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비타민
아침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는 비타민 고려은단 비타민으로 챙겨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아이스 커피
아침에 외출 하기전에 아이스 커피 텀블러에 시원하게 담았어요 ㅎ 오늘도 아침부터 움직였더니 덥데요
로블ㅎ
보이차
오늘은 공복물 패스하고 식후 보리차 한잔 마십니다 아침에 늦잠자서 공복 물 깜빡했어요 ㅠㅠ
새벽을열다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밍키199
온라인 장보기
저 치킨이 그리 맛나다고해요 평소보다 싸다고 해요 짜끌이도 맛나다고 해서 사봤어요
수수깡7
미라클 모닝 위해 아침일찍 헬스장가요
아침일찍 헬스장가보렵니다 어제 친구랑 야식먹어섴ㅋㅋㅋㅋㅋ 아침에 무조건 가기러했어욬ㅋㅋㅋㅋ 약속을 지키기위해.. 눈물을 머금고 일어나... 바로 헬스장으로 갑니닼ㅋㅋㅋㅋㅋ🤣
구룸구룸
샌드위치 나눠먹어용 😍😍
저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먹고왔는디 또 샌드위치까지 먹는중이에요 🤣🤣🤣 실장님이 하나 샀는데 반 먹으라고 주셔서 기쁘게 받아왔네요 ~ㅋㅋ😄👍
자스민꽃
앞으로 말조심해야겠어요🤫
엄마가 경도인지장애는 있어도 그렇게 심한 치매는 아니어서 제가 전화 통화 때 하는 말도 다 들으시고 얼마 전에 남편과 오늘 벌초 때 같이 가는 문제로 다투는 것도 다 눈치채시고 심리적인요인이 많이 작용하는 것 같아요. 첨에 제가 엄마 돌봐야해서 오늘 벌초 때 남편만 가라고 했더니 남편이 삐쳐서 말도 없이 일찍 자러 갔어요. 한식 때도 시댁 친척들 다 모였을 때 엄마 수술 후 퇴원하신지 며칠 안 돼 전 못 갔었거든요. 아침은 일찍 챙겨드리고 점심은 차려 놓고 시댁에 벌초 따라 가기로 부랴부랴 맘을 바꿔 남편을 풀어줬었어요. 그래서 제가 수욜 아침에 토욜은 시댁에 간다고 엄마한테 달력에 동그라미 하며 알려드렸더니 그날 점심부터 계속 누워만 계시고 그러다 보니 혼자서 침대에서 일어나 앉지도 못할 만큼 건강이 안 좋아지셨어요. 결국 남편이 혼자 가겠다고 해서 엄마한테 저는 안 가니 걱정마시라고 했어요. 남편도 요양원에 가야 하나 걱정마시고 저희집에 쭉 계셔도 된다고 사위도 아들아니냐고 아들로 생각하시라고 말씀드렸대요. 이 말 듣고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핑 돌았네요. 오늘 남편 혼자 벌초 보내고 시어머님께 같이 못 가서 죄송하다고 전화드렸어요. 고맙게도 어머님이 엄마 잘 보살피라고 안 와도 된다고 해 주시네요. 어제 까지 잘 못 걸으셨는데 오늘은 훨씬 나은 걸 보니 심리적 불안감이 많이 작용한 것 같아요. 앞으로 엄마 듣는 데서 말조심해야겠어요
러브복동
수분 충전
아침에 일어나서 빈 속에 생수 반 병 마시고 밤새 부족한 수분 충전했어요
감사하며살자
토요일 아침 1차 샐러드
200g이 빠져서 오늘 맛있는 빵 부담 안 갖고 먹을 생각입니다. 다시 찌면 또 빼죠 뭐~ㅋㅋㅋ 샐러드 도시락만 챙겨서 엄마랑 라떼랑 산책나왔어요. 오늘은 맛있는 빵 사 먹는 날이라 샐러드만 챙겼거든요. 샐러드와 과일 챙기고 얼린 바나나까지 생기니 통은 3개가 됐네요. 창덕궁옆 원서 공원에서 도시락 펼쳐서 먹었어요. 샐러드통에는 야채믹스 당근 오이 아삭이고추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토마토마리네이드 사과 자두 치즈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까지 넣었구요 그릭복숭아(시리얼 깔고 복숭아 4쪽에 그릭요거트 올리고 알룰로스를 뿌렸어요. 이번에 산 알롤로스는 확실히 단맛이 강해서 더 달 게 느껴져요)와 얼린 바나나까지 오늘 아침 샐러드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통이 깊어서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그리고 치즈는 거의 라떼가 많이 먹었네요. 토마토 바질 마리네이드는 저번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었구요. 이번 것이 진짜 잘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오늘 아침에는 6시 47분 정도 나왔는데 그늘이 있어도 해는 벌써 떴고 날도 너무 좋더라고요. 라떼는 아침부터 나왔네 하는 얼굴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식사
찐계란 양배추 샐러드 🥗 아몬드 들기름김치볶음 멸치양파볶음 감자채 볶음이네요 양배추를 아침에 먹으면서 속이 편해져서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에 일어나서 뭐 할까?
일어나서 스트레칭 하고 물마시고 간단히 사과 먹고 이제 뭘 할지 고민 하다가 강아지들 덥기 전에 산책을 나가려고 준비하는데..... 그런데 그런데 말입니다. 세탁실 들억보니 너무 지져분 하네요. 애라 모르겠다 청소를 하자 이래서 시작 밥통 기름제거 에어프라이어 기름제거 김치냉장고 닦기 아래위를 흩어보고 벽도 박박박 에고 힘들어!!!! 그러나 청소하고 나니 마음이 개운해요, 이제 강아지 산책 준비 해야겠네요.
로니엄마
울동네 날씨
더우니 산책은 짧게 ㅡ 날씨가 제법 선선해서 아침에 운동하기 좋았어요. ㅎ
꿈이룸♡
토요일 날씨
토요일 아침에도 날씨를 확인해보니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돼 낮 기온이 30 도까지 넘어 가네요. 오늘 하루도 더울 것 같아요.
로블ㅎ
☀️토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토요일 날씨 일기예보 맑음 오늘 아침 21도 시원한 아침입니다 아침에 구름이 조금 있지만 맑아지네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레몬그린
국내산 전라도 열무김치 가성비 갑이네요
어제 헬시딜로 주문한 전라도 열무김치 도착해서 용기에 옮겨 담고 저녁동안 익게 두었다가 아침에 냉장고에 넣었어요. 저녁에 먹어 보니 모든 재료가 국내산이라고 해서 샀는데 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2키로에 12900 원이라 정말 저렴하네요. 김치 만드는 공을 생각하면 이렇게 헬시딜로 사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러브복동
혈당 기록 챌린지 10기 7일차 인증
2024년 8월30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7시33분)측정 2시간 정도를 둘레길로 운동 다녀와서 저녁 먹기전에 바로 측정한건데 진짜 오늘은 혈당이 잘 나왔네요 아까 운동 한참 하던중에 오후 6시 정도에 아이스아메리카노까지 한잔 마셨는데도 혈당이 오늘은 97로 나왔어요 아침에는 샐러드로 식사를 하고 낮에는 모두 잡곡밥과 반찬은 야채와 채소 위주 반찬으로만 식사를 해서 그런지 잘 나와줬네요 저녁 식사전에 커피 마신것 때문에 혈당이 좀 높게 나올줄 알았더니 예상과는 다르게 혈당이 아주 잘 나와준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lilymijin2
혈당 일기 6일차
공복혈당 125 공복이지만 아침에운동후 츽정 수치는 좀나아졌지만 미흡 ,더 신경쓰면 나아진다는 믿음으로 가보자고,. 조용히 화이팅!
초심무심
태풍 온 일본 근황
이런거 보면 자연앞에 사람은 개미 목숨
야고
엄마 점심
어제 부터 계속 누워만 계시고 혼자힘으로 침대에서 잘 일어나지도 못 하셔서 누운채로 아침에 죽도 먹어드렸는데 점심엔 부축해서 침대에 앉으시게 해서 군고구마와 그릭요거트는 다 드시게 했고 쥬스는 1/3. 덜어서 드셨고 샤인머스캣은 4알 드셨어요. 댄스반에 갖고 온 군고구마 남아서 엄마 드리게 한 개 갖고 왔어요. 다리힘이 너무 없으셔서 침대에 앉아 계시는 것도 위태롭네요. 부축해서 이동식변기에 겨우 소변 한번 보시고 또 누우셨어요.
러브복동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아침에 만보는 완성했어요^^ 근데 일어나자마자 머리가 무거워서 좀 지켜봤는데 아직까지 그대로네요 오늘은~~ 1 만 오천보걷기 2 물 2리터 마시기 3 막내랑 산책하기 이렇게만 하려구요. 약 안먹고 버티고 있는데 계속이러면 두통약 챙겨야 겠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공복 물 마셔요~~^^
이 물한잔은 첫째가 늘 갖다주는 물이에요^^ 자기전에 떠다놓고 덮어두고 가면 제가 아침에 마십니다~~ 오늘도 잘 마시고 하루 시작했어요~ 모두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seabuck
8.30 만보걷기
8월도 끝자락이구나 바람은 시원한데 땡볕 와우 ㅜㅜ 아침에 조금만 일찍 일어나면 그 하루는 모든 게 쉬워진다!! 불금도 어김없이 열운하고 출근준비!!
워니뚱
아침은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아침에 꾸덕한 그릭요거트랑 블루베리 먹었어요 공복이라 고구마 조금 먼저 먹구요 행복한 날 되세요
마음그릇
덥기전 걸어보자 했는데 벌써 지침;; 😫
애들 보내고 바로 나와서 걸었어요 한낮에는 너무 덥고... 그늘로 해서 걷다가 약속 나가면 되겠다고 했는데.. 이른 아침에도 저 외로울때가 매미도 엄청 울고 ㅋ 덥기도 엄청 더웠어요 ㅎ 어제만큼 오늘도 정말 덥네요 5천보 채웠네요;;나머지는 오후랑 저녁에 소소히 채워야겠어요
우리화이팅
도토리묵
아침에 도토리묵 쑤었어요 가루1 물6 비율로 넣고 쑤다보니 쫀득한 묵이 완성되었답니다
쉬림프
공복 운동후 식사 🥣닭안심미역국
공복 운동후 식사 🥣닭안심미역국 닭안심 넣고 끓인 미역 가득한 미역국에 아침에 삶은 계란 하나 추가해서 식사합니다. 🍚 밥을 안먹어도 미역과 닭안심 계란으로 포만감 충만합니다.
레몬그린
아침 유산균
아침에 유산균 챙겨 먹어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온가족이 함께 먹고 있어요~~
꼼꼼엄마
아침댓바람부터 라면
어때요?>? 아침에 컵라면 ㅋㅋㅋㅋ 저 오랫만에 아침 라면으로 먹엇네요 그런게 이건 큰사발면.. 남편하고 반반 먹었어요 전 라면1/2, 남편은 1/2과 밥말아서 ㅋㅋ 이사람때문에 아침 은근 행복하게 먹었네요 고구가 줄기김치하고 먹으니 아주좋네요
뽀봉
치즈 웨하스
아침에 먹을 빵이 없어서 커피 마시면서 치즈웨하스랑 같이 먹었어요. 점심에는 든든하게 밥으로 챙겨 먹어야겠네요.
로블ㅎ
커피 한잔
아침에도 캡슐 커피 내려서 따뜻하게 모닝커피로 시작했어요. 오늘 일리캡슐 주문해야겠네요.
로블ㅎ
아침 사과
아침에 먹으면 보약이라는 사과 먹었어요 작지만 단단하고 아삭해서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