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알배추 팽이버섯 얼큰 국물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고추가루와 홍게와 참치 액젓 살짝 넣고 알배추와 목 이버섯,팽이버섯 듬뿍 넣고 마지막으로 부 추 넣어 살짝 꿇여서 얼큰하고 칼칼해 입 맛을 돋우네요.
정수기지안맘
냉이무침
1) 레시피명 냉이무침 2) 리뷰 인증 사진 3) 인분 / 수량 3~4인 4) 소요 시간 레시피 총 소요시간 : ( 5 ) 분 5) 재료 리스트 냉이 300g, 대파 약간 흰부분 굵은소금 1T 참치액 0.5T 맛소금 0.5T 올리고당 0.5T 다진 마늘 약간 통깨 1T 참기름 0.5T 6) 조리 단계 1.냉이를 깨끗이 다듬는다. 2. 물에 굵은소금을 넣고 30초간데친다. 3.데친 뒤에는 찬물에 바로 헹구어 열기를 빠르 게 식히고, 물기를 꼭 짭니다 4.참치액 0.5T, 맛소금 0.5T, 올리고당 0.5T, 다진 마늘 0.25T, 통깨 1T, 참기름 0.5T를 넣고 손으로 조물조물 무쳐내면 냉이무침 끝. 무쳐내 간을 보고 싱거울 경우, 맛소금을 추가해 입맛에 맞게 간 맞춰주면 됩니다.
라뿅
토스트
점심 먹을 시간이 없어서 식빵 사온걸로 식빵 토스트를 해먹었어요. 양배추 딸게 썰고 계란 풀어서 지단 맠들어서 샌드위치 완성.
지니5237092
샐러드
바나나 양배추 당근 요거트 샐러드 만들어 저당 두유랑 아침 먹어요
인생이여만세
봄동 비빔밥 레시피
1) 봄동 비빔밥 2) 2인분 / 봄동 한 통 사용 3) 레시피 총 소요시간 : 20 분 4) 재료 리스트 봄동 한 통 고춧가루 3숟갈 멸치액젓 1숟갈 매실액 1/2숟갈 깨소금 다진마늘 조금 소금 조금 통깨 5) 조리 단계 봄동을 깨끗이 씻는다. 물기를 뺀 봄동을 한입 크기로 깍뚝썰기 한다. 준비한 양념장과 봄동을 넣고 섞는다. 봄동 무침과 흰쌀밥을 비비고 계란프라이를 올려 먹는다. 6) 조리 팁 반숙 계란 프라이를 추가하면 더 맛있어요! 남은 봄동 무침은 반찬으로도, 참치를 넣고 비벼먹어도 맛이 좋아요.
지니어뜽
옛날 토스트
양배추와 당근을 넣은 옛날 토스트 설탕 케찹뿌려 짝꿍 챙겨주네요.
쩡♡
비빔국수로 점심을...
점심은 간단하게 비빔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양배추 당근 깻잎 채썰고 단무지 양념 비빔장 넣고 비벼 먹었어요. 시판 양념장이 너무 달아서...
최강수인
나물 고추장 볶음밥으로
호박 나물과 도라지,토란대,고구마줄기 나물에 묵은지와 매콤한 친정엄마표 고추장 넣고 볶아주고 마지막으로 고소한 참기름 뿌려서 점심 식구들과 맛있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해물뼈찜 ~
저녁은 해물뼈찜으로 식사했어요 매콤한 양념에 맛있게~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어요
예지영준맘
비빔밥
냉장고 잔반 털었어요 어묵볶음과 멸치조림 김치랑 깨소금 넣고 쓱싹 비벼서 먹었어요 김이랑 먹으니 더 꿀맛입니다
쉬림프
삼겹살 고추장 볶음밥으로 🥓
삼겹살 구워서 잘라 밥과 볶아서 상추랑 대파,김가루와 고소한 깨,참기름 퐁퐁 붓고 매콤한 친정 엄마표 고추장 넣고 비벼서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정수기지안맘
든든한 한 접시로 🥦🍓🍗
양배추 썰어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고 브로콜리 찌고 아삭아삭한 사과,새콤달콤. 한 딸기,닭가슴살과 찐계란으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든든하게 채워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전자레인지 초간단 라면볶음과 콘치즈 레시피
오랜만에 콘치즈 먹고 싶네요
감사하며살자
봄철에 가장 맛있는 냉이된장국 레시피 입니다 :)
봄철이라 마트에 봄철채소가 정말 많이 나왔어요 ^^ 이번엔 냉이된장국을 만들어 먹었어요! 레시피명: 냉이된장국 인분: 2~3인분 소요시간 20분 재료리스트: 냉이 90~100그램, 애호박1/3, 양파1/4, 표고버섯2개, 두부1/2, 된장2스푼, 다진마늘1스푼, 고춧가루 0.5스푼, 참치액1스푼, 멸치육수 900ml 조리단계 a. 멸치육수에 된장을 풀어 넣고 끓으면 기호에 맞게 자른 애호박, 양파, 표고버섯, 두부를 넣고 끓여요. b. 다진마늘, 고춧가루, 참치액을 넣어주세요. c. 야채가 어느정도 익고 나면 냉이를 넣고 끓여주세요. 6. 조리팁: 냉이를 마지막에 넣으면 향이 더욱 좋습니다 ^^
이유리
부추 부침개와 순두부 국
부추와 애호박 넣은 바삭하고 고소한 부추 전과 부드러운 순두부 국물에 제육볶음으 로 요가수업 끝나고 사무실에서 점심 맛있 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미고랭
점심에 메콩타이 갔어요 미고랭 시켰어요 평소엔 매콤한 볶음밥 먹는데 오늘은 국수가 땡기네요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쉬림프
봄철 채소 냉이국 레시피
저는 ‘봄철 채소’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냉이입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새싹이 돋은 냉이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A, C, B1,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래서 냉이국을 끓여보았습니다. 1. 요리명 : 간편한 냉이국 레시피 2. 이미지 2장 첨부 리뷰작성 인증샷1장, 레시피과정1장 3. 인분 : 3인분 4. 소요 시간 : 15분 5. 재료 리스트 - 냉이 300g - 두부 100g – 된장 1큰술 – 고추장 1/2큰술 - 동전 육수 3알 - 참치액 1큰술 - 마늘 1/4큰술 6. 조리단계 1) 물 600ml를 냄비에 붓고 동전 육수를 넣고 끓입니다. 2) 된장과 고추장, 참치액을 육수에 넣고 섞어 줍니다. 3) 냉이를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씻어 줍니다. 뿌리 부분은 칼로 조금씩 긁어내듯이 하며 씻어 줍니다. 4) 두부를 길쭉한 모양으로 썰어 줍니다. 5) 육수가 끓으면 두부와 냉이, 마늘 등을 넣고 끓입니다. 6) 간을 보아서 부족하면 참치액을 넣어줍니다. 7. 조리 팁 시원한 국물 맛을 원하시면 콩나물을 넣어 주시고, 매콤한 맛을 원하시면 청양고추를 추가해 주세요.
지니5273494
아침
아침에 식구들 싸줬어요 일찍 출근해서 밥먹을 시간들이 안되네요 고전적 속재료 사과 양배추 당근에 마요네즈 케첩 넣고 섞으면 완성입니다
쉬림프
김밥
점심에 분식 먹었어요 참치김밥 맛있네요 속이 꽉차서 맛있어요 크기도 엄청 크네요 참치김밥 실패가 없죠
쉬림프
맛점들 하세요
전 닭볶음탕 먹었어요 매콤하네요 점심 챙기세요
영진왕빠
샐러드 한접시로 🥗
양배추 채썰어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뿌리 고 새콤달콤한 레드향과 아삭아삭한 사과, 두부 부침과 찐계란으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든든하게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맛점들 하세요
전 회사 근처에서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서비스 아시죠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영진왕빠
샐러드
바나나 사과 양배추 당근 달걀로 요거트 샐러드 만들어 아침 먹었어요
인생이여만세
오늘의 음식
오늘 든든한 것을 먹을가요 든든한 제육볶음 어떤가요 제육볶음 드시고 기운내세요
영진왕빠
오징어 덮밥
매콤달콤 오징어 볶음 만들어 덮밥으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쩡♡
봄동 겉절이
[필수] 1) 레시피명 (봄동 겉절이) [필수] 2) 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필수] 3) 4인분 [필수] 4) 소요 시간 15분 [필수] 5) 재료 리스트 봄동 200g 고춧가루 2큰술 다진마늘 1큰술 참치액 1큰술 진간장 2큰술 설탕 1큰술 식초 2큰술 [필수] 6) 조리 단계 봄동 잎을 모아서 끝부분을 잘라주거나 하나씩 떼어 잎을 분리해주세요 흐르는 물에 잎을 한장씩 깨끗이 세척해주세요 먹기 편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잘 섞어 둔 양념을 봄동에 살살 발라주면서 양념이 골고루 묻도록 섞어주세요 [선택] 7) 조리 팁 양념은 섞어서 냉장고에 두고 숙성하면 더 맛있어요 봄동엔 흙이 많으니 잘 씻어주세요
워니s
아침 점심
아침엔 어제밤에 마감세일로 사온 소고기 초밥 하루지나서 그런지 원래그런지 쏘쏘예요ㅜㅜ 점심은 라면과 참치김밥
숫자
깍뚜기김치볶음밥
점심에 신깍뚜기,김치들기름에 먼저볶다가 항정살 넣어주고 깻잎 썰어서 볶은밥 맛좋네요.
쉬리107
오징어 제육볶음으로 🦑
돼지고기 앞다리살 재웠다가 매콤한 고추장과 고춧가루로 양념장 만들어 볶다가 오징어 넣어서 볶아서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
[레시피] 봄동 된장국 🌱🍲
봄동 된장국 레시피🌱🍲 1) 레시피명 (요리명) 봄동 된장국 2) 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3) 인분 / 수량 2~3인분 4) 소요 시간 레시피 총 소요시간 : 40분 5) 재료 리스트 봄동 한 통 밥 2공기 무 반토막 물 1.2L 다진마늘1 된장 3 고춧가루1 참치액1 대파 1/2 6) 조리 단계 무 반 토막을 썰고 대파를 썰어 준비해주세요 봄동을 씻어준 후 끓는 물에 살짝만 데쳐주세요 봄동을 찬 물로 헹구고 물기를 짠 뒤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냄비에 물 넣고 무, 된장 넣고 4~5분 끓여준 다음 봄동, 다진마늘, 고춧가루도 넣어주세요 액젓으로 간을 맞추고 대파 조금 넣어 완성했어요(기호에 따라 고추 조금 넣어주셔도 좋아요) 7) 조리 팁 무 밑동의 초록색 부분은 윗부분보다 단맛이 좋고 씹는 식감이 좋아 넣어 드시길 추천합니다 구수한 된장국에 아삭아삭한 무와 봄동을 듬뿍 넣어 저녁으로 먹었어요. 시원한 국물과 봄동의 달큰한 맛이 더해져서 부담이 없고, 속도 편안해서 가볍게 식사하기에 좋았습니다^^
입맛없엉
토마토퓨레 드레싱으로
양배추와 적양배추 썰고 토마토퓨레 드레싱하고 새콤달콤한 딸기와 아삭아삭 한 사과,찐계란과 견과류 넣어서 아침 든든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봄동무침 맛나요
봄동 데쳐서요 된장, 들깨가루, 참치액, 들기름 넣고 조물조물 무쳤는데요 대학생 아들이 맛있다네요 저도 먹어보니 맛나요 봄동 더 남았는데 마저 다 무쳐야겠어요
꽃이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