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콩나물 김치국
신김치 송송 썰어넣고 콩나물 넣고 콩나뮬 김치국 끓였어요. 간은 김치국물과 참치액으로 하고 마늘.대파송송 썰어넣고 끓아니 콩나물 김치국 좋아하니 국물이 시원해요.
지니5237092
아침 샐러드 한접시로
양배추 썰어서 발사믹 식초 드레싱 부어주 고 수분 가득한 오이랑 아삭아삭한 사과에 땅콩버터,새콤달콤한 딸기 🍓,들기름에 부친 두부와 찐계란으로 단백질 넣어서 아침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금요일엔 냉털 ㅋㅋ
청양맛 닭가슴살 남은 양배추 사과 브로콜리
아쟈아쟈
샌드위치
사과양배추달걀 요거트 샐러드해서 오픈샌드위치로 상큼하게 아침 먹어요
인생이여만세
오늘의 음식
오늘 든든한 것을 먹을가요 든든한 제육볶음 어떤가요 제육볶음 드시고 기운내세요
영진왕빠
스지육개장. 레시피
1.레시피명 ㅡ스지 육개장 2.인분ㅡ4인분 3소요시간ㅡ2시간정도 4재료 ㅡ 스지.느타리버섯 .대파.양파등 5.조리단계 ㅡ핏물 뺀 스지를 데쳐주세요 ㅡ깨끗히 헹군다음 압럭솥에 스지늘넣고 생강,후추.마늘을 넣고 삶아줍니다 ㅡ삶은 스지를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ㅡ냄비에 대파 넣고 볶다가 고추가루넣고 고추기름 만든후 느타리버섯.양파넣고 물 과스지 넣은후 끓여줍니다 ㅡ참치액,새우젓으로 간을 하고 푹 끓여주세요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해줍니다 6.조리팁 ㅡ저는 스지 삶은 물은 사용안하고 일반 생수로 했어요 스지 삶은 물이 기름이 많아 느끼할거같아요 추운날 뜨끈한 육개장 어떠세요
이건머야
들기름 묵은지 볶음이네요
깊은 곳에 숨어있던 묵은지 꺼내어 속 털어내고 들기름에 볶아서 저녁식사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칼국수
점심에 친구 생일이라서 칼국수 먹으러 갔어요 매콤한 칼국수 다 먹고나서 볶음밥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쉬림프
토스트 만들기
양배추 파 계란부침과 치즈 햄을 넣은 토스트 버터에 노릇하게 구워 짝꿍 아침 챙겨주네요.
쩡♡
양상추 양배추 샐러드
오리엔탈드레싱 올리브오일 만 있으면 세상 편한 샐러드
아쟈아쟈
황태국
레시피명: 황태국 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3. 인분: 2인분 4. 소요 시간: 30분 5. 재료 리스트 황태 1줌 무 100g 양파 반개 파 1대 청양고추 1개 살뜨물 700ml 계란 1개 참기름 1큰술 국간장 1큰술 참치액젓 1큰술 소금 2꼬집 후추 2꼬집 6. 조리 단계 황태는 물에 10분정도 불렸다가 물기 짜내고 무는 나박썰기하시고 양파는 채썰고 파랑 청양고추는 어슷썰기 해주시고 계란은 볼에 깨뜨려서 젓가락으로 풀어주세요. 가스불에 냄비올리고 냄비가 달구어지면 참기름 넣고 황태를 달달 볶다가 무도 넣고 볶아 주세요. 재료가 어느정도 볶아졌으면 살뜨물 붓고 끓여주세요. 재료가 끓기 시작하면 양파랑 파, 청양고추, 국간장, 참치액젓, 소금, 후추, 계란도 넣어주고 푹 익혀주세요. 완성된 황태국 그릇에 옮겨 담아 먹어볼까요? 와오~국물이 끝내줘요~^^ 7. 조리 팁 청양고추를 넣으면 좀 더 칼칼한 국물맛을 낼 수 가 있어요.
종다리경아
아침식단
딸기 사과 블로콜리 장마 계란프라이 숙주쉬림프 크래미볶음으로 아침 먹어요!
최강수인
야채샐러드
1.레시피명:야채샐러드 3.인분:1인분 4.소요시간:30분 5.재료리스트:야채샐러드 (80g양상추,양배추,루 꼴라,치커리) 견과류(땅콩,호두,아몬드,건자두) 베리류(블루베리,블랙베리) 닭가슴살 올리브 콜라겐(2g) 저당발사믹드래싱 아보카드오일 6.조리단계 : 닭가슴살은 찜기에쩌서 먹기좋게 자른다. 야채샐러드 에 견고류,베리류,닭 가슴살,콜라겐을 올리고 저당발사 믹,아보카드 오일을 올린다. 7.조리팁: 드레싱은 저당으로 선택
youngran
다이어트 식품인 코다리찜
1.레시피명:명태 코다리 찜 2.몇인분:2인분 3.레시피 총소요시간:40분 4.재료 리스트 명태 코다리,고추,시금치,청경채, 멸치,마늘,무(깍두기) 5.조리단계 *코다리를 깨끗히씻어서 찜기에서 20분 찐다 *마른 고추로 고추조림을 한다 *멸치와 마늘을 넣고 멸치볶음을 한다 *청경채와 시금치를 살짝 데쳐서 무친다 *무로서 깍두기를 만든다 6.팁 코다리를 무르게 먹고싶을 경우는 찜기에서 약간 오래 찐다
재털이
눈 건강만? 🥕당근은 혈당과 혈압에도 좋아요
혈당도 신경 쓰이고, 혈압도 걱정되는 나이. 이럴 때 식단에서 가장 먼저 떠올릴 채소가 뭘까요?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습니다. 바로 당근입니다. 반찬으로 자주 먹는 식재료지만, 알고 보면 꽤 똑똑한 채소입니다. 출처 Pixabay ① 혈당을 천천히 올려줍니다 📉 당근은 혈당지수(GI)가 낮은 편입니다. 섬유질이 들어 있어 당 흡수를 완만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 생당근 또는 살짝 익힌 당근으로 섭취 • 식이섬유 풍부 • 인슐린 급상승 완화에 도움 특히 식사에 함께 곁들이면 밥이나 면의 혈당 상승 속도를 조금 낮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② 나트륨 배출 도와 혈압 안정 🫀 짠 음식 먹고 얼굴 붓는 날 있으시죠? 그럴 때 도움이 되는 성분이 바로 칼륨입니다. 당근에는 칼륨이 들어 있어 체내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균형에 기여합니다. 짠 반찬 많은 식사에 당근 나물, 당근채 무침을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작은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③ 다이어트에도 유리한 구조 🥕 당근의 80% 이상은 수분입니다. 섬유질과 수분이 만나 포만감을 만들어냅니다. 다진 당근 한 컵은 약 50kcal 내외. 칼로리는 낮지만 씹는 만족감은 높습니다. ✔ 간식 대신 스틱 당근 ✔ 볶음밥에 다져 넣기 ✔ 닭가슴살 요리에 섞기 이렇게 활용하면 부담 없이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④ 더 똑똑하게 먹는 법 🍳 당근은 기름과 함께 조리하면 베타카로틴 흡수율이 올라갑니다. 👩🏻🍳 살짝 볶기 🫒 올리브유 몇 방울 🍛 카레나 수프에 넣기 껍질에는 영양소가 많으니 깨끗이 씻어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당근은 극적인 변화를 만드는 음식은 아닙니다. 하지만 혈당과 혈압처럼 “조금씩 관리해야 하는 것들”에는 이런 작은 식습관이 쌓여 큰 차이를 만듭니다. 오늘 반찬 한 접시에 당근을 조금 더 올려보는 건 어떨까요? [ 📝지니어트 매거진 더 알아보기 ] 우유 대신 오트 라떼, 더 건강할까? 혈당 관점에서 다시 보기
geniet
오이지와 건가지
아삭한 오이지 무침과 건가지 불려 볶음 만들었어요
애플짱
집밥 한 상으로
양배추 찌고 두부 들기름에 부쳐 주고 고추장 굴비와 나물 골고루 차려서 저녁 식사 준비했어요.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레시피 국물 떡볶이 레시피입니다
[필수] 1) 레시피명 (요리명) 국물 떡볶이 [필수] 2) 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필수] 3) 인분 / 수량 2인분 / 1개 [필수] 4) 소요 시간 레시피 총 소요시간 : ( 15 ) 분 [필수] 5) 재료 리스트 떡볶이 떡1개 (300g) 국물떡볶이 소스 (120g) 1개 대파와 양배추 고명 (3.5g) 1개 만두 3개 [필수] 6) 조리 단계 떡 300g을 물에 헹구어 건져냅니다 냉동된 떡과 만두를 잠시 해동합니다 만두는 기호에 맞게 넣어줍니다 팬에 물을 약 250cc 를 부어줍니다 떡, 소스, 고명을 넣고 끓입니다 떡이 말랑해질 때까지 7분간 졸여줍니다 [선택] 7) 조리 팁 취향에 따라서 라면, 어묵, 달걀, 만두등을 넣고 드세요
k2023
기초대사량만큼 먹으라는 말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다이어트한다고 식단을 지키고 있는 중인데요 (주로 두부, 소스 닭가슴살, 찐 양배추 등 먹고 하루 세끼 다 먹어요. 6시 이후 금식~아침 10시 아침밥으로 15~16시간정도 공복 유지해요.) 먹는 음식들이 높은 칼로리 함량이 아니다보니 한 끼에 200칼로리정도 채우고 그만 먹어요. (더 먹으면 배부름) 그럼 제 기초대사량인 1200kcal정도를 당연히 못 채우고 800칼로리정도만 먹게 돼요. 6시 이후 금식이니까 더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기초대사량보다 적게 먹으면 당장은 빠지지만 정체기가 반드시 오고 장기적으로도 안 좋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요약 : 기초대사량(1200kcal)보다 많이(혹은 적어도 그만큼) 먹어야 할 것 같은데, 6시 이후 금식이라 아침 9시~6시동안 먹을 수 있는 끼니가 한정적이고, 식단으로 먹으면 칼로리를 채울 수 없음 (채운다고 많이 먹으면 너무 배불러요) 배부르게라도 먹어서 칼로리를 채워야 할까요, 금식 시간 이후에도 밥을 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식단 말고 칼로리 높은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
지니5680178
[당첨자 발표] 나만의 음식 리뷰 레시피 10회차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당첨 포인트는 참여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어느멋진날29 [단호박 레시피]단호박 오리고기볶음 인생이여만세 단호박 샌드위치 꽃이뻐 (레시피) 다이어트중 빵 생각날때 노밀가루 단호박빵 맛있게 만들어 먹기 좋아요 자스민꽃 단호박 계란빵 , 에어프라이어 단호박 다이어트 레시피 :) 난괜찮아용 단호박갈치조림으로 저칼로리지만 단맛 충분히❤ BEST 당첨자분들의 음식 리뷰 레시피 구경하고 가세요 🍳 이야기 들풀지기 라뿅 지니어트 황레지나 지니5368308 워터멜론 seabuck 비비안2 이건머야 워니s 빠담소리 youngran 로앰 정수기지안맘 대문63 소나무1234 CabinCrew k2023 토끼7777 어트지니요 피타 사비나67 동그라미1 바다속고양이 s9424103 인생중 얌이얌이 dhwhl777 켈리장 이유리 지니5273494 뀰뀰난 딸기초코몽 핑크색 치노카푸 juyeon 임삼미 쿠보 행복 멍청이2 :D 황진희 멍청이3 입맛없엉 트레비라임 GUNDDAM 쩡♡ 오와둥둥 기쁨이님 [집계 제외] 1. '내 추천 코드', '게시글 링크' 등 참여인증 설문지를 오기입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 혹은 AI로 작성한 게시글 3.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불고기전골 레시피
설탕을 사용하지않은 소고기전골 레시피입니다 소요시간 1시간(고기 재우는 시간 포함) 재료 소고기(불고기용) 300g 버섯, 당근 적당히 고기 양념 진간장 3큰술 맛술 1큰술 스테비아 1.5큰술 대파 반 대 마늘 3쪽 참기름 1큰술 레시피 (1) 분량의 양념재료 간장, 스테비아, 대파, 마늘, 참기름을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2)불고기용 소고기에 분량의 양념을 조물조물 묻혀 재워둔다.(30분정도) (3)당근, 버섯을 썰어 준비한다. (당면, 양파 등 다양한 재료 활용) (4)전골냄비에 재운 고기를 담고 당근과 버섯을 올리고 잘박하게 고기가 잠길 정도의 물(500ml)을 부어준다 (5)국물에 취향껏 간을 한다. (진간장, 쯔유, 참치액 등등) (6)국물이 끓고 고기가 다 익으면 먹는다. 조리 팁 불고기 전골은 단짠단짠한 양념한 고기에 슴슴하게 간이된 달콤한 국물이 별미인 음식인데요. 단맛이 꼭 필요하다보니 자칫하다가는 칼로리가 너무 높은 음식이 되기 쉽습니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사용해서 칼로리를 낮춰 봤습니다. 흔히 다진 마늘과 파를 양념에 사용하는데 저는 국물에 둥둥 뜨는게 싫어서 믹서에 갈아 사용했구요. 국물 간은 취향껏 짜지않고 달콤하게 맞추는게 중요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모밀국수 장국이라고 시중에 나와있는 간장을 사용합니다. 아주 적은 양을 넣어도 맛이 있어요.
Tree11
사과샐러드
사과랑 양배추 달걀 요거트에 버무려 상큼하게 샐러드 먹어요
인생이여만세
두부 김치
할머니 손두부로 묵은지 김치볶음과 함께 맛있게 챙겨 먹었어요.
쩡♡
닭갈비
닭갈비 떡 고구마 깻잎 양배추 넣어 맛나게 먹었어요
애플짱
다이어트 식단(음식) 추천해주세요~~
저는 매번 다이어트 시작하면 양배추 한통 사놓고 쪄먹고 볶아먹고 샐러드해먹고 하는데.. 추천하는 음식있으신가요??
지니5679108
부추 겉절이 🌿
찰진 찹쌀 밥에 멸치 볶음과 새콤하게 익은 묵은지와 부추 겉절이로 점심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산책 전 에너지원으로 충전하네요.🍓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고소한 호두 올리고 새콤달콤한 딸기에 A2요거트 부어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산책 전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야채샐러드
1 레시피명: 야채샐러드 3 인분: 1인분 4 소요시간: 30분 5 재료리스트:야채샐러드80g(양상추,양배추,루 꼴라,치커리) 견과류(호두,땅콩,아몬드,건자두) 닭가슴살,올리브,콜라겐 저당발사믹드래싱 아보카드오일 6 조리단계 : 닭가슴살은 찜기에쪄서잘게자른다 야채샐러드에,견과류,닭가슴살, 올리브,콜라겐을 올리고 저당발사 믹,아보카드오일을 뿌린다 7 조리팁 : 드레싱은 저당으로 선택
youngran
아침식단
사과 귤 그릭요플레위에 믹스견과 올리고 두유에 바나나 양배추 장마 넣고 갈은 음료와 자색 양배즙으로 아침 간단하게 먹어요. 거룩한 날 은혜와 사랑 넘치는 주일 되길 바랍니다!
최강수인
들깨 드레싱 샐러드로 🥗
로메인 상추와 양배추 채썰어 들기름과 생들깨가루 끼얹고 귤과 아삭아삭한 사과 🍎 새콤달콤한 딸기 🍓찐계란으로 단백 질 담아 아침 챙겨주네요.
정수기지안맘
저녁
오늘 저녁은 멸치볶음과 무우청 볶아서 먹었어요
행복
땅버에 사과인데 너무 이상하네요 ㅋㅋ
땅버에 사과 이미지 실추 ㅋㅋ 설날 과식으로 몸무게가 장난읎는 관계로 어제는 양배추 사과 오늘은 사과 땅콩버터 아..너무 이상하다 ㅋㅋㅋ
아쟈아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