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2시간 뒤 새아이폰 발표되네요

12를 쓰고있는저는.. 이번에 잘나오면 정말 넘어갈겁니다.. 새벽 2시 발표라는데.. 내일 출근이라서 자긴자야해섴ㅋㅋㅋㅋㅋ 내일 아침에 두근두근하면서 일어나겠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오늘 더워서 차로 이동 걷기가 부족하네요. 아침에 걷기가 항상 건강에 도움이 되고 있어요. 오늘 하루 금방 지나갔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월요일 만보걷기 🍅만천보

군산 이성당 🥖

둘째날 아침에 일어나서 숙소 주변 은계호수공원을 친구 한명과 산책하고 들오니 친구들이 일어나있어서 준비하고 이성당으로 갔습니다~^^ 10시쯤 도착했는데 줄이 없었는데 주차하고 오니   줄이 있더니 우리 뒤로 긴 줄이 생기더라고요~^^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노란 쟁반을 들고  단팥빵하고 야채빵 갯수를 말하는대로 올려주고 나면 그 다음부턴 사고 싶은 빵을 담고 순서대로 포장하고 계산하고 밥 먹으러 갔습니다~^^ 집에 와서 펼치니 식구들이 다 놀래네요 ㅎㅎㅎ 제가 생각해도 너무 많이 샀다는 ㅎㅎㅎ 식구들 저녁을 빵으로 먹었네요~^^ 그런데 진짜 싸고 가볍게 먹기 좋네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군산 이성당 🥖

다이어트 👍건강한 간식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건강한 간식 🍅방울토마토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거이에 칼로리도 낮은 방울토마토 아침에 씻어 나와서 출출한 이시간에 먹어요. 톡톡 터지면서 상큼한 맛이 오후에 나른함을 깨워 줍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건강한 간식 🍅방울토마토

점심후 아이스로

점심후에는 아침에 먹다 남긴 아메리카노 재활용 얼음만 넣어서 아이스.로 만들어 마셔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후 아이스로

월요일 오운완이요~

와 다시 여름이네요^^; 아침에 막내 학교보내면서 날씨보니까 28도 정도 되더라구요  추석때까지 여름날씨 일거 같아요 오늘은 파워워킹으로 6키로 걷고 들어왔어요 모두 힘내시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월요일 오운완이요~

이름을 알거 같은 꽃

평소에 눈에 잘 안띄더니 오늘 아침에는  예뻐서 찍었어요  이름을 알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이름을 알거 같은 꽃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에요!

오늘은 아침에 27.7도 더라구요 점심되니까 역시 30도 넘네요 만보 완성하고 왔어요 1 만오천보 걷기 2 음료수 줄이기 3 스트레칭 자주 하기 특히 종아리  이상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에요!

등교전 아침밥이요~

어제 새우전 만들면서 같이 미역국도 끓여봤어요. 아침에 반찬이랑 국 같이 만들면 시간없어서 한솥 끓여놓으니까 편하네요^^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등교전 아침밥이요~

공복 물 마시기와 비타민 챙기기~

물이랑 같이 실천 안하면 자주 잊어서 그냥 다시 아침에 챙기려구요~ 제가 먹는게 세노비스 트리플우먼인데요 알이 좀 커서 그런데 종합비타민 괜찮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힘찬 월요일 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공복 물 마시기와 비타민 챙기기~

성폭행 무고했다가 합의금 3천만원 낸 여자

데이트 앱을 통해 알게 된 30대 남성과 만나 부산 해운대의 한 호텔에 투숙한 뒤 합의로 성관계했다. 이후 볼일을 보고 돌아오겠다는 남성이 연락받지 않고 호텔 숙박을 연장해달라는 요청도 거부하자 여성은 100만원을 주지 않으면 성폭행당했다고 신고하겠다고 협박하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남성이 응하지 않자 여성은 "거부 의사를 밝혔는데도 강압적으로 성폭행당했는데 가해자를 엄벌해달라"는 내용의 고소장을 경찰서에 제출했다 ㅡㅡ 합의금이 3천인거 보니까 변호사비 최소 3천은 썼다는거 5대 로펌쓴거 선례 남아서 앞으로 판결은 저거 기준으로 나올듯 아침에 해장국은 먹어야 무탈하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성폭행 무고했다가 합의금 3천만원 낸 여자

아침에 밥을 어케 먹으라고

어려운것만 하시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침에 밥을 어케 먹으라고

9/9(월)아침 공복 루틴

아침에 가글해주고  공복물/유산균/엘라스틴/글루타치온 챙겨먹으며 아침 시작 했어요~~좋은날 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9/9(월)아침 공복 루틴

아침 홈트 💪

아침에 홈트 하나!  홈트하고 이제 걷기 좀 할려구용 몸이 약간 찌뿌둥했는데 홈트하고 나니 개운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침 홈트 💪

모닝 루틴

저의 모닝 루틴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물 한 잔 마시는 거랍니다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모닝 루틴

“이때는 이 닦지 마세요”… 치과의사가 뽑은 양치 피해야 하는 경우 3가지

“이때는 이 닦지 마세요”… 치과의사가 뽑은 양치 피해야 하는 경우 3가지 이아라 기자 님의 스토리     치아는 한 번 깨지거나 빠지면 되돌리기 힘들다. 그만큼 평소에 꼼꼼한 양치질과 치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그런데, 양치질을 오히려 피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지난 5일(현지시각) 더미러 등 외신에 따르면, 런던의 치과의사인 샤디 마누체리 박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인 틱톡에 “양치질을 하지 말라는 말을 들을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라며 3가지 경우를 소개했다. 바로 커피를 마시거나 식사를 했을 때 그리고 토한 직후이다. 그 이유를 각각 자세히 알아본다. ◇커피 마신 직후 커피를 마신 직후에는 양치를 피해야 한다.  샤디 마누체리 박사는 “커피는 산성인데, 우유와 설탕을 첨가하면 더욱 산성이 된다”며 “산성 성분의 커피를 마시고 즉시 이를 닦으면 치아에 산을 문지르게 되면서 치아를 마모시키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0~30분 정도 기다리거나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커피의 산성은 치아 표면의 얇은 보호막을 부식시키는데, 이때 칫솔질을 하면 치아에 강한 자극이 가해질 수 있다. 또 커피에는 탄닌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는 구강 내에 남아있는 단백질과 결합해 치아 표면의 미세한 구멍으로 들어가 변색을 일으킬 수도 있다. 커피로 인해 치아변색을 막기 위해서는 커피는 되도록 30분 이내에 마시고, 마신 직후 물로 입을 헹궈내야 한다. ◇식사 직후   샤디 마누체리 박사에 따르면, 밥을 먹은 직후에도 양치를 하지 않는 게 좋다.  그는 “커피를 마셨을 때와 비슷한 이유로 밥을 먹고 난 직후에 양치를 하면 법랑질이 손상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아침에는 식사 전에 양치를 하는 게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된다. 충치의 원인인 플라그는 보통 밤사이 잠들었을 때 가장 많이 생성된다. 기상 직후에 양치질하면 플라그가 잘 제거될 뿐 아니라 세균을 죽이는 작용을 하는 타액을 분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샤디 마누체리 박사 역시 “실제로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입에 박테리아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아침 식사 전에 닦는 게 좋다”고 말했다.   ◇토하고 난 직후 토를 하고 난 뒤에는 우선 물로 입안을 충분히 헹군 후에 이를 닦아야 한다. 입안에 남은 위산이 치아를 부식시키고 잇몸의 재생능력을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샤디 마누체리 박사는 “토를 하고 나면 냄새 때문에 양치를 하고 싶어 한다. 하지만 위의 내용물은 산성이고 치아는 미네랄이다”며 “위의 내용물이 입으로 들어왔을 때 입은 산성인 상태인데, 이때 양치를 하게 되면 산을 치아에 더 많이 문지르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토한 후에는 30분~1시간 정도 후에 양치하는 게 좋다”며 “토 냄새를 없애고 싶다면, 구강 청결제를 이용해 입을 헹구는 것을 권장한다. 이는 입안의 산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 커피를 마신직후.. 콜라는 들어봤는데, 처음들어 보네요 커피마신후 메모 해야겠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이때는 이 닦지 마세요”… 치과의사가 뽑은 양치 피해야 하는 경우 3가지

월요일 아침 꿀꿀하게 시작

1.1kg이 쪘어요 🤣 어제 점심때 샐러드와 초코오나오 먹고 계속 뭐가 더 땡겼거든요😆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랑 말린 고구마까지 다 먹어버렸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도 계속 견과류를 야금야금 먹다가 밤에 한 통 다 먹었네요. 견과류를 간식으로 많이 먹은 것도 문제고 시간도 너무 늦었던 것도 문제고 그렇다고 해도 너무 많이 찐 거긴 한데 그제 아침에 먹은 빵도 영향을 주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여튼 치팅데이 치킨먹고 찐것만큼 쪄서 억울하긴 하네요. 고기나 회라도 먹고 쪘으면 덜 억울할 텐데 말이에요😆 내 몸무게가 이렇게 왔다 갔다 할 때가 많지만 오늘따라 굉장히 기분이 다운됐어요. 나쁜 습관으로 자꾸 찌는 것 같아서 어떻게 해야 될지?  자제력이 자꾸 한계가 온 것 같기도 하고 좀 우울해지네요 아침 도시락 챙길 때도 내가 조금 적게 먹으라고 샐러드도 보통때보다는 작게 담았고요. 특히 그래도 아침사과를 먹겠다고 자르다가 손목뼈가 너무 아파서 소리 지른 나한테 화가 났어요. 먹는 약 때문에 뼈마디가 아픈데 특히 발 바닥과 최근에는 손목뼈까지 한번씩 강한 통증이 왔다갔다하는데 그리고 나면 잠깐 동안이라고 손을 못 쓰겠거든요. 아무리 몸에 좋아도 사과 하루 건너뛰고 안 먹으면 되지. 그거 먹겠다고 분명히 몸에 무리가 좀 가는 느낌이 있었는데도 칼질 하려다가 아침부터 소리까지 지르고 뭔가 일상생활을 제대로 못 해내고 있는것 같아 속상했어요 그렇게 오늘따라 대충 챙긴 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4개로 성북 세무서 옆 벤치에서 엄마랑 도시락을 챙겨 먹었네요. 사실 나오기 전까지도 나올까 말까 많이 걱정했는데요. 오늘따라 왼발 손목 무릎까지 다 아파서 디딜 때마다 신음소리가 날 것 같았거든요. 이러고 산책을 못할 것 같았지만 아침에 엄마랑 산책을 안 하면 오늘 걷기는 안 할 것 같아서 혹시나 무리가 되면 돌아올지언정 나가자고 마음먹고 출발했고 어찌어찌 성북세무서 옆까지 와서 아침 챙겨 먹으니 조금은 나아졌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아삭이고추 양배추라페 토마토 자두 토마토마리네이드 찰옥수수 넣고(오늘은 결과류가 보기도 싫었답니다) 토마토 마리네이드 소스를 드레싱처럼 뿌렸어요. 빵과 같이 먹을 차지기수박으로 미주라토스트는 내가 2.5개 먹고 엄마가 1.5개 먹었네요. 나는 차지키소스를 미주라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엄마는 그냥 과자처럼 드시는 걸 더 좋아하신답니다. 어머니는 따로 챙겨온 바나나조 하나 드셨어요(바나나 걸이에 잘 걸었던 바나나가 너무 익어서 꼭지에서 다 떨어져가지고 어제 6개 정도를 다 썰어가지고 냉동실에 넣고 났어요. 어머니는 얼린 거는 덜 좋아하시는데 얼린 거 다 먹을 때까지는 안 사기로 했어요) 막 산책 나왔을 때 사진이랍니다. 제가 아파트에서 나왔을 때 굉장히 아파해서 라떼가 걱정을 좀 했거든요. 지금은 괜찮긴 한데 마음 챙김할 때 라떼에요. 어제는 밤늦게까지 눈에도 안 들어온 TV 보면서 간식 먹고 늦게 들어갔더니 엄마랑 돌침대에서 내내 잤답니다. 어제 저녁에 마무리를 안 했더라고요😆  어제 19,000보 걸었던 게 저한테는 오히려 간식을 많이 먹게 하고 지금 발과 무릎이 아픈 원인 같아 내가 잘못한 게 아닌가 싶어지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꿀꿀하게 시작

밀크씨슬

간건강과 덜 피곤한 월요일 보내기 위해 밀크씨슬도 섭취 해주네요 .자기 전에 먹는 게 효과적이라는데 항상 아침에 섭취 하게 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밀크씨슬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 아침 운동 루틴 마지막 20층 계단 올라요. 오늘은 아침에도 바람이 없이 더워요. 그래도 일찍 나가서 아침운동 잘하고 왔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계단 오르기

물한잔

아침에 일어나서 정신도 차릴 겸 물 한 잔을 하러 시작했어요 ㅎ 월요일 이라서 그런지 아직 비몽사몽 하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물한잔

바깥뷰 보면서요^^

스트레칭 잠시했어요😄 아침에 바라보는 뷰 이쁘죠~ 다른날같음 출근인데 여유로워요 히히히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깥뷰 보면서요^^

며칠 선선하더니...

다시 폭염 경고 문구 떴네요ㅠㅠ 아침에도 은근히 덥네요 월요일 화이팅 합시당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며칠 선선하더니...

☁️월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월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아침 기온 23도로 시작합니다 아침에는 구름이 많아요 낮시간에 32도까지 여전히 더위가 기승일듯 합니다. 좋은날 시작해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월요일 날씨 일기예보 흐림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와이프가 지니어트 캐시를 열심히 모아서 캐시딜에서 닭가슴살볶음밥을 제가 아침에 먹고 가라며 주문해 주었습니다. 감자탕, 김치, 닭갈비, 불고기, 야채 볶음밥을 6개씩 구매해 주었더라고요~ 꼭 제가 먹지 않더라두 신생아를 보느라 육아에 정신 없는 아내가 먹기에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아주 먹기가 간편하고 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한끼를 해결하기에 딱 좋더라구요~~ 요즘같은 시기에 가성비가 좋은 이런 볶음밥을 먹으면서 끼니를 거르지 않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어 강추합니다~!

셰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인

아임닭 닭가슴살 감자탕볶음밥

계곡가가 온통 붉은 봉숭아 꽃밭

우리나라 토종 봉숭아인 물봉선들이 계곡 주변을 온통 군락을 이루며 붉게 뒤덮고 있었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계곡가가 온통 붉은 봉숭아 꽃밭

새벽 운동 만보걷기

주말 아침에 시원하게  걷기 운동 잘 했어요 상쾌한 기분으로  행복한 저녁시간 되십시오 🤗

알차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새벽 운동 만보걷기

만보 걸었어요

한낮엔 무덥지만 아침에 걸으니 그나마 괜찮네요 만보완료로 오늘도 건강 챙겼습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만보 걸었어요

일요일 만보걷기 ⛰️이만육천보

일요일 만보걷기 ⛰️이만육천보 아침에 1차 등산가서 2차 즐겁게 힐링하는 하루였어요. 조금 많이 걷고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야채랑 고기랑 식사해야겠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일요일 만보걷기 ⛰️이만육천보

점심은 온 가족이 장어구이집 갔어요.

동생이 예약해서 간 곳인데..  점심시간 저희만 예약받아서 정말 저희들만의 명절잔치 한듯요. 장어도 엄청 맛있지만 주인분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렇게 아이스박스에 맥주담아 주셔서 더 좋았다는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점심은 온 가족이 장어구이집 갔어요.

이만보 걸었어요

시댁에서 아침에 집에 오는 바람에 늦게 걷기를 시작해 이제야 집에 왔어요. 이만보 걷고 오니 아침과 간식을 간단히 먹긴 했어도 배가 고프네요. 점심부터 대충 빨리 준비해서 해결해야겠어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이만보 걸었어요

일요일 오운완^^

오늘은 6시에 나갔어요. 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5.5키로 파워워킹하고 들어왔습니다. 아침에 22도로 선선했는데 지금은 또 30도 안밖이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일요일 오운완^^

둘째는 코골고자요😂

애들이랑 호캉스갑니다 히히 둘찌는 차타자마자 자욧 저드 🤣🤣🤣아침에 일하고와서 조금 피곤하다요ㅜ 가자마자 놀아야하니 차에서 좀 자볼게요 ㅋ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둘째는 코골고자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