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영양제 챙겨먹기
아침에 깜박해서 일마치고 오자마자바로 챙겨먹었네요
신춘정
딸이 만들어온 치킨너겟 ㅎ
일단 ~~ 저녁은 따님이 만들어온 치킨너겟 이에요😄 여름방학부터 요리방과후 하거든요^^ 뭔가 요리를 일주일에 하나씩 ㅋㅋㅋ 만들어올꺼라 기대 만땅입니다!! 요것도 닭고기 직접 잘라서 튀겨서 만들었다하네요 ~헤헤 멋져용!!
자스민꽃
출퇴근할 동안 심호흡… 들숨에 행운을 마시고 날숨엔 걱정 내보내요
출퇴근할 동안 심호흡… 들숨에 행운을 마시고 날숨엔 걱정 내보내요 성소은·'반려명상' 저자 님의 스토리 일러스트=이철원 새들의 합창이 적막을 깨웁니다. 일어나야 할 시간이라는 경고 사인, 알람입니다. ‘아 벌써 아침이라니 5분만….’ 어렵게 일어나 준비하면 나갈 시간도 빠듯한 게 현실이지요. 그런데 아침에 명상을 하라고요? 말은 좋지만 안 하던 행동을 일상에 끼워 넣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요. 명상이 제자리를 찾지 못하고 여전히 ‘그림의 떡’이거나 물과 기름처럼 일상을 겉도는 경우가 많은 이유입니다. 집에서 여념이 없다면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자동차나 지하철, 버스 안에 있는 시간을 다르게 써보는 겁니다. 우선 손에 들려 있는 휴대폰은 주머니에 깊이 넣어두고 이동하는 내내 ‘좋은 숨’을 쉬어 보세요. 좋은 숨이란 호흡에서 생각을 빼낸 숨이에요. 느리고 깊은 호흡, 심호흡(深呼吸)입니다. 매 숨을 의식적으로 들이쉬고, 의식적으로 내쉽니다. 지금 여기에 내가 살아 있음을, 이대로도 충분히 괜찮다는 사실을 숨으로 경험합니다. 들숨은 받아들임입니다. 산소가 몸 안에 들어올 때 세상의 온갖 좋은 것들이 다 따라 들어옵니다. 여유, 안심, 행운이 꼬리를 물고 오니 깊이 안으로 받아들이세요. 날숨은 내려놓음입니다. 내뿜는 이산화탄소에 천 가지 만 가지 나쁜 것들을 전부 실어 내보내세요. 미움, 걱정, 불안을 후우~ “목적지에 도착하셨습니다.” 매일 출퇴근길에 차곡차곡 ‘생각 없는 숨’을 쌓아 가면 어떻게 될까요? 오늘부터 몸으로 실험해 보세요.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꼭! /성소은·’반려명상’ 저자 =================== 산책에도 좋을것 같네요 들숨과 날숨으로 머리도 좀 맑아 질것 같은걸요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뽀봉
9/4 2만보 달성
어제는 퇴근하자마자 집에서 뻗었어요. 그랬더니 11시에 깨더라구요. 근데 너무나 몸이 가벼운 느낌이 들길래 여의도부터 영등포까지 한 바퀴 돌다 왔습니다. 영등포구 한 바퀴 돈 김에 챌린지도 하고, 집에 돌아와서 꿀잠 잤네요. 아침에도 기분 좋게 일어났어요. 새벽 여의도는 참 고요하더라구요. 고요함 속에 고층 건물들은 네온사인이 반짝반짝..
평송가성
수요일 오운완입니다~^^
아침에는 선선하니 파워워킹 했는데도 땀이 별로 안나더라구요 근데 낮엔 ㅠㅠ 넘 덥네요 그래도 조금만 기다리면 가을이니 남은 더위 즐겨보려 합니다^^ 모두 건강한 허루되세요!!
seabuck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요!!
아침에 만보 걸었구요 공원 기구들 이용해서 스트레칭도 했어요^^ 1 만팔천보 걷기 2 스트레칭하기 3 금주하기 과식 안하기 오늘의 목표 입니다^^ 즐겁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9/4(수)키우는 망고나무🥭
제가 키우고 있는 망고나무 입니다^^ 아침에 물이 고팠는지 잎이 축늘어져 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물 흠뻑줬네요. 점심때쯤 다시보니 잎에 활기가 넘쳐요~~^^ 괜시리 미안했어요~~잘 키웠는데 더 신경써야 겠어요~~🫣
냥식집사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5프로 할인 받고 사세요
언제 끝날줄 몰라요 혹시나 시장 이용하시는분들 구입 하세요 이 앱에서 가능하네요
슈롭
크리스탈 라이트 온더고
시원한 물에 태워서 마셔요~~ . 올 여름에는 이걸로 잘 버텼어요~ 맛도 있어요 아침일찍 팀워크 최종보상 받을려고 좀 움직였더니 오후는 잠이 쏫아져요~ 잠 한번 깨우고.. 이제 나갑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수요일 산책 다녀와서 잘 차려서~
1.2kg이 빠졌어요. 어제 1.3kg 찌더니 또 이렇게 많이 한꺼번에 빠진 적이 없어 가지고 좀 어리둥절 하긴 하지만 어제 노력한 것 효과라고 생각하니 좋기도해요. 오늘도 조심해야 이 몸무게가 유지 될텐데 벌써 배고파서 많이 먹고 싶으니 가능할까요?😆 오늘은 6000보까지는 계속 걸을 거라 야채만 조금 준비해서 6시 20분에 엄마랑 라떼랑 나갔네요 당근과 오이 방울토마토 4개정도 챙겼네요. 엄마랑 걷다가 7시 40분쯤 성북천에서 나눠 먹었답니다. 8시 25분에 집에 들어와서 점심에 먹을 초코오나오 섴어 냉장고에 넣고 아침준비 했어요. 오늘 아침 샐러드는 어제 어머니가 갖고 온 전복과 냉동실에 좀 오래 있었던 쇠고기를 구어서 쇠고기 전복구이를 넣은 샐러드로 만들었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오이, 피망,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와 자두 정도 넣고 쇠고기와 팽이버섯 구워서 식힌 것과 전복구이(반마리)를 올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를 조금 더했답니다. 드레싱을 오리엔탈드레싱 뿌렸어요. 어머니가 가지구이도 해주시고요. 잡곡밥 반그릇 정도 데워서 같이 차려서 샐러드 먼저 먹고 밥은 가지구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과일을 사과하고 자두만 넣기 때문에 수박은 따로 담아놨네요. 수박도 샐러드 먹을 때 같이 먹었어요. 어제 좀 못 먹은 만큼 오늘 아침은 정말 푸짐하게 먹었네요😁 아침에 산책 나갔을 때 초반이에요. 엄마가 라떼를 데리고 있고요. 2시간 정도 산책하고 들어올 때 라떼 사진이에요. 확실히 라떼가 피곤해 보이나요?😅 아침산책으로 만보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동네 산책 다녀왔어요
아침에 강쥐랑 동네 산책 다녀왔어요 아침이라 많이 쌀쌀해서 긴팔 입고 다녀왔네요
들꽃7
감자 삶기~
아침에 감자 삶았는데 늦어서 못먹었어요 삶고 바로 먹는 먹는게 제일 맛있는데 말이죠~ 아침에 한개씩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하늘바래기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따라했어요~ 따라하다가 중간에 일보러 딴 방갔다와서 다시 하고 몇번을 반복했네요
하늘바래기
두유 한팩~
아침에 두유 한팩 먹었어요~ 현미 호두 아몬드액이 들어 있어 뇌건강에도 좋다는데요 ㅎ 잘 먹었어요
하늘바래기
계단운동하기
아침에 계단운동 실천했어요 계단으로 올라오다가 청소하시는 아주머니 만났 ㅎㅎㅎ 아주머니가 부지런하대요 ㅎㅎㅎㅎ 감사흡니다 했죠 ㅎ
주안맘0413
아침 영양제
아침에 먹어야 효과가 좋은 영양제로 고려은단 비타민 챙겨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혈당일기 24.09.04
날짜 : 24.09.04일 (수) 오전10시34 날씨:맑음 혈당 측정 : 9.3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50분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5천보를 걸었는데 오늘 오전10시34분에 식후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5가 나왔다. 당뇨를 낮추기 위한 식단은 매일 저녁 10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질 않는다. 아침에는 김치찌개, 점심에는 간단하게 먹고 최대한 많이 걸으면서 혈당 조절한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창6장~창10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계20장~계21장암송 및 스피치하였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삶은 계란
요즘 게을러 계란을 삶지 않아 못먹었어요 아침에 계란 삶아 한개 먹었어요 하루에 계란 2개꼭 드세요
마음그릇
아침 식사
오늘 아침에는 어젯밤에 깜박하고 그릭요거트를 준비못해서 야채랑 블루베리 아몬드만 생으로요거트 없이 먹었어요
마음그릇
아침마다 물 마시기
아침에 물마시기 기본이지요 수시로 물 보충해주세요 건강한 날 보내세요
마음그릇
9/4(수)아침 제일먼저 가글하기!
공복물 마시기전 가글 해주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면 입이 텁텁하고 입냄새가 나는것은 박테리아가 입안에서 번식해서 라네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이나 양치한 후 공복물 마셔주는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냥식집사
수분 충전
아침에 일어나서 빈 속에 생수 마시고 수분 충전했어요
감사하며살자
아침식단
사과+땅콩버터/ 단호박+들기름 요렇게 먹으면 더 맛이가 좋아진답니다 아침에 먹으면 좋은음식 양배추 사과 계란 당근 부담없이 먹기 편하거든요 ^6^
달나라토끼55
공복 운동후 식사 🍽️
공복 운동후 식사 🍽️ 아침에 삶은 계란 하나와 에어프리이어에 구운 작은 고구마 그리고 아몬드 호두 어제 만든 단호박라떼 이렇게 준비해서 먹어요. 음식 만들때는 배고팠는데 막상 먹으니 금방 배가 불러집니다.
레몬그린
홈트
아침에 기상후에 캐홈챌 따라하고 캐시도 챙기고 건강도 챙겼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밍키199
과일도 ‘이때’ 먹으면 독으로 변해… 주의해야 할 시간은?
과일도 ‘이때’ 먹으면 독으로 변해… 주의해야 할 시간은? 과일도 ‘이때’ 먹으면 독으로 변해… 주의해야 할 시간은?© 제공: 헬스조선 건강을 위해 매일 과일을 챙겨 먹는 사람이 많다. 실제로 과일에는 비타민C, 비타민E, 플라보노이드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하지만 식후에 먹으면 오히려 혈당을 올려 건강에 독이 될 수 있다. 그 이유가 뭘까? ◇당뇨병‧비만 등 유발 위험 과일을 식후에 먹으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면서 췌장에 무리를 줘 당뇨병 발생 위험이 높아진다. 췌장은 음식물이 몸에 들어왔을 때 인슐린을 분비한다. 인슐린은 혈액 속 포도당을 세포 안으로 흡수시켜 에너지원으로 활용하고 나머지는 지방으로 전환해 혈당 수치를 식사 전으로 되돌린다. 이렇게 혈당이 식전으로 돌아가기까지는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데, 식후에 바로 과일을 먹게 되면 췌장은 다시 인슐린을 분비해야 한다. 이처럼 반복되는 췌장의 과부하는 당뇨병의 위험을 높인다. 비만으로 이어지기도 쉽다. 식후 과일을 많이 섭취해 혈당이 급상승하면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를 더 많이 자극할 뿐 아니라, 체내 지방 합성을 촉진해 혈중 지질과 체지방을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과일에 많이 함유된 과당은 포도당보다 흡수 속도가 더 빨라 필요 이상으로 먹으면 간에 지방으로 축적이 잘 된다. ◇식사 3~4시간 후 섭취해야 따라서 과일은 식사하기 1시간 전이나 식후 3~4시간 후에 섭취하는 게 가장 좋다. 식사하기 1시간 전에 먹으면 과일의 영양 흡수율이 높아진다. 또 포만감으로 식사량이 줄어들어 다이어트 효과도 볼 수 있다. 식사 후 먹고 싶다면 3~4시간이 지난 뒤에 먹는 게 좋다. 혈당 수치가 식사 전으로 되돌아가 췌장이 다시 인슐린을 분비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시간이다. 과일을 고를 때 혈당지수를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다. 혈당지수는 음식을 섭취한 뒤 혈당이 오르는 정도를 수치화한 것이다. 혈당지수 70 이상은 고혈당 식품, 56~69는 중혈당 식품, 55 이하는 저혈당 식품에 해당한다. ============ 과일은 식전이나 식후 30분이 아니네요 전 식후 30분인줄 3-4시간이 흘러서 먹으면 좋군요. 그럼 거의 식사와 식사중간이 되겠네요. 혈당관리로.. 과일 제대로 못 먹기도 하시던데요 아침에 먹는 과일은 괜찮을까요?
뽀봉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잘 챙겨 먹고 건강도 챙겨야지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온국수
국수 먹을려고 준비한게 있어 국수만 삶고 온국수해 먹어요
송쩡
아침부터 건강한것들 챙기기
아침건강부터챙기죠 공복물 유산균. 글루타치온... 프로 폴리스 아침에 많이 선선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뽀봉
물 부터
수요일 아침에도 일어나서 물 한 잔으로 상쾌하게 하루 시작 했어요.공복에 물 한 잔으로 시작 하셨나요 오늘도 수분 섭취 충분히 하시는 수요일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
아침에 사과랑 빵
직접기른 사과1개항 빵 한조각이 제 아침입니다
로니엄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