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채와 콩 샐러드 🥗

양배추와 치커리,당근 채썰어 삶은 콩 넣고 흑임자 소스 넣어서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야채와 콩 샐러드 🥗

토달 볶음🥚🍅

아침에는 버터에 토마토와 달걀을 볶아  굴소스로 간을 맞춰 신랑과 함께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토달 볶음🥚🍅

혈당관리에 좋은 해초샐러드

혈당 관리에 좋은 해초샐러드를 드셔보세요. 모둠해초가 들어있는 해초샐러드에, 양배추를 더 넣어 먹었답니다. 해초는 바다의 보물이라, 피를 맑게 해준답니다. 산모들이 미역국을 먹어 피를 맑게 했듯이,해초를 듬뿍 먹으면 혈당 관리에 큰 도움이되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아 먹는재미또한 있답니다. 여러가지 해초를 먹으며 골라먹는 재미또한있어요. 해초샐러드로 혈당관리 해보세요

핑크다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다야

혈당관리에 좋은 해초샐러드

음식

추억의 간식   양배추사라다빵   

kpolyext님의 프로필 이미지

kpolyext

음식

야채 샐러드 한접시🥗

양상추와 양배추,적양배추 썰고 아삭아삭한 사과와  그릭요거트 한 스푼,땅콩버터 한 스푼을 함께 부어 먹으니 좋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야채 샐러드 한접시🥗

당근죽

당근이랑 닭가슴살, 양배추 단호박 양파 쌀 물 넣고 두유제조기에서 당근죽 만들었어요 깔끔 담백하고 은은한 단맛에 부드러워 아침으로 좋네요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당근죽

목요일 저녁 간식은 집떡볶이!

집에와서 저녁 먹은 후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싶어서  떡볶이떡에 어묵 삶은계란  양배추 대파 당근 등을 넣고 끓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목요일 저녁 간식은 집떡볶이!

두부,수육

간편하게 두부보쌈으로 주문햐해서 먹었어요. 새우젓과 쌈장은 기본이고 밑반찬으로 무우말랭이,김치,멸치볶음,콩자반이 왔어요. 상추만 준비햐서 맛있게 먹었어요. 두부와,수육이 야들여들하고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지니5237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37092

두부,수육

두부 보쌈

간편하게 먹으려구 주문해서 먹었어요. 비지찌개에 두부하고 수육. 두부가 엄청고소하고 수육도 부드럽고 고소하네요.야채만 준비해서 쌈사서 맛있게 먹었네요. 밑반찬은 무우말랭이,김치,와사비무우,콩자반,멸치볶음인데 반찬도 맛있어요.

지니5237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37092

두부 보쌈

맛점들 하세요

전 회사 근처에서 오징어 볶음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서비스 아시죠  점심 맛있게 드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점들 하세요

도다리 쑥 된장국

요즘 봄나물 많이 챙겨 드시고 계시죠 봄 하며 대표 음식이 #쑥국 인데요. 향긋한 봄나물은 언제나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입맛도 확 올라오는 듯한 느낌인데요. 깔끔하고 담백하게 끓인 쑥국도 좋지만 봄이고 제철일 때 별미로 먹어야 하는 도다리쑥국 #쑥 된장국 한그릇 먹어줘야죠. 오늘은 #도다리쑥국 끓여볼게요. 1.레시피명   #도다리 된장 쑥국# 2.리뷰 인증/레시피 과정 사진 레시피 과정 사진 3.인분/수량 2-3인분 4.소요시간 30-40분 5.재료 리스트 도다리2마리 쑥 70g 무 150g 대파 1대반 고추2개 (양념장) 물  멸치 동전 육수나 육수티백 된장2큰술 참치액 2큰술 국간장 2큰술 다진마늘 2큰술 후추 약간 6.조리순서 1.쑥은 흐르는 물에 넣어서 잘 흔들어서 세척 해 주세요. 물기는 탈탈털어 주면 쉽게 제거가 됩니다. 2도다리는 손질이 다 되어 도착 했기 때문에 깨끗하게 세탁만 해 주시면 돼요. 3.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주세요. 4.무는 나박썰기로 적당한 두께로 썰어주세요. 5.대파와 고추는 어슷썰기 해주세요. 6.냄비에 물을 부어 준 다음 썰어 둔 무와 동전 육수 2개를 넣어 줍니다. 7.재래식 된장은 두 숟갈 넣어서 풀어 줍니다. 8.끓기 시작 하면 뭉치지 않게 저어주세요. 9.보글보글 끓어 오를 때 도다리를 넣어 주세요. 10.대파 참치액 국간장 다진마늘 후추 약간 추가해서 입맛을 맞춥니다. 11.무가 부드럽게 익을 정도로 10분만으로 끓여 주세요. 12.마지막 재료인 쑥을 마무리 전에 넣어서 일분 미만으로 끓입니다. 7.조리팁 생선이 으스러지지 않게 조심해서 담아주시고  취향에 따라 청양 고추 추가해서 매콤 함을 더 합니다. 먹을 때 들깨가루를 조금 뿌려 주셔도 좋아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도다리 쑥 된장국

가자미 튀김 다이어트 레시피

*재료:(가자미) 반건조 튀김,양배추 샐러드(마요네즈/토마토 케찹),고추 무침(고추장/된장) *가자미를 반건조 한것을 튀기면 더 고소하다 *총소요시간:1시간 *인분:1인분 *팁:탄수화물을 전혀 먹지 않아도 전혀 배가고프지 않음 *조리단계 1.반건조한 가자미를 식용유를 두른 팬에 놓는다 2.약불로약10분 정도 익힌다 3.양배추를 채로 썬다 4.채썬 양배추에 마요네즈와 토마토 케찹을 뿌려준다 5.고추릴 반으로 갈라서  고추장/된장의5/5비율에 넣고 버무린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가자미 튀김 다이어트 레시피

카레 라이스🍛

양배추와 야채 가득 넣은 카레  라이스로 아침 든든하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카레 라이스🍛

[쭈꾸미] 쭈꾸미 샤브샤브

제가 사는 동네가 지방인데 서해안 인접 지역이라 더운 바람 나기 전  초봄에는 무조건 쭈꾸미 샤브샤브를 먹는 게 일상이에요.  올해는 작년에 비해 많이 잡히지도 않고 수요가 많은지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안 먹으려 했는데  집에 좋아하는 식구들이 너무 많아서 결국 올해도 수산집가서 비싼 쭈구미 조금만 사오고 부추 많이 넣어서 샤브샤브 해 먹었어요. 쭈꾸미의 제철은 3-4월이 맛있는데, 알이 차 있고 살이 부드럽고 영양 성분이 풍부해요. 쭈꾸미의 일반적이 영양 성분은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에 여러 영양 성분 포함된 대표적인 보양 음식이고요. 타우린, 철분, 칼슘, DHA, EPA 등 다이어트에 특화된 음식 재료에요. 샤브샤브 만드는 법도 크게 어렵지 않아요. 요새 시가가 많이 비싸지기는 해도 수산 시장에서는  1kg에 3만원에서 3만 5천원 해서요. 우리 집 맛있게 먹으라고 2kg 정도면 4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재료도 알배추, 미나리, 부추, 팽이나 만가닥 버섯, 숙주나물이나 콩나물 준비하고요. 육수도 채수에 국간장, 참치액, 맛술, 소금으로 간을 하고요. 된장은 기호에 따라 넣고요. 소스도 일만 쌈장이나 집에서 만든 특제 초장이면 좋아요. 저는 먹물 라면을 마지막에 먹기 때믄에 쭈꾸미 손질할 때,  머리 손질을 미리 해서 내장을 분리해 주고 먹물은 따로 모아요. 알을 조심스럽게 남겨 놓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해요. 올해도 맛있는 쭈꾸미 먹고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겨요.

s9424103님의 프로필 이미지

s9424103

[쭈꾸미] 쭈꾸미 샤브샤브

봄이면 꼭 먹어야 되는 다이어트식 도다리쑥국

봄에는 달래, 취나물, 냉이 등 봄나물과 함께 도다리, 주꾸미 등 제철을 맞는 해산물이 많습니다. 특히 봄철에 새살이 올라 영양적으로도 우수한 식재료인 도다리는 ‘봄 도다리, 가을 전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봄에 제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도다리는 보통 회로 즐기지만 대표 봄나물 중 하나인 쑥과 함께 다이어트에도 좋은 도다리쑥국으로 먹는 것도 좋습니다.   1.레시피명: 도다리쑥국 2.리뷰 인증 사진 및 레시피 과정 사진 3.인분 / 수량: 4인분 4.소요 시간: 60분 5.재료 리스트 -도다리 2마리 -쑥 70g -무 100g -멸치육수 1L -된장 1스푼 -국간장 1.5스푼 -다진 마늘 1스푼 -참치액 1.5스푼 6.조리 단계 1)쑥은 누렇거나 까맣게 변한 잎을 모두 떼어내 줍니다. 2)억센 줄기 부분도 모두 제거한 뒤 연한 잎 부분만 남도록 손질합니다. 3)무는 너무 두껍지 않은 두께로 나박 썰기 해서 준비합니다. 4)볼에 쑥을 담고 물과 식초 1스푼을 넣은 뒤 5분 정도 두어 이물질이 가라앉도록 합니다. 5)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세척한 뒤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합니다. 6)도다리는 머리와 꼬리, 지느러미를 잘라줍니다. 7)내장을 깨끗하게 씻어낸 뒤 칼로 비늘을 긁어 제거합니다. 8)적당한 크기로 2~3토막 내어줍니다. 9)냄비에 멸치육수를 끓여줍니다. 10)육수가 끓으면 된장 1스푼과 무를 넣고 된장을 골고루 풀어줍니다. 11)된장이 잘 풀어지면 다진 마늘을 넣고 끓여줍니다. 12)무가 살캉하게 익으면 도다리를 넣고 끓여줍니다. 13)참치액과 국간장으로 간을 맞춰줍니다. 14)마무리하기 직전 쑥을 넣어준 뒤 바로 불을 꺼 줍니다. 15)살짝 저어 쑥의 숨이 죽으면 도다리쑥국 끓이는법 완성!  7. 조리 팁 된장을 풀어 끓일때 나오는 거품은 걷어주어야 깔끔한 도다리쑥국 끓이는법 할 수 있습니다. 도다리는 빠르게 익는 생선으로 오래 끓이지 않아도 됩니다. 쑥은 넣고 오래 끓이게 되면 향이 모두 날아가니 마무리 직전에 넣어줍니다.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봄이면 꼭 먹어야 되는 다이어트식 도다리쑥국

김치제육 두부 집밥

김치 제육볶음과 따뜻한 손두부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김치제육 두부 집밥

두부 버섯 덮밥

들기름에 구운 두부와 굴소스로 볶은  버섯 볶음으로 점심 맛있게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두부 버섯 덮밥

통밀빵

양배추와 바나나 넣어 토스트 먹었습니다 통밀빵이라 식이섬유도 많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통밀빵

야채 샐러드 한접시로

양상추와 양배추,적양배추에 방울 토마토  썰어서 새콤달콤한 발사믹 들기름 드레싱  부어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야채 샐러드 한접시로

느타리버섯

쫄깃한 느타리 버섯 볶음 반찬 만들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느타리버섯

토스트 포장했어요😄

점심은 이삭토스트 포장해서 집에 가는 길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배추, 햄, 치즈 들어간  토스트라 얼른 먹고 싶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토스트 포장했어요😄

샐러드

양배추 상추 등 야채 가득 채워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단백질 가득한 한 접시로 🍎🥗🥩

양배추,적겨자,새싹 채소와 아삭아삭한  사과 🍎 소고기 안심 굽고 토마토와 찐계 란으로 단백질 넣어서 든든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한 한 접시로 🍎🥗🥩

샐러드

샐러드 먹었습니다  양배추 샐러리 등 야채 담고 계란과 아몬드도 넣어 먹었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샐러드

오늘의 음식

오늘 든든한 것을 먹을가요  든든한 제육볶음 어떤가요  제육볶음 드시고 기운내세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구운 아몬드

간식으로 볶음 아몬드 몇알 챙겨 먹었어요 

행복      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

구운 아몬드

토달 시금치 볶음

올리브유에 볶은 토마토와 계란 시금치로 건강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토달 시금치 볶음

반찬

들깨가루 넣어 느타리 볶음 쫄깃한 황태 무침 꼬들 오이볶음 만들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반찬

[동태] 다이어트에 좋은 맑은 동태탕 레시피

동태가 효능이 굉징히 많아요!  다이어트에도 좋은 동태로 맑은 동태탕 끓였습니다 👍  ▶️ 동태는 포만감을 주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라서 체중 관리 식단에 아주 좋아요! 그 대신 나트륨 섭취가 많아 질 수 있으니 국물은 조절하세요! ▶️타우린 비타민 B군이 풍부해서 간보호, 해독에 좋으며 숙취 완화에도 좋습니다. ▶️ 오메가3 풍부해서 염증 감소, 콜레스테롤 관리와 관절염에도 좋습니다.  ▶️ 비타민 D,칼슘, 인이 풍부해서 뼈 형성, 칼슘 흡수에 도움됩니다  ▶️비타민 E , 셀레늄이 풍부해서 면역, 항산화에 좋아요  1) 레시피명 - 맑은 동태탕 2) 음식 리뷰 인증샷 / 레시피 사진  3) 2-3 인분 4) 소요 시간 - 대략 30분 5) 재료 리스트 동태 1마리 물 700ml 사골 동전 육수 두알 무 두 주먹 배추 두 주먹 두부 한모 굵은 소금 1큰술 6) 조리 단계 1.동태는 배안에 있는 알과 간은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쓴맛을 유발하는 검은 막들도 전부 손으로 문질러서 제거해줍니다.  2. 물은 약 700ml 끓여주면서 동전 육수 두개 넣어줍니다. 사골 육수 사용했는데 멸치 육수 사용해도 좋습니다.  3. 소화에 도움되는 무와 배추도 손질해서 준비해두고 육수가 끓으면 두 가지 전부 넣어서 같이 끓여줍니다.  4. 간은 굵은 소금으로 해줍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간은 최소화 해줍니다. 간을 더하고 싶다면 간장 또는 참치액 넣어도 됩니다.  5. 손질된 동태와 두부 전부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7) 조리 팁 국물에서 쓴맛 비린맛이 날 수 있으니 동태의 검은막(복막) 은 꼭 제거하세요! 그리고 핏물도 깨끗이 씻어내면 비린맛 줄어듭니다!

안레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동태] 다이어트에 좋은 맑은 동태탕 레시피

떡볶이

떡볶이 양배추 많이 넣어 만들었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떡볶이

점심

점심으로 먹은 삼겹살 김치볶음밥 여긴 구운 삼겹살을 올려주네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미역죽

소고기와 미역, 무, 양배추를 넣고 미역죽을 만들었어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아침의 입맛과 위장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해줍니다

인생이여만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이여만세

미역죽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