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9.4)혈당일기
측정시간: 06:33(아침공복) 아침에 일어나 물한잔 마시고 혈당 측정했어요 공복혈당이 높네요 어제 저녁에 회합이 끝나고 21:00경에 팥빙수를 먹어서 그런가봐요. 관리를 잘 하다가 한순간에 무너지네요
숨은꽃처럼
온난화로 꽃게 풍년?
지구온난화로 바다 따뜻해져서 올 가을 꽃게 풍년이라네요.. 좋은건가 ..
서나얌
변우석배우님 나온다고해서
손해보기싫어서 드라마 까메오 나오신다고해서 보고 있는데 언제 나와요 ㅜ 끝에 나오시나봐요 잠와요
송쩡
만보 걸었어요
아침에 나가서 8천보걷고 밥먹고 2천보 채웠어요 새벽엔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수국이
온족발
오늘 저녁은 족발 입니다 🤎 때깔 좋죠? ㅎㅎ 다들 맛저하고 계신가용
서나얌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먹었어요 꾸준히 먹고 건강 챙겨야지요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
공복 물한잔
아침에 공복 물한잔 음양탕으로 마셨어요 오늘 하루 보내면서 물 자주 마시고 있지요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
꽃이뻐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에요!!
만보는 아침에 걷고 왔어요 오늘은~~ 1 만오천보 걷기 2 스트레칭 하기 3 스트레스 받지 말기 4 물 2리터 마시기 좀 속상한 일 있는데 다 잊고 운동으로 스트레스 풀려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아침으로 고등어 구이^^
어제 고등어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아침에 아이들 반찬으로 해 주니까 엄청 잘 먹더라구요 에어컨 틀어서 생선을 자주 못해줬었거든요 이제 자주자주 해 줘야 겠어요 오늘은 덥네요^^; 모두 행복하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커피랑 기타 등등
오늘 아침에는 아메리카노 드립해서 참크래커랑 떡 하나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손가락 베어서 배가 고팠나봐요
마음그릇
점심은 아몬드데이와 토마토
11시에 자비명상 수업이 있었어요. 내가 수업을 듣는 센터가 8월에는 대면 수업이 방학이라 8월은 수업이 하나도 없었거든요. 그러다 9월 첫 수업이라 같이 수업 듣는 분들도 보고 명상 수업도 하고 좋았어요😁 수업 마치고 점심 먹으려고 우리 플라워 카페에 다시 왔답니다.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하나 챙겨오는 게 있어서 점심으로 먹으려고요. 35칼로리니 다이어트 식으로는 좋지만 그만큼 포만감도 없어서 걱정을 좀 했습니다. 오늘은 어찌 참아볼려고 해요. 아침에 충격 먹었으니까 오늘은 가능할것 같네요.ㅋㅋㅋ 그런데 우리 가게에 토마토가 들어왔는지 큰 토마토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토마토 하나 잘게 썰어서 저는 3쪽 먹고 어머니는 나머지를 설탕 뿌려드시네요. 토마토가 많이 안 달긴 한데 그래도 저는 제법 단맛이 느껴지긴 했답니다. 그 대신 껍질이나 꼭지 쪽이 좀 거칠긴 했어요. 하긴 아몬드 데이 1잔 마실랬다가 토마토까지 먹으니 그게 얼마나 맛있었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온누리 충전했어요
추석이라서 그런지 온누리 상품권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10% 혹은 15%도 하고 있어서 평소에 온누리 사용지점에 자주 가신다면 충전이나 구매하셔서 쓰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한정된 예산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서둘러서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여리나
‘아침 물 한잔’이 보약? ‘이렇게’ 마셨다간 뇌혈관에 부담
‘아침 물 한잔’이 보약? ‘이렇게’ 마셨다간 뇌혈관에 부담 이해림 기자 님의 스토리 ‘아침 물 한잔’이 보약? ‘이렇게’ 마셨다간 뇌혈관에 부담 기상 직후에 마시는 물 한 잔은 건강에 좋다고 알려졌다. 따라 하는 것은 좋지만 찬물을 마시는 건 권장되지 않는다.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려다가 오히려 몸에 부담을 줄 수 있다. 기상 직후에 물을 마시는 것 자체는 좋다. 자는 동안 우리 몸은 메말라간다. 체내 수분은 자는 동안 땀이나 호흡으로 최대 1L까지 배출될 수 있다. 이에 혈액이 끈끈해지면 심근경색이나 뇌경색 등 심뇌혈관질환 발생 위험이 커진다. 기상 직후에 물을 마시면 혈액 점도가 낮아져 이를 예방할 수 있다. 빈속에 물이 들어가면 포만감이 느껴지므로 아침부터 과식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미국 버지니아공대 영양학과 브렌다 데이비 박사 논문에 따르면 아침식사 20분 전 물 두 컵을 마신 사람들은 마시지 않은 사람보다 약 2kg을 더 감량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기상 직후에 ‘찬물’을 마시는 건 금물이다. 밤새 자던 몸에 갑자기 찬물이 들어가면 자율신경계가 과도하게 자극돼 부정맥 등 심장 이상이 생길 위험이 있다. 찬물에 체온이 갑자기 내려가며 우리 몸이 정상 체온을 유지하는 데 불필요한 에너지를 소모할 수도 있다. 특히 고령자는 갑자기 찬물을 마시면 체온이 떨어지며 위장의 혈류량이 감소해 소화액 분비가 저하될 수 있다. 기상 직후에 마시는 물은 냉장고에 넣어둔 찬물 말고, 체온보다 약간 낮은 30도 전후의 미지근한 물이 좋다. 또 물은 벌컥벌컥 들이켜지 말고 천천히 여유롭게 마신다. 고혈압이 있거나 뇌동맥류, 뇌출혈 병력이 있는 환자가 다량의 물을 빨리 마시면 뇌로 가는 혈류량이 갑자기 증가한다. 이에 뇌혈관이 파열되는 등 문제를 겪을 수 있다. 5분 정도 시간을 두고 홀짝이는 게 좋다. ================== 물을 마시면 건강하다. 아침물은 보약이다 하지만.. 잘알고 마시는 것이 보약이죠 물 아침에 마시면 좋다고 하죠 미지근한 물로 건강도 챙기세요
뽀봉
9/3(화)입이 텁텁😑가글해요~
아침 시간은 왜이리 빨리가는건지...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먼저 했네요. 아침에는 선선하니 좋더니 오후시간 되니 덥네요.
냥식집사
샐러드로 푸짐하게
아침에 먹은 샐러드에요 한끼는 샐러드로 건강챙기자고 주로 아침에 먹는데 샐러드인데도 양이 너무 많은듯요 ㅋㅋㅋ 사실 풀은 배가 안차서 양으로 승부하게 되네요 이렇게 많이 먹어도 금방 배고파요 단백질 챙긴다고 닭가슴살볼 추가해도 워낙 대식가라 부족하네요
훔훔
계단오르기
아침에 계단오르기까지 클리어 했어요 17층까지 오르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에요 ㅎㅎ 일주일 잘 해내겠습니다
주안맘0413
식이섬유질에 대한 정보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들에 대한 좋은 정보가 있어서 퍼와서 공유합니다 가급적 이런 재료로 만든 음식들 많이 드셔서 대장암 예방하시고 혈당도 조절하세요 식이 섬유질은 건강 효능이 여러 가지다. 소화에 도움을 주고, 변비를 예방하는 몸에 좋은 영양소로 알려져 있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건강상 이점을 갖고 있다. 섬유질은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면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대장암과 같은 다른 질병의 위험 감소에도 역할을 한다. 또한 혈당 수치가 치솟는 것을 막아주고 더 오래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며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몸에 좋다고 해서 섬유질 섭취를 갑자기 늘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섬유질을 분해하려면 장에 있는 유익균들이 익숙해져야하기 때문에 섭취량을 점진적으로 적정한 수준으로 늘릴 것을 권한다. 섬유질을 급격하게 많이 늘리면 가스가 차고 속이 불편해질 수 있다. 특히 과민성 대장증후군, 게실염 등이 있는 경우 섭취량을 늘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식사로 1000칼로리를 섭취할 경우, 섬유질 14g 정도를 포함해야 한다. 하루 전체로 계산하면, 대체로 1일 24~40g을 섭취해야 한다. 하지만 대부분은 정식 식사에서 권장량을 채우기가 어렵다. 식사와 간식으로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추가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프리벤션(Prevention)’ 등의 자료를 토대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섬유질 풍부한 식품을 정리했다. 양파=중간 크기의 양파에는 2g의 섬유질이 있다. 양은 많지 않아도 좋은 종류이다. 양파에 있는 다당류인 이눌린은 수용성 섬유질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이눌린은 섬유질 보충제에 추가되지만 양파, 아스파라거스, 파 등은 자연적인 공급원이라고 할 수 있다. 아몬드=섬유질뿐만 아니라 건강한 지방과 마그네슘으로 가득 차 있다. 100g 당 섬유질 11g. 아몬드 외에 견과류에도 섬유질이 들어있는데 종류에 따라 각각 다른 영양분을 가지고 있으므로 한 가지만 고집하지 말고 여러 종류를 섞어서 먹는 게 좋다. 사과=사과를 아침에 먹으면 좋다고 하는 이유도 바로 섬유질이 대장 운동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보통 식품의 섬유질이 3g 이상이면 많은 편인데, 중간 크기의 사과 한 개는 섬유질을 약 4g이나 함유하고 있다. 베리류=베리류는 몸에 좋다. 특히 라즈베리, 블랙베리에는 섬유질이 가장 많이 들어있다. 신선한 베리류는 비쌀 수 있지만 냉동 베리류는 더 저렴한데 효능은 같다. 100g 당 섬유질 6.5g. 키위=키위도 섬유질이 많은 과일 중 하나이다. 보통 크기의 키위 한 개에는 약 2g의 섬유질이 있다. 오후에 출출할 때 과자나 빵 대신에 키위를 간식으로 먹으면 영양상 훌륭하다. 콩류=콩류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다. 렌틸콩은 100g 당 섬유질 10.7g, 병아리콩에는 100g 당 섬유질 12.2g이 들어있다. 말린 완두콩은 100g 당 섬유질이 22.2g이나 된다. 아보카도=탄수화물이 많은 대신, 건강에 좋은 지방도 많이 들어 있다. 아보카도 100g 당 섬유질 5.6 g. 귀리=현존하는 가장 건강한 곡물 중 하나이다. 비타민, 무기질, 항산화제가 풍부하다. 100g당 섬유질 12.9g. 치아씨드=치아씨드도 섬유질이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이다. 고대 아즈텍인들이 주식으로 삼았던 치아씨드는 수용성과 불용성 섬유질을 함께 갖고 있어 섬유질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작은 스푼 하나에는 6g의 섬유질이 들어 있다. 다크 초콜릿=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는 맛있는 간식이다. 코코아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은 일반 초콜릿에 비해 항산화제와 영양소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식이 섬유도 가지고 있다. 코코아 함량이 70% 이상 다크 초콜릿을 선택할 것. 100g 당 섬유질 10.5g. 건강 효과 많은 식이 섬유…어떤 음식에 풍부할까? 코메디닷컴.
마음그릇
나팔꽃이 요즘 많이 보이네요
산책하면서 아침에 나팔꽃을 여기저기서 봤어요 색도 연한 보라색. 빨강색 등 예뻐요
마음그릇
간단한 아침식사
아침에 산책 다녀온후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오늘도 블루베리 사과 계란두개 챙겨먹어요
들꽃7
공복물마시기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물 마시기 제일 먼저 했어요~~ 오늘도 2리터 수분섭취 목표입니다
꼼꼼엄마
유산균 챙기기
아침에 유산균 챙겨 먹네요~~ 건강 루틴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꼼꼼엄마
그릭요거트
아침에 그린 요거트에 복숭아랑 샤인 머스켓 올려서 먹었어요. 과일들이 달아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나중에는 견과류도 올려서 먹어 봐야겠어요
로블ㅎ
다이어트 일기 9.03 아침 만보완
아침에 했던거
야고
day6 신곡 좋아요 ㅠㅠ
어제 신곡이나 왔답니다 지금 차트 1위하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요ㅠㅠㅠ 아침에 신나는 느낌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1번 들어 보세요❤️
구룸구룸
팀워크 케어온 5천보캐시
부지런히 걷고 2캐시받았어요. 만보달성 위해 홧팅해봅니다 ㅎ
꿈이룸♡
팀워크 케어온 5천보2일차
팀워크 하루5000보 달성하고 2일차 인증했어요 ㅡㅎ
꿈이룸♡
아침 하늘 아주 예뻐요😊
하늘만 봐도 기분이 좋아요~ 오늘도 매미소리는 여전하네요 애들 보내놓고 아침에 좀 걸어봅니다 하늘이 너무 예뻐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빠빠~ 하고갔어요 ㅎㅎ
귀요미까지 등원시키고 😄😄💕 울 둘짼 아침에 푹자고 7시반에 일어났어요! 어제 유산균 먹고자서 그런지 응가까지 이쁘게 잘하고가네요^^
자스민꽃
물마시기
아침에 마시는 물한잔 건강에도 너무 좋지요
쉬림프
아침 스트레칭
아침에 스트레칭 해줍니다
헤븐79
수분 충전합시당🐟
수분 충전해보아요 ㅎㅎ 아침 공복물 챙겨가야지요 오늘 아침에도 물 드시면서 아침 잘 열어봅시당❤️
구룸구룸
아침 30분 운동 완료~~
아침에 일어나서 동네 반바퀴 걷고🚶♀️ 들어와서 빅씨스 10분 운동으로 총 30분 운동 해주었습니다~~~
로사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