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9/4(수)아침 제일먼저 가글하기!

공복물 마시기전 가글 해주고 있어요~~

자고 일어나면 입이 텁텁하고 입냄새가 나는것은 박테리아가 입안에서 번식해서 라네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가글이나 양치한 후 공복물 마셔주는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9/4(수)아침 제일먼저 가글하기!

0
0
댓글4
  • 지도
    맞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입안을 헹궈주는게 건강에 좋다고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네~~맞아요~~ 그래서 아침에 가글 먼저 꼭 해주고 있어요~~
    지도님도 건강 잘 챙기고 계시네요~~^^
  • 빠담소리
    저도 아침에 기상하면 무조건 양치질하고 가글을 한 후 물한잔 마십니다 
    입안이 상쾌해야 물도 시원한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잘 하고 계시네요^^ 저도 자고 일어나서 입이 텁텁한데 가글 해주면 
    개운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물한잔 마시면서 하루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