화물을 안 먹어서 간식을 찾은 거 같기도 해서 오늘 아침엔 나물잡곡비빔밥 해먹었어요. 5가지 나물 넣고 잡곡밥 데워서 다른 건 넣지 않고 비볐는데 나물이 간이 있어서 충분히 했답니다. 아니 조금 짠것 같았어요. 내가 워낙 싱겁게 먹어서 그러겠죠? 엄마가 많이 안 짜게 하셨는데... 사실 옆에 있는 김치가 더 안 짰는데 나물만 먹으니까 칼칼한 김치가 조금씩 필요하더라고😆 그렇게 비빔밥까지 먹고 칼슘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침에 샐러드 만들기 전 차지키소스 만들 때입니다.  오이가 260g이었고 그릭요거트는 170g 내고  소금 3분의 1t에  10분 절인 오이 꽉 짜서~ 올리브오일 1T, 레몬액1.3T, 알룰로스0.8T, 레몬제스트 조금작은 1T, 다진마늘, 건조바질 넣었네요. 그리고 그릭요거트 섞어서 완성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나물잡곡비빔밥

공복물

아침에 생수로 뜨거운 물 넣고, 차가운물 넣고  미지근하게 마시고있어요  속도 훨씬 편안한거 같은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공복물

모닝커피로

오늘은 아침에 배가 안 고파서 간단히 커피 한잔과 쿠키로 대신 했어요. 점심에는 든든하게 챙겨 먹을려구요. 따뜻한 모닝 커피 한잔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모닝커피로

스트레칭

아침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미온수

미온수 한잔 마시며 밤새 건조해진  목고 몸 을 촉촉하게 수분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날씨가 흐리네요

여기는비소식은 없지만 흐린 아침 이네요. 어제 저녁에도 눈이 와서 아침에 길이 미끄러울것 같아요 . 해가 나왔음 좋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날씨가 흐리네요

아침은 샌드위치로 😆

커피가 생각나는 아침 :) 저는 애들과 함께 아침은 샌드위치와 커피로 시작해봅니다아 ☕️ 카누 따숩게 탔더니 아침에 참 좋으네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아침은 샌드위치로 😆

*눈온날 만보채우기~!!

1월 마지막날!! 만보 채웠어요🤭🤭 2월에는 더더 건강을 위해 걷기 열심히 해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눈온날 만보채우기~!!

이롬 두유

이롬 두유 마셔요  무가당 국산콩 두유라 담백하니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이롬 두유

다시 찿아온 겨울 왕국

몇 일 전에 온 눈도 녹지  않았는데 올해들어 유난히  눈이 많이 내리네요   눈이  많이 쌓여서  보기는  좋지만 눈길에 사고들 많이  날까봐 걱정 이네요  새하얀 눈들이 겨울왕국을  연상 시키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다시 찿아온  겨울 왕국

아침 샐러드

애들 땜에 아침에 밥을 먹다 오늘부터 다시 샐러드를 챙겨 먹으려 합니다.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아침 샐러드

아침에 만보 한달 만근

걷기 합니다 한달. 좀 춥기도 했는데 다걸었어요

아침햇살77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아침에 만보 한달 만근

*아침 루틴:따뜻한 공복물

올리브레몬샷 마셔줍니다. 이제 습관이 되서 아침에 이 두가지는 꼭 챙겨요~~♡♡ 날씨는 흐려도 금요일~🥰 행복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 루틴:따뜻한 공복물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회복에 도움 이 되는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아침에 마셔줍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홈트로 상쾌하게 스트레칭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으로  활기차게 시작합니다. 상쾌한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으로 뭉 친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순환을 원활 하게 해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홈트로 상쾌하게 스트레칭해요.

공복 물습관과 🤭❤️

보리차 마시고 하루 준비해봅니다 ❤️❤️😊 애들이랑 같이 저눈 요즘 공복 루틴으로 마시고있눈데 확실히 아침에 마시는 보리차 한잔은 구수하니 늘 맛난거같아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공복 물습관과 🤭❤️

공복에 미온수 💦

공복에 따뜻한 물 한잔으로 시작하네요.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여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공복에 미온수 💦

미온수

미온수 한잔 마시며  명절 동안 쌓인 노폐물 씻어내고 수분보충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굿데이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스트레칭

아침에 시원하게 스트레칭 해줍니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스트레칭

모닝홈트

상쾌한 아침을 위하여 매일아침 스트레칭 하고 있어요 금요일 아침에도 스트레칭 해주었어요 건강 가득한 금요일 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모닝홈트

다이어트할땐 미니 양배추 👍

부모님은 아침에 미니양배추와 견과류, 계란, 사과로 아침을 드신대요 저도 오늘 아침은 이렇게 먹었어요 미니 양배추 처음 먹어봤는데 아삭아삭 다네요. 이 미니 양배추가 몸에 참 좋다고 해요. 섬유질이 풍부하고 관절염, 기관지염에도 좋다고해요. 당뇨가 약간 있으신데 군것질 안하시고 미니 양배추 드시면 공복감에도 해소가 된다고 해요.   🟣미니 양배추 효능🔵 ✅ 소화기 건강 ✅ 심혈관 건강 ✅ 항암효과 ✅ 다이어트 효과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다이어트할땐 미니 양배추 👍

커피와 휴게소에서 데려온 로띠번😋

커피한잔과 어제 여산휴게소에서 데려온  로띠번ㅎㅎ 로띠번이 모카맛이 나서 넘 맛있어요 바닐라번도 있는데 어젠 살수가 없었네요 모두 소진되어서ㅠㅠ 오븐에 살짝 구워서 겉바속촉 이에요ㅎ 커피와 같이 먹음 끝내주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커피와 휴게소에서 데려온 로띠번😋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마셔줍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회복에 도움 이 되는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아침에 마셔줍니다.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건강에 중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홍삼정진액 에브리데이 한 포 마셔줍니다.

셀티아이 유산균

아침에 공복물과 함께 유산균 챙겨 먹어요 매일 장건강 위해서 꼭 하는 루틴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셀티아이 유산균

공복물한잔 챙겨 마시기💧

아침에 공복물한잔 마시고 밤사이 수분도 보충하고 건강물 챙겨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공복물한잔 챙겨 마시기💧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 먼저~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아침 스트레칭

미온수

미온수 한잔으로 아침공복 건강 챙기고 수분보충합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온수

수요일 마무리

아침 잘 먹고 눈이 오지만 라떼랑 살짝 나갔는데 눈이 오니까 볼일보고 10분만에 들어갔답니다. 라떼는 집에다 들여다 놓고 나혼자 10:13에 나가서 12:28에 집에 들어왔어요.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기도 하고요. 집에 들어오니 13,100 보 걸었네요. 집에 와서 플랭크하고 아침에 홈트 2개밖에 못해서 못한 거 나머지 했답니다. 우선 스쿼트하고 맞춤운동 23회차 : 어제도 23회차인데 24회차가 안 올라왔더라고요. 그냥 한 번 더 했어요.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설 연휴라 많이 먹는데 기존하던 홈트마저 안하면 불안해서 열심히 했는데 다 해놓으니까 마음은 좀 편해지네요. 그리고 점심 먹었고 또 간식까지 맛있게 먹고 나니  그대로 집에 있으면 안 될 거 같아서 라떼랑 4:53에 나가 한 30분 정도 산책하다 왔답니다. 5시 넘어가니까 날이 추워지더라구요. 들어와서 물 마저 마셔서 2리터 마시기 완료했어요 오늘은 15,900보 걸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마무리

점심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그리고 간식

오전 나홀로 궁산책 마치고 12시 28분에 집으로 돌아와서 아침에 못한 홈트마저 하고 점심 챙겨먹었네요. 겐과류와 두부팽이버섯전샐러드 만들어서 차렸답니다. 우선 견과류부터 물이랑 꼭꼭 씹어 먹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배 가장자리에 브로콜리과 두부전 1개 잘라넣고 가운데에 볶은 당근과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팽이버섯전 2개 길쭉하게 썰어서 넣고 건자두 2개 썰어 넣고 시리얼 뿌리고 오늘은 저당딸기드레싱 1.5T 더했어요. 그런 다음에 리치 7개를 까서 추가했어요 ㅋㅋ  오늘은 좀 푸짐히 먹어볼려고 한건데 막상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려 하니까 옆에 엄마가 리치를 먹고 싶다 하셔서 드시라고 했는데 엄마가 6개나 드셨답니다 난 하나 먹었네요😅 그리고 두부 몇 개랑 팽이버섯전도 몇개 드셨답니다. 내가 뭐라도 좀 먹을거냐고 물어볼 때는 안 드신다고 하더니만 말이죠 ㅋㅋㅋ 그렇게 점심 먹고 마그네슘까지 챙겨 먹었는데 좀 허전했답니다. 견과류도 조금 더 먹었는데도 여전히 허전하네요.  그래서 TV 보면서 집에 계속 남아있던 참깨스틱을 좀 먹었어요. 과자를 간식으로 챙겨 먹은게 꽤 오랜만인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엄마도 옆에서 내가 과자  끊었다가 이렇게 먹는 거 보니까 걱정된다고 옆에서 그만 먹으라고 그러고 본인이 드셨답니다. 근데 제가 잘 멈춰주지 않았어요. 그냥 다 먹을 때까지 먹었네요. 가끔 이럴 때가 있더라고요. 잘 참다가도 한번 고삐 풀리면 끝까지 먹어야 되는 때가 있어요. 그나마 과자가 조금 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견과류 두부샐러드 그리고 간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